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전 만보걷기

☀️오전 만보걷기  맑은 일요일 아침에 운동 하기 좋은 기온이었어요. 기분좋은 아침 바람 맞으면서 걷고 달리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휴일에도 걷기운동 화이팅 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오전 만보걷기

아침부터

군것질 .. 야식먹고자면 아침에 더 배고픈거같아요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아침부터

모닝 캐시홈트💪

모닝 캐시홈트💪 아침 스트레칭 해주고 하루시작해요 선선하고 공기 좋은 아침이네요 아침에 반팔은 이제 추워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모닝 캐시홈트💪

미온수 마셔요

미온수로 따뜻한 몸. 서서히 아침 준비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마셔요

아아

토요일 오후에 해가 강해서 날씨가 더웠어요 아침에는 뜨아로 마시고 토요일 오후에는 시원하게 아이스로 한잔 마셨어요  도너츠랑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아아

9월28일 혈기챌 11기 3일차

아침에 라면에 밥말아 먹었습니다.점심에 돈까스 도시락과 커피500ml 먹었습니다 저녁은 삼겹살에 소주 반병 먹었습니다 자기전 간식으로 배 한개 깍아먹었습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9월28일 혈기챌 11기 3일차

오늘도 만보걸었습니다

사진은 아침에 운동하러갔다가 찍어봤습니다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오늘도 만보걸었습니다

가을 되니 급 피로 몰려온다… 낮에 '​​​​​​​이것' 하면 좋아

가을이 되면 마음이 약간은 쓸쓸해지더라구요 가을 탄다..가을 탄다.. 그런말이 있잖아요 저도 약간 센치해지더라구요 ㅠㅠ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계절성 우울증이라는게 있다고 하네요 적절히 운동하시고 산책하시면서 햇볕 쬐는것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하루 6천보 이상씩 걸으시면 좋을것 같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쌀쌀한 초가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가을을 탄다'는 사람이 많다. 다른 계절에 비해 우울하거나 무기력감, 피로에 시달리는 것이다. 왜 가을이 오면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 걸까? 일종의 '계절성 우울증'으로 설명할 수 있다. 가을에는 기온이 떨어지고 일조량도 줄어든다. 여름에 비해 해가 짧아져 퇴근 시간만 돼도 날이 금방 어두워져 있는 걸 볼 수 있다. 이처럼 햇볕을 덜 쬐면 체내에서 비타민D 생성이 감소한다. 비타민D는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 합성에 관여하는데, 비타민D 수치가 낮아지면 기분과 식욕, 수면 조절에 중요한 작용을 하는 세로토닌의 분비가 저하되면서 우울감을 느낄 수 있다. 날씨·계절이 바뀔 때 유독 무기력감과 피로에 시달린다면, 계절성 우울증을 의심해볼 수 있다. 주요 우울장애의 약 11%가 계절성으로 나타나며, 일시적인 우울감과 달리 매년 특정한 기간에 증상이 반복된다. 보통 가을·겨울에 시작되고 봄에 회복되는 양상을 보인다. 드물게 여름에 증상이 심해지기도 한다. 또한, 계절성 우울증은 여성이 남성보다 두 배 이상 많이 겪으며, 북유럽과 같이 일조량이 적은 지역에 거주할수록 유병률이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적인 우울증이 불면증, 식욕저하, 체중감소 등과 같은 증상을 보인다면, 계절성 우울증은 특히 평소보다 잠을 많이 자는 과다 수면이 증상이 나타난다. 심한 무기력감으로 인해 하루 종일 움직이지 않으려 하고, 탄수화물 섭취와 과식 때문에 체중이 늘기도 한다. 계절성 우울증을 피하려면 햇볕을 많이 쬐야 한다. 평소 틈틈이 야외로 나가 가벼운 산책을 하며 햇볕을 쬐면 우울증 예방, 해소에 도움이 된다. 실제 인위적으로 밝은 빛에 노출시키는 광치료가 계절성 우울증에 효과를 보이기도 한다. 또한, 햇볕을 많이 쬐면 비타민D가 생성돼 관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적절한 신체 활동도 필요하다. 산책이나 운동을 하는 등 몸을 움직이면 우울한 기분이 개선될 수 있다. 이외에도 당분이 많은 음식은 피하고, 잠자리에서는 스마트폰 사용을 줄이는 게 좋다. 가을에 우울증을 느낀다면 잠을 충분히 자는 게 좋은데, 야간에 스마트폰 불빛에 노출되면 생체리듬이 깨질 수 있다. 사회적으로 고립될수록 우울한 기분이 심해지므로 가족·친구와 시간을 보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 같은 노력에도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우울감이 지속된다면 병원을 방문해 전문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가을 되니 급 피로 몰려온다… 낮에 '​​​​​​​이것' 하면 좋아

아침에도 부지런하게😎

아침도 부지런하게 쓕쓕 하나씩 챙겨봅니다 요즘은 귀찮아지는 경우가 많아서 챙길때 한번에 다 챙겨야해요 ㅎㅎ.. 오늘 앱테크도 다들파이팅입니당💚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침에도 부지런하게😎

차박🚗

속초바다로 차박 가려고 목요일에 장 보고 집에 와서 뉴스를 보는데 비가 많이 내린다해서 신랑이랑 동해를 포기하고 충주 남한강 쪽이  낚시도 할 수 있고 차박도 가능한 성지라해서  금요일 저녁 신랑 퇴근하자마자 왔습니다~^^ 도착하니 너무 어두워 운전해서 정착 할 곳을 찾긴 힘들어서 가까운곳에 대고 식탁과 의자 랜턴 불빛 켜서 저녁에 한잔하고 잠들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정착 할 자리를 찾는데 남한강 주변엔 낚시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이 빈틈없이 낚시대를  몇대씩 펼쳐서 하시고 계시고 차박에 캠핑에 빈 자리가 없더라고요~^^ 이러다간 우리 자리도 없어지겠다 싶어 다시 와서 타프치고 정착했네요~^^ 어젯밤과 다르지요?  ㅎㅎㅎ 주위 둘러보니 밭들도 많네요~^^ 비록 기대하던 남한강 뷰는 아니지만 공기좋고  산과 하늘 바라보며 힐링하고 있답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차박🚗

꾸덕한 그릭요거트

아침에 일어나 그릭요거트 잘되었나 보니 아주 잘 꾸덕하게 되어 있네요 단백질 보충에 좋고 변비에 아주 좋은 식품이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꾸덕한 그릭요거트

9/28(토)아침 공복 루틴

주말아침에도 공복물 마시고~ 유산균/이너뷰티 같이 챙겨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28(토)아침 공복 루틴

맑은 하늘

아침에 남편이 러낭 하면서 보내준 사진 이네요. 맑은 하늘과 푸른 잔디 사진 보니 아침 부터 힐링 되었네요. 저는 집안일 하느라 아침에 못 나갔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맑은 하늘

9/28(토)아유미, "애 낳고 발바닥 아파"...갑자기 체중 증가가 원인?

[셀럽헬스] 아유미 산후 족저근막염 아유미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달 전부터 발바닥이 아프다고 했는데 계속 안 나아서 병원 와봤더니 산후 족저근막염이라네”라는 글과 함께 치료를 받고 있는 듯한 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갑자기 몸무게가 늘고 맨발로 아기 안고 왔다 갔다 무리한 게 원인일 수 있다네. ‘난 건강하니까 괜찮겠지’라는 과도한 자신감이 문제”라며 “임산부, 출산하신 엄마들 진짜 무리하지 말고, 몸 아껴야 해요”라고 덧붙였다. 💥족저근막염의 원인  △등산‧조깅‧에어로빅 등 갑자기 운동량이 늘어난 경우  △중년에서 과체중으로 인한 족저부의 과도한 부하  △아킬레스건 단축과 근력저하로 근막에 스트레스 증가  △갑작스러운 족저부 외상  △딱딱한 바닥의 신발이나 굽이 높은 하이힐 등의 불편한 신발 착용  △오목발이나 평발  △당뇨  △관절염 등 특히 평소보다 체중이 10㎏ 이상 늘어나는 임산부의 경우 관절 발과 발목이 붓게 되면서 발에도 염증이 생기기 쉽다. 또 아기가 성장할수록 배가 나오고 몸의 중심이 앞으로 쏠리면서 팔자걸음을 걷게 되면 발에도 무리가 갈 수 있다. 임신 중 자주 신게 되는 굽 없는 플랫슈즈도 족저근막염을 유발하는 원인 중 하나다. 💥아침에 일어나서 걸을 때 통증 심하다면 의심 족저근막염의 특징적인 증상은 아침에 자고 일어나거나 오래 앉아 있다가 처음 몇 걸음 걸으면 증상이 더 심해진다는 것이다. 잠을 자거나 앉아 있으면 족저근막이 수축하는데, 일어나 발을 디디면 수축된 족저근막이 갑자기 늘어나면서 증세가 나타난다. 회복을 앞당기려면 꾸준한 스트레칭이 도움이 된다. 무릎을 편 상태에서 발목을 발등 쪽으로 서서히 구부려주는 것을 반복하고 족욕과 물리치료를 병행하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만약 1년이 지나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으면 족저근막 일부를 절제하거나 골극을 제거하는 수술적 치료를 고려해 볼 수 있다. 적정 체중을 유지하고 등산, 골프, 달리기, 걷기와 같은 체중 부하 활동을 지나치게 오래 하지 않는다. 너무 높거나 낮은 굽의 신발을 피하고 집에서도 푹신한 슬리퍼를 착용하면 도움이 된다. 출처:코메디 닷컴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28(토)아유미, "애 낳고 발바닥 아파"...갑자기 체중 증가가 원인?

녹차 한잔

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고 나서 깔끔하게 티젠 녹차로 한 잔 따뜻하게 마무리 해줬어요 ㅎ오랜만에 녹차 마시는데 깔끔한 맛이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녹차 한잔

토요일 아침 집에서

다시 500g이 쪘어요. 어제 아침을 전찌개로 엄청 잘 먹고도 집에 내내 있으면서 누룽지 먹어서 점심으로 했거든요.  아침을 너무 잘 먹어서 안 먹었어야 했는데 집에서 쉬고 있으면 꼭 그렇게 뭘 먹는다니까요?😆 그래서 오늘 빵집을 갈까 말까 생각했는데 어머니가 머리까지 아프시다고 오늘은 산책을 나갈 수가 없다고 하셔서 결국 어머니랑 같이 나가는 산책 포기하고 싸고 있던 샐러드 도시락은 그냥 접시에 담아서 집에서 챙겨 먹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오이 브로콜리 넣고 사과 배 자두 넣고 양배추라페 육전1개, 깻잎전 1개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고 이탈리안드레싱을 전체적으로 더했고 와인식초드레싱을 위해 살짝 올렸답니다. 호박치즈 통밀빵 하나 잘라서 살짝 데우고 차지키소스도 같이 또 차렸어요. 근데 이 빵 다 먹고 올토빵도 또 먹었네요.(전에 산 통밀빵 하나가 너무 오래되서 상해 버리는 바람에 같이 있었던 통밀빵들이 좀 걱정이 됐거든요. 결국 오늘 아침에 2개 다 먹어버렸네요)  아침부터 혼자 든든히 챙겨먹었답니다. 밥 먹고도 여유 부리면서 쉬다가 8시 20분쯤 우리 라떼랑 산책 나갔어요. 더 미루면 정말 출근할 때 같이 나갈것 같아서 맘먹고 움직였답니다. 한번 나갈라 했다가 어그러지면 다시 나가기 싫잖아요.  그런데 어머니가 이제 평일에는 같이 산책 안 간다고 하셔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걱정이네요. 그래도 한 달 이상 엄마랑 쭉 같이 다녔다가 막상 혼자 나갈 때가 됐을 때는 그렇게 움직이기가 힘들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집에서

미온수

포트에서 열일한 꿇인물에 물 한 잔 혼합하여 미온수로...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2024년 9월 27일 금요일 물

아침에 물 마셨습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2024년 9월 27일 금요일  물

마음을 녹이는 커피

아침 커피도 아침에 마셨지요 따쯧함 커피한잔이.마음을 녹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마음을 녹이는 커피

노랑코스모스

아침에 산책중에 여러가지 꽃들 구경했어요 색이 선명하면서 예쁘네요 아래 꽃은 노랑코스모스라고 하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노랑코스모스

스위치온 5일차 식단

벌써 스위치온 5일차네요 아침 오후간싣 저녁 은 단백질 쉐이크 점심은 수육으로 먹었습니다~~ 하루 네끼 먹으니...배부른 다이어트네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스위치온 5일차 식단

아침공복에 bcaa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식사를 거르고 출근을 해요 점심시간 12:30분 부터고 그 전까지 bcaa 를 냉수 500cc 에 레몬즙과 함께 섞어서 마시는데 괜찮나요? Bcaa 당류가 0g 이라지만 너무 맛있어서 한편으론 이거 괜찮나 싶어요 ㅠㅠ 다른분들은 아침 공복에 어떤걸 드시는지

keem님의 프로필 이미지

keem

금요일 아침 산책하고 집밥

어제 찐 1kg이 다 빠졌답니다. 어제 노력하긴 했어도 좀 많이 빠진 거긴 한데 우선 다행이죠 뭐~ 아침에 산책 가서 간단하게 과일 조금 먹고 들어와서 샐러드랑 밥 챙겨 먹었어요. 엄청 배가 고팠거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당근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배 샤인머스캣 귤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육전1개와 새송이버섯전 2개 넣고 차지키소스까지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맛있게 혼자 먹었어요. 어머니가 통 샐러드 안 드시네요.😅 어머니는 저 샐러드 먹을 때 벌써 아침 다 드셨거든요. 다 먹기도 전에 식사는 다 하셔서 치웠고요. 저는 샐러드 먹고 밥 차려 먹었어요. 전찌개는 연휴 바로 끝나고 했던 건데 계속 냉장고에 있던 거라 내가 아까워서 데워서 전만 골라 먹었는데 아무래도 너무 과하게 먹은 거 같네요. 워낙 제가 전을 좋아하니까 버리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렇게 푸짐하게 아침을 먹었답니다. 그리고도 아침 다 먹고 간식으로 견과류 조금 더 먹었네요. 요즘 맛있게 집에서 밥 먹고 꼭 견과류 간식을 먹게 되는 거 같애요. 자꾸 이래서 걱정이랍니다. 아침 산책 갈 때 라떼에요. 도시락은 못 싸가고 엄마랑 나눠 먹을라고 사과 2개 샤인머스캣 6개 정도 가져갔네요. 오늘은 되게 빨리 왔거든요. 엄마가 일찍 오자고 한 건데 저도 힘들어서. 그래서 오천보밖에 못 걸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산책하고 집밥

커피 대신 🎃소휘 펌킨샷

커피 대신 🎃소휘 펌킨샷 낮기온이 오르네요. 얼음 동동 넣고 펌킨샷 탔어요. 저는 김치를 먹으면 부어요. 어제 새김치 맛있다고 많이 먹었더니 아침에 손이 붓더라구요. 시원한 한킨샷 자체 처방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커피 대신 🎃소휘 펌킨샷

아침 꿀배기 사과

아침에 사과 잘라보니 꿀배기사과네요. 먹어보니 정말 달고 아삭 하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 꿀배기 사과

오늘 목표는 저녁 일찍 먹기!

늦게 먹으면  저녁 늦게 운동은 할 수 없는데  소화가 안 된 상태에서 자게 되고,  아침에 속이 더부룩하거나 속이 쓰려요!  이 악순환을 끊기 위해 반드시 일찍 자려고요!  오늘의 목표, 저녁 일찍 먹기!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토스트

오늘 아침에도 간단하게 토스트 해서 먹었네요~ 슬라이스 햄 한장 넣으니 맛이 아주 풍부해 지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토스트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여행가시는분들 많을텐데.. 강원영동과 동해안쪽으로 비가 많이 온다고 하네요~ 1일부터는 춥다고 하니 옷차림도 신경써야겠어요~ 더웠다가 또 훅 추워지네요 ㅠㅠ 강원영동·동해안 중심 많은 비 1일부터 최저기온 10도대로 ↓ 이번 주말부터 강원영동과 동해안을 중심으로 최대 100㎜ 비가 내릴 전망이다. 비가 그친 뒤 다음 달 1일인 국군의날부터는 기온이 뚝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27일 기상청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현재 북쪽에서 차가운 고기압이 내려오고 북동기류에 의한 영향을 받고 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는 날씨가 맑은 가운데 강원영동과 동해안을 중심으로 강한 비가 이어지겠다. 27~28일 이틀간 예상강수량은 △강원 영동 30~80㎜(많은 곳 최대 100㎜ 이상) △울릉도·독도 5~40㎜ △경북동해안·울산 최대 20㎜다 비가 그친 뒤 임시 공휴일인 다음 달 1일부터는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질 전망이다. 최저·최고기온은 28일 18~29도, 29일 19~28도, 30일 18~27도를 기록하다 다음 달 1일부터는 19~23도로 떨어진다. 다음 달 2일도 14~21도로 예보됐다. 북쪽의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륙을 중심으로는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다. 환절기를 맞아 옷차림 등 건강관리에 유의가 필요하다. 기상청 관계자는 “(우리나라로) 찬 공기 남하함에 따라 기온이 하강하겠다”라며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일교차 커진다”고 말했다. 한편 기상청은 ‘3개월 기상 전망’을 통해 올해 10월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확률을 60%, 비슷할 확률 30%, 낮을 확률을 10%로 전망했다. 11월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고, 12월 기온은 평년보다 대체로 낮을 것으로 예측했다. 이에 예년보다 더운 가을과 추운 겨울이 찾아올 것으로 보인다. <출처 이투데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아침 공복물

오늘 아침에는 따뜻하게 보리차 끓여서 마셨네요~~ 환절기라 그런지 기온차가 커요 건강 유의하세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공복물

9/27(금)아침 공복 루틴

아침에 가글하고 공복에 물/영양제  챙겨먹고 하루 시작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27(금)아침 공복 루틴

레몬캐모마일

얼라이브 블렌드 레몬 캐모마일 새로 나왔네요. 지인이 아침에 마셔 보라고 주셨는데 이것도 맛이 괜찮네요  얼라이브 자몽맛 마셨는데 이제 이 맛으로 갈아 타야 할것 같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레몬캐모마일

단호박구이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루틴 부터 챙기고서.. 사과하고 토마토 주스 전날 준비해둔거 꺼내고.. 고구마 에프부터 돌리죠~ 수란은 따뜻해야 맛이좋으니까.. 맨마지막으로 준비하면 끝... 단호박구이는 제것 ㅋㅋ. 전 그냥 먹는 구이가 달고 좋던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단호박구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