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참치미역국과 돼지마라볶음 먹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저녁

오늘부터 점심은 식단관리 돌입이요

요즘 너무 먹었더니 또 몸이 무거워 지기 시작하네요 당분간 점심은 다시 식단관리해야겠어요.  저한테 잘맞는 양배추참치덮밥으로 칼로리 관리해요 밥도 현미와 콩 100%로만 했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오늘부터 점심은 식단관리 돌입이요

단백질식단 참치덮밥

다이어트 할때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죠 쉽게 만들수 있는 참치덮밥 입니다 고추 참치를 사용해도 되지만 저는 참치캔과 고추장 고추가루 간장 감자 당근 양파 넣고 졸였어요..그냥 재료 넣고 조리시면됩니다..고추장과 고추가루는 반숟가락만 넣어도 됩니다..매운거 좋아하시면 덮밥에 청량고추 썰어넣으시면 도고요.. 덮밥에다가 계란후라이 해서 추가로 넣으면 고소한 맛이 더해주더라구요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단백질식단 참치덮밥

김치볶음밥

점심으로 김치볶음밥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김치볶음밥

점심은 참치마요

방학은 방학인가봐요 간단음식만 손에 가니... 시판 데리야끼소스 다 먹어서 직접 만들었어요 참치 기름빼고 마요네즈랑 후추 갈갈해서 섞었고요.. 아이들이 맛있어하니 한끼 간단하게 해치워서 좋아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점심은 참치마요

다이어트 볶음밥 저칼로리 곤약 볶음밥

내돈내산으로 꾸준히 결제한 다이어트 식품은 라이틀리 곤약볶음밥입니다!! 매콤해서 질리지 않고 높은 포만감에 낮은 칼로리!!!! 한번쯤 드셔보시는걸 강력추천합니다!! 출근할때 한포 가져가서 용기에 넣어 전자렌지 5분! 추가로 바나나 사과 등 과일이나 닭가슴살을 추가로 곁들여드시면 더 든든해요~👍👍

작명센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작명센스

다이어트 볶음밥 저칼로리 곤약 볶음밥

단백질 식단 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만 매일 먹으면 너무 물리잖아요 저는 그럴 때 닭가슴살 볶음밥을 만들어먹어요 닭가슴살만 먹으면 느끼하고 질려서  저는 여기에 다진 김치를 살짝 넣어줘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김치랑 닭가슴살을 넣고 볶아주다가 밥도 함께 넣어서 볶아줘요 너무 간단하죠 여기에 계란후라이 하나 추가해주면 더 맛있어요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단백질 식단 닭가슴살 볶음밥

김치볶음밥

남편이 방금 해 놓은 거예요 김치볶음밥을 가끔 하는데... 바삭하게 잘 볶아요.  이따 저녁에 이거 데워서 먹어야겠네요.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김치볶음밥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The 건강식단 프로틴 UP 큐브 포크 추천합니다! 단백질 함량도 무려 46g으로 많은데다 건강하기까지 하고 심지어 맛도 있어요!! 저탄고단인데 나트륨, 포화지방이 좀 있긴 합니다만 맛을 위해서는 어쩔수없이ㅠㅠ 😂  양은 339g 567kcal이고 큐브포크, 슬라이스 두부, 샐러드 같은 메뉴들로 하루 권장량의 약 46% 단백질을 채울 수 있다는 점!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려주면 되구요 국산쌀에 이집트콩? 이라는데 처음 들어보네요 ㅋㅋ 볶음김치와 두부 조합 짱이고 단호박과 각종 5종 야채는 단호박이 달달하니 맛있고 파프리카는 달진 않지만 그럭저럭 먹을만하고 보니까 노란색으로 깔맞춤된거였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포크큐브스테이크! 근데 이제 양배추를 깔고 앉은 ㅎㅎ 고기가 짭짤해서 맛있고 양배추도 달달해서 둘이 조합이 넘나 좋아여 ㅋㅋ 이렇게 맛있게 단백질 충전 완료!!

Cliff님의 프로필 이미지

Cliff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칼로리 부담없는 곤약볶음밥

볶음밥 좋아하는데 칼로리가 무서워..😱 곤약잡곡 닭가슴살 잡채볶음밥으로 바꿨더니 내자신에게 덜 미얀하네요..ㅎ

명확히님의 프로필 이미지

명확히

칼로리 부담없는 곤약볶음밥

멸치 볶음

멸치볶음 준비해요 견과류도 약간 넣으려고요 생강청이 포인트에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멸치 볶음

한끼 식사로 좋은 매콤해물곤약볶음밥

한끼 식사로 먹기 좋은 라이틀리 매콤해물곤약볶음밥입니다. 이것 말고도 윙잇서 같이 구매한 불고기곤약볶음밥도 있는데 둘다 맛이 강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칼로리가 낮아서 한끼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계란인방 먹으면 단백질도 보충됩니다. 특히 해물볶음밥은 매운 거 먹고 싶을 때 중화풍 볶음밥이 먹고싶을 때 먹으면 좋습니다.

지니어스매앤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스매앤

한끼 식사로 좋은 매콤해물곤약볶음밥

다이어트중 매콤한게 먹고싶을때 좋은 라이틀리 곤약볶음밥

처음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계속 샐러드만 먹을수가 없어서 대체품으로 찾은 제품이 라이틀리 곤약볶음밥이예요. 맛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서 골라 먹을수 있고 탄수화물이랑 당류도 낮아서 좋아요.더 좋은건 한봉에 칼로리가 185kcal밖에 안된다는 거예요. 다이어트 하면서 샐러드랑 닭가슴살이 물려서 먹기싫을때 간단히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다이어트중 매콤한게 먹고싶을때 좋은 라이틀리 곤약볶음밥

양배추계란전

다이어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관리용으로 먹네요 양배추계란전 맛나요.  아침에 요렇게 부쳤네요.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양배추계란전

단백질 식단) 간단한 단백질 식단으로 참치 퀘사디아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혹은 유지어터 기간이지만 맛있는게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ㅎㅎ 너무 자주라 문제지만유ㅋ 단백질 가득한 참치로 맛있는 퀘사디아 만드는 방법 소개할게요. 참치 대신 닭가슴살 넣으셔도 굿굿!! 재료 : 참치한캔 100g or 닭가슴살 반덩이,          소스 (스리라차 2스푼+ 캐첩 2스푼) or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도 가능         양파 1/4          옥수수콘 2스푼 (취향껏 생략가능)         모짜렐라 치즈 한줌         또띠아 빵  만드는 방법  기름뺀 참치+ 토마트 소스+ 양파다짐+ 스위트콘넣으면 속재료 끝    2. 또띠아 위에 치즈 한줌 올리고 속재료 크게 한스푼 넣어주세요.   3. 예쁘게 접어주세요. 4. 에어프라이기 200도에 8분 뒤집어서 3분 구워주면 끝! 맛은 자신있게 보장합니다. ㅎㅎ 한번 만들어 보세요 ^^

그란데말입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란데말입니다

단백질 식단) 간단한 단백질 식단으로 참치 퀘사디아 추천합니다.

양배추쌈

위장에도 좋죠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양배추 쪄서 쌈장과 함께 먹었습니다 양배추 익히면 단맛도 올라오죠 맛있는 양배추쌈 배부르게 먹었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양배추쌈

나의 단백질 식단=두부 그라탕+두유

두부 그라탕 단백질 하면 두부가 빠질수 없죠! 저는 두부를 다이어트 식단으로 잘 활용 해요. 제가 소개할 두부 그라탕은 조리 방법도  간단해서 만들어 먹기 쉬워요. 재료: 두부한모(반모가능),찰옥수수(생략가능) 양배추나 모듬새싹,간장1S,올리고당1S, 소금 한꼬집,참치액젓1S,버진 올리브유 1.두부는 잘게 으깨고 채반에 받쳐 물기를 제거 한다. 2.가열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지 않은 상태로 으깬 두부를 넣어 중불에서 수분을 날려준다. 3.수분이 어느정도 빠졌으면 버진 올리브유를 두르고 간장,액젓을 넣고 센불에서 볶아준다. 4.찰옥수수를 넣고 볶다가 올리고당을 넣는다. 5.마지막으로 준비해둔 야채를 넣고 조금  익히다가 불을 끈다. 6.접시에 담아낸다. ================================= 사실 사용하는 재료는 때에 따라,준비 상태에  따라 다르긴 해요.어떤땐 양배추랑만 볶아서 먹기도 하고,어떨땐 계란도 들어가구요. 오늘은 집에 남아있던 새싹 야채를 이용해  봤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상큼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속이 편해서 좋아요. 두부면이 있으면 소스만 조금 만들어서  곁들여 먹음 맛있기도 해요. 다이어트 때문에 식단 하시기 힘드시죠? 이젠 맛있는 레시피로 즐기면서 다욧하자꾸요!! 두유 저는 다이어트 시작 하면서 두유를 매일 하나씩 먹기 시작했어요.그중에서도 제가 선택한  두유는 바로...매일 검은콩 두유 입니다. 식물성 단백질이고 저당에 단백질이 무려 9.0%나 되구요,190ml에 칼로리가 110밖에  안되어 믿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이왕이면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매일 검은콩 두유로 관리 해보세요~!!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나의 단백질 식단=두부 그라탕+두유

👩‍🍳새송이 제육볶음 완성

👩‍🍳새송이 제육볶음 완성 양파랑 새송이 버섯 기름기 없는 돼지고기 넣고 매콤하게 볶았어요. 새송이 씹히는 맛이 좋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새송이 제육볶음 완성

채썬 양배추

양배추 껍질로 샐러드 만들고 있어요. 초록색이 색다르네요. 식감이 약간 질긴 듯도 하나 맛은 먹을만 하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채썬 양배추

양배추 겉껍질

양배추 껕껍질 먹어도 될까요? 어제 샀는데 겉껍질 상태가 양호하네요 다른 때는 한두장 벗겨내고 먹었는데 이건 버리기 아깝네요. 그냥 샐러드해서 먹어야겠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양배추 겉껍질

단백질볶음밥 추천드려요~

편의점 신상으로 냉동볶음밥 중에 단백질볶음밥이 나왔더라고요.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 5분만 조리하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아주 편하더라고요. 제품 뒷면에 나와있는 조리 방법과 내용물 등에 대해 확인하고 반찬은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먹어본 것은 다섯가지 나물이 들어있는 현미소불고기 단백질 볶음밥이었는데요. 단백질 함량이 12g이고 칼로리가 355kcal여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강추합니다~!

셰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인

단백질볶음밥 추천드려요~

고추참치

미역국수랑 샐러드믹스에서다 고추참치넣어서 비벼 먹었어요ㅋㅋ 고추참치는 사랑~♡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고추참치

점심 짜장볶음밥 먹어요

올 매뉴 짜장볶음밥 단무지            우동ᆢ점심  맛있게드세요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점심 짜장볶음밥 먹어요

양배추

위장보호를위해 양배추 마십니다 오늘은 자극적인음식 피하는 날로..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양배추

콩단백 두부 이용한 두부소보로

오늘은 콩단백질 두부를 이용해서 만든 두부소보로 많이 만들어 활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이 많아 반은 냉동으로 1인분씩 얼려놓고 하루 전날 1인분씩 빼서 아침에 가볍게 드시면 좋아요 활용도는 많은데 오늘은 가볍게 소보로밥 1탄~ * 재료 :  - 두부2모(얼린 후 해동시켜 물기를 빼면 저렇게 공기구멍 다보이게됩니다 부슬부슬 소보로처럼되요 그래서 일명 두부 소보로라 불렀어요) - 참치 - 냉장고 모든 야채들과( 당근 양배추 버섯 청양고추 부추...)  - 조미료는 마늘 소금 후추 1. 얼린두부 물기뺀 후 으깨주기 2. 야채는 모두 다져줍니다 3. 소금 후추 적당히 식성에 맞게 넣어주시고 4. 잘 섞어주시면 끝~ 너무 간단하죠  대부분 다 생으로 먹을수 있는 재료입니다 ** 활용1 : 두부 소보로밥 전자렌지 볼에 적당히 넣고 계란 하나 딱 깨주고(노른자 안깨면 전자렌지 안에서 터집니다ㅠㅠ) 그위에 토마토 반족 썰어준 다음 전자렌지에서 4-5분 익힌후 위에 참기름 한두방울 떨어트려 먹으면... 맛난 두부 소보로밥 완료~~ 오늘 아침은 가볍게 김치 시금치무침과 함께 두부 소보로밥으로 한끼 뚝딱~~ 맛있습니다~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콩단백 두부 이용한 두부소보로

저녁은 제육볶음

저녁은 나와서 먹었네요. 제육볶음, 순두부찌개 서비스 청국장 푸짐하니 너무 맛있네요. 다들 맛저하세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저녁은 제육볶음

깻잎볶음

반찬으로 깻이볶음했어요^^ 깻잎향이 너무 좋네요~ 온 식구가 좋아하는 나물입니당 ㅎㅎ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깻잎볶음

참치야채비빔밥

남은 나물 넣어서 참치야채비빔밥 먹었어요. 너무 푸짐해서 배불러요. 다들 맛점하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참치야채비빔밥

단백질 레시피 공유

많은 분들이 다 드시는 레시피 일텐데  첫번째는 계란말이 입니다.  정말 편하게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 입니다. ㅎ 계란말이가 지겨우면 전 계란찜도 자주 해먹어요. 두번째는 아무래도 이것도 저것도 힘들면 계란 삶아서 먹는게 제일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 일정시간 물에 담가 삶으면 끝~!! 두유랑 같이 먹는게 단백질 꽉꽉 채우지만 우유도 꿀맛!!! 세번째는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입니다. 빡세게 다이어트 하다보면 .... 짠게 너무 땡기자나여 ㅠㅠ  그럴때 닭가슴살이나 안심 널어서 김치 볶음밥 만들어 먹습니다. 밥은 일반밥도 가능하고 현미밥으로 대체가능합니다^^ 네번째는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입니다. 굴소스만 있으면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양배추, 당근, 호박, 브로콜리 등을 다녀서 일반밥 혹은  현미밥이랑 볶다가 굴소스넣고 휘뚜루마뚜루... 계란까지 얹어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우리 너무 힘들더라도.. 맛있는거 먹으면서 운동하면서 다이어트해요^^

핑크라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라벨

단백질 레시피 공유

양배추 부쳐요

채썬 양배추 당근 파 쉐킷해서 부쳐요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양배추 부쳐요

저는 배고플때 이걸 먹어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정말 배고픕니다!! 여러분도 계속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다이어트식품을 맛있게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거는 양배추를 삶아가지고 참치나 고기 다양한 야채를 넣어서 롤 말이처럼 해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건 정말 포만감이좋아 다이어트에 좋은것 같아요!

구경끝났으면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경끝났으면

저는 배고플때 이걸 먹어요

오늘의건기챌

두부구이  계란찜   찐양배추 콩나물무침 멸치볶음  입니다~~~ 아침 챙겨드시고 좋은하루되세요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오늘의건기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