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만만하고 무난한 김치볶음밥😀
김치만 맛있어도 80프로는 완성되는 김치볶음밥입니당. 정말 쉬워서 자취생들도 자주 해먹는 음식이고 아마 첫 요리를 김치볶음밥으로 시작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ㅎㅎ 햄이나 고기 닭가슴살 소세지등을 불에 볶다가 김치도 같이 볶고 밥을 적당량 넣은 후 간장이나 소금 등으로 간을 하면 완성이에요! 기호에따라 파나 치즈 계란등을 얹을 수 있어요 전 쪽파랑 후라이를 얹었어요 넘나 맛있네요 다들 맛있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붕어빵러브
만만한 김치 레시피
넘 배고픈데 반찬거리없을때, 밥하기 귀찮을때 전 김치볶음밥을 해요 김치를 들기름에 볶다가 그때그때 부재료를 넣어요 보통 참치나 스팸넣고 이번엔 오리고기남은거 다져넣었더니 넘 감칠맛이 좋아요 볶다가 굴소스 조금넣으면 끝ㅋ 10분만에 맛난 음식이 됩니다
아브로삐삐
김치활용레시피-참치 김치전
김치는 그냥먹어도 끓여먹어도 볶아먹어도 부쳐먹어도 맛있어요 김치에 참치를 넣고 부쳐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누가 제일 먼저 생각한건지 모르지만 칭찬합니다
하늘이12
김치스팸볶음밥
김치 요리생각하면 스팸김치볶음밥이 생각납니다. 1. 김치도 꺼내고 스팸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2. 달궈진 팬에 기름을 살짝만 둘러 스팸을 넣고 먼저 튀겨내듯 볶아주세요. 3. 그다음 김치를 넣어 중불에서 달달 볶아주세요. 4. 밥을 넣고 그릇에 담아 옮겨서 드시면 됩니다.
탱이짱
김치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 컬리플라워라이스 김치 참치 볶음밥입니다. 맛있는 재료 1. 김치 2. 참치 3. 밥 2숟가락 ———————— 다이어트 재료 4. 컬리플라워 라이스 5. 코코넛오일 6. 계란(?) 1. 코코넛오일을 팬에 둘러줍니다. 2. 달궈진 팬에 김치를 잘라 볶아줍니다. 3. 참치를 넣어줍니다. 4. 김치와 참치를 함께 볶아줍니다. 5.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넣어줍니다. 저는 냉동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먹는데, 전자레인지에 3-4분 정도 돌려 해동시킨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넣었습니다. 6. 컬리플라워 라이스가 잘 섞이게 볶아줍니다. 7. 밥 2숟가락을 넣어줍니다. 컬리플라워 라이스만 넣고 볶아도 되지만 저는 그럼 너무 브로콜리 식감이 느껴져서 뇌 속임용으로 쌀밥 2숟가락을 넣어줍니다. 뇌가 완전히 속지는 않지만 나름 감쪽같은 밥맛이 납니다. 8. 초간단 다이어트 김치볶음밥 완성! 참치만으로는 단백질 보충이 약하기 때문에, 계란 프라이를 하나 올려서 완벽한 김볶을 만들어 줍니다. 비주얼도 완전 그냥 김치볶음밥 같죠? 쌀밥 2숟가락의 힘입니다! 모두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석유

참치김치찌개
김치에 참치를 넣고 푹 끊여요 마지막에 두부까지 제일 좋아하는 찌개입니다 찌개를 안 좋아하는데 참치김치찌개는 너무 좋아요 특히 겨울되면 신김치가 많아져서 더욱 맛있어요
천갱
간편한 김치볶음밥
혼자 일때는 김치로 김치찌개, 김치전 등 김치로 뭘 많이 해 먹었었는데 이제 아이들이 있으니 매운거 못먹어서 김치볶음밥 많이 해먹고 있어요. 스팸넣고 후딱 볶아주면 맵다고 안하고 잘 먹더라구요. 짭짤하니 뱃속에 잘 들어가나봐요. 주말에 넘 피곤하고 간단하게 아이들과 먹을때 자주 하는 김치볶음밥. 가끔씩 계란반숙 위에 올려줘도 맛있더라구용 ㅎㅎ
k9qrsh5n7x
김치볶음밥
오늘 와이프가 김치볶음밥을 도시락으로 싸주었어요, 점심에 맛있게 먹었는데 다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눈게 아쉽네요, 와이프는 백종원 김치볶음밥과 비슷하게 하은 거 같아요, 차이가 있다면 양파와 햄을 추가 한다는 정도죠, 대파를 잘게 썰어서 파기름을 내고 김치를 썰어서 볶고 난 후 간당, 미림 등으로 간을 맞추죠, 햄과 양파흘 추가하년 더 좋고요, 그리고 잡을 넣어 잘 볶으면 끝이죠
제임스김7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요리를 잘못해요 할수 있는게 별로없어요 닭가슴살 질릴때 김치볶음밥으로 만들면 먹을만해요 계란후라이 올려주는거 잊으면 안되요 케찹뿌려주고 싶지만 참아요.
밍키199
김치는 제육볶음이죠
어제 먹다 남은 거지만 김치 제육볶음 남아서 점심으로 먹어요. 어제 저녁 식구들이랑 맛있게 김치 제육볶음 해 먹었어요. 오랜만에 해먹은 거라 넘 맛있게 먹었네요. 삼겹살만 구워 먹다 제육볶음 했는데 다들 맛있게 먹었네요. 한국인은 역시 김치요리 꼭 해먹어야 하는건가 봐요.
굳트
호박볶음밥
배고파서 호박볶음 감자채볶음 비벼 고픈배를반찬삼아 맛있게먹음요
코로세움
키토김밥 만들어먹어요.
단무지는 통단무지 썰어서 통에 넣어놓구요. 우엉은 3뿌리사서 채썰어서 볶았습니다. (평소에도 식구들이 우엉볶음 좋아해서 자주해요) 당근도 2개정도 채썰어서 볶아놓으면 몇번은 싸먹을수있어요, 상추나 로메인 깻잎은 씻어서 물기 빼고 통에 넣어놓구요. 양배추도 씻어서 물기빼서 채썰어서 통에 넣어놨다가 먹을때 계란 한개 풀어서 지단 부치면 편해요. 어묵이 있어서 간장 물엿 마늘 넣고 길게 썰어서 볶아서 통에 넣어놨어요. 밥은 끝쪽에만 살짝 발라줬어요. 김이 두꺼워서 잘 안붙더라구요. 요새 매일 김밥만 먹고있는데 질리지않고 너무 좋아요.
앵두정원
양배추
왜 속이 부대낄가요? 양배추 즙을 한잔마셔줍니다
코로세움
볶음밥 해주는 아들
점심에 볶음밥재료 있어서 아들이 볶아줬어요 볶.기.만.ㅎㅎ
울트라돼지런
내돈내산 다이어트 13회차 - 키토 다이어트 제품 리뷰
처음으로 키토김밥 먹어봤어요. 야근 때문에 가볍게 저녁 해결하려고 먹었다가 오히려 퇴근 후 집 가서 안 하던 야식을 먹게 된. 담백한 음식 좋아하는데 이건 뭐랄까.. 재료가 빈약하다는 느낌. 아무리 건강식이라지만 참치김밥엔 마요네즈 필수죠.. 계란과 양배추, 채소 등이 들어간 건 좋지만 탄수화물이 빠진 만큼 채소 양을 늘려야 든든할 것 같아요.
워크어
저녁메뉴 닭볶음탕
저녁은 닭볶음탕 사다 당면 넣고 푸짐히 먹었어요
울트라돼지런
[키토다이어트]🌳닭가슴살과 돼지고기 (오늘 아점)🌼
[키토다이어트]🌳닭가슴살과 돼지고기(오늘 아점)🌼 🌼키토식단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탄수화물을 줄이며 야채도 풍부하게 구성합니다. 돼지고기 살코기 닭가슴살 계란 그리고 식물성 단백질 두부도 좋은 재료 입니다. 야채로는 새송이버섯 당근 양파 양배추 파프리카와 과일인 토마토 파인애플 사과까지 건강한 재료들을 가능한 조리방법이 클린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돼지고기+양파+새송이버섯+당근 볶음 💛닭가슴살과 계랑후라이 🌼두부호두양배추 샐러드에 계란 고기 과일 야채
레몬그린
키토식단 참치스크램블에그
초간단 아침식단 참치스크램블에그입니다 올리브오일 살짝두른팬에 풀어놓은 계란을 넣어 스크램블을 만들어줍니다 악간의 소금 후추를넣어줍니다 거의 익을때쯤 기름뺀 참치를 넣고 살짝익혀 참기름 살짝 저탄고지 아침식사입니다
예픈공주
멸치볶음
마늘을 먹어야해서 멸치볶음했어요 맛도있네요ㅋㅋㅋ
코로세움
요새 매일 김밥
밥은 반공기에 양배추채썬거에 계란두개넣고 지단 깻잎한장 로메인두장 당근채볶음 간을 별로 안해서 심심하네요. 밥을 끝쪽에 발라야겠어요. 잘 안붙고 떨어지더라구요
앵두정원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냉털돌솥비빔밥2
[식단정보] 🧑🍳오늘 저녁은💛냉털돌솥비빔밥2 들깨 숙주무침을 만들었어요. 양배추도 잘씻어 2회분 채 썰어 놓고 상추도 씻어 두었어요. 잡곡밥에 들깨숙주나물 시금치 양배추 상추를 넣고 고추할라피뇨 참치를 올렸어요. 야채들이 순수하니 매콤 참치랑 궁합이 맞아요. 계란후라이 👒모자 씁니다 간단한 돌솥비빔밥이네요.🌼
레몬그린
오늘의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 양배추 삶고 잡곡밥 데우고 참치기름쪽 빼서 반+두부 반의반모+쌈장 반스푼 넣고 먹어요. 밥은 한 3스푼이면 사라졌어요ㅋㅋ 점심이였습니다.ㅋ
배고픈게싫다
[식단정보]🧡오늘 아침은..나를 위한 건강한 🧑🍳 에그스크램블청경채볶음
[식단정보]🧡오늘 아침은..나를 위한 건강한 🧑🍳 에그스크램블청경채볶음 오늘은 나를 위해서 새로운 요리~ 🥬채소 장볼때 사온 청경채 오늘 요리했어요 🌼재료는 청경채 팽이버섯 파 계란 강낭콩(안들어가도 무방) 🌼양념은 간장 굴소스 0칼로리스테비아 물 전분가루물 마지막에 참기름 🌼맛이 부드럽고 고급요리 같아요. 청경채 겉절이 해도 아주 맛있고 볶아도 식감이 훌륭해요. 밥 반찬도 되지만 저는 이걸로 한끼 충분하네요
레몬그린
꽈리고추볶음
꽈리고추멸치볶음했어요. 즐건 저녁되세요^^
천하무적챈진
간단하게 만드는 고구마 볶음 레시피~
고구마 볶음 레시피는 매우 간단하면서 맛있는 요리입니다. 먼저, 고구마를 껍질을 벗긴 후 1.5cm 크기의 작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그런 다음,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미디엄 높은 불로 달군 후 고구마 조각을 넣어 볶습니다. 고구마가 익을 때까지 약 10-15분간 볶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식탁에 내놓아주세요. 이 간단한 고구마 볶음은 부들부들하고 달콤한 맛으로 가족과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슈퍼스티셔스
초딩입맛 사회초년생 아들
초딩입맛을가진 사회초년생 작은아들때문에 만들어본 참치 동그랑땡 고기없음 밥을 잘 안먹는 아드님 때문에 생각한 레시피 공유합니다 마일드 참치캔 1통 달걀두개 비비고 만두 4개정도 눈대중 갈아놓은 감자 볼에 비비고 만두를 넣고 마구 으깨줍니다 참치캔을 국물을따라버리고 같이 으깨줍니다 거기에 달걀 두개를 깨서 비벼주고요 양파나 대파도 있음 조금만 다져서 넣어줍니다 만두속에 이미 대파가 많이 들어있기에 조금만요 그다음 마지막으로 감자를 강판에 갈아서 모두 섞어준다음 동그랑땡 처럼 동글게 부쳐줍니다 그럼 울아들 밥한그릇 뚝딱 김치는 잘먹어서 김치랑 멸치볶음 반찬이랑 같이 한끼를 요렇게 접시에담음 식구들모두 잘먹습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다이어트 소스는 역시 후이펑 스리라차 소스
이미 여기 추천도 많지만 이런 저런 소스들 다 먹어봐도 저는 스리라차로 돌아오게 되네요 처음 먹었을 땐 무슨 맛이지? 했는데 새콤하면서도 매콤한게 여기저기 다 잘 어울려서 좋아요 샐러드 가득 담고 참치 한캔에 밥 넣은 비빔밥도 포케도 아닌 무언가를 해 먹을때도 뿌리고 그냥 닭가슴살 먹을때도 찍어먹고 그냥 샐러드에 소스로 뿌려도 좋고 채소랑 계란, 닭가슴살 볶음밥 해먹다가 질리면 그 위에도 뿌려먹고 또띠아로 브리또 해 먹을때 안에 소스로 발라서 먹고 다이어트 피자 만들어 먹을때 소스에 조금 추가 해도 좋고 하프마요네즈나 비건마요에 스리라차 반반 섞어 만든걸로 키토 김밥에 찍어먹어도 좋구요 케찹 대신 써도 좋고 정말 여기저기 넣어 먹어도 찰떡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추천해요~
YS2
오늘 점심도 식단으로
오늘 점심도 급찐 급빠을 위해 계속 식단 관리 도시락 먹어요~ 양배추참치볶아서 현미콩밥 위에 덮밥으로 먹었어요~^^
agnes0117
밑반찬 만들었어요
밑반찬이 떨어져 냉털 재료로 급하게 만들었어요 미역줄기볶음, 김치참치볶음, 새송이버섯볶음
울트라돼지런
식단관리용 점심
지난주 여행으로 몸무게가 3키로나 쪘네요 최근에 직장동료가 알려준 다이어트식단인데요 양배추와 참치캔만 있으면 오케이 양배추와 기름뺀 참치를 올리브유에 볶고 간은 참치액젖이나 소금후추 넣어서 덮밥처럼 먹는거에요 저는 여기에 양파와 호박도 같이 볶고 계란도 깨서 현미콩밥에 덮밥으로 시도햇네요 3키로 언능 빼자!!
agnes0117
볶음밥
볶음밥으로 저녁의 마지막을 마무리했다 아무리 배불러도 볶음밥은 먹어줘야겠죠ㅋ 배부르다 하면서도 끝까지 숟가락을 놓치 못하겠다~^^
쉬림프
[식단정보]🥚두부호두양배추 샐러드&과일🍅
[식단정보]🥚두부호두양배추 샐러드&과일🍅 🫛식물성 콩단백질 두부 그리고 위에 좋은 양배추 건강한 지방 호두 이세가지를 칼로리가 낮고 맛있는 오리엔탈소스를 뿌려 먹어요. 비타민의 보고 토마토 귤 사과도 매일 챙겨 먹어요. 밀가루 없이 아몬드와 계란 고구마로 만든 건강빵도 커피와 한조각 먹구요. 쪄둔 고기왕만두도 있어서 하나 먹으려구요. 오전엔 이렇게 간단하지만 든든히 먹어요😊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