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초간단 닭가슴살 볶음밥

다이어트 할 때 닭가슴살만 먹기 너무 지겹잖아요 저는 그럴 때 닭가슴살 볶음밥을 만들어먹어요 닭가슴살만 넣으면 느끼하기도해소 저는 여기에 다진 김치를 살짝 넣어줘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다져놓은 김치랑 닭가슴살을 넣고 볶아주다가 밥도 함께 넣어서 볶아줘요 너무 간단하죠 여기에 계란후라이 하나 추가해주면 도 맛나요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초간단 닭가슴살 볶음밥

제육볶음 진심

제가 처음부터 제육볶음을 좋아한 게 아닌데요. 동료들과 우연히 이 집 들러 제육볶음 먹은 후로는 점심 때 되면 자주 들러 제육볶음 먹습니다. 이 집은 소고기구이, 삼겹살 다 맛있다고들 하지만 저는 반찬도 밥도 맛있게 나오는 제육볶음이 진심이라고 생각합니다. 함 보실래요?

밥잘먹고잠코자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밥잘먹고잠코자자

제육볶음 진심

양배추덮밥

1. 양배추는 채썰어 물에 담궜다가 채반에 물을 빼줍니다. (당근,양파,대파도 추가로 넣어주면 좋아요.) 2. 기름 두른팬에 대파, 양배추를 숨죽을때까지 볶아줍니다. 3. 당근,양파를 넣고 조금 볶다가 계란 하나 넣어줍니다. 4. 굴소스 1T, 간장 1T 넣어줍니다. 4. 밥위에 올려먹으면 끝

나닝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닝나

양배추덮밥

양배추라면

저는 원래 라면을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라면만 먹으면 속이 부대껴서 한두달에 한번 먹을까말까한 사람이었어요. 몇달 전 날은 춥고 따뜻한 국물은 땡기고 먹을건 없고 해서 편의점에서 육개장사발면을 사와 냉동실에 있던 양배추 얼린걸 듬뿍 넣고 먹었더니 저녁에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속이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 뒤로 이것저것 냉동 채소랑 계란 추가로 넣어서 거의 매주 최소 한번은 먹고있는 양배추라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참고로 저는 1인가구라 채소를 구매하면 다 먹지못하고 버리는게 많아 대부분 손질해서 냉동해요. 양배추는 다이어트에도 좋고 가격이 저렴하면서 양이 많아 항상 냉동실에 쟁여 놓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사용 가능한 그릇에 컵라면 면을 먼저 놓아주어요. 그 다음 냉동해둔 양배추,볶은 양파, 다진마늘을 아주듬뿍 올려줍니다. 보통 팽이버섯이나 샐러리도 냉동해서 한줌씩 같이 넣어주는데 오늘은 없어서 패스~ 양배추만 넣어도 맛도 좋고 소화도 잘 되요~ 양배추 양은 라면의 두배정도로 많이 넣어주세요. 익으면 부피가 줄어 얼마 안되요~ 단백질도 필요하니까 계란도 하나 넣어줘요. 전자레인지에 돌릴꺼니까 노른자는 터트려주세요. 안그럼 전자레인지에서 터져버려서 청소거리만 늘어나요.😱 스프를 뿌리고 뜨거운물을 부어줍니다. 면을 뺀 컵라면 용기 표시선까지 물을 넣으면 얼추 맞더라구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3~4분 돌려주면 완성~ 양배추는 많이 넣을수록 맛있는것 같아요~  다이어트 중 라면이 땡긴다면 양배추라면 어떠신가요?

돈많이벌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돈많이벌자

양배추라면

생선살 페스토 볶음 요리

동태전 맛있지만 건강하게 볶음요리 만들어 보았어요 먼저 대패삼겹살 세 줄 구워서 기름을 내주고 다진 양파 동태살 다진 마늘 페스토 소스 넣어서 볶아주고 허브 솔트로 마무리! 맛있고 건강한 볶음요리 만들어 보았어요^^

씨씨님의 프로필 이미지

씨씨

생선살 페스토 볶음 요리

저녁은 아침 미니 복사본😁

점심이 늦어져 두유로 때웠더니 벌써 배가 많이 고프더라고요. 그래도 쉽게 쇼파에서 일어나지 못했어요. 온몸이 천근만근이라 일으키기 힘들던데요.ㅋㅋ 배고프다고 느낄 때 견과류를 좀 먹었습니다. 아니 조금 많이. 그래서 해바라기씨만 딱 남았네요. 샐러드 만들 때는 그릇바닥에 있는 해바라기 씨만 위에다 싹 뿌리니까 지저분해 보였요ㅋㅋ 드레싱도 요거트 드레싱이야 더 잘 보이죠? 그래도 푸짐하고 맛있겠죠? 호호 아침에 양배추쌈하려 데친게 2개 남았거든요. 그래서 그거 마저 먹려고 하는데 좀 아쉬워서 배추있는 것도 몇 개 뺐네요. 아침에 남았던 참치김치찌개(동생이 시켜먹은 것 중에 좀 조금 남았던 건데 이렇게 두 끼반찬으로 알차게 먹었네요. 정말 이상한 김치찌개 아니면 먹게 된다니까요)도 차리니까  아침 상 복사본이긴 한데 다 째끔 째끔 작아졌어요. 그릇도 플라스틱 그대로 그냥 쓰고~  뭐 그래도 맛있는 게 어디 가나요? 맛있으면 됐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아침 미니 복사본😁

당근양배추

당금양배추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당근양배추

진미채볶음

진미채볶음 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진미채볶음

양배추야채롤쌈 다이어트

방학기간 애들과 다이어트식 식단을 만들어 먹고있어요  냉장고에 있는 여러가지 채소를 이용해서 양배추에 싸서 먹으면 넘 맛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자주 먹고있습니다  소스랑곁들이면 더 맛있지요 ㅋ

쪼꼬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꼬사랑

양배추야채롤쌈 다이어트

아침 볶음밥

아침은 남편이 만든 볶음밥먹어요ㅎ

가나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나슈

아침 볶음밥

초간단 야채볶음

양배추, 양파, 숙주, 청경채, 마늘, 파, 당근 등 집에 있는 야채 몽땅 넣고 볶아주세요. 기름에 마늘, 파 넣고 볶아 준후에 야채를 몽땅 집어 넣고 숨죽을때까지 볶아주세요.  간장, 굴소스 1스푼씩 넣고 설탕 반스푼 식초 아주 조금 넣어서 쎈불에 계속 볶아주세요. 마지막에 후추 조금 뿌려주면 완성됩니다. 맛있어요. ^^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초간단 야채볶음

양배추전

양배추를 잘게 잘라서 계란 두 세개랑 섞어서 그냥 부쳐주기만 하면 오꼬노미야끼 느낌도 나고 맛도 있습니다 데리야끼랑 마요네즈도 좋지만 케챱 뿌려도 맛있어요 칼로리 생각하시는분은 소스를 안 뿌려도 좋을거 같습니다 나중에 한번 해보세옹

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빠

양배추전

참치비빔밥 저열량 고 포만감 집밥레시피

1 참치를 식용유를 두른 팬에 넣는다. 2 참치가 튀는걸 막고 노릇하게 익히기 위해 계란을 올린다. 3 그릇에 밥과 조리한 참치 계란을 넣고 고추장 참기름 김가루를 넣는다. 4 자 이제 맛있게 먹는다. 참 쉽죠~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참치비빔밥 저열량 고 포만감 집밥레시피

🥬 꽃상추와 참치캔

🥬 꽃상추와 참치캔 오늘은 몸 사려지는 날이에요. 컨디션이 저조한거죠. 걸음도 만보에서 진도가 없고 식욕도 없지만😅 상추에 참치캔 싸서 먹을래요 두부도 귀리 현미 병아리콩 넣은 잡곡밥도요. 김치 🥟 세개도 챙겼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꽃상추와 참치캔

양배추 한장한장씻을필요 없다네요~~!!!

오호~ 지금까지 양배추샐러드 먹을때 채썰어서 식초물에 담궜다가 물빼서 먹었는데~ 흐르는물에 헹구기만해도 된답니다!! 헤헤 저만 몰랐나요^^;; 다들 아시고 계셨을듯 ㅜㅜ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양배추 한장한장씻을필요 없다네요~~!!!

초간단 다이어트 반찬인 토마토계란볶음

토마토 계란볶음밥은 초간단한 반찬중 하나이면서 식감이 부드럽고  맛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다보니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고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참 좋아요. 토달볶 레시피 역시 계란, 토마토, 굴소스, 약간의 기름만 있으면 후딱 만들수 있다보니 자주 해먹게 되더라구요.  순서 : 토마토를 적당한 크기를 자른 후 계란을             깨서 굴소스를 넣어 섞어준다. 썰어둔            토마토를 넣고 계란과 섞은 후 프라이팬에             약간의 식용유를 두룬 후 계란물을 부어              준다. 나무젓가락으로 휘저어가며 계란과            토마토를 익혀 준다. 다 익으면 그릇에 덜            어 밥과 함께 먹는다. 토마토의 새콤함과 달걀의 부드러움, 굴소스의 감칠맛이 만나 밥반찬으로  먹기에도 좋고 밥 없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건강한 식단으로 밥을 먹고 싶다 하는 분들은 해서 드셔 보세요.

털보꾸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꾸기

초간단 다이어트 반찬인 토마토계란볶음

초간단 집밥 레시피 - 양배추쌈과 두부구이로 한끼를 먹어요

양배추는 위가 안좋은 사람에게 좋다기에 양배추샐러드로도 먹지만 개인적으로는 쌈으로 먹는걸 더 선호해서 양배추를 쪄서 먹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을 줄여야 하다보니 밥 대신 두부를 찐 양배추에 싸서 쌈장 살짝 바르고 한 입가득 넣어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살도 덜 쪄서 항상 자주 먹는 식단입니다.

담쓰담쓰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쓰담쓰담

초간단 집밥 레시피 - 양배추쌈과 두부구이로 한끼를 먹어요

단백질을 섭취하기 위해 먹는 두부계란볶음밥

전 단백질 폭탄 두부계란볶음을 자주 만들어 먹어요. 두부와 계란이랑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넣어서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다이어트 집밥이거든요. 재료: 두부, 계란, 야채(집에 있는거), 소금 순서: 1. 두부를 손으로 쭈욱 짜듯이 물기를 빼고               프라이팬에 볶아 주세요.           2. 두부가 다 볶아지면 계란을  풀어서               스크램볼을 만들어 주세요.            3. 집에 있는 야채들도 볶아 주세요.            4. 야채가 익으면 밥을 넣고 간은 소금으                    로 해서 섞어 주면 됩니다.            5. 예쁜 그릇에 담는다.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도 좋고 단백질도 풍부한 두부계란볶음밥 꼭 만들어 드셔 보세요.

윤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윤성맘

단백질을 섭취하기 위해 먹는 두부계란볶음밥

기름없이 닭가슴살 야채볶음~♡

웍에 양배추를 넣고 섞어줘요.  수분이 빠져나오기때문에 기름없이 잘 익어요. 양배추가 절반쯤 익어갈때 팽이버섯 넣어주고~ 전자렌지에 닭가슴살 슬라이스 2분30초 해동해줘요. 해동한 닭가슴살 물은 버리고 고기만 웍에 넣고 같이 볶아요.  마무리로 간장 한바퀴만 두르면 완성!!@ 초간단인데 따뜻해서 맛있어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기름없이 닭가슴살 야채볶음~♡

간단레시피_간단히만드는 김치볶음밥

오랜만에 김치볶음밥 만들어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김치먼저 기름에 볶다가 어느정도익으면 밥을 넣어요. 뚜껑덮고 뜸을 들여주다가 볶아줍니다. 저는 리챔이있어서 넣었는데 닭가슴살 소세지 넣어도 될것 같아요. 그리고 김싸서 먹거나 계란후라이 같이 먹으면 꿀맛이랍니다~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간단레시피_간단히만드는 김치볶음밥

양배추 피자

양배추는 가격도 저렴하고 흔히 접할 수 있는 재료 다. 언제 어느때고 출출하다 싶을때 쉽게 만들 수 있어 자주해서 먹는다. 아이들은 스팸이 있어 그나마 손이 간다. 포만감도 있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된다.  양배추를 채썰고 양파나 당근 등등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야채들을 모아서 계란풀고 약간의 전분이나 밀가루를 섞어야만 점성이 생겨서 예쁘게 된다. 다이어트 효과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who8365님의 프로필 이미지

who8365

양배추 피자

멸치볶음

호박씨랑 해바라기씨 넣고 멸치볶음 했어요~오늘은 통깨가 없어서 패스 했어요..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멸치볶음

수산대전때 산 반건조오징어로 오징어볶음

반건조오징어로 오징어볶음했어요 건조상태가 거의 생물수준이지만 그래도 일반 오징어보다는 10. 20프로 건조되어있으니  오히려 볶음요리에 수분이 덜나와 좋은거 같아요 무튼 캐시딜 수산대전 다좋아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수산대전때 산 반건조오징어로 오징어볶음

🥬저녁식사 꽃상추와 제육볶음

🥬저녁식사 꽃상추와 제육볶음 꽃상추가 곱네요. 두송이 들었는데 부드러워요. 홈플에서 온 기사식당 제육에 양파 많이 넣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꽃상추와 제육볶음

양배추즙

속안좋아 양배추즙마십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양배추즙

참치찌게

저녁에는 참치랑 스팸 넣고 보글보글 김치찌게 끓여서 먹었어요  묵은지가 맛있어서 그런지 깊은 맛이 났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참치찌게

오징어볶음

운동하고오니 남편이 오징어볶음  해놨네여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오징어볶음

점심_닭볶음탕+계란후라이

오늘 점심은 닭볶음탕에 들기름으로 부친 계란후라이로 먹어요~~ 모두 맛저하세요~^-^

hJ해찡님의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점심_닭볶음탕+계란후라이

볶음밥

남은재료 다 모아서 볶음밥 아이들이 잘 먹어서 다행입니다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볶음밥

양배추계란전

계란흰자와 양배추 섞어서 부쳐먹었어요 맛있게 먹었네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양배추계란전

불고기랑 양배추쌈 먹었어요

불고기 남은거랑 양배추 쪄서 같이 먹었어요ㅎㅎ 양배추쌈 넘 맛있네요ㅠㅠ 김치도 넘 맛있게 익어서 많이 먹었네요ㅋㅋ

이히홋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히홋

불고기랑 양배추쌈 먹었어요

무교동 낙지볶음

저녁에 무교동 유명한 낙지볶음 먹었습니다  예전에 매워도 맛있었는데 그 정도로 맵지도 않고 예전 맛이 아니네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무교동 낙지볶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