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전 만보걷기

🌿오전 만보걷기


선선해진 아침에 예쁜 풍경 보면서 달리고 걷고 아침 운동 잘하고 왔어요.
아침에 걸으면서 풍경 즐기는 시간은 참 좋아요~
아침 운동으로 힐링 많이 됐습니다.

 

🌿오전 만보걷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셰인
    만보완료하셨네요라면하나만큼 열심히 불태우신 겁니다. 대단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만보걷기가 라면 칼로리인가봐요
    건강하게 걷고 맛있게 먹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