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걸었어요

아침에 나가서 8천보걷고 밥먹고 2천보

채웠어요 

새벽엔 시원하니 좋더라구요만보 걸었어요

0
0
댓글2
  • 셰인
    건강 목표대로 잘 지켜서 건강도 챙겨 보아요^^응원합니다
  • 아미12
    만보 딱 걸으셨네요 물론 더 걸었는데 
    포착을 잘하셨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