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비오는날 건강한 전2 🥚[양배추계란김치전]
☔️📝비오는날 건강한 전2 🥚[양배추계란김치전] 이번주는 비가 계속 내릴듯해요 오늘의 요리는 어제 도토리묵전 만들때 함께 만든 양배추계란김치전 이에요 📝재료는.. 채썬 양배추 가득 잘게 자른 맛있는 김치가득 계란3~4개 밀가루 반컵 이렇게 믹스해서 부치면 짠맛도 순화되고 밀가루 대신 계란이 들어가 단백질 풍부하면서도 색다른 김치전이 됩니다 저는 음식 만들고 잘 안먹거든요 근데 맛은 보잖아요 한입에서 안끝났어요🐶 양배추덕에 투툼하고 계란덕분에 단백한 김치전입니다🌻
레몬그린
나의 서브웨이 최애메뉴 참치샌드위치
다이어터들에게도 부담없이 외식할 때 먹기 좋은 서브웨이에요 서브웨이는 좋은점이 여러가지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할수가 잇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단백질 함량이높고 지빙함량이 낮은 재료를 좋아해서 참치샌드위치를 자주먹어요 빵은 통밀 함유량 때문에 칼로리가 낮은 곡물빵인 위트빵으로 항상 먹게되요 칼로리도 192칼로리로 젤 낮아서 좋아요 다음 치즈선택은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모짜렐라 치즈 중에 아메리칸 치즈를 먹게되요 저는 야채도 올리브 많이 토마토도 많이해서 먹어요 그다음은 소스,, 저의 개인적인 서브웨이 참치 꿀조합 소스는 스위트어니언 소스와 후추 조합이 좋아요 두툼하게 쌓아주시는 샌드위치^^야채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앗어요
ymittang
아침먹어요 🍅토달야채볶음과 우유한잔
아침먹어요 🍅토달야채볶음과 우유한잔 러닝하고 최고기록 경신한날^^ 자축🥳 다리 통증만 사라지면 좋겠어요 건강한 식사 하세요🐶 오늘은 이아이 만났어요 두번째 만남😊
레몬그린
다이어터의 식단🌼당면없는 목이버섯 잡채 [목이버섯볶음]
다이어터의 식단🌼당면없는 목이버섯 잡채 [목이버섯볶음] 칼로리 낮고 영양 많은 목이버섯과 건표고버섯 그리고 양파당근을 넣고 당면 빠진 찹채를 만들었어요 당면 빠진 잡채가 잡채냐? 할수도 있지만 그맛인걸요! 단짠고소한맛으로 볶은 목이버섯 볶음 입니다😊 🌻 목이버섯은.. 식이섬유소 함량이 매우 높고 비타민 D가 풍부하여 여성 건강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목이(木耳)라는 이름은 나무의 귀와 같다고 하여 붙여진 것입니다. · 다이어트 : 칼로리가 매우 낮고 섬유소와 수분이 풍부해서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적합하다. · 효능 : 비만 예방 (버섯 중에 식물성 식이섬유소가 가장 많아 비만 방지에 효과적이다.) 칼로리 13kcal (100g) 🌻 재료 건목이버섯 건표고버섯 양파 당근 다진파마늘 양념: 간장 0칼로리스테비아 참기름 후추 통깨 당면은 없지만 잡채맛 건강한 목이버섯 표고버섯 볶음 입니다😊🐶
레몬그린
서브웨이 꿀조합은 참치!!
저는 섭웨이에서 참치를 자주 먹어요 단백질 듬뿍이라 건강에도 굿!! 소스는 올리브오일과 소금, 후추로 변경하면 저칼로리인 거 다들 아시쥬? 참치 추천합니당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요오
[당첨자 발표] 본격 다이어트 START🔥"저칼로리 식단"으로 시작해볼까요 ?
🍳지니어터의 레시피 EVENT - 저칼로리 식단편 🥙 지니어터님들 덕분에 이제 저칼로리 식단도 문제 없습니다,💗 게시글 맨 하단 BEST 저칼로리식단 보고 식단 따라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프린세스라브라바 skyjhj0407 어느멋진날29 도낑이 S하루 조인순 산들바밤바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복희님 짱구랑쌈바춤 2ChaNo 봄나무봄나무 쪼꼬미어터 58로가즈아 붉은레드 쫑이js 갓생살기화이팅 블루사슴 쭌애 건강하자으니 비니8 찐ㄴㄴ니 건빵맛과자 빌빌이(김미우) 찐빵이 건빵엔별사탕 빙수뜨 찐짱규 걷는고래 빼빼이롱 차분 게일 뽀로로ㄹ 찰떡쫀득 경이로운다이어트 삐이삐이 채아미 고구마피자맛있어 산곡동미녀삼총사 치노카푸 고담시 산단스키 커피가너무좋아 고래사 살빼서광교가자 케이틀린 곰공공 생기복덕 켈리장 공블리임 샤랄라라라 코로세움 관리하자 샤르데냐 콩알딱지 구룸구룸 성냥98 키미언니 굳트 성아진 킹로또 그란데말입니다 셩셩셩 태거니 금호테크 셰어 털보꾸기 기르밍 소라2 투비니 기멩멩 소푸 파췌 기춘이530707 솔트1 프카쟁이 김범기 숑숑이야 피어리님 김영동 수수깡7 피코 까루루 숨어있기좋은방 피크타임 까망천사 숫자 피타 깐뚱 숲속의나무 핑크핑크퐁퐁 깜찍도도 쉬림프 하늘바다해인 꿈굽는사람 슈가버터빵 하늘이12 나는민천사 슈롭 하이0530 나또봐 슈에화 한니발 나부자 신혜 한방미소 나풀나풀2 신혜림 함께네 날씬캔디아줌마 쑥쓰1004 해234 냥냥뇽뇽 쓰리채맘 해볼랑가 넬림 아브로삐삐 해사랑랑 니가좋아 아싸가오리39 해설사 니나누 아이고다리야 행복한집2 니캉내캉 아카시아잎 행복한집3 닉네임생략 아핫 행복휴 다노밑에담요 애니홀릭 향기음악 다잘돼 앤드류사이먼 헐마이니 달남99 앤디킬 헤일리1 달달별 앨리젼 헬스미야 달리는나무늘보 얌이얌이 현재어트 달리는별 어트지니요 혬2 달콤한게으름 엄국선 호두누우나 당고딩고 엄지맨 호롱이 당군당 에헴에헴 황금하루살이 대박e 여리나 효지미 더베리 여울햇살 희망지기 도이어트 영선이302 흰둥아범 돌헨진 영잔디 힌둥이들 동그라미1 예쁜나 Aasss 두루둥둥 예픈공주 agnes0117 둠짓 오기로기 biki 듀듀링 오늘도행복하자 ckj8425 듀란듀란 오우야야 d12 들꽃1208 온니아아 dallim 들꽃7 올리브올리브 dark007 땡그리요 올리브울산 dhfl5546 떵투니 옹심 dhfl5697 또또오늘뭐하지 와우 dhwhl777 똥강아지공주님 요동맘 diane0807 똥꼬맘 요오 dongrie 라때홀릭 욤페 Eyor 랄라러랄 우리아들2 gyurin 람라미 울트라돼지런 Happy80 러블리자매 워니뚱 Heat 런닝광인이고싶었다 유누차 highway032 레몬그린 유지녀 homi 로사0712 윤성맘 homiz 로앰 융융융융 HYJ123 리베라따 윶앵 jjinnyy 마루와함께 으라라라챠 k2023 만배봉봉 은은0 khj3606 만zㅣ 은이쩡이 Kkk용식이22 말랑방구 은혜엄마최혜정 LoveJJ 매드비너스 읁읁 madin 매화나무 이겼다 Milly 멋장 이디어트 mjl 멍청이2 이하린80 myjung9770 멍청이3 인디언소년 neplos 무구고양이 인생중 onlyy 문창기 인아05 pander33 미니니슈 일릭커피 qT3Tp 미니베베 잰잰잰잰 Qwertyu 미래엄마 정마담J roh69 미여니70 정슈94 s9424103 미오킹 제임스김7 SK7352 민나 존누 SKY0118 바다가고싶다 주린이 ss샤랄라ss 바다사랑태양 주안맘0413 ssul0115 바다속고양이 즐겁게열시미 syeon2 바빠 지고영 techno 반달진 지구외계인 who8365 반보현 지나리 wrinkle 배깅 지니야안녕 wtd16 뱃살요정정이 지니어잉 Ya135 보리콩까미 지도 ymittang 보통아이 지민지민짐 Ysnow 복실복돌 진니어트트 ZGMF 복있는여자 짠가루 zoe98 ⚠️추천코드 오기재 및 참여인증 설문지 미제출자는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 및 리워드 미지급 사유임을 알립니다 -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알록달록 저칼로리 미니 파프리카 월남쌈🫑 [저칼로리 식단] 가지가지 "갓GOD"가지 3년째 식단 유지 중인 저만의 저칼로리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저칼로리 참치양배추롤" 저칼로리식단-양배추김밥 [저칼로리 식단] 저염아 부탁해 요즘 먹는 저칼로리 곤약면콩국수
geniet
저칼로리 닭가슴살 볶음밥
제가 소개할 저칼로리 식단은 닭가슴살 볶음밥이예요 먼저 재료는 밥과 계란 파 당근 등을 준비해요 저는 칼로리를 생각해서 햄이나 고기 대신 닭가슴살을 넣어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파 당근등을 넣고 볶아주다가 닭가슴살을 넣고 함께 볶아요 밥도 함께 넣어서 볶아줍니다 여기에 굴소스를 추가해주고 계란하나를 풀어주고 볶아주면 완성됩니다 맛있고 간단하면서도 저칼로리 식단인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해요
ssul0115
저칼로리 식단으로 양배추쌈밥
요즘 양배추 삶아서 밥이랑 같이 먹고 있는데요.. 그냥 먹는 것보다 모양도 이뿌게 만들어서 먹으니까 차려먹는것 같아서 더 맛있게 먹고 있어요^^ 양배추를 살짝 삶구요.. 밥은 현미밥을 하던지.. 아님 현미에 귀리 살짝 섞어도 좋아요.. 양배추에 깁밥처럼 길다랗게 밥 올려놓고 돌돌 말아서 한입크기로 썰어놓고 쌈장 살짝 올려서 먹으면 딱 좋은거 같아요 쌈장은 양파를 곱게 다지고.. 마늘도 곱게 다져서 같이 섞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재료도 손쉽게 구할수 있어서 딱 좋아요^^
ss샤랄라ss
저칼로리 든든참치죽
저는 한끼식사로 딱인 오트밀참치죽레시피를 가져왔어요 이 레시피로 오트밀 한통다 먹엇답니당!! 만들기도 완전 쉬워요!오트밀,참치,미역,물 넣고 소금,간장등으로 간해주면 끝❤️ 너무 간단하죠ㅜㅠ 꼭 만들어먹어보세여 속세의맛이 아주 끝내줍니다요,,, 유튜브에 레시피 치면 더 자세히 나오니까 검색해보시구욤!!
반보현
🥚일요일 건강한 아침 양배추샐러드🍅
🥚일요일 건강한 아침 양배추샐러드🍅 날이 화창하고 조금 더워요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어제 썰어놓은 일회용 양배추 한통 하나 남은 마지막 토마토 썰고 매일 아침 먹는 삶은 계란하나.... 어제 만들어논 오리엔탈소스 양파 토마토에 참 맛있게 어울리고 칼로리도 낮아요 (간장 올리브오일 식초 다진마늘 통깨 등 넣고 만들어요) 호두 크렌베리 조금 올려주고 소스 부어 먹어요 맛있는 아침식사 하세요😊🐶
레몬그린
저칼로리 식단 닭가슴살 & 양배추 샐러드 소개해요.
한달 정도 먹고 있는 식단인데 좀 많이 먹은 다음 식사는 샐러드로 하는 편이에요. 양배추, 콘샐러드, 닭가슴살 스테이크나 닭가슴살 큐브로 올려줘요. 드레싱은 참깨나 오리엔탈 요거트 질리지 않게 변화주면서 먹고 있어요. 세끼를 전부 이렇게 먹진 않아서 눈에 띠게 빠지지는 않지만 유지할때 적당한 식단 같아요. 만들기 쉽고 재료도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추천해요.
madin
닭가슴살볶음밥
저는 다이어트에 닭가슴살 만한게 없다고 봅니다ㆍ그래서 마트에 파는 익힌 닭가슴살을 잘게 찢어서 양파ㆍ생파를 넣고 볶다가 닭고기와 양념을 넣고 볶아서 주먹밥이나 볶음밥을 해서 바쁜아침이나 외출시 싸가지고 다닙니다 맛도있지만 영양가도 있어서 이만한게 없다고 봅니다
지영사랑
🍅 토마토가 싱싱하지 않을때
🍅 토마토가 싱싱하지 않을때 [따뜻하고 건강한 아침] 토달야채볶음😊🐶 여름에는 얼음넣고 갈아서 시원하게 마셨던 토마토가 이제는 차갑게 느껴져요 그럴때는 토달볶음으로 해 먹어요 싱싱하지 않을때도 볶아 먹으면 소화와 영양흡수도 좋데요 남여 모두에게 좋은 토마토로 만든 토달볶 아침 🫑 재료는.... 좋은거 다 넣어요 계란 양배추 양파 당근 마늘 파 간장과 굴소스로 양념합니다 오늘 아침 입니다 토달야채볶음😊🐶
레몬그린
저칼로리 아임웰 닭가슴살볶음밥으로 식단관리해요
안녕하세요. 요즘 운동량이 많으니 이것저것 먹고 싶네요. 그런데 많이 먹으면 안 되니 좋아하는 것으로 가능하면 이 중 저칼로리로 선택해 먹습니다. 저는 밥을 한번은 먹어야 해서 닭가슴살 볶음밥을 자주 먹습니다. 여러 맛 중 저칼로리로 선택하고 여기에 채소를 꼭 첨가해 밥량을 줄입니다. 그리고 꼭 소화가 잘 되는 효소나 녹차가루를 같이 먹어 칼로리를 낮추려고 합니다.
인생중
저칼로리 식단-토마토 달걀볶음
제 저칼로리 식단은 바로 토마토 달걀볶음입니다. 토달볶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전 여기다 지방분해를 돕는 양파를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계란으로 스크럼블 만든후 토마토랑 양파 넣어 볶다가, 소금간하고 후추 약간 뿌려주면 완성됩니다.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요.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제격입니다.
소푸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양배추쌈
양배추를 적당한 찜기에 쪄서 쌈장넣고 밥 싸먹으면 맛있어요! 대신 쌈장은 조금만 넣고, 밥은 흰밥말고 잡곡밥이나 현미밥이요! 그러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포만감도 생기고 금방 배불러지더라구요
머랭22
저칼로리 토마토 달걀 볶음이 정말 좋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 소개해드릴 음식은 토마토 달걀 볶음이에요 흔히 줄여서 토달볶이라고 하죠 정말 간단하게 만들수 있고 맛있고 영양소 풍부하고 좋아요 물론 다이어트 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우선 팬에 기름을 넣고 달구고 달걀을 풀어서 익혀줘요 그리고 토마토를 넣고 볶라주고 설탕 소금등으로 간을 맞춰주면 끝이요 음식 만들기도 정말 간편하고 편한것 같아요 저칼로리 음식 토마토 달걀 볶음 추천드려요
멋장
저칼로리 닭가슴살&양배추 샐러드 식단 소개해요
한달 정도 먹고 있는 식단인데 좀 많이 먹은 다음 식사는 샐러드로 하는 편이에요. 양배추, 콘샐러드, 닭가슴살 스테이크나 닭가슴살 큐브로 올려줘요. 드레싱은 참깨나 오리엔탈 요거트 질리지 않게 변화주면서 먹고 있어요. 세끼를 전부 이렇게 먹진 않아서 눈에 띠게 빠지지는 않지만 유지할때 적당한 식단 같아요. 만들기 쉽고 재료도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추천해요.
seabuck
저칼로리 두부면 청경채 볶음
저는 면요리를 좋아해요. 그런데 밀가루는 다이어트 최대의 적이지요. 그래서 밀가루면 대신 좋은 것을 알겠되었는데 두부면이 있더라구요. 두부는 워낙 좋아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 구매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두부면을 이용해서 라면 대신 두부면 넣고 끓여 먹을 수도 있고 다양하게 활용가능해요. 그런데 저는 두부 청경채볶음을 자주 해 먹는 편이에요. 그냥 먹기도 부담없고 밥반찬으로 먹어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야채는 청경채가 아닌 집에 있는 재료 이용해도 좋아요. 두부면은 개인의 기호에 따라 얇은면, 넓은면이 있으니 선택해서 구매하세요. 저희집 가족들은 넓은 면을 좋아하네요. 아이들은 청경채 대신 표고버섯을 이용하는 것을 좋아하더라구요. 정말 담백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wrinkle
저칼로리 새송이 버섯볶음
저칼로리인데 입맛도없다? 그럴땐 새송이버섯볶음 추천드립니다 최소한 소금은 덜쓰시고 꼭 새송이가 아니여도 좋아요 저는 새송이가 제일 잘 맞더라고요 많은 버섯들로 도전해보세요 다이어트.화이팅입니다
dhfl5697
저칼로리 식단 양배추 야채죽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양배추 야채죽 소개해요. 양배추, 양파, 당근, 버섯등 여러 야채들을 잘게 썰어 참기름에 볶아줘요. 불려둔 찹쌀과 함께 푹 끓여줍니다. 먹기 좋고 소화도 잘 되는 야채죽 완성~ 하루를 가볍게 시작하기 좋아요.
경이로운다이어트
저칼로리 볶음밥
저칼로리라고 매일 풀떼기만 먹을수 있나요.. 요거 하나 있음 한끼 든든하면서 칼로리도 낮아 너무 좋아요 요번에 산 닭가슴살과 볶음밥인데요 칼로리는 315kcal예요 먼저 후라이팬을 준비하고 올리브유 살짝 후라이팬에 넣고 볶아볶아 다른거 할필요 없지요 살살 볶아주시고 그릇에 담으면 끝! 한끼든든한 저칼로리 볶음밥이지요
아카시아잎
양배추전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젤 많이사용하는 재료중 하나인 양배추~~활용도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전 그중에서 양배추를 잘게 채썰어서 계란과 소금 약간 넣고 섞어준 다음 부쳐주면 맛있는 양배추전이 됩니다 맛도 영양도 넘 좋은 양배추전 다이어트 간편식으로 넘좋네요
지도
저칼로리 식단 양배추 추천이요~
저는 다이어트할때 양배추를 많이 활용해요 오늘은 양배추쪄서 고추랑 오이랑 당근이랑 같이 먹었네요 양배추 칼로리는 적지만 포만감은 좋아서 다이어트에 좋은 먹거리라고 생각해요 조리도 필요없고 간편하지만 맛은 좋은 양배추 추천합니다^^
쉬림프
[저칼로리식단] 노오일 양배추달걀전
자주 해먹는 (노오일, 전자렌지로 뚝딱) 양배추달걀전입니다. 기름을 안 써서 전이라고 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양배추가 아삭, 달큰해서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치즈 추가해서 샌드위치로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주로 코코에서 파는 피타브래드에 넣어 먹어요. 채썰은 양배추를 전자렌지에 돌리고 그 위에 달걀을 올리고 포크로 고르게 펴준 후 소금과 후추 뿌려서 전자렌지에 돌리면 끝!
zoe98
양배추김밥
평소김밥을너무많이좋아하네요 근데김밥칼로리가어마어마하다는걸알고 밥없는김밥을싸서먹고있어요 양배추와계란섞어서밥대신깔고각종야채넣고돌돌말아서먹는데...맛도있고내몸에죄책감도덜하고너무좋은거같아요..부담없이저녁에도먹을수있고..밥이없어도너무맛나드라구요...
보리콩까미
야채와 김에 고추참치쌈
상추 깻잎에 김올리고 고추참치 올려서 쌈으로 드셔보세요 간단하고 맛도있어요 밥도 조금넣고 기호대로 다른 야채있으면 같이싸서 드셔도 좋아요^^
happy80
저칼로리 닭볶음탕~
매콤한거 먹고싶어서 닭볶음탕 만들었어요. 다욧 위해 일반닭 말구 닭가슴살 넣었어요 ㅎㅎ 감자도 껍질째 먹어야 좋다해서 껍질 안까구 넣고 양파 당근 부추 파 꽈리고추 땡초 듬~뿍 다욧에 좋은 닭가슴살, 감자, 야채들 넣었으니 저칼로리 다요트 레시피 맞겠죠 ㅋㅋㅋㅋㅋ
찐ㄴㄴ니
에그스크램블 올린 닭가슴살 볶음밥
에그스크램블 올린 닭가슴살 볶음밥 간장이랑 굴소스베이스로 볶았어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
레몬그린
야식이 땡길때는 밀가루 넣지않은 양배추 오꼬노미야끼~!
일본에서 오꼬노미야끼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다이어트 할때 포만감이 좋은 음식중에 하나가 섬유질이 풍부한 양배추이죠 이 양배추를 활용한 이번 레시피는 노밀가루 저탄수화물 양배추 오꼬노미야끼인데요 맛있으면서도 든든하고 만들기도 쉬운 레시피에요 야식이 땡기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랍니다 양배추 150g 버섯 (팽이 혹은 느타리 추천, 표고버섯도 OK) 100g 양파 반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 1개 슈레드 치즈 계란2개 저칼로리 데리야끼소스 스리라차소스 올리브유 1큰술 1. 양배추와 버섯 그리고 양배추를 다져주세요 2. 다진 재료들과 함께 계란 2개를 섞어 반죽을 만들어 주세요 약간 묽다면 계란1개 추가하거나 오트밀 가루 1스푼을 넣어 찰기를 더해 반죽을 만들어주시면 되요 3. 올리브유 한술을 팬에 두르고 중간불에서 달궈주세요 4. 달궈진 팬위에 준비해둔 반죽을 올리고 반죽을 펴서 파전이나 피자모양처럼 만들어주세요 5. 계란이 익어가면 양배추에서 물이 나오기때문에 기름튀는 걸 조심하고 뚜껑을 덮어 앞뒷면을 골고루 익혀주세요 6. 위에 닭가슴살 햄을 올려 뚜껑을 덮어 익혀주세요 닭가슴살 햄이 아니라 닭가슴살 소세지도 괜찮아요 7. 반죽이 다 익으면 슈레드 치즈 한줌을 올려주세요 원하는 만큼 올려주시면 되는데 많이 올리면 당연 그만큼 더 맛있지만 다이어트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으니 적당하게만 올려주세요 8. 치즈가 다 녹으면 되는데요 접시에 옮겨 주시면 된답니다 9. 반은 저칼로리 데리야끼 소스로 절반은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서 오꼬노미야끼반 피자반 완성! 오꼬노미야끼에는 까스오부시를 더해주시면 더욱 오꼬노미야끼의 맛을 즐기 실 수 있을거에요 정말 맛있고 든든하면서도 한판을 다먹어도 300칼로리가 넘지 않는 양배추 오꼬노미야끼 피자랍니다
까망천사
어묵볶음
저녁 반찬이 너무 없어서 오랜만에 어묵볶음 했네요 고추를 넣었더니 칼칼하고 맛있어요 어묵 볶다가 양파넣고 고춧가넣고 매실청이 다 떨어져서 꿀 조금 넣었더니 윤기나고 맛있네요 모두 맛있는 저녁드시고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쉬림프
볶음밥
저녁은 볶음밥해서 아이 먼저 줬어요
보통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