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는 캐시딜 상품중 아임닭 라이스 볶음밥을 추천합니다
우선 맛이 너무 좋구요 그리고 아주 경제적인 가격입니다 두봉을 사도 3천원이면 가능합니다. 맛을 아주 좋아 벌써 여섯번째 구입했습니다 종류도 많아서 닭가슴살을 기본으로 한 야채 볶음밥, 김치볶음밥 닭갈비 등이 있고 삼색나물 단호박솥밥도 괜찮습니다. 또 무청시래기 표고버섯솥밥도 괜찮은 메뉴입니다 그밖에도 곤약으로 만들어서 다이어트 되는 종류도 있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약 23개의 메뉴가 있으니까 입맛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꿈굽는사람
쏘야볶음이랑 순두부찌개~
오늘 저녁.... 쏘야볶음과 순두부찌개 ~~~~~~먹어요 (쫌만 먹을게요) 다들 저녁 드셨나요??ㅎㅎ
다우니향기
나물볶음밥
나물 볶음밥으로 설음식 처리 중입니다
roh69
점심식단, 밥과 계란국, 양배추 오렌지
위염 증상이 있어서 속이 너무 쓰렸어요 양배추를 먹었더니 조금 괜찮아서 계속 자다가 일어나서 양배추랑 오렌지 먹고 밥 간단히 먹었어요. 목이 부었는데 오렌지가 시원한 게 넘 좋더라고요 이때 약 먹고 좀 정신을 차렸어요
더달달
참치 김치찌개
저녁은 참치김치찌개 먹었어요 참치 한통 넣고 잘 익은 김치 넣고 폭 끓였어요 새우젓으로 간했더니 감칠맛이 납니다
쉬림프
양배추즙
양배추는 위에좋아요 다른양배추즙주문 먹습니다
코로세움
제육볶음
아들 아이가 저녁으로 제육볶음을 주문해서 만들어봤어요.남자애들은 고기반찬 하나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하는것 같아요
지앤혁
허닭 닭가슴살 야채곤약볶음밥으로 다이어트하고 있어요
다이어트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닭가슴살이지요. 닭가슴살이 들어간 제품 중 저는 간단하면서 건강한 허닭 닭가슴살 야채곤약볶음밥을 즐겨 먹어 먹습니다. 시간이 없을 때는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한끼가 됩니다. 곤약을 좋아해서 선택했는데 여기에 채소를 더 넣어서 같이 먹습니다. 맛도 여러가지가 있기에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임삼미
제육 볶음
약간 퓨전식 제육볶음 이예요. 여기에 굴소스가 들어가서살짝 중국 요리 맛도 나네요. 어머님이 개발 하신 메뉴네요
로블ㅎ
참치
설 전날 아들과 스크린 골프치고 참치에 소주 한잔 합니다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그냥지나
👩🍳오징어 야채볶음
👩🍳오징어 야채볶음 매운다코야키소스로 볶았어요 오징어 보다 야채가 더 많아요. 냉털할 음식이 생겼네요😊
레몬그린
고추참치 양배추 덮밥
맛아하세요
핑크핑크퐁퐁
🍲 저녁 먹어요
🍲 저녁 먹어요 따님은 시간이 없다고 손수 라면 끓여드시고 바삐 어학원 갔어요. 전 양배추 전자레인지로 바로 쪄서 참치 쌈장과 잡곡밥. 그리고 무 넣은 어묵탕 끓여서 먹어요.
레몬그린
맛있는 닭가슴살 볶음밥 갈비천왕 치밥
예전에 굽네 치킨시킬때 갈비천왕 볶음밥을 사이드로 시킨적이 있어요 근데 너무 맛있는거예요 그래서 순삭했었는데 이제 다이어트를 해야해서 닭가슴살을 살펴보던중 갈비천왕 냉동볶음밥이 있네요 칼로리는 320 인데 첨부터 너무 밋밋한닭가슴살만 먹음 안될거같아서^^:; 냉동상태 뜯으면 이렇고 전자렌지 돌리면 요래요 맛있어요 걷기만하니 살이 안빠지고 정체기가오더라구요 어쩔수없이 식단을 해야겠더라구요 우리모두 다욧 성공하는그날까지 홧팅!!!!
숫자
🌸 따님 어학원 가기전 식사 쭈꾸미볶음
🌸 따님 어학원 가기전 식사 쭈꾸미볶음 따님은 양파 안먹지만 짜지 않게 많이 넣었어요 우동 사리도 끓이구요. 따님 식사후 저는 양파 우동면이랑 먹으려구요.
레몬그린
닭가슴살 볶음밥
요즘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요. 여러 제품 중 닭가슴살 볶음밥을 소개해요. 풍부한 단백질과 곤약이 들어있어 칼로리가 낮아요. 맛있게 먹을 수있고 칼로리도 낮아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간편하게 식사를 해야 할 때 좋아요.
행복한집3
볶음밥
볶음밥 1인분 양이 너무 적네요. 저는 양이 많아서 2개 정도는 먹어야 할것 같아요. 오늘은 간식도 먹어야 해서 한개만 볶았네요
로블ㅎ
저녁식단, 김치참치찌개
정말 오랜만에 참치를 먹었어요 폭식기 잘 이겨보겠습니다! 파이팅 집에서 요거트랑 율무차 한잔만 먹었어요! 이걸로 땡!
더달달
볶음밥
남편은 야근 하고 온다고 해서 혼 밥 으로 볶음밥 먹으려구요. 잠시나마 혼자만의 시간 좋네오. 저는 혼자 먹어도 밥맛이 좋아요
로블ㅎ
등촌샤브 볶음밥~
애들 어릴적부터 많이 가서 먹었던 등촌샤브칼국수인데 새로 오픈했는데 맛있네요 볶음밥~~만의 맛이 있어요 집에서 해보려고 시도도 많이 했었죠~ 다시다가 포인트라는걸 난중에 알았어요~ㅎ
딸기와의행복
🍚저녁메뉴 어제랑 같아요 🥩 고기 구웠어요
🍚저녁메뉴 어제랑 같아요 🥩 고기 구웠어요 어제 남은 목살 마저 굽고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찜 참치쌈장 버섯콩나물찜등 먹어요.
레몬그린
저녁식단, 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
넘 맛있어요 파인애플 볶음밥도 최애메뉴!! 전 뜨끈한 파인애플 호거든요! 음.. 배불러요. 만보랑 러닝해서 이제 운동할 힘이 없는데... 뭐라도 해봐야겠어요~
더달달
양배추찜
양배추를 남편이 쪘는데 뭉개졌어요~ㅠ
마음그릇
내돈내산으로 한끼통살 먹어본 후기
우연히 인스타에서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세일 많이하는 바르닭을 주로 먹었었는데 하도 한 브랜드만 계속 먹더니 좀 질리더라구요 굽네것도 많이 먹었었는데 이제는 세일을 많이 안하는 것 같아 새로운 브랜드로 갈아타려고 구매 해봤습니다 우선 소스 맛이 엄청 다양해서 좋았구요 닭가슴살도 엄청 부드럽습니다 많이 먹어본건 아니지만 볶음밥 만들때 쓰기 딱 좋습니다 그냥 먹기엔 좀 달더라구요 양배추랑 현미밥 같이 볶아서 먹으면 짱맛있습니다
ㅎㅈㅇㅇ
양배추즙
위보호하며 양배추즙 마십니다
코로세움
☘️ 저의 오늘 저녁은 아침에 준비한 물미역과 양배추 비빔밥
☘️ 저의 오늘 저녁은 아침에 준비한 물미역과 양배추 비빔밥 아침 일찍 물미역을 씻고 데치고 양배추 채썰어 준비했어요.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채썬양배추랑 돌솥에 비벼 먹고 싶었어요. 준비된데로 돌솥에 올려 초비빔밥 먹어요. 피자는 역시 다 팔렸어요😊
레몬그린
점심식단, 볶음밥과 계란후라이
볶음밥 오랜만에 만들어 먹었어요! 먹고 러닝이랑 장도 보고 오려고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시길요😍
더달달
오늘 저녁은 참치김밥
오늘 저녁은 명절선물로 들어온 참치로 싸는 김밥 오이는 소금에 절여서 볶아놓고 참치 맛살 청양고추를 마요네즈에 버무린다 김위에 밥 로메인상추 오이 참치소 넣고 돌돌 말면 완성
나는민천사
밥심으로 사는 우리의 내돈내산한 닭가슴살 볶음밥 드세요.
속도 든든하고 맛도 있고 내돈내산한 닭가슴살 볶음밥 드세요. 어르신들이 밥심으로 산다고들 하시죠. 좋은 식사를 하고 속이 든든해야 건강하다고 하죠. 가끔씩 불에 볶아서 먹는 닭가슴살 볶음밥 정말 맛있어요. 조리법도 간단하고 가마솥밥, 닭가슴살 달걀이 들어 있어 영양가도 챙기죠. 다이어트에도 충분히 좋은 한끼가 되네요. 식사하실때 충분히 볶아준 닭가슴살과 가마솥밥, 달걀이 어우러져 담백하죠. 시간없거나 딱히 식사 메뉴가 떠오르지 않을때도 간단하게 렌지에 돌려서 드시면 되네요.
k2023
저녁은 간단히 김치 볶음밥
묵은지를 빨리 처리해야하니 김치볶음밥이 수시로 덕분에 매운것도 잘 먹네요
파인더홀
점심
양배추 고기볶음 탄수화물없이 고기와양배추볶음점심입니다
코로세움
🥗양배추 맛있게 먹기🍌이제 저도 먹어요
🥗양배추 맛있게 먹기🍌이제 저도 먹어요 얼릉 먹고 정리하는게 좋겠어요 두부와 양배추 호두 샐러드에 과일 가득 담았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