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에 밥 못먹어요 ㅠㅠ

오늘도 밥먹을 시간이 안되네요.... 아침에 밥 못먹어요 ㅠㅠ

1
0
댓글4
  • 수수깡7
    복숭아 깎아서 통에 담아가세요 계란도 있음 좋은데요 
    로니엄마
    작성자
    그럴때도 있어요. 차안에서 한개씩 꺼내먹기도 해요. 오늘은 짬이 안날듯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예쁜 복숭아로 한끼 하시는군요
    점심은 꼭 챙겨드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요즘 더 일찍 일어나는데 일어나서 하는게 많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