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라서 그런지 온누리 상품권
할인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10% 혹은 15%도 하고 있어서
평소에 온누리 사용지점에 자주 가신다면
충전이나 구매하셔서 쓰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한정된 예산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서둘러서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ㅎㅎ
0
0
댓글0
추석이라서 그런지 온누리 상품권
할인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10% 혹은 15%도 하고 있어서
평소에 온누리 사용지점에 자주 가신다면
충전이나 구매하셔서 쓰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한정된 예산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서둘러서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