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효능
양배추 다이어트도 많이 하시지요?
수수깡7
밑반찬으로 꽈리고추멸치 볶음
만보걷고 들어오며 꽈리고추 사갖고왔네요..멸치볶음 하려고요. 여름보단야 비싸지만 그래도 꽈리고추가 들어가야 맛있어서 샀네요~ 물고기만 먹는것보단 채소도 곁들여 먹으면 좋겠지유?
파인호랭이
🥗고기 친구 양배추 채썰어 준비
🥗고기 친구 양배추 채썰어 준비 식촛물에 담궈 씻고 썰어서 3회분으로 준비 했어요 고기의 친구 입니다 찐것보다 샐러드가 요즘 맛있어요
레몬그린
저항받으면서 김치볶음
도시락을 주문하는 둘째 아침에 김치볶음밥 하려고 김치만 볶아서 준비 이 시간에 만든다고 저항받았습니다.
루시안
🥗 이건 제꺼에요 양배추 샐러드랑 먹어요
🥗 이건 제꺼에요 양배추 샐러드랑 먹어요 양배추 가득 먹기 따님 덕분에 일찍 먹네요 구운김에 먹어요
레몬그린
양배추즙
위보호 양배추즙마십니다
코로세움
저녁 밥상
김치볶음밥 양배추쌈 +비빔낙지젓갈
뽀봉
볶음밥까지
속안좋은게 맞나 싶을정도로 볶음밥까지 습관처럼 먹네요 ㅋㅋㅋ 볶음밥은 빼먹을수없죠...???? 볶음밥 좋아하시나요?❤️
다우니향기
제육볶음 버섯볶음
야채넣고 가진양념 넣고 제육볶음 완성ㅋㅋ사진 거꾸로 했네요ㅜ 고기 볶아주고~ 파기름 내고~~ 버섯볶음 만들었어요~
김포비
마늘훈제슬라이스치킨
마늘훈제슬라이스치킨과 양배추샐러드, 당근볶음으로 건강한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막걸리 한잔이 그립네요.
강미미
🍗닭볶음탕 완성 방금한 🍚이랑 저녁 먹어요
🍗닭볶음탕 완성 방금한 🍚이랑 저녁 먹어요 땀냄이 떡 좋아해서 떡국떡 넣었어요 묵 데쳐서 양념올려 같이 먹어요. 방학이라 식사 준비가 필수네요
레몬그린
👩🍳닭볶음탕 만들어요
👩🍳닭볶음탕 만들어요 떡국떡 좀 넣었어요. 밥도 되고 있네요
레몬그린
제육볶음
큰아이 이제 일어나 밥 해줬어요 제육 모자른거 같아 대패 삼겹 조금 더 넣었어요 여기에 진미채볶음이랑 김 줬어여 노래부르며 먹네요
당근쥬스쪼아
양배추
양배추 쪄서 식혀서 반찬통에 담아두고 요건 식히는중이예요~~몇일동안 양배추 푸짐하게 먹을수 있겠어요^^
김포비
낙지 볶음밥
노브랜드표 낙지볶음밥 해서 먹었어요. 원래 매운거 잘 먹는데 이건 너무 맵네요 ㅠ 맛은 있어요
로블ㅎ
양배추
양배추즙 마시고 커피마신위를 달래줍니다
코로세움
가뿐한끼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맛나요
밥을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일때는 곤약볶음밥으로 많이 먹어요 오뚜기 제품이고 199칼로리!! 엄청착한칼로리~~ 포만감도 있고 칼로리도 높지않아서 너무좋아요 닭가슴살+ 야채도 섭취할수있어서 만족해요 다른종류도 먹어보려구요!!
Ya135
저녁메뉴는 오징어볶음
저녁메뉴로 오징어볶음 했어요
마음그릇
저녁메뉴.... 참치
저녁 뭐 드실건가요? 참치김치찌게 할려고 합니다. ㄴ 전 쌀뜨물로 찌게 합니다
뽀봉
멸치볶음~
저희집에서 유일하게 떨어지지 않는 반찬은 멸치볶음이예요 바닥나기전에 채워놓습니다 온식구가 좋아해요~
딸기와의행복
🍭양배추 쌈
냉장고 뒤졌어요 뜻밖의 수확입니다 양배추 삶은 것 발견이요 저녁 대충 먹으려고요
수수깡7
김치 볶음밥
저녁 혼자서 먹어요 다 밥먹고 온다네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김치볶음밥 해먹습니다 스팸도 넣었어요 조금 눌려서 먹었습니다
쉬림프
닭볶음탕
닭볶음탕 만들고 있어요~~
김포비
캐시딜 상품구입(feat. 동원참치 라이트 스탠다드 85gx25캔)
[동원] 동원참치 라이트 스탠다드 85g X 25캔 집에서 흔히 먹는 참치캔이 다 먹고 떨어졌다. 명절 선물로 들어올꺼라 생각하지만, 그전까지 참을 수가 없다. 캐시딜에서 참치캔을 팔고 있네. 조금만 더..조금만 더.. 참치캔을 살수가 있었다.. 우리가 아는 브랜드 동원참치!! 혼자 먹기 편한 85g 작은 용량!! 수량은 넉넉한 25캔!! 마트에서 내 돈주고 사기 아까운데, 캐시포인트로 사기에 너무 좋은 가성비였다. [후기샷] [구매샷] ㆍ마무리는 비빔밥 사진><
윽악쿵
쭈꾸미 볶음
점심먹은 곳이 쭈꾸미볶음 맛집이네요 정갈한 반찬이 깔끔하니 맛두 좋구 주메뉴인 쭈꾸미볶음은 탱글하니 매콤하니~~ 맛있게 먹은 점심 밥상였네요 ㅎ 맛점들 하셨나요...
깐뚱
한끼해결 허닭 곤약 새우볶음밥
허닭 곤약 볶음밥중에 다른제품들도 먹어봤는데 저는 새우볶음밥이 제입맛에 가장 잘맞더라구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금방 완성되서 간편식으로 먹기 좋고 이거에 상추나 야채랑 같이해서 먹으면 탄단지 식이섬유 골고루 영양섭취 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탱이짱
🥬 양배추 샐러드를 먹기 위한 준비
🥬 양배추 샐러드를 먹기 위한 준비 반통 썰어 식촛물에 담궈 씻어서 그중 속 부분은 채썰어 2회분 준비해요. 나머지는 쌈이나 요리에 사용해요. 미리 씻어 정리 해둬요.
레몬그린
한끼에 하나씩 양배추
요새 제가 제일 자주 쓰는 식재료가 양배추네요 예전에는 사실 잘 안먹었어요 그런데 운동과 식단에 관심을 가지면서 양배추만큼 좋은 게 없더라고요 어제는 양배추계란전, 오늘은 양배추 쌈으로 저녁먹고 방금 또 양배추 한통 샀어요. 여기 써있는 타이틀처럼 한끼에 하나씩 양배추 먹으면 좋을거 같애요^^
산들바밤바
오늘 점심도 식단 성공
오늘 점심도 유혹을 뿌리치고 양배추참치덮밥에 계란 하나 풀어서 렌지에 데워서 먹었네요
agnes0117
양배추 쌈
양배추 데쳐 저녁에 같이 먹었습니다 ㆍ
동남이쁜이
시래기볶음
무청시래기 볶음은 아무래도 어떻게해도 맛있는거같아요 싱겁게볶아 밥대신 많이 먹었네요
코로세움
차돌박이
차돌박이 양배추 볶음했어요 간장으로 처음 볶아봤는데 뭔든 첫요리는 성공!! 맛있네요
코로세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