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온누리 충전했어요

추석이라서 그런지 온누리 상품권 

할인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10% 혹은 15%도 하고 있어서

평소에 온누리 사용지점에 자주 가신다면

충전이나 구매하셔서 쓰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한정된 예산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서둘러서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ㅎㅎ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