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요
애들 보내고 바로 나와서 걸었어요
한낮에는 너무 덥고...
그늘로 해서 걷다가 약속 나가면 되겠다고 했는데..
이른 아침에도 저 외로울때가 매미도 엄청 울고 ㅋ
덥기도 엄청 더웠어요 ㅎ
어제만큼 오늘도 정말 덥네요
5천보 채웠네요;;나머지는 오후랑 저녁에 소소히 채워야겠어요
2
0
댓글3
애들 보내고 바로 나와서 걸었어요
한낮에는 너무 덥고...
그늘로 해서 걷다가 약속 나가면 되겠다고 했는데..
이른 아침에도 저 외로울때가 매미도 엄청 울고 ㅋ
덥기도 엄청 더웠어요 ㅎ
어제만큼 오늘도 정말 덥네요
5천보 채웠네요;;나머지는 오후랑 저녁에 소소히 채워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