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엄마랑 샐러드와 또띠아샌드위치 도시락
100g이 늘었지만 이정도 수준은 유지인데다가 점심에 또 견과류 간식을 먹은것에 비하면 괜찮은 편이지만 오늘은 조심해야 되긴 해죠. 내일 맛있는 빵 먹으러 갈 거니까~ 오늘 점심은 타이트하게 식단하려합니다😆 어제는 어머니가 아침에 다이어트용 김밥 하신다고 김밥용 김까지 샀거든요. 그치만 아침 새벽 5시 반에 깨우니까 지금 못 하겠다고 자긴 김밥 사 먹겠다고 내꺼는 내가 준비하라는 거예요😅 저도 시간 맞춰서 하고 있었는데... 출근도 하시니까 이해하고 저번에는 평이 그냥 그런 또띠아 샌드위치나 만들건데 드실 거냐고 물어보니까 드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얼른 2개 만들어 담고 샐러드는 어머니가 맡았답니다. 6시 반쯤 엄마랑 라떼랑 나와서 성북세무서 엎에 공터에 도시락을 차려서 먹었어요. 전에 선물로 받은 스카프를 펼쳐 식탁보처럼 썼는데 스카프가 너무 화려해서 음식이 덜 보이네요😅 샐러드 통은 어제 어머니랑 같이 다이소 가서 장만한건데 안에 깊어서 정말 많이 들어간답니다. 어머니가 3분의 1 정도 드시고 나머진 내가 다 먹는데 저는 이 정도 샐러드는 먹어야 아침 먹은 거 같아서 좋더라고요. 어제 배가 고팠던 것도 샐러드를 좀 작게 먹은 것도 원인이 있었던 것 같아요. 아침에 또띠아 만들 때 사진입니다. 계란에 입힌 또띠아에 체다치즈 반장, 두부봉 구운 거, 양배추라페 양상추 넣고 4등분으로 접어서 마무리한답니다 저렇게 듬뿍 2개 만들었어요. 계란도 하나에 1.5개씩 넣어서 충분히 또띠아 밖으로 나오게 풍성하게 만들었답니다. 또띠아 밖으로 나온 계란은 우리 라떼 주기도 한답니다 잘때 제일 이쁜 우리 라떼에요. 어제밤은 나랑 가팅 있지도 않았어요😅 누나가 잠자리에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라떼가 나랑 있다가도 내가 일어나면 나와서 엄마 침대로 가고 여기저기 움직이고 그러거든요. 그랬더니 어제는 아예 내 방에 들어오지도 않더라고요. 아침 산책 시작할 때 라떼요. 오늘은 좀 활기차 보이지 않나요?😁
성실한라떼누나
💪운동 마무리 계단오르기
💪운동 마무리 계단오르기 달리고 걷고 마무리 20층 계단 올라요 선선한 아침에 즐겁게 운동 했네요 공기도 좋고 하늘도 푸른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레몬그린
하늘이 넘 예뻐요
아침에 대문을 여니 시원한 바람과 함께 그동안 햇빛 피해 땅만 쳐다보며 다녔는데 하늘이 이렇게 아름답다니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우화맘
지니스트레칭
지니스트레칭으로 아침에 굳은 몸 깨웠어요 4분 영상 따라하다보면 금새 스트레칭이 되어있어요ㅎㅎ
주안맘0413
금요일 운동
어제 저녁과 오늘 아침에도 마사지 많이 받아서 그런지 조금은 가뿐하게 일어나서 홈트 3개는 했답니다 스쿼트와 코어운동 이렇게 나에겐 필수로 하면 좋은데요. 루틴처럼 매번 하는 건 아직은 힘겹네요. 오늘은 했어요😁 오늘은 아침에 플랭크까지.
성실한라떼누나
감자
아침에 감자를 한 솥 쪘습니다. 점심때 회사에서 동료들과 나누어 먹을래요. 감자가 조금 더 지나면 싹이 날 것이고 싹이 난 감자는 독성이 있다니 얼른 먹어야 하겠지요. 그러기 전에 얼른 먹어야 하기에요. 아끼다 똥 된다고 하는 말이 있어요.
감사합니다12
모닝 캐시홈트 🙆🏼
모닝 캐시홈트 🙆🏼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으로 잠 깨워 봅니다. 아침에 가볍게 몸풀기에 좋은 동작들이에요 몸이 조금 풀립니다.
레몬그린
오늘의 날씨
오늘의 날씨 먼저 체크했어요. 아침에는 선선 한데 오후에는 여름 날씨네요. 그래도 오늘은 비 소식이없고 미세먼지가좋네요
로블ㅎ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 8월 29일 혈당측정 시간: 점심먹기전 내용: 아침에 계란 토스트랑 사과를 먹었다. 오전 운동은 못가고 마트에 장보러 다녀온 후 점심먹기전 혈당측정 살짝 높은듯 해서 오후에 만보를 걸으러 다녀왔다. 날이 너무 더웠다.
은남매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8월29일 목요일 저녁식사 전 혈당체크 점심은 순두부백반먹으러 갔다가 배불리 먹고 저녁은 피자먹을예정이라 혈당체크 함
닉네임드
글루타치온
잠자기전 글루타치온 먹어요 자는동안 피부관리 ㅎ
밤톨이군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개
요즘들어 반찬 투정을 한다 옆지기가.
올란도
혈기채 10기 7일차
아침에 계란후라이에 된장찌개 먹었습니다 점심은 라면에 삼각김밥 먹었습니다 간식으로 닥터유 단백질바 막었고요 저녁은 카레에 쏘주 1병 먹었습니다
마이뽕
8월 29일 혈당일기 4일차
8월 29일 혈당일기 4일차 검사시간 : 점심식전 98 아침에 옥수수하나에 말차라떼 한잔 하고 뒷산에 다녀왔어요. 움직여야 산다.
블랑카
목요일 운동
오늘은 아침에 시간 여유가 좀 없기도 해서 캐시홈트를 2개밖에 못했답니다. 그나마 스쿼트는 했어요 아침에 엄마랑 라떼 산책으로 겨우 만보 채우고 들어와서 플링크도 했어요 캐시홈트을 더 해야 하는데 생각만 하고 힘이 안 나서 못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메뉴 해물순두부 결정
집에가서 저녁 먹자고하니.. 울신랑. 집에 먹을만한 반찬이 없다고 반찬 투정을 한다. 그래서. 순두찌개 먹었어요..무엇을 해야 먹을만한 반찬일까요....
올란도
식후 영양제
아침에 못챙겨 먹은 영양제~ 늦은 점심식사후에 영양제 챙겨 먹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
엄마가 오늘은 계속 주무시려해요😰
아침에 장조림 다지고 오이 다져서 참기름 넣고 솥밥해서 비벼 드렸는데 한 두 번 드시고 안 드시려 해서 제가 떠 먹여드려 겨우 반 공기 정도 드셨어요. 점심도 안 드시려하고 계속 누워만 계셔서 샤인머스켓 5알과 치즈 한 장 누워서 드시더니 계속 주무시기만 하시네요. 화장실도 안 가시고 좀전에 아오리 갈아서 누우신 채로 먹여드리고 왔어요. 평소와 달라서 자꾸 엄마방에 가서 확인해 봅니다.
러브복동
한입고구마와 테이크핏 💚
와 햇볕이 장난 아니네요 아침에 선선하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일교차가 심합니다. 오늘 오전 일정 마치고 간단히 먹어요 한입고구마인데 진짜 맛있네요 점심 맛있게 드셨죠? 오늘도 기분좋은 목요일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꾸준히 먹어야지요 건강한 목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8/29 혈기챌 10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8.29 측정시간 : 공복 이침에 일어나서 바로 혈당체크를 했다!! 아침에는 혈당이 안정적이게 나온다. 아침은 바나나 하나와 두유를 마셨다. 점심은 하이라이스를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폭식을 한듯하다!^^
nulsom
물한잔 유산균
오늘도 아침에 물한잔 마셔주고 유산균도 먹었네요. 건강한 하루의 시작을 하였네요
파인호랭이
행복한 하루
아침에는 어제처럼 시원하네요~^^ 역시 눈뜨자마자 미지근한 물 한잔💦 마시고 아침 준비를 시작합니다~^^ 시원하니까 아침 준비가 편하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큰 딸이 자기 딸이 천재라고 보내왔는데요 ㅎㅎ 대체 어느 대목에서 천재라고 하냐고 했다가 ㅎㅎㅎ 별이 어딨지?? 했는데 찾았다고... 아니 그냥 올린거라고~~~ 했는데도 아니라고 어딨지 했는데 찾았다고 하네요 ㅎㅎㅎ 전 울퉁불퉁 별이 쏙 하면서 놀아주는 딸을 보는게 신기하다했네요~^^ 키우면서 한번도 들어본 목소리가 아니거든요~^^ 손녀에게만 가능한 목소리라는 딸이 어색하네요 ㅎㅎ
나쁜엄마
혈당일기 10기 7일차인증
어제 저녁 김치찜에 막걸리두잔 마시고 걷기는 30분 걸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공복시 잰겁니다
하트니
즉석 미역국
아침에 즉석 미역국 끓여서 먹었어요 ㅎ 요즘 즉석국도 맛있게 잘 나오네요. 간단히 먹기에 좋았어요.
로블ㅎ
혈기챌 10기 6일차인증
날짜8.29목 시간대 점심식전 내용 아침에 감자2개 곤약쫀드기1개 블 랙 커피2잔 먹고 어제 저녁 7시이후금식 자전거35분타고 아침에 3천보걷고 와-나열심히햇네 공복98 지금96 이대로만 살자!!!
smile34037
비타민
아침에 먹어야 효과가 좋은 영양제로 고려은단 비타민 챙겨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목요일 아침 엄마랑 공원에서 도시락
그대로 유지했답니다. 어제 25,000보나 걷지 않았다면 찔뻔했으니 확실히 어제 먹은 게 열량이 높았긴 했나봐요.😅 오늘은 어제보단 좀 덜 먹어야 될 텐데 그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오늘 아침엔 어제 이만보 여파로 왼발이 너무 아팠답니다. 너무 아파서 아침에 조금 늦게 눈이 떠졌는데도 마사지를 받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시간여유가 없었고 엄마가 샐러드 챙기시고 미주라 토스트 4개 챙겨서 6시 20분 쯤에 엄마랑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청덕궁 쪽으로 가는길에 율곡터널 지나자마자 공원은 작은데 나무가 울창한 벤치에 앉아 도시락 펼쳤네요. 야채는 배추 당근 브로콜린 오이와 양배추라페 견과류에 애사비드레싱 뿌려 샐러드 만들었고 과일은 수박 사과 자두 복숭아 챙기고 차지키소스를 조금 올렸네요. 미주라 토스도 총 4개 챙겨왔답니다. 앉아서 먹는데 어머니랑 저랑 모기에 물렸거든요. 나무가 있고 그늘진 곳이라 시커먼 산모기가 있는 거 같길래 샐러드하고 과일만 먹고 일어나서 걸으면서 미주라 토스트 먹었답니다. 아침에 막 나왔을 때 라떼 사진이에요. 오늘은 산책도 하고 8시에 꽃배달도 하나 있었거든요. 우리 플라워 카페에 가서 내가 배달하는동안 어머니하고 라떼는 좀 쉬었다가 나 다시 가게 오자말자 집으로 갔네요. 겨우 만보 걸었는데 벌써 왼발이 아파오네요. 오늘은 많이 걷기는 힘들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아침에 강쥐랑 산책다녀와서 늦은 아침이라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들꽃7
고칼슘 우유
아침에 고칼슘 우유 한잔 마셨어요. 일반 우유보다 칼슘이 2배나 더 많이 들어있네요~~ 칼슘 충전 잘 했어요
꼼꼼엄마
수분 충전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생수 반 병 마시고 우리 몸에 필요한 수분 충전했어요
감사하며살자
공복물 마시기
아침에 공복물 한잔 챙겨 마셔요~~ 오늘도 2리터 마시기가 목표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꼼꼼엄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