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순대볶음
순대볶음 해서 점심 떼워요 들깨가루 팍팍 뿌려봐요ㅎㅎ
울트라돼지런
칼칼한 오징어볶음 홈파티
나이가 드니 개운하고 매콤한 한식이 더 땡겨서요. 칼칼한 오징어볶음 레시피를 소개해요. 1. 물한컵, 미림 1T, 오징어 두마리 3분 데침 2. 양념장 - 고추가루 6, 고추장 2, 진간장 2, 물엿 3, 설탕 1, 간마늘 2, 맛술 1, 간생강 1, 식용유 1 한번 끓임 3. 고추기름 2 에 파 1, 양파 1 볶다가 오징어, 양념장 넣고 센불에 볶다 참기름 1, 청양고추 잘게 썬거 추가 먹음직스럽고 맛있으니 해보세요 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ㅋㅋ
unice486
캐시딜 상품 츠천)) 아임닭 볶음밥, 퐁닭
그동안 캐시딜에서 아임닭 여러 제품 먹어봤습니다. 볶음밥 세트(불고기, 야채, 감자탕볶음, 김치) 네 가지 맛 먹어봤는데 전 야채, 감자탕볶음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배가 찹니다. 이외에 소스퐁닭 먹어봤은게 이 역시 괜찮습니다. 너무 퍽퍽하지 않고 소스랑 잘 어우러지기도 하고 만족스럽습니다. 캐시딜 이용하시는 분 중에 걷기 어플 사용하시거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아임닭 추천합니다!!
평송가성
홈파티에 닭볶음탕 어떤가요?
크리스마스라고 해서 서양느낌 물씬 풍기는 케익이나 쿠키, 또는 스테이크와 같은 것도 물론 좋겠지만 달짝찌근한 닭볶음탕 하나면 가족이 모두 밥 한그릇씩 뚝딱 해치우곤 합니다. 특히 감자에다가 고구마를 같이 넣어 먹으면 달달한 것이 더 맛있습니다. 흰 쌀밥에 소스 넣고 비벼 먹으면..음..입니다. 가족이 모두 모여서 함께 먹어보세요.
노란풍
볶음밥
아침부터 오리불고기 볶음밥 먹어요 아들 요청인데 잘먹네요
아카시아잎
홈파티 시작점 햄김치볶음밥 ~~~
한국인은 밥심이죠 ㅎㅎㅎ 홈파티 시작할때 맛난밥 먼저 먹으면서 시작해봐요 파기름먼저 내고 스팸총총총 볶고 김치 총총총 썰어서 같이 볶고 굴소스 약간 휘리릭 밥넣고 다시한번 뽁뽁 뽁아줘요 맛난 햄김치볶음밥 완성 이네요 ^^
ㅇㅅㅇ지니
늦은 저녁식사
남편도 회식하고 운동후 집에 와 발이현미에 참치캔 양배추쌈으로 맥주한잔합니다 발아현미 캐시딜에서 샀어요 근데 찰기가 없네요 원래 맛이 이런가요?
마음그릇
볶음밥까지😃
볶음밥까지 챙겨먹어요 ㅎㅎ 넘 맛나요 여기 유명한 이유가 있나봐요 ㅠㅠㅠ 서울 3대 맛집 인정입니다
구룸구룸
양배추 양파 듬뿍 야채크림수프요!
양배추 듬뿍! 양파 가득! 버러 한스푼! 밀가루 2스푼! 달달 볶고요. 다 익으면 우유 한컵! 더 넣어도 되고요. 소금간이요. 스프요! 양배추는 두꺼운 용기에 3정도 약불로 오래동안 익혀서 필요할 때 사용하면 편리해요.
scholat
양배추
양배추 즙 마시며 위를 좀 달래봅니다 늘 감사하는 하루시작합니다
코로세움
홈파티음식-오리볶음이죠
오리볶음 정말 맛있습니다 ~우리식구들은 앉은자리에서 두마리는 거든히 먹어요 찌글찌글 끊여주는 오리탕두 곁들이고 다먹은다음 볶음밥두 죽여줍니다 야채두 많이 곁들이고 먹음 다이어트식 으루도 쬐끔 도움 되겠죠
KKK용식이22
점심 참치야채비비밤(한솥)+ 시금치국
오전에 외출하고 오면서 아예 점심을 포장해서 왔어요 비빔밥이 땡기길래 한솥에서 참치야채비비밤 포장하고 집에 있는 시금치 국이랑 먹으로 딱 좋네요.
산들바밤바
내돈 내산-양배추 샐러디 추천
위와 변비에 좋다고 해서 양배추 샐러디를 자주 먹어요~쪄서 쌈싸 먹어도 맛있고 밤에 출출할때도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밤에 먹고 나면 다음날 속이 부대끼는데 양배추는 그런게 없더라구요~소스는 플레인 요거트에 마요네즈 조금 섞어서 버무려 먹으면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요~부족한 단백질은 구운계란과 함께 먹어요~
살빼자이번엔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구운란3, 고구마1, 바나나견과그릭요거트 ✔️점심 : 참치양배추계란전, 토피넛라떼 ✔️저녁 : 청국장, 밥1/2, 쌈채소 ✔️간식 : 아이스라떼 *운동* ✔️만보걷기
58로가즈아
홈파티 필수메뉴 참치카나페
홈카페는 일단 비주얼로 1차 먹고들어가야합니다 그래서 전 식전에 항상 카나페를 준비해서 와인이랑 같이 내놓습니다 알록달록 색상에 핑거푸드라 먹기도 편하고 만들기도 편하고 노동에비해 너무 있어 보이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참치 카나페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정말 간단한데 레시피는 아이비 크래커 위에 치즈+참치마요 올리고 오이!!!+방울토마토 올려주면 끝입니다 오이가 정말 킥이에요 상큼하게 참치마요랑 너무 잘어울리거든요 없으면 피클을 참치마요에 섞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조콩만
샐러디 양배추들깨소스
양배추를 주로 하여 집에있는 야채.과일을 넣어 올리브오일 또는 들기름을 넣어 만든 샐러디예요. 소스는 올리브오일(들기름) 2 들깨2.식초약간.꿀 약간후추 약간. 갓 짠 국산 들기름을 사용해서 들깨랑 아주 잘 어울리고 짠맛이 전혀 없어 시중에서 파는 소스랑은 다른맛이 있어요. 건강에도 좋은 샐러디 소스 알려드려요~
짱짱12
건강식! 양배추크림스프.
양배추 100g 양파 100g 버터 한 스푼 밀가루 3큰술 모든 재료 볶다가 우유 한 컵 넣고 끓였어요. 완전 맛있어요. 몸에 좋은 양배추 양파ㅡ 저녁으로 한그릇 먹고 ㅡ 칼로리는 많지 않았을듯해요.
scholat
양배추 찌기
위에 좋고 다이어트에 좋은 양배추도 쪘어요
마음그릇
👩🍳 저녁은 쭈꾸미 볶음과 라면
👩🍳 저녁은 쭈꾸미볶음과 라면 오늘 하루 고생한 나는 쭈꾸미 볶음에 라면사리 양파 많이 넣었어요. 라면 반개 끓인 기름 국물은 버리고 면만 먹어요^^
레몬그린
샐러디 양배추 오이 사과 샐러드
얇게 채썰어지는 샐러드용 채칼에 양배추, 오이, 사과 채썰은 후 마요네즈, 케챱, 올리고당 넣어 무치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식빵이나 모닝빵에 넣어 먹으면 제과점에서 파는 샐러드빵처럼 먹을 수있고 치즈나 햄, 아니면 소세지 넣어 먹으면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좋아요
피코
샐러디 참치포케 추천해요
저는 그냥 한식을 좋아해서 다이어트 할때 밥을 조금 먹지만 가끔 샐러드가 땡길때면 슬로우캘리 리는 샐러드집가서 포장해서 먹어요 ㅎㅎ 몇개 먹어봤는데 저는 참치포케가 맛있더라구요 다른분들도 동네에 있으시면 나중에 한번 먹어보세요 가끔 통신사 skt 할인 할때도 있어서 저는 할인해서 먹어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한끼 먹어요 ㅎㅎ
흰둥아범
귀요미 양배추
일년에 두번 심는 양배추 올 겨울 양배추는 완전 귀요미입니다. 먹기 아까워요. ㅋ 오늘도 3개 얻어왔어요.
루시안
👩🍳식단정보 🌼 오늘의 요리 전복새송이청경채 볶음💛
👩🍳식단정보 🌼 오늘의 요리 주제 전복 💛전복새송이청경채 볶음💛
레몬그린
김치 볶음밥 ~맛있네요
오늘 김치 주문한거 받아서 묵은 김치로 김치 볶음밥 해서. 먹었어요 골마지 안끼는법 아세요? ㅠㅠ 북엇국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뾰료롱
간단하게 닭가슴살 볶음밥 먹었어요
밥하기 귀찮아서 간단하게 닭가슴살 볶음밥 먹었습니다 제가 이상한건지 이거 진짜 먹은것 같지 않아요 결국 고민 5초 정도하다가 진라면 소컵 뜯었습니다
건빵맛과자
오늘 점심은 새우볶음밥
오늘은 월욜이라 다같이 식사하는 날~ 어디갈지 고민하는게 싫어 중국집으로 고고~~ 저는 새우볶음밥 먹었어요
agnes0117
점심 식단
양배추찜과 참치쌈장^^ 양배추랑 청경채 찌고 참치 양파 마늘 넣어 쌈장 만들어 현미귀리밥이랑 점심 먹었어요~~^^ 배부르네요^^
당근쥬스쪼아
참치김치찌개~
뭐 그리 건강한 식단은 아니지만 한국사람은 뜨끈한 국물도 필요하니까요. 매일 집에서 점심먹는 신랑을 위한 한솥냄비 참치김치찌개 드세요~
에가오
대장내시경 식단 중~
오늘 검사 2일전 어제부터 식단관리 중인데 생각보다 힘드네요. 먹고 싶은 거 못먹는 게 제일 커요 오늘 아침은 가래떡, 카스테라, 아몬드 브리즈네요 어제는 계란참치볶음밥, 아몬드브리즈, 카스테라였고요
산들바밤바
아점으로 볶음밥
아점으로 볶음밥 먹었어요 싱겁게 먹어야 하는데 좀 짜게 되서 아쉽네요.
건강하자으니
토마토 달걀볶음 - 1인분 150kal
토마토 달걀볶음 저같은 요린이도 쉽게 할 수 있는 요리예요 실컷 먹어도 포만감은 있으면서 속도 편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해서 먹어요
미라니
김치볶음밥
님들올린 김치볶음밥에 부러워만하다 일저질렀습니다 맛있네요ㅋㅋㅋㅋㅋ
코로세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