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제육볶음

아들 아이가 저녁으로 제육볶음을 주문해서 만들어봤어요.남자애들은 고기반찬 하나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하는것 같아요제육볶음

2
0
댓글11
  • 핑크핑크퐁퐁
    고기반찬만 있으면 되네요
    맛있겠어요
  • Dub
    제육볶음 진짜
    밥뚝딱이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진짜 제육볶음만 있음 밥 뚝딱!!  인정해요ㅎㅎ
    맛나는 제육볶음 맛있게 드셨겠죠?
  • 나는민천사
    맛있게 볶으셨네요
    남자애들 최애반찬 1위 제육이죠
  • je00
    밥한그릇 뚝딱하겠네요..
    맛있게 드셨는지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고기반찬은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다 좋아하는 메뉴죠
    지앤혁
    작성자
    그렇죠?사실 고기반찬 하나만 있으면 다른거 많이 준비하지 않아도되니 좋아요 ~
  • 으라차차차차
    제육볶음은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지요
    맛있어 보여요 
    지앤혁
    작성자
    맞아요~~매콤하게 볶아놓으면 
    누구나 손이 가요 손이 가
  • 수수깡7
    먹음직해요
    잘 드셨지요?
    지앤혁
    작성자
    네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