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밤에 비오고 잠시 소강상태

잔뜩 흐린 하늘.. 밤에 비가 꽤 왔나봐요 좀 시원하면 좋겠는데 집안에는 아침에도 후덥지근합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밤에 비오고 잠시 소강상태

비모닝

목요일 아침에 밝았네요 ㅠ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을 보니 아침부터 비가 많이 오네요 ㅠ 오늘 하루만 버티면 연휴여서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비모닝

비온 뒤 러닝크루 💙

비온 뒤 러닝크루 💙 비가 오니 사람이 별로 없어요. 비가 그친 아침 풍경은 볼것이 많지요. 바람이 솔솔 불고 한가로운 이응다리 위를 달렸습니다. 상쾌한 아침이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비온 뒤 러닝크루 💙

아침에물마시기

남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남춘자

아침에물마시기

🍬틈사이 미션 완료

🍬틈사이 미션 완료 어제 나왔다는데 못하고 있다가 아침에 완료했네요 5개 모두 클리어 어렵지 않게 했어요. 다음달에 20개 젤리 준다고 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틈사이 미션 완료

☁️목요일 날씨 일기예보 흐림

☁️목요일 날씨 일기예보 흐림   아침 기온 25도 아침에 비가 있네요. 흐리고 낮기온이 30도를 넘지는 못하네요. 습하고 답답한 날일듯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목요일 날씨 일기예보 흐림

오늘의 만보

오늘도 만보 걷고 왔어요. 아침에 강한 소나기가 와서 좀 시원해질 줄 알았더니 습도만 높아져 후덥지근했어요. 모두들 평안한 밤 보내세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오늘의 만보

코스모스

아침에 걸을때 본 코스모스 넘이쁘게 피었더라구요. 며칠 더 지나면 활짝피면 더 이쁠것 같아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코스모스

저녁에 헬스장 다녀온걸로 오운완~!!

아침, 점심 운동해서 그랬는지 저녁되니 너무 피곤했는데~~~ 출석도장이라도 찍고오자..하면서 옷갈아입고 헬스장 다녀왔어여 그랫는데~~ 운동이 너무 잘되서 ((뭐지???)) 했네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저녁에 헬스장 다녀온걸로 오운완~!!

저녁은 소라넣은 샐러드와 홍어무침

4시에 미술 수업이 마쳤는데 너무 배가 고프더라고요. 아까 점심은 아침 먹은 지 얼마 안 돼서 조금만 먹었던 게 후회가 되더라구요. 집에 얼능 가서 샐러드 해먹을 생각이었는데 어머니가 가져갈 게 있다고 가게 들리라고 해서 얼른 우리 꽃가게 들러서 챙겨서 집에 가보니 아침 일찍 명절 장본 야채들이 배달되어 있더라고요. 그 야채들도 정리하서 냉장고에 다 넣어 놓으니 벌써 엄마가 퇴근해서 오셨답니다. 엄마가 김치와 소라, 홍어 무침을 갖고 오셔서 소라는 샐러드에 넣고 먹고 홍어 무침은 조금 덜어서 샐러드랑 같이 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많이 넣고 배추, 당근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넣고 저녁이라 과일은 토마토만 넣고 어머니가 갖고 온 소라 2개를 얇게 썰어서 애사비 드레싱에 조물려서 위에 얹힌 다음에 레몬토마토마리네이드 더하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을 뿌렸네요. 샐러드 전체 소스는 오리엔탈 드레싱이 조금 남은 것 마저 다 뿌렸답니다. 명절이라 냉장고를 좀 비워둘 필요가 있거든요😅 그래서 보통 때보다 드레싱 소스가 조금 많긴 했어요. 야채 많으니까 문제 없겠죠?ㅋㅋㅋ 중간 중간 소라가 살짝 비리거나 전체적으로 심심할 때 홍어무침을 조금씩 먹었는데 홍어 무침이 상당히 매콤하고 간이 좀 세서 곁들여 먹기 좋았답니다.  원래 저녁은 아예 물만 먹거나 아니면 간단하게 검은콩두유나 아몬드 음료 한잔 마시는데 오늘은 모처럼 샐러드에다가 홍어무침 조금까지 곁들였네요. 보통 때보단 좀 더 챙겨먹은 거라 솔직히 내일 살찔까 봐 조금 걱정은 했지만 그래도 너무 굶는 건 아닌 거 같애서 오늘은 조금더 맛있게 챙겨 먹었네요.😁 이거 먹고 라떼랑 저녁 산책하려고 나왔는데 라떼가 안 걷고 싶다고 자꾸만 집으로 가자 그러네요 아침에도 2시간 반이나 산책했기 때문에 라떼랑은 20분만 산책하고 저 혼자 걷기운동하러 나왔답니다.저녁먹고 배불러서 이대로 자면 안 될 것 같아서 어느 정도 걷고 소화시키고 들어가야 될 거 같애요. 열심히 걷고 8시쯤 들어왔답니다. 오늘은 23,0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소라넣은 샐러드와 홍어무침

비온 후 체감온도40도 느낌

퇴근길 걸어서 그런지 비온 후 습도 때문에 제가 느끼는 체감온도가 정말 40도 육박하는거 같이 느껴지네요 @@ 다행히 걷는 동안 비는 안왔는데 뭐 또 오려나봐요 모두 조심히 퇴근들하세용~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비온 후 체감온도40도 느낌

오늘아침이랑 점심에~~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동네 반바퀴 + 집에서 홈트~ 점심때 깍두기 할 무 사러 마트 다녀오면서~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오늘아침이랑 점심에~~

🥙저녁식사 

🥙저녁식사  아침에 준비한걸로 먹었습니다 돼지고기 다짐육을 넣은 비빔된장이 진하게 맛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만보걷기와 계단오르기

아침에 만보걷기와 계단오르기하고  저녁에는 저녁식사후 저녁산책 1시간하기 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마무리 잘할께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잘 먹고 건강 챙겨야지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유산균

살 빨리 빼고 싶다면… 밥 먹을 때 ‘이것’ 옆에 두세요

살 빨리 빼고 싶다면… 밥 먹을 때 ‘이것’ 옆에 두세요 살 빨리 빼고 싶다면… 밥 먹을 때 ‘이것’ 옆에 두세요© 제공: 헬스조선   체중을 감량할 땐 규칙적인 운동, 식이조절이 필수다. 그런데, 이 방법만으로는 살이 쉽게 안 빠진다면 생활 습관을 길러보는 것도 방법이다. 살 빠지는 습관에는 무엇이 있을까?   ◇거울 앞에서 식사하기   식탁 근처에 거울을 배치하면 식사량 조절에 도움이 된다.  실제로 미국 센트럴플로리다대 연구에 따르면 거울이 있는 방에서 케이크를 섭취한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식욕과 만족감이 덜했다.  반면, 샐러드를 먹을 때는 차이가 없었다. 연구팀은 식사하는 본인의 모습을 거울을 통해 확인하면 자기객관화가 쉬워지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케이크, 과자 등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으면 살찌는 음식을 먹는다는 사실을 빠르게 자각해 심리적 불편감이 들고 식욕이 떨어진다는 것이다. ◇레몬 물 마시기   레몬 물을 마시는 습관도 체중 감량에 좋다.  레몬 물은 포만감을 줘 식사량을 조절할 때 도움이 된다. 미네랄, 구연산 등이 풍부해 신진대사도 촉진한다. 레몬에 함유된 폴리페놀, 펙틴 등은 체내 지방 증가를 막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한다. 미국 오클랜드 어린이병원에서 진행한 연구에 따르면 레몬 물을 많이 마신 과체중 여성이 마시지 않은 과체중 여성보다 체중과 지방이 모두 감소했다. 다만, 레몬은 pH 2~3으로 산성이 강해 위가 약한 사람은 레몬 물 섭취를 자제해야 한다.   ◇체중 자주 측정하기   일주일에 한 번씩 체중을 측정하는 습관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  체중을 자주 재면 체중 감소뿐만 아니라 감량된 체중을 유지해 요요현상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미국 피츠버그대 연구팀이 성인 1042명을 분석한 결과, 체중을 매일 재는 사람들은 1년간 체중의 1.7%가 감소했다. 하지만 체중을 매일 재지 않은 사람은 체중 변화가 거의 없었다. 연구팀은 주기적인 체중 측정이 본인의 신체 상태를 더 잘 자각하게 하고, 식습관 및 운동 등 생활 습관 개선에 동기를 부여한다고 분석했다. 다만, 폭식증이나 거식증 등 섭식장애가 있다면 잦은 체중 측정을 권하지 않는다. 심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와 상담 후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게 안전하다.   ◇어두운 곳에서 잠자기   잘 때 빛을 전부 차단해 어두운 환경에서 자는 습관도 체중 감량에 좋다.  수면 중 빛에 노출되면 생체 리듬이 깨져 신진대사 능력이 떨어진다. 밤에 분비되는 멜라토닌 분비가 억제되고 아침에 많이 나와야 하는 코르티솔 분비도 불규칙해진다. 이로 인해 코르티솔의 영향을 받는 렙틴도 잘 나오지 않는다. 렙틴은 식욕 억제 호르몬으로 제때 분비되지 않으면 살이 찌기 쉽다. 적은 양의 빛도 시신경을 자극해 멜라토닌 분비량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효과적인 빛 차단을 위해 본인의 몸에 맞는 안대를 착용하거나 두꺼운 암막 커튼을 활용하는 게 좋다. ============= 전 요즘 레몬수 보다는  애사비를 마시고 있는데,  식전에 마시게 되면  식사량은 현저히 줄어 드는것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살 빨리 빼고 싶다면… 밥 먹을 때 ‘이것’ 옆에 두세요

엄마 아파트로 온 선물 찾아왔어요

어제 엄마가 문자로 선물이 집앞에 도착했다는 걸 확인해 보라셔서 보니 월욜 배송완료된 게 있어서 찾으러 가보니 신협에서 보낸 미역ㆍ다시마ㆍ다시팩 이었어요. 양이 적지만 요긴하게 쓰이겠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엄마 아파트로 온 선물 찾아왔어요

오늘 첫 탄수화물 김밥 👍

오이 들어간 김밥 너무 좋아해요 이것저것 주전부리 많이 했는데.. 그래도 사람은 밥을 먹어야하나봐요.. 아침에 미용실 갔다가 학교에서 딸 잠시 보고.. 밥 끼니를 놓쳤네요 이것저것 많이 먹긴 했어요;; ㅎㅎ 저녁 많이 먹어야지 했는데  친구가 오이김밥 먹으러 오라고해서  먹으러 왔어요. 집밥 김밥 참 맛있네요 오이 들어가서 완전 따따봉이예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늘 첫 탄수화물 김밥 👍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

아침에 다시 뛰기 시작했어요^^ 덥지만 예전만큼은 힘들지 않네요 1 이만보 걷기 2 음료수 줄이기 3 막내 자전거 타는 동안  옆에서 스트레칭 하기 오늘은 이정도 하려구요 날이 아직 덥네요 줄거운 오후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

공복 물과 비타민챙기기

물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마셨구요 비타민은 운동 다녀와서 먹었어요 뛰는 데 속이 안 좋을까봐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공복 물과 비타민챙기기

등교전 아침밥^^

오늘은 순두부 찌개랑 새우전 해서 줬어요^^ 식탁 가운데다 김도 놔 주니까 첫째랑 둘째랑 사이좋게 먹고 나갔습니다 오늘 무지 습하고 덥네요^^;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등교전 아침밥^^

점심 1시에 검은콩두유와 견과류

아침을  다 먹은 시간이 한 10시 10분쯤 됐거든요. 그리고  설거지 하고 라떼 아침먹이고 준비하고 10시 반쯤 나와서 11시 요가 수업 들으려고 열심히 걸어서 가고 요가 수업 끝나고 12시나 1시에 점심 사 먹기에는 아침 먹을지 얼마 안되서 되게 애매해지더라고요. 아침이 늦어지니까 그런 게 참 불편하네요. 이럴 것 같아서 집에서 직접 만든 검은콩 두유 챙겨서 나왔답니다. 요가 수업 마치고 우리 꽃가게 가서 검은콩두유와 견과류 조금 빼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좀 양이 작은 듯한데 지금은 더 먹기가 애매해서요.  아침을 한 두 시간만 일찍 먹었어도 이렇지 않을 텐데요. 아침을 밥으로 챙겨먹어야 되고 아침 산책도 하고 특히 오늘은 명절장보기까지 했으니 아침에 일이 많았네요. 그래서 시간이 지체가 됐나 봐요.  그래도 저녁에 두유 1잔 마신 것에 비하면 점심 두유는 거의 배로 먹었답니다. 오늘은 검은콩두유를 아주 찐하게 한잔 가득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1시에 검은콩두유와 견과류

8월 5주 등급제 포인트~♡

오늘 아침에 포인트가 늘었길래 찾아보니까 어제 등급제 포인트가 들어왔더라고요. 여기 회원분들하고 열심히 소통하는 걸로 받았나보다 싶으니까 고맙고 소중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8월 5주 등급제 포인트~♡

수요일 운동

새벽에 마사지 받고 4시 20분에 알람 울렸지만 잘 못 일어나서 거의 4시 50분쯤에 홈트 시작했어요. 그래도 4개 했네요. 하기 편하고 시원한 스트레칭부터 스쿼트  코어운동 고야이자세가 있는 팔운동까지 하고 그다음부터 몸무게 재고 물 마시고 약 먹고 아침에 감정일기까지 쓰죠 플랭크 1분은는 아침 산책하고 들어와서 했어요 오늘은 오전11시에 일주일에 한 번 있는 요가 수업이 있는 날이에요. 이렇게 매일 홈트하니까 요가 때도 좀 잘했으면 좋겠는데 제가 뻣뻣한지 잘 안 되거든요. 안 될수록 빼먹지 않고 요가를 해야지 몸이 풀리는것 같더라구요. 8월이 요가수업 방학이라 한달 안 했더니 좀 더 뻣뻣해졌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운동

밥 먹으면서 물 마셔, 말아?…잘 마시는 방법

밥 먹으면서 물 마셔, 말아?…잘 마시는 방법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물을 충분히 마셔야 건강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물은 소화 기관을 비롯해 심장, 폐 그리고 뇌의 기능에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하루 권장 물 섭취량은 몸무게 등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하루에 1.5~2ℓ를 조금씩 나눠 마시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임신 중 여성이나 몸이 아플 때는 평소보다 양을 늘리는 게 바람직하다. 갈증이 날 때만 물을 찾는 것은 잘못된 습관이다. 목이 마르지 않아도 우리 몸에 적정한 수분 유지를 위해 규칙적으로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미국 건강 정보 매체 ‘에브리데이헬스(Everyday Health)’ 자료를 토대로 하루 중 물을 마셔야 하는 최적의 시간과 마시는 방법을 알아봤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하루의 시작은 커피보다 물이 먼저다. 잠자는 동안 수분 섭취를 못한 만큼 물을 보충해줘야 한다. 양치 등으로 입을 헹구고 나서 공복 상태에서 미지근한 물을 한두 잔 마시면 좋다. |식사 전| 식전 30분이나 1시간 전 물을 마시면 공복감을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찬 물이 효과적이다. 냉수가 소화를 지연시키고 식욕을 억제한다. 연구에 따르면 식전에 얼음물을 마신 사람들이 따뜻한 물을 마신 사람보다 음식을 덜 섭취했다. |식사할 때| 위액을 희석시킬 정도로 물을 벌컥벌컥 들여 마시면 안 된다. 음식이 부드럽게 내려갈 만큼만 조금씩 섭취하면 소화에도 유익하다. 특히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을 때 물을 곁들이면 배변 활동이 원활해진다. |오후 휴식시간| 많은 직장인들이 오후 3시경 에너지가 고갈되는 경험을 한다. 흔히 퇴근 시간까지 버티기 위한 방법으로 커피 같은 음료와 달콤한 간식을 찾곤 한다. 이는 재충전을 위한 좋은 선택지가 아니다. 잠들기 6시간 전에 카페인 음료를 마시는 것은 숙면에 보탬이 안 된다. 간식으로 생각 없이 먹는 빵과 과자는 뱃살 축적에 한 몫을 할 뿐이다. 브레이크 타임에는 물을 마셔야 에너지 보충과 기분 전환에 가장 효과적이다. |두통이 있을 때| 미국 국립두통재단에 따르면 두통도 탈수의 한 증세다. 탈수가 심해지면 편두통까지 초래할 수 있다. 또한 몸에서 수분이 부족해지면 자신도 모르게 분노 적개심 우울감 등이 생겨난다.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 격렬한 운동을 할수록 물 보충이 필수적이다. 체내에 수분이 부족하면 운동 능력에도 영향을 미친다. 중간 강도 운동의 경우, 운동 30분 전 물 한 컵을 마신다. 운동 중에도 수시로 물을 조금씩 마신다. 그래야 덜 지친다. 운동 끝난 뒤에도 물 한 잔을 마시는 게 좋다.   |잠들기 전| 자는 동안 입안이 지나치게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꺼번에 물을 많이 마시면 자는 도중 일어나 화장실에 가야할 사태가 생긴다. 한 두 모금 정도 입안을 적신다는 생각으로 마시면 된다. ================ 물마신는 법도 다양하네요.. 잠들기전 화장실 가는것으로 수면이 깨질수 있죠. 한두. 모금. 저녁은 되도록 짠음식을 피하기가 낫죠 아침의 공복물은 보약이라고 하죠. 따뜻하게 마시는것이 몸에도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밥 먹으면서 물 마셔, 말아?…잘 마시는 방법

건강하게~ 💦

오늘도 후덥지근한 아침에 공복 물 한잔💦 마시며  아침 준비를 시작합니다~^^ 연이어 더운 날씨에 건강 챙기면서 오늘 하루도 소중하고 재미있게 시작 하세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건강하게~ 💦

아침 두유 마시기

아침에 두유 마시는건 꼭 챙기고 있어요~~ 오늘은 딸과 함께라서 두 잔 준비^^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두유 마시기

모닝 루틴

저의 모닝 루틴은 아침에 일어난 후에  양치하고 물 한 잔 마시는 거랍니다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모닝 루틴

간만에 100포

넘나 반갑네요 감사하게 쓱~ 아침에 100포나오라고 게시글에 남겼는데 ㅋ

용가리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가리다

간만에 100포

캐시 홈트

오늘도 아침에 부지런떨며 캐시 홈트 운동  마무리 했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캐시 홈트

9/11(수)오늘 낮최고 기온 장난 아니네요🥵

전국적으로 폭염이 절정이라고 하네요. 내일은 비소식이 있구요. 9월인데도 이렇게 덥다니...역대 가장 높은 9월 기온을 경신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11(수)오늘 낮최고 기온  장난 아니네요🥵

☀️리비힐 엑소좀 선크림

☀️리비힐 엑소좀 선크림 외출전에 아침에 발랐어요 백탁없이 톤업이 살찍되고 눈시림도 없어요. 기미 주름 예방으로 선케어 필수로 해주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리비힐 엑소좀 선크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