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그릭요거트

초간편,간단, 초가성, 초영양섭취 등 양배추뿐만 아니라 시중에 파는 초저렴 영양가득한 당근, 토마토, 옥수수콘 등 흐르는 물에 씻은 다음 채썰어 그릇에 담고 그릭요거트 살포시 위에 얻어 먹으면 위건강, 장건강, 친구, 지인, 손님접대에 그만인 음식이 되요~^^  아마 5분이면 될걸~? 요거트맛이 핵심 ^ ^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양배추 그릭요거트

오늘의 밥차 메뉴는 소고기 숙주볶음

오늘 밥차는 남은 숙주 넣고 소고기 볶았어요 그리고 따뜻한 곰국 한그릇과 김치볶음 오늘도 맛있게 먹어주기를~~~♡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오늘의 밥차 메뉴는 소고기 숙주볶음

참치 김치찌개

어젯밤 아들이 엄마가 끓여주는 참치김치찌개가 제일 맛있다하니 ~~ 참 아침에 이걸 끓여놓고 나왔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참치 김치찌개

양배추

양배추즙 한동안 안먹었더니 속이안좋아지는듯 다시시작합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양배추

👩‍🍳저칼로리 레시피 재료 양배추 요리하기

👩‍🍳저칼로리 레시피 재료 양배추 요리하기 양배추를 큰 통으로 하나 사요. 묵직하고 든든해요 사등분해서 4:1만 미리 식초탄 물에 담궈 잘씻어서 1인분 기준 두통 정도는 미리 채썰어 냉장고에 보관 합니다. 준비가 있어야 요리가 쉽게 되요. 오전식에서 늘 등장하는 샐러드등에 맹활약하는 양배추.... 생으로 먹기 좋아하지 않는다지만 먹다 보면 참 맛있어요. 위건강에도 좋고 몸이 가벼워요. 아래 통밀또띠아 샐러드 등에 생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 100g당 24kcal 다진 1컵 21kcal.  포만감도 위건강에도 좋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칼로리 레시피 재료 양배추 요리하기

참치캔은 저칼로리

참치가 단백질도 많고 의외로 저칼로리인거같아요 밥에 그냥먹어도 맛있고 김치찌개에 넣어도 맛있고 저는 김밥에 제일 잘어울리는거같아요

happy80님의 프로필 이미지

happy80

참치캔은 저칼로리

일미볶음

일 끝나고 집에서 일미볶음 만들어봤어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일미볶음

김치제육볶음

[재료] 돼지고기(앞다리살 또는 목살) 300g 배추김치 1컵 양파 1개 대파 1대 마늘 2쪽 고추 1개 고춧가루 2큰술 간장 1큰술 설탕 1큰술 참기름 1큰술 식용유 2큰술 후추 약간 [조리법] 돼지고기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후추를 뿌려줍니다. 양파는 굵게 채 썰고, 대파와 마늘은 다진다. 고추는 채 썰어줍니다.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돼지고기를 중약불에서 볶다가 양파, 대파, 마늘, 고추를 넣고 볶아줍니다. 김치와 고춧가루를 넣고 김치가 익을 때까지 볶아줍니다. 간장, 설탕, 참기름을 넣고 볶아줍니다. 뚜껑을 덮어준 후 중불에서 5분 정도 더 조리해줍니다. 참고로, 김치제육볶음에서 국물이 많고 새콤한 맛을 내기 위해서는 김치와 함께 김치국물을 함께 사용하면 됩니다. 국물의 양은 각자 입맛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리스

김치제육볶음

저칼로리 양배추

양배추는 100g당 24kcal라고 합니다. 양배추 잘게 썰어서 소스랑 같이먹거나 쪄서 먹으면 되는데요. 열량은 적지만 포만감은 굉장히 높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에 좋을뿐만 아니라 베변활동에도 도움도 주고요. 생긴것도 귀엽게 생겼는데 좋은것만 들어있네요. ! 혈당조절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일석이조 식품이네요.

쪼꼬미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꼬미어터

저칼로리 양배추

김치볶음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치볶음밥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김치를 잘게 잘라서 준비핮니다 팬에 볶아주고 고추장 간장 설탕으로 간을 합니다 밥을 넣고 계속 볶아 주면 됩니다 여러분도 도전해보시길 바라요

에이비씨디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이비씨디이

김치볶음밥 레시피

멸치볶음

말라 쪼그라진 마늘 총정리해서 멸치볶았어요 마늘볶음이라고해야 맞을지.. 보름은 먹을 밑반찬이에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멸치볶음

김치요리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김치볶음밥!

한국인의 소울푸드 김.치!❤️❤️❤️ 수많은 김치 요리 중에 역시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은  🙌김치볶음밥이🙌에요  제가 혼자 살아서 그런지 원팬으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어서 자주 먹게되더라고요 ㅎㅎ 특히 저는 김치볶음밥 레시피 중에  [충격의 김치볶음밥] 이라는 레시피를 좋아해요 이런 유명한 짤인데 진짜 맛있어요! 좀 자극적인 맛이 어서 다른 반찬 필요 없이 단독으로 먹기 딱 좋더라고요 . https://m.blog.naver.com/han4869/220548897296 사진 잘 안보이실까봐 블로그링크 첨부🤭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들에게 사랑을 담아서 만들어 봤어요 아하하하 🥰😍🥰😍 계란후라이도이 반숙으로 예쁘장하게 올렸네요 그리고 김치볶음밥에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음식이있죠 ㅎ 치즈를 넣은 김치볶음밥이라고 할수있어요. 사실 저희 동네에서 제가 좋아하는 레스토랑의  김치 치즈 불고기리조또를 좋아하거든요. 넘 맛있어서도 집에서도 몇 번 해 먹었답니다.  이런 음식인데 잘 섞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집에서 해먹을 때는 소고기를 사서 불고기로 먹다가 따로 덜어서 해 먹고 있어요 ㅎㅎ <저만의 레시피> 1.불고기를 살짝 볶은 다음에 따로 덜어둡니다 2. 팬에 기름 둘러서 송송 썬  김치 열심히 볶아주세요. 3.그 위에 고추장과 물 조금, 설탕을 넣고 열심히 졸여즙니더 4. 밥과 불고기,김치를 섞어준다음 치즈를 넣고 치즈가 녹기까지 기다리면 끝! 불고기 땜에 달달하고 김치랑 치즈 때문에 자극적인 맛이 너무 맛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해보세요 불고기가 킥이에요!!  그 외에도 많은 김치 레시피가 있지만 역시 저의 최애는 김치요리는 김치볶음밥!!!!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김치요리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김치볶음밥!

김치는 김치볶음밥!!

김치는 뭘해먹어도 맛있지만 그래도 가장 많이 해먹는 레시피는 김치볶음밥입니다!! 햄이랑 김치 넣어서 볶다가 설탕 뿌려 신맛잡아주고 밥까지 넣은 다음에 참기름으로 마무리!! 계란후라이까지 올려먹으면 든든한 한끼 뚝딱입니다:)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김치는 김치볶음밥!!

김치요리하면 김치볶음밥

주로 냉파 냉털 요리  김치를 이용한 요리중가장 쉽다고 자부합니다 요리못하는 사람도 쉽게 만들고 좋아요 후라이팬에 식용유두르고 김치넣어 볶고 밥 투하 적당히 볶다가 계란 한개 풀어서 볶고 불끄고 참기름 깨로 마무리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 김치볶음밥 완성

달리는나무늘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리는나무늘보

김치요리하면 김치볶음밥

묵은지닭볶음탕

닭볶음탕에 묵은지 신의한수입니다. 닭고기에 묵은지를 돌돌말아 먹으면 밥 한공기 뚝딱입니다.  묵은지 양념소를 털어내고 냄비에 묵은지, 감자, 양파 닭다리살에 양념을 넣고 푹 끓이면 맛있는밥보둑이 묵은지닭볶음탕이 완성됩니다. 가족들이 좋은하는 메뉴입니다.

열이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열이야

묵은지닭볶음탕

볶음밥은 역시 김치볶음밥

김치는 그냥 먹어도, 찌개해서 먹어도, 비빔국수해서 먹어도 맛나죠. 김치전은 말해 뭐해요. 그중 볶음밥은 역쉬 김치볶음밥. 정신없이 먹다가 사진을 찍어 꼬라지가 이렇지만 너무 맛나요. 신김치는 설탕 살짝, 간장 살짝 섞어서 같이 볶으면 더더 맛나요. 김가루 조금 뿌리면 저세상 맛.

쓰리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쓰리채맘

볶음밥은 역시 김치볶음밥

김치 레시피 두부김치

김치로 해먹는 요리를 좋아해요. 그중에 자주 해먹는 김치 레시피는 두부김치 입니다.  양파를 썰어서 볶아주다가 김치를 넣고 같이 볶다가 설탕과 고춧가루를 더해주고 간이 부족하면 간장도 추가로 넣어주세요. 그리고 두부는 살짝 데쳐주고 건져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볶음김치를 할때 참치를 넣어줘도 좋아요. 참치가 있을때는 식용유 대신 참치 기름을 둘러서 볶아주면 좋아요. 두부김치의 경우에는 야식으로 먹어도 부담없고 든든해요. 큰 재료 없이 만들수 있는 두부김치 밖에서 사먹으면 만원 훌쩍 넘으니 집에서 해먹어봐요.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김치 레시피 두부김치

김치 요리 첫째는 김치볶음밥

저번주 목요일 3일전 저희 어머니 김장하셨어요. 김장하면서 먹는 요리느 수육에 생김치 싸먹는게 제일 좋지만요. 평소에 하는 김치 요리 중 제일 간편하고 많이 하는건 역시 볶음밥 같아요. 백종원 아저씨 때문에 저같은 요리 초짜도 잘 하는 요리가 되었어요. 아이들도 제가 해주는 라면보다 이걸 더 좋아해요.

s9424103님의 프로필 이미지

s9424103

김치 요리 첫째는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이에요 스팸을 넣은. 스팸과 김치는 궁합이 최고인거같아요 제가 김치볶음밥을 좋아해서 자주 해먹어요 참기름에 신김치를 볶아서 밥을 넣고 스팸도 넣어서 볶으면 맛있는 김치볶음밥이 완성되죠 거기에 굴소스를 넣으면 더 맛난거같더라구요 맛나는 김치볶음밥 최고죠

복실복돌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실복돌

김치볶음밥

김치로 최고요리는 김치볶음밥!!

김장김치로 맛있게 밥 먹고 남은건 김치볶음밥 해먹으면 완전 꿀맛!! 그 자체.  준비물은 김치, 콩나물, 계란, 고추장, 참기름, 양파, 토마토 파스타 소스, 치즈, 스팸, 대파, 간장, 설탕, 물, 밥, 후춧가루 . 재료가 많이 필요하지만 그래도 맛을 위해선 이정도는 감수해보시게요! 시작!!  김치를 잘게 잘라주시구요 김칫국도 살짝 적셔줍니다. 김치국이 키포인트! 후에 볶아주시면 되세요 대파 양파 스팸 계란후라이 잘게 썰어주시는디 특히 스팸은 아주 잘게잘게 썰고 다져주세요 그 후 같이 볶아주시면 파에서 수분이 나오면서 촉촉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소불로 달달 볶아주며, 설탕을 넣어주세요 반스푼만용 자글자글해지고 조려지면 고추장 넣어주세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맛이 더 깊어진답니다 파에서 나온 물들이 조려지면 밥을 넣고 이제 본격적으로 중불로 볶아줍니다 식은밥이면 더 좋아요 참기름과 후춧가루 투하!! 해주시고요 치즈도 썰어서 군데군데 뿌려주세요 마지막 계란도 비벼주면 끝!!! 김치는 역시 뭐다? 김치볶음밥이다!

위자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위자둥

김치로 최고요리는 김치볶음밥!!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김치가 들어간 제육볶음

김장하고 나서 수육도 먹긴 하지만 가끔씩은 다른 걸 먹고 싶어질 때도 있어서 제육볶음을 해 먹었습니다. 1. 고기, 김치, 야채 등 재료를 잘 손질해서 썰어줍니다 2. 고추장 2스푼, 간장 2스푼. 고춧가루 2스푼, 다진마늘 1스푼, 굴소스 1스푼, 올리고당 1스푼 넣어서 양념장을 만들어요. 3. 고기가 익어가면 설텅을 더 넣고 양념장을 넣어줍니다. 4. 야채와 김치를 넣고 볶아요 5. 잘 익혀줍니다 맛있는 제육볶음이에요!

호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롱이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김치가 들어간 제육볶음

"김치 is 뭔들~" 김치참치 파스타 & 김치삼겹 꼬치구이

김치는 레시피가 다양하고 여러 식재료와 함께 활용하기 좋더라구요. 김치로 만들 수 있는 식사 및 간식 메뉴를 생각해 봤는데요! 김치참치 파스타와  김치삼겹 꼬치구이에요. [식사용] 김치참치 파스타 재료 : 2인 기준 숙성김치 큰 잎 1장, 캔 참치 1/2 청양고추 1, 마늘 2, 올리브오일 파스타, 소금, 후추, 청주(맛술) 숙성된 김치 큰 잎 1장은 물에 씻어서 양념을 제거한 후 물기를 꼭 짭니다. 김치는 가늘고 길게 잘라주고 마늘 2개, 청양고추 1개는  채를 썰어 주세요.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마늘 슬라이스를 볶은 기름에 김치를 구워주세요. 마늘 슬라이스와 함께 참치를 볶다가 청주(맛술)를 뿌려 잡내를 제거한 후 청양고추를 넣고 좀 더 볶아주세요. 끓는 물에 올리브오일과 소금을 넣은 후 파스타면 2인분을 7-8분 삶아 주세요. 팬에 올리브오일을 좀 더 두르고 익힌 파스타면에 소금, 후추를 뿌린 후 면수를 부어가며 볶아줍니다. 볶을 때는 김치와 참치, 파스타면이 서로 섞이지 않게 해주세요! 접시 절반은 얇게 면을 깔아주고 나머지는 젓가락으로 면을 돌돌 감아서 볼륨감 있게 올려줍니다. 가장자리에 가늘고 긴 김치를 올리고 중앙에 볶은 참치를 올리면 김치참치 파스타 완성이에요! [간식용] 김치삼겹 꼬치구이 재료 숙성김치 작은 잎 5장, 생삼겹살 1줄 대파, 후추, 식용유, 나무꼬치 숙성된 김치 작은 잎 5장은 물에 씻어 양념을 제거하고 물기를 짠 후 길게 2등분 합니다. 김치 간격과 동일한 생삼겹살과 대파를 김치에 넣고 감싸듯이 돌돌 말아주세요. 대파를 넣은 꼬치와  넣지 않은 꼬치 2가지로 만들고 나무꼬치에 1-2개씩 끼워 고정시킵니다.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김치삼겹 꼬치에 후추를 뿌린 후 중간불에 앞, 뒤, 옆면을 돌려가며 15-20분 정도 바짝 익혀주세요. 김치에 수분이 있어서 기름이 튈 수도 있으니 뚜껑을 덮어주면서 익힙니다. 식사용과 간식용으로 김치를 활용해서 2가지 레시피를 만들어봤는데요. 김치참치 파스타는 김치의 감칠맛이 오일 파스타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도 참치의 고소함과 조화로워요. 파스타에 김치가 들어가면 이질감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파스타와 김치를 돌돌 말아서 참치를 얹어 먹으니 오히려 김치의 아삭함이 오일 파스타와 잘 어울렸어요!! 김치삼겹 꼬치구이는 김치에서 육즙이 팡팡 터지면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 김치 바비큐를 먹듯이 불맛이 나면서 삼겹살의 식감은 수육처럼 부드럽고 대파의 달달함이 맛을 풍성하게 해요. 김치로 한 레시피는 간식이나 식사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김치 is 뭔들~" 김치참치 파스타 & 김치삼겹 꼬치구이

맛있는 김치볶음밥

오늘 김장을 시작하기전에 남은 묵은지로 김치볶음밥을 만들어서 먹었어요.  우선 김치를 썰어주고 후라이팬에 김치를 달달달  볶아요. 그 다음에 밥이랑 양파랑 햄있으면  넣어주면 맛있어요. 계란후라이 하나 만들어서  위에 올리면 더 맛있지요.  마지막에 참기름도 살짝 둘러주시고 냠냠 먹으면 됩니다. 이번 김장도 잘되어서 또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맛있는 김치볶음밥

양배추 샐러드~

쌀은 안먹고ㅋㅋ 양배추 샐러드 먹었더니 배불러서 못먹겠어요~~ 배부르니 또 졸리고... 아이들 밥먹은거랑 치워야죠~

동남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남이쁜이

양배추 샐러드~

김치볶음밥

혼자 있는 아침이라 김치만 쏭쏭 썰어넣어 김치볶음밥 만들어먹어요, ㅎㅎ  잘게 썬 김치 먼저 볶고 고슬고슬한 밥 넣어 볶아주기만 하면 되어 쉬워요 계란도 하나 구워서 참기름 살짝 두르고 일요일 아점 해결했어요 혼자 먹으니 설거지거리도 몇개 없고 완전 최고!

아무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무도

김치볶음밥

참치김치찌개&양배추쌈

맛아 하세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참치김치찌개&양배추쌈

김치로 볶음밥 만들었어요

김치로 만든 음식 다 맛있지만 요즘 김치볶음밥에 꽂혔어요 여러가지 재료에 따라 맛이 달라지니까 먹는 재미가 있는 것같아요 이번에는 스팸을 넣고 볶았어요 김치가 적당히 새콤하고 스팸의 짭짤한맛이 맛을 더 업그레이드해주는 것같아요 밑에 바삭하니 눌러서 먹으니 누룽지같은 맛이 더 좋아요 그래서 볶고 나서 조금 놔두는 편이예요 계란후라이까지 하나 곁들이면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요 김치볶음밥 맛있어요

hnlovejs님의 프로필 이미지

hnlovejs

김치로 볶음밥 만들었어요

김장김치로만든 김치깍두기볶음밥

김치랑 깍두기로 가장 맛잇고 간단하게 할수 잇는요리가 김치깍두기볶음밥이에요 어머님이 요번에 주신 김장김치로 만들면 요리를 못하는나도 요리사가 될수 잇더라구요 어머님이 김장김치 담그실때 김치 사이사이에 무를 잘라 넣어서 깍두기도 함께 만드셔서 김치깍두기볶음밥을 금방 쉽게 만들수가 잇어요 남편이랑 둘이 먹을꺼라 밥 2공기랑 깍두기 김치 적당량을 잘게 자르고 스팸 작은거 하나랑 대파만 넣으면 끝이에요 저는 대파를 많이넣는편이에요 대파는 많이넣을수록 맛잇더라구요 스팸은 씹히는맛이 잇게 잘라넣으면 더 맛나더라구요 김치깍두기볶음밥위에 계란후라이를 올려먹으면 덜짜고 매운맛을 잡아줄수가 잇어요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김장김치로만든 김치깍두기볶음밥

칼로리 낮고 맛있는 양배추

양배추 쪄서 쌈으로 많이 드시죠? 멸치 얹어 쌈해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칼로리 낮고 맛있는 양배추

김치를 활용한 밥도둑 김치두부볶음

저희집 자주 해먹는 김치를 활용한 요리에요 두부김치볶음인데요  볶음밥 할때처럼 김치랑 집에 있는 야채 다져주세요  저는 파 양파 당근 새송이버섯  마늘 넣었어요. 두부는 면보로  최대한 물끼를 제거해야 볶았을 때 맛있어요 기름 두르고 김치 볶다가 야채 넣구 두부 으깬거 넣고 김치에 양념이 있으니 살짝 간장이랑  굴소스로 양념하면 되고 깨랑 참기름 넣어주면 아이들도 잘먹는 밥도둑 김치두부볶음  완성되요

해사랑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사랑랑

김치를 활용한 밥도둑 김치두부볶음

김장 후에 김치볶음밥 좋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이벤트에서 김치를 이용한 레시피는 누구나 아는 김치 볶음밥이에요 김치로 뭘해도 맛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건 김치볶음잡이에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레시피 소개드려요 돼지고나 베이컨을  넣는 것도 맛있는데 스팸 쫑쫑 썰어서 넣어서 만들면 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없어 실패확률이 줄어들더라구요 그리고 고추장도 살짝 넣으면 감칠맛이 훨씬 좋아지고 파기름 낼때 양파를 넣어주면 양파단맛이 김치 신맛을 잡아줘서 더 맛있어지더라구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김장 후에 김치볶음밥 좋아요

버섯볶음

반찬이 똑 떨어졌어요~ 버섯 할인하길래 사다가 볶음했네요^^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버섯볶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