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볶음밥

메뉴고민하기 귀찮으면 볶음밥은 어떠세요~ 김가루 깨소금 참기름으로 마무리한 볶음밥 고소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볶음밥

오늘 아침 주꾸미볶음과 샐러드

아침 제가 좋아하는 쭈꾸미 볶음으로 먹어요.  샐러드는 후식겸 부족한 양 채우기용이네요 우선 아침이니 밥 양껏 먹고 맛나게 먹어요.  저녁은 요즘 간단히 먹는 편이네요 저녁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요거 자주 먹네요.  굽네껀데 맛있어요. 가격도 착한편이고요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오늘 아침 주꾸미볶음과 샐러드

김치볶음

김치볶음은 밥 반찬이 없을때 만들어서  먹으면 좋죠. 최고의 반찬인것 같습니다. 밥 도둑이라 밥 한그릇 뚝딱해요~! 잘 익은 김치에 들기름으로 볶으면  풍미도 좋고 맛있어요.

찐짱규님의 프로필 이미지

찐짱규

김치볶음

내가만든 키토 식단 양배추 유부초밥

회사에 주로 점심도시락을 싸가는데 이 날은 유부초밥에 양배추를 썰어서 볶고, 계란도 풀어서 함께 볶은 후 밥은 소량만 넣어서 유부초밥으로 만들었어요~ 양배추 자체는 맛이 안나지만 유뷰초밥안에 있는 식초뮬?로 함께 섞으니까 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융융융융님의 프로필 이미지

융융융융

내가만든 키토 식단 양배추 유부초밥

맛있는 무청들깨볶음

동치미 만들고 연한 무청으로 만들었어요. 무청은 칼로리도 낮고 몸에 좋은것 아시죠? 살짝 데치고 된장과 새우버섯가루, 마늘 넣고 버무려둡니다. 달달 볶다가 들깨가루와 들기름 넣어 마무리 합니다. 짜지않아서 무청볶음 다이어트 반찬으로 맛있답니다.

푸른봄님의 프로필 이미지

푸른봄

맛있는 무청들깨볶음

키토김밥 양배추 가득~

키토 음식을 가장 쉽게 접하는 게 바로 키토김밥이 아닌가 싶습니다. 달걀2개에 양배추 채썰어넣고 소금간. 그리고 두껍게 지단으로 부쳐내고요. 밥 없이 김 위에 지단부터 깐 다음 야채들 위주로 맘에 드는 재료 올립니다. 김밥 말듯 돌돌 말면 끝! 정말 맛있고 배부른 한끼가 되죠

꿀빛님의 프로필 이미지

꿀빛

키토김밥 양배추 가득~

김장김치활용 김치볶음밥

레시피랄것도 없고 실패없는 아는맛 김치볶음밥 최고예요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김장김치활용 김치볶음밥

참치김치찌개

작년 김장김치가 남아 있어 올해 김장하기전 묵은지 처리를 합니다 많은 요리중 제일 좋아하는 김치찌개 참치기름을 버리지않고 그 기름에 김치를 볶은 다음 육수물을 부어 끊여줌니다 김치가 부드러워지면 참치를 넣고 햄를 넣고 끊여주면 맛있는 참치김치찌개가

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갱

참치김치찌개

✌️김치 요리는 역시 김치전이죠✌️

여러분~~ 곧 김장철이 옵니다 ㅎㅎ🩷 그리고 한국인은 김치 없이 살 수 없는 김치의 민족이죠 ㅎㅎ 여러분들은 김치 요리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평상시에 김치를 즐겨먹어 김치를 많이 먹는데용! 수많은 김치 요리가 있지만.. 김치 찌개, 김치 칼국수, 김치 말이, 김치 볶음밥 등등.. 그래도!!! 김치 요리는 정말 김치전을 빼놓고 말할 수 없죠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김치전을 이야기해보려구 합니당 김치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려요😏 1. 김치전 재료를 준비하기 맛있게 잘 익은 김치를 밥공기 기준으로 한 공기를 준비 하시면 된답니다. 가위로 먹기 좋게 잘게 잘라주세요. 크게 썰어서 드시는 분들은 크게 썰고요! 작게 썰어서 드시는 걸 선호하신다면 작게 가위로 싹둑!해주세용 그리고 기호에 따라서 쪽파, 부추, 애호박, 양파, 참치 등등을 잘게 잘라서 재료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기호에 따른 재료를 추가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재료가 있을 경우 기호에 따라 준비해주세요😋 2. 김치전 반죽 준비하기 김치전 레시피 중에서도 중요한 것은 반죽! 김치에서 나오는 김치국물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기본 반죽의 농도는 아주 걸쭉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걸쭉하지 않으면 국물로 나중에 부치기 어려우실 정도로 묽어질 수 있어요 ㅠㅠ!! 조금 빡빡한 걸쭉함!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부침가루가 아닌 튀김가루 2컵을 준비합니다. 물은 한컵 그리고 1/4컵 정도를 추가해주었는데 만들어보시고 물을 조금씩 추가하면서 빡빡하게 반죽을 잡아주세요. 김치에서 나오는 국물 무시못하니 약간의 국물과 배합을 적절하게 해서 김치전 반죽을 준비해주세요. 그 이후에는 반죽한 볼에 김치, 양파, 쪽파 등 모든 재료를 넣어 줍니다. 슥슥슥 넣어주세요😚   새빨간 식감을 더하고 싶은 분들은 고춧가루를 한두숟갈 넣어주세요. 요건 김치의 색감에 따라 달라지기에 정답이 없습니다. 고춧가루없이 부치면 다소 심심한 색감이 나오기도 하니 이 부분 참고해주세요😉 넣으면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해지고 색도 더 빨개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3. 김치전 맛있게 부쳐내기 김치전바삭하게 부치기 위해서는 일단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붓고, 기름의 온도를 충분히 높여줍니다. 또한, 불의 세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강불이긴 하나 초보 분들은 중간불 정도에서 부쳐도 좋아요. 불이 약할수록 기름을 먹은 듯한 눅진한 전이 만들어지니 이 부분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너무 약하지 않은 불에서 신속하게 굽는 것이 필요해용😉   반죽 한방울을 기름에 떨어뜨려 튀겨지듯 끓기시작하면 반죽을 팬에 올려 얇게 펴 줍니다. 가장자리까지 꼼꼼하게 반죽을 펴줘야 뒤집을 때 찢어짐이 적고, 찢어지면 즉시 반죽으로 보강공사를 해주세요! 반죽이 한 덩어리로 움직이기 시작하면 뒤집을 타이밍이고, 기름을 추가해!! 뒤집어 줍니다.   뒤집고나면 겉바속촉으로 잘 부쳐질 수 있게 눌러주는데 호떡 누르개가 있으면 작업이 쉬워용! 또는 일반 누르개도 충분합니다^^ 전을 부치며 직관적으로 기름이 부족하다는 걸 느낄 수 있기에 기름은 부족할 때마다 조금씩 리필해 주세요   그렇게 부치다보면 노릇노릇하게 익는 순간이 옵니다. 앞뒤로 잘 확인해보시고 겉바속촉 순간으로 김치전이 익으면 바로 프라이팬에서 전을 빼주세요😚   김치부침개레시피 만들기 자체는 어렵지 않은데, 잘 부치는 건 은근 까다로운 편이에요. 김치 특성상, 수분이 많아 반죽은 물론, 부칠 때도 나름의 노하우가 필요할 수 있고 전 자체가 쉽게 태울 수 있는 음식이라 힘드실 있어요 하지만!!! 많이 부치다 보면 자연스럽게 습득하니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실패의 두려움 없이 자신감을 가지고 부쳐 보세요:)   김치전은 간식은 물론, 술안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레시피인데 다양한 식재료를 넣어 바삭하게 부쳐보세요! 날이 추워져서 더욱 맛있을 겁니다 ㅎㅎ 그럼 맛있는 김치 요리로 이번 겨울 멋지게 잘 보내봐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김치 요리는 역시 김치전이죠✌️

콩나물 두부 김치볶음밥

다이어트할 때 최대의 적은 넘쳐나는 식욕과 탄수화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 두 가지를 조금이나마 해결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콩나물 두부 김치볶음밥으로 결정했답니다!! 우선 깨끗하게 씻은 콩나물은 3등분 정도로 적당하게 잘라주면 되구요~ 잘 익은 김장김치나 포기김치 2잎 정도를 김치국물은 따로 덜어내고 물에 헹궈서 양념을 없애 염분을 조금이나마 빼봤어요 조리하기 직전에 씻어서 사용해도 되지만 하루 정도 물에 담궈 냉장보관했다가 쓰면, 염분이 조금 더 빠지니 참고하시면 될 듯요 이제 씻은 김치와 양파 반 개를 볶음밥용으로 잘게 송송 썰기만 하면 재료 준비는 끝이예요 그럼 예열된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서 미리 준비해둔 콩나물, 씻은 포기김치, 양파를 넣고, 고춧가루와 후추를 톡톡~ 뿌려 볶아줘요 콩나물이 살짝 흐물거릴 정도가 되면 아까 따로 덜어둔 김치국물도 함께 넣는데요 김치국물을 처음부터 넣고 볶으면 쉽게 타고 기름도 많이 먹는다고 하니 잊지 마시어요^^ 김치국물이 한 번 끓어오르면 현미잡곡밥과 두부 반 모도 넣어 물기가 없을 때까지 골고루 잘 볶아주면 되니 어렵지 않죠!! 마지막으로 취향에 따라 송송 썰은 대파 넣어도 되고, 참기름도 한 스푼 곁들이면 보다 고소하게 즐길 수 있으니 강추랍니다! 단백질을 더 보충하고 싶으신 분들은 계란후라이를 하나 더 추가해도 좋고 삼각김밥이나 접는 사각김밥 등으로 만들어 나들이 도시락으로도 강추예요~ 우리 모두 맛나게 먹으면서 살 빼자구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콩나물 두부 김치볶음밥

스팸 참치 김치찌개

남편이 돼지고기 넣는 걸 싫어하는 편이라 스팸 참치를 넣고  김치찌개를 끊이는데 오히려 고기를 좋아하는 저지만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나는 스팸 참치 김치찌개를 더 좋아하네요. 참치와 스팸을 함께 넣고 끊이면 두가지 재료가 어우러져서 맛이 정말 좋네요.  묵은지가 많이 있는 요즘 보글보글 맛있게 끊여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은은한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은한나무

스팸 참치 김치찌개

채썬 양배추전에 계란 넣어 칼로리도 낮추고 맛도 잡아요

양배추가 위장에 좋잖아요 생으로 먹을때 새콤한 간장뿌려도 조아요 된장찍어 먹어도 상큼 채를 썰어서 소금간하고요 계란물을 끼얹어서 살짝 구우면 너무맛나요  건강도 잡고 칼로리도 낮아요 밀가루가 없거든요 다들 추천추천😊

베베20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2022

채썬 양배추전에 계란 넣어 칼로리도 낮추고 맛도 잡아요

내돈내산 키토다이어트:라이틀리 매콤해물 곤약볶음밥

저탄수 고단백에 꽂혀 있던 몇 달 전 구매했던 라이틀리 곤약볶음밥을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삶은 곤약의 식감을 좋아하지 않아서 구매를 망설였지만 볶음밥이라 좀 나을듯 싶어서. 그리고 점심으로 간단 한끼 해결할수 있을것 같아 구매했어요.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매콤해물 곤약 볶음밥은 빨간 양념임에도 나트륨 함유량이 진짜 낮네요. 해물도 큼직해서 좋네요.

은은한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은한나무

내돈내산 키토다이어트:라이틀리 매콤해물 곤약볶음밥

김치 활용 김치볶음밥

김치 때려넣고 기름에 볶다가 계란 넣고 끝. 김치요리는 볶음밥이 최고

땡그리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땡그리요

김치 활용 김치볶음밥

신선한 김치를 활용한 김치 볶음밥~

신선한 김치를 활용한 김치 볶음밥은 간편하면서 맛있는 요리입니다. 냉동 식품이나 남은 밥을 활용하여 빠르게 만들 수 있어 일상 식사에 딱입니다. 김치의 산미와 고추기름의 향이 어우러져 색다른 볶음밥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계란을 푸짐하게 톡톡 넣어주면 더욱 맛있고 영양가 있는 한 끼 식사가 완성돼요. 양파나 녹말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다양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어 가볍게 즐기기 좋은 레시피입니다.

피직스3282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직스3282

신선한 김치를 활용한 김치 볶음밥~

작년 김장김치로만든 볶음 김치

다들 집에 작년  김장김치있지요.빨리 김치통을비워야 김장을 할텐데 김치가 너무많이 남았어요. 볶음 김치는 두부가 있을때 많이 해먹어요 두부가 다이어트 식품이잖아요 그런데 그냥먹으면 밍밍하고요.그럴땐 볶음김치랑먹으면젤 맛있어요.오늘은 김치 썰어넣고 앙파도 큼직하게 썰어요.식용유는 약간 넣어야지 부드럽더라구요.대단한건 아니지만  두부김치로 좋고 반찬으로 좋고 잘게 다져서 밥만넣어 비벼먹어도 되고 조리가 간단하고  맛있는 김치 볶음이에요

니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니가좋아

작년 김장김치로만든 볶음 김치

김치볶음밥

집에서 별다른 재료 없어도 쉽게 만들수 있는게 김치볶음밥 인것 같아요 김치만 맛있게 익었다면 다른 조미료도 필요가 없죠 김치볶음밥 위에 계란후라이까지 올려주면 단백질 섭취까지 할수있어요 어떤 재료를 넣어도 다 잘 어울리고 요리 솜씨가 없는 사람도 잘 만들수 있는것 같아요 간편하지만 만들기 쉬운 김치볶음밥으로 한끼 드셔보세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김치볶음밥

키토 저탄고지는 참치김밥

저탄고지 생각해보면 주변에 많은 것 같아요! 탄수가 적고 단백질과 지방이 있는 참치 김밥도 괜찮은 것 같아용! 이공김밥이라고 체인인데 참치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서 한줄만 먹어도 맛있어요ㅎㅎ 추천드립니당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키토 저탄고지는 참치김밥

오늘 저녁은 새우볶음밥

파기름 많이 내서  새우랑 계란 많이 넣고 새우볶음밥 만들었어요 굴소스 넣어 맛있게~~^^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오늘 저녁은 새우볶음밥

김치를 활용한 닭갈비 볶음밥

김치를 활용한 닭갈비 볶음밥을 소개합니다~ 닭갈비를 해 먹고 양념이랑 고기가 남았길래 김치 잘게 썰어 같이 볶아봤어요~ 김가루와 깨소금도 조금 넣구요~ 깔끔하니 완전 맛나네요~ 그냥 김치 볶음밥도 맛있지만 닭고기가 들어가 단백질 섭취도 할 수 있고 새로운 맛이라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맛있게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뽀굥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굥

김치를 활용한 닭갈비 볶음밥

저는 김치 볶음밥 으로 먹어요

저는 김치볶음밥을 너무 좋아해요 매콤하고 새콤하니 정말 맛나죠 신김치로 먹으면 최고죠 김치는 배추도 되고 무로도 가능해요 무을 잘게 다져서 볶음밥해도 맛나뇨 그냥 자체가 요리니까  그냥 먹어도 맛나죠

붉은레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붉은레드

저는 김치 볶음밥 으로 먹어요

김치레시피에요~김치볶음밥

사실 뭘할까 한참고민했어요~김치양파볶음, 김치와수육, 두부김치등 할게 넘 많았지만 젤쉽게 냉장고 뒤져 식은밥/깻잎/양파/스팸등을꺼내 후딱 만들어 먹었네요~ㅎ 이때 스팸은 1회용장갑끼고 으깨주심 맛나더라구요~울나라 김치 진짜 최고에요!

SK7352님의 프로필 이미지

SK7352

김치레시피에요~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바쁘고 시간없을때 식재료 없을때 간단하게 할수있는 국민음식 김치볶음밥.질리지 않고 부담없이맛나게 먹기 좋아요.고향에서 보내주신 들기름 이용하여 김치를 먼저 볶은 다음에 햇반넣고 섞어 볶아요.마지막에 조미김 뿌려 보았어요.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김치볶음밥

김치레시피_김치볶음밥 최고!

저는 볶음밥 넘 좋아해서 주말에 자주 해먹거든용!ㅎㅎ 나름 다이어트식으루.. 현미밥+닭가슴살소세지+계란 넣어서용ㅋㅋ 김치썰구 야채썰구 볶기만하면 되니 넘 간단하고 그에비해 맛있죵!!! 아 굴소스도 넣으면 더 좋아요..!!ㅎㅎ 김치 부모님이 주시면 이걸 다 언제먹나 하지만 이렇게 볶음밥해먹으면 순삭이예용~~ㅎㅎ

LoveJJ님의 프로필 이미지

LoveJJ

김치레시피_김치볶음밥 최고!

김치레시피-스팸김치볶음밥 애들이 좋아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네요.  스팸계란볶음밥도 얼마전에 해줬는데 오늘은 스팸 김치볶음밥+계란을 해줬어요.  볶음밥은 볶음밥대로 계란스크램블은 계란대로 먹을 수 있어요 큰 아이가 아침에 한끼 뚝딱 먹고 학교에 갔네요 배추김치는 잘게 썰어서 저는 들기름 많이 넣고 볶아요. 요렇게 해서 스팸이랑 같이 볶으면 정말 맛있어요. 원래 스팸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선물 들어온게 있어서 이렇게 사용하네요.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김치레시피-스팸김치볶음밥 애들이 좋아해요.

김치 활용 레시피: 삼겹살 김치 볶음

집에서 자주 해먹는 삼겹살 김치 볶음입니다. 새로운 김장철, 집에 남은 묵은지로 쉽게 해 먹을 수 있지요 삼겹살 먹고 남은 거나 재워둔게 있다면 활용할때 좋아요. 준비물도 삼겹살, 묵은김치, 참기름, 설탕입니다. 먼저 삼겹살을 구워줍니다.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묵은지를 넣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자릅니다. 참기름도 두르고 익혀주세요. 그리고 좀 더 익히다가 설탕도 한숟가락 넣어주세요 묵은지니까 조금 달달하면 맛나요 그리고 밥과 드시고 한그룻 뚝딱입니다.

달남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남99

김치 활용 레시피: 삼겹살 김치 볶음

김치볶음밥

아이들이 좋아해서 일주일에 5번은 하고 있네요 어찌나 좋아하는지 늘 맛있게 먹는 아이들한테도 고맙네요 볶음밥도 김치가 맛있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묵은지랑 새김치는 항상 저장해 놓고 김치찌개 볶음밥 맛나게 먹을께용

sunny7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ny7024

김치볶음밥

두부면 볶음

두부면을 소개할까합니다. 두부볶음면은 고소한 두부의 맛을 살려서 고단백의 요리로 으뜸이다. 파스타를 할때도 파스타면 대신 두부면으로 파스타를 만들어 먹어도 좋고 여러가지 야채를 곁들여서 먹으면 포만감으로 다이어트에 좋다.

who8365님의 프로필 이미지

who8365

두부면 볶음

저칼로리 음식 - 양배추전

계란 풀어서 채썬 양배추만 넣어서 부치기만 하면 돼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한데 칼로리도 저칼로리라 저녁에 야식으로도 먹기 좋아요 케찹을 뿌려먹으면 더 맛있지만 전 그냥 먹어요 케찹 뿌리는 순간 저칼로리는 안녕ㅜㅜ 그래서 저는 타바스코 소스를 뿌려 먹는데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저칼로리 음식 - 양배추전

저칼로리음식- 양배추,도토리묵

제가 위염을 달고 살아서 알아보던중 위에 좋은 양배추 추천 받았는데 칼로리도 낮고 위에도 좋은 식품이라 양배추찜해서 쌈장이랑 자주 먹고 있어요 또 다른 음식은 도토리묵이 칼로리 낮아서 도토리  많이나오는 요즘 구입해서 자주 먹기도하고 건조기에  말려서 두고 먹고있어요  특히 도토리묵채 자주 해먹는데 맛나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저칼로리음식- 양배추,도토리묵

묵은지 볶음

작년에 담았던 김장배추 묵은지를 헹궈 들기름 마늘 넣고 볶아보았습니다  칼로리 낮고 느끼하지 않아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묵은지 있음 한번쯤 해보셔도 좋을듯 해요 저희집은 이묵은지볶음을 식구들이 너무 좋아해서 자주 해 먹는답니다

매드비너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드비너스

묵은지 볶음

무생채 볶음밥

무생채 간장 볶음밥 추천해요 닭가슴살 잘게 잘라서 간장에 졸이면서 익혀줍니다. 썰은 양파와 밥 넣어서 볶아주고요~~ 무생채는 같이 넣어 익혀도 되고, 볶음밥 위에 그대로 올려 줘도 맛있어요~  마지막에 김가루 뿌려주면 맛있는 무생채 볶음밥 완성입니다~~ 달콤새콤 무생채 맛있어요 ㅎㅎ

highway032님의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무생채 볶음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