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월요일 계단운동 화이팅!

월요일 계단운동 화이팅!

월요일도 계단운동해야죠!

새벽에 더워서 일찍 일어나서 계단운동 조금 했어요...

아침에 운동하고 나서 샤워하니 개운하더라구요!

한낮에는 절대절대 못하겠네요 ㅎㅎ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