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낙지닭볶음
낙지를 사러 마트에 갔더니 밀키트 낙지볶음 팩밖에 없어 그거라도 사 왔어요. 근데 와서 보니 낙지가 너무 적어 집에 있던 닭고기와 떡국떡을 추가해서 낙지닭볶음 했어요. 밀키트 양념장 대신 감귤청을 넣은 양념장을 만들어 넣었는데 너무 맛났어요. 특히 양을 늘리기 위해 넣은 떡국떡과 닭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이렇게 해 먹자고 하네요.
roh69
멸치꽈리볶음
멸치꽈리고추볶음 완성요
마음그릇
저녁, 강황밥과 닭계장
#저녁 단호박죽 / 강황밥3pcs 닭계장 콩자반 깍두기 배추김치 양배추+초장 버섯볶음 •밑반찬순회 [3바퀴] •스벅 벤티음료에 배불러서... 사진의 밥을 안 먹으려고 빼놨다가 다시 초밥기준 3pices 먹었어요ㅋㅋ 닭계장이 참 맛있었어요~😊
더달달
[저탄고지] 오늘은 담백한 삼계탕에 양배추쌈
오늘부터 다이어트 1일이에요 저탄고지로 매번 다이어트하는데 오늘 저녁은 언니가 만들어준 삼계탕에 양배추쌈 먹었어요 밥은 안먹었으니 탄수화물은 줄였고! 고기로 단백질은 업업! 물론 다이어트 중이라 국물은 안먹고 소금에도 안찍어 먹었네요. 양배추쌈 잇빠이 했더니 포만감도 굿굿 내일은 양배추 덕분에 화장실도 잘가겠네요! 칼로리 조금 높은 편이지만 건강한 칼로리이고 저탄고지 식단! 쌈장은 콕콕만 찍어먹었네요 ㅋㅋㅋ 전 다이어트여도 맛있게 먹자주의라... 포기못하는것도 많네요 ㅋㅋ그래도 오늘 식단 뿌듯함
보루미
[저탄고지 식단]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차돌박이숙주볶음
저탄고지 식단이 진짜 여러~~가지 많은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은 차돌박이숙주볶음이예요. 차돌박이랑 숙주나물 둘 다 좋아하거든요. 집에서도 차돌박이랑 숙주나물만 있으면 금방 만들고, 만들어서 밥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단독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거든요. 숙주를 많이 넣으면 더 아삭거리는 식감을 가지실수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대파랑 숙주를 많이 넣어요. 숙주랑 차돌 궁합이 너무 좋고, 요리할때 만능소스 굴소스 넣으면 완전 맛나요~
앙칼진애미나이
쭈꾸미 볶음
점심에는 쭈꾸미 볶음 먹었어요. 오랜만에 매콤한 쭈꾸미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요즘 이런 한정식이 너무 좋아요
로블ㅎ
아침, 요거트와 김치콩나물국
그릭요거트[2sp] / 양배추 비트청 + #아침 요거트2sp / 강황밥2pcs 감자볶음 두부부침+간장 (두부of국) 콩자반 콩나물김치국 깍두기 배추김치 깻잎무침 •밑반찬 순회 2바퀴 •엄니가 처음으로 그릭요거트 만들어주셨는데 뭔가 이상해요ㅋㅋ 비트청 넣고 섞어주시기까지 한 엄마표 요거트예요 😊
더달달
제육볶음
아침은 제육볶음으로 해결해요
파인더홀
양배추전
양배추를 잘게 잘라서 계란 두 세개랑 섞어서 그냥 부쳐주기만 하면 오꼬노미야끼 느낌도 나고 맛도 있습니다 데리야끼랑 마요네즈도 좋지만 케챱 뿌려도 맛있어요 칼로리 생각하시는분은 소스를 안 뿌려도 좋을거 같습니다 나중에 한번 해보세요!!
후빠
저탄고지) 양배추 요거트샐러드
양배추 몸에 좋은거 많이들 아시죠 양배추 채쳐서 물에 헹굽니다 소금 약간 넣고 숨 좀 죽여줘요 당근이랑 양파도 넣어주구요. 그릭요거트를 섞어서 샐러드처럼 만들었어요~♡
주여니2
저탄고지 ㆍ양배추전
양배추전은 많이 드실것같아요 위에 토마토소스바르고 피자치즈 뿌려요. 후라이팬뚜껑덮고 3분~5분뒤에 열어줘요. 만들기도 쉽고 재료도 간단해요. 양배추피자 만들어보세요.
밍키199
초간단 계란야채닭가슴살볶음
제가 정말 자주 만들어 먹는 레시피입니다 저녁은 대부분 쉐이크 아니면 요걸로 해먹어요 늦은 시간에 먹기에도 부담없고 간편해서 너무 좋거든요 게다가 제가 요알못이기 때문에 요것만 주구장창인거져 ㅎㅎ 사진은 어제 저녁에 만들어 먹으면서 찍었어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넉넉하게 두른 후에 양배추를 채썰어서 깔아주고 추가하고 싶은 야채 넣어주고 닭가슴살 찢어서 넣고 계란 두개 넣고 볶아주면 끝이에요~ 간은 소금을 조금 해주시면 되는데, 제가 쓰는 닭가슴살은 후추로 시즈닝 된거라서 소금은 안하구요 후추를 좋아해서 후추만 더 추가한답니다 보통은 냉동야채만 넣어서 해먹는데 이번엔 노란 속배추를 채썰어서 넣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닭가슴살과 냉동 야채만 있으면 언제나 간단히 뚝딱 만들기 가능이에요.
behappyi
간단한 다이어트 음식 토마토 계란볶음입니다.
안녕하세요? 집에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 토마토계란볶음입니다. # 재료 토마토 2개 + 계란 2개 + 소금 + 후추 + 치즈 + 오일 저는 기본 토마토계란볶음 레시피에 치즈를 추가로 사용했는데요. 아주 클린한 저탄고지 식단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연치즈만 사용하시는 편이 좋으니 참고하세요. 2. 토마토 볶아주기 가장 먼저 토마토를 깨끗히 씻어준 후 큐브 형태로 잘라주세요. 토마토는 저처럼 큰걸 사용하셔도 되고, 방울토마토로 만들어도 됩니다. 다음으로는 팬에 아보카도 오일을 2스푼 정도 둘러주세요. 저탄고지 식단에 사용하는 오일은 아보카도, 올리브, 기버터, 버터등을 사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달궈진 팬에 썰어 놨던 토마토를 모두 넣어주시고요. 토마토가 살짝 말랑해질 때까지만 익혀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소금으로 밑간을 해주세요. 제가 만드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에는 소금과 후추만으로 간을 해서 최대한 클린하게 만들어줄겁니다. 3. 스크램블 에그 만들어서 섞어주기 다음으로는 토마토계란볶음에 들어갈 계란을 깨서 잘 섞어주세요. 잘 익은 토마토를 팬에 한쪽으로 몰아주고 나서 아래에 이제 계란물을 모두 넣어주시고요. 쉐낏 쉐낏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어줍니다. 이렇게 팬을 하나로 만들면 설거지 거리가 줄어서 좋아요. 몽글몽글한 상태로 계란이 다 익고 나면 불을 꺼주시고 잔열로 마저 익혀주고요. 이상태로 바로 먹어도 되지만... 치즈를 좀 더 뿌려서 녹진한 맛을 더해줄거예요. 저탄고지식단을 하시는 분들은 멕시칸치즈로 나온 슈레드 치즈를 사용하시면 좀 더 유리하고, 사실 하드치즈를 갈아서 사용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저는 좀 더 녹진하게 즐기고 싶어가지고 치즈를 듬뿍 올려서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치즈를 녹여주었고요. 마무리로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와 함께 후추로 마무리 해줬어요. 후추를 마지막에 뿌리면 알싸한 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니어트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보이윤
오리고기 다이어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수 있는 오리고기 다이어트입니다. 레시피 재료 (2인분 기분) 훈제오리 400g + 양파 1개 + 양배추 1/4통 + 표고버섯 2~3개 + 하인즈머스터드 + 노슈거 케찹 + 마요네즈 오리볶음을 만들기 위해서 가장 먼저 재료를 손질해줘야지요. 오리만 볶아서 먹어도 좋지만 채소 섭취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양배추를 잘게 채썰어넣어줍니다. 오리고기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모든 다이어트식을 만드실때는 이왕이면 식이섬유의 섭취를 늘려 주는게 좋더라고요 오리고기를 양파가 반투명해질 때 다른 채소들과 그대로 볶기만 해도 됩니다. 참 간단하지요? ㅎㅎ 그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시아81
초간단 집밥 레시피- 야채볶음밥 맛있어요!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로 야채볶음밥을 준비해보세요. 먼저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양파, 당근, 대파, 마늘 등을 다듬어 준비합니다.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마늘을 볶아 향을 낸 후, 다진 야채를 넣어 볶아줍니다. 야채가 익으면 밥과 함께 볶아주고, 소금, 후추로 간을 해주고 간장을 조금 넣어 마무리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더해 고소한 맛을 더해주면 완성입니다.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야채볶음밥이 완성됩니다!
금강송이
콩나물 볶음
오늘 저녁엔 콩나물 볶음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툐리부인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정말 간단한 다이어트 집밥입니다. 잡곡밥에 나또 비벼서 기름뺀 참치에 식초랑 고춧가루 넣고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 찍어서 양배추에 싸먹으면 꿀맛이에요. 비주얼은 안이쁘지만 이것이야말로 저의 소울푸드랍니다. 아주 간단해도 영양가는 굿~~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참치는 마일드참치랑 고추참치 번갈아가고 소스도 식초소스랑 스리라차 번갈아가며 먹고있어요. 세상 모든 다이어터들 화이팅!!!
회원정보
(초간단 집밥) 닭가슴살 채소볶음 추천해요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로 닭가슴살 채소볶음을 소개합니다. 우선 닭가슴살을 얇게 채 썰어 준비하고, 다양한 채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달군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닭가슴살과 채소를 볶아주세요. 볶음간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마지막에 간장이나 고추장을 넣어 더 맛을 내면 완성입니다. 이렇게 닭가슴살과 채소를 활용한 볶음요리는 건강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훌륭한 집밥 메뉴입니다.
슈퍼스티셔스
멸치볶음
꽈리고추 넣고 멸치볶음 했어요.
파인호랭이
[내돈내산] 초간단 집밥 "참치 비빔밥" 추천해요!
비빔밥 만큼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레시피 없지요! 저는 비빔밥에 계란을 꼭 넣어 먹는데요. 기름 없이 먹고 싶어서 계란을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려서 약간의 반숙으로 계란을 합니다. 상태를 보고 너무 덜 익었으면 10초 더 돌리시면 되구요. 집에 있는 나물을 듬뿍 넣습니다. 오늘은 콩나물과 시금치 당첨입니다. 참치 좋아해서 참치비빔밥으로 가봅니다. 참기름 살짝 두루고 싱거우면 간장 살짝! 매운거 잘 못 먹어서 고추장은 패스 합니다. 모두들 맛있는 저녁 드시고 건강합시다!
안레몬
다이어트 초간단집밥 양배추롤밥
제가 소개할 다이어트 초간단 집밥은 양배추롤밥입니다 일단 재료부터 소개할께요 집에있는 재료들 무엇이나 상관없어요 저는 집에 있는 밑반찬중 3가지 골랐어요 재료:양배추 3장, 김치 3잎, 멸치 15개정도, 명란젓 3개 만드는법:1) 양배추를 잘 씻어 물이 잠길정도로 부어 전자렌지에 중으로 3~4분 돌립니다 2) 양배추에 밥을 펴고 준비한 재료를 넣는다 3) 돌돌 말아줍니다 너무 간단하죠 집에있는 잔반처리에도 좋아요 그리고 양배추 다이어트에 좋은건 다 아시죠 이렇게 먹으면 포만감도 좋고 맛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지금까지 저의 다이어트 초간단 집밥 양배추롤밥이였습니다
쉬림프
양배추로 만드는 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샐러드파스타
한창 샐러드 파스타를 참 좋아했어요 샐러드 그냥 먹는 것보다 파스타 면이 들어가서 포만감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근데 어느 순간 너무 차가워서 샐러드가 먹기 좀 꺼려지는 거예요 . 그래서 고민하다가 양상추나 치커리 같은채소 대신에 양배추를 볶아 먹으면 되겠다 하고 생각했어요. 레시피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배추를 가늘게 채썰어 기름이나 버터에 볶아주세요. 여기에 미리삶아뒀던 파스타도 같이 볶으며 소금이나 후추간 해주면 좋아요. 2. 그릇에 담아 한 김 시켜주세요. 3. 원하는 토핑 - 고기나 새우,계란같은걸 준비! 4. 그 위에 콘샐러드 한움큼 뿌려주세요 5. 마지막은 샐러드 파스타 하면 역시 오리엔탈 드레싱 ㅎㅎ 샐러드 먹는 분들은 다 가지고 있겠죠 너무 차갑지 않은 샐러드파스타 완성입니다
티얼그레이
초간단 양배추계란전
1. 양배추를 채썬다(양파나 파, 당근 옵션) 2. 팬에 숨이 살짝 죽을때까지 볶는다 3. 달걀 물 (소금, 후추)풀어뒀던거를 위에 붓고 앞뒤로 구워준다 4. 케찹이나 마요네즈와 함께 먹는다 초간단 레시피니 해보세용 맛보장!
병아리에요
양배추
양배추 즙도마시고 편한몸과마음유지합니다
코로세움
볶음밥
오늘 아이들 아침은 볶음밥, 바쁠때 후딱 할수 있어서 자주 이용해요 이렇게 하면 대파 안먹는 아이들인데 잘 먹으니 다행이고^^
헤븐79
초간단 집밥 달걀볶음밥
말 그대로 초간단으로 집에서 먹을수 있는 볶음밥이예요 재료도 구애받지 않고 냉장고에 있는 처리해야하는 재료들 다 넣어서 간장양념 넣어 볶아 주구요 마무리는 달걀물을 부어 볶아주면 단백질 섭취도 가능하고 맛도 좋아 일석이조인것 같아요 이번엔 소세지랑 야채 약간이 남아 있어서 같이 넣어서 볶아주었구요 어떤 재료가 들어가도 달걀로 마무리하면 재료들이 좋은 조화를 이루면서 맛도 좋아지더라구요 한끼 만드는데 5분도 안걸리니 이야말로 초간단 요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켈리장
초간단 집밥 참치덮밥
초간단 집밥 래시피로 참치덮밥을 소개드립니다. 우선 집에있는 재료들을 모아 준비해둡니다 1) 집에있는 양파를 얇게 썰어주고요 2) 김. 김치. 도 잘게 썰어주고 콩햄도 채썰어서 구워줍니다. 3) 계란을 스크램블에그 처럼 만들어둡니다 4) 참치캔의 물과 기름을 최대한 빼주고 5) 현미밥. 곤약밥등을 준비해주고 넓은볼에 현미밥을 반공기 넣어주고 밥위에 준비한 김가루.계란 다진 김치와 참치. 구운 콩햄 채썬양파를 올려주고 저칼로리 마요네즈 조금 들기름도 조금넣고 맛있게 비벼먹음 간단한 한끼 다이어트 집밥이 탄생하지요 맛있게먹고 다이어트 성공합시다
산곡동미녀삼총사
계란볶음밥 간단하고 좋죠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집밥 다이어트식단으로 소개드릴 음식은 계란볶음밥이에요 제가 살이쪄서 다이어트가 필요할때 주로 만들어서 먹는데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은 편이라 좋더라구요 우선 파기름을 내고 당근 버섯 등등 원하는 채소 넣고 볶다가 계란과 밥을 넣고 볶고 소금으로 간을 맞추면 끝이랍니다 손쉽게 할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쌀밥이 부담스러운면 현미나 잡곡밥 등으로 만들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버섯을 좋아해서 버섯은 꼭 넣어요
멋장
저녁은 제육볶음.
막내는 마라탕먹고. 큰애만 먹으면 되서 제육볶음해줬어요. 며칠전 삼겹살로 제육했던것보다 앞다리살 얇게썬걸로 하니 이게ㅈ더 맛있네요. 제육은 역시 앞다리살이 최고!
한결맘
양배추 비빔국수
다이어트 중 매콤하고 자극적인 음식이 먹고 싶을때 양배추 비빔 국수 추천합니다 재료: 채썬 양배추 많이, 국수 조금 고추장,식초, 알룰로스, 참깨, 참기름,마늘 조금 양념은 일반 비빔국수 양념과 동일합니다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를 넣어주면 훨씬 좋습니다 양배추 양이 많아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다미마
닭가슴살볶음밥
다이어트 하면 저는 닭가슴살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음식인데요 ㅎㅎㅎ 맨날 샐러드에 닭가슴살만 먹기 너무 힘들잖아요...ㅠㅠ 그럴땐!! 조리법을 바꿔 닭가슴살볶음밥을 해먹어요 ㅎㅎㅎ 볶음밥해먹으면 다른반찬 하다 남은 자투리채소도 다 쓸수있어서 좋기도하구요 ㅎㅎㅎ 건강과 맛과 리프레쉬를 모두 잡은 닭가슴살볶음밥이 제 초간단 다이어트 집밥레시피네요^^
dbdbbd
👩🍳오늘 만든 반찬 들깨 고사리 볶음
👩🍳오늘 만든 반찬 들깨 고사리 볶음 삶아논 고사리 나물 한봉 볶아서 들깨가루 까지 코팅 😄고소하게 볶았어요.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