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덥기전 걸어보자 했는데 벌써 지침;; 😫

애들 보내고 바로 나와서 걸었어요

한낮에는 너무 덥고...

그늘로 해서 걷다가 약속 나가면 되겠다고 했는데..

이른 아침에도 저 외로울때가 매미도 엄청 울고 ㅋ

덥기도 엄청 더웠어요 ㅎ

어제만큼 오늘도 정말 덥네요 

5천보 채웠네요;;나머지는 오후랑 저녁에 소소히 채워야겠어요 

 

덥기전 걸어보자 했는데 벌써 지침;; 😫

 

2
0
댓글3
  • 가즈아요
    맞아요 저녁에 걷는게 좋겠더라구요 
    더위조심하시고 목표꼭이룹시다 ㅎㅎ
  • 야고
    난 코만 내놓고 다니는데 다들 처다봄 ㅋ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고생했어요~ 저도 좀 늦게 나와서 태조산 등산 중인데 오늘 날씨 후덜하네요ㅠㅠ 집에 조심히 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