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물김치
김장철이 왔다. 예전에는 해마다 김장을 직접 담가 먹었다. 김장철이 되면 파릇파릇한 배추와 무우를 보노라면 설레게까지 했다. 시골 어르신이 계실때는 해마다 연례행사처럼 배추와 무우를 산더미같이 쌓아 놓고 양념에 버무려 집집마다 나누어서 먹곤했었다. 어르신들도 돌아기시고 나니 시골에서 김장하던 추억들이 새록새록하다. 지금은 김장도 하지않고 지인들이 주면 감사하게 먹고 사먹기도 한다. 양배추로 물김치는 자주해서 먹는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조금씩 만들어서 자주해서 먹는다. 양배추, 배,사과,무우, 쪽파 약간,마늘, 생강, 쪽파없으면 대파도 맛있어요.양배추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식이섬유도 많아 위장병에도 특효가 있어서 좋다.
who8365
돼지고기 김치볶음
김치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해서 먹어도 맛나지만 고기랑 같이 먹는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돼지목살보다는 삼겹살이 돼지 기름이 많이 나와서 고기를 구운후 김치를 볶아주면 정말 맛난 김치볶음이 되네요 양파도 넣고 당근도 채썰어넣어주고 설탕도 조금 넣어서 볶아주니 더 맛나네요
와탕카7
다이어트 레시피- 콜리플라워 김치볶음밥
한국인이면 매콤새콤한 김치볶음밥을 진짜 좋아하겠죠? 저는 진짜 좋아해서 김치볶음밥 먹으면 진짜 무한으로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의 적인 탄수화물을 줄인 김치볶음밥 레시피 소개합니다 진짜 간단한데 그 비법은 바로 밥대신-> 콜리플라워를 사용하는거에요 ! 콜리플라워를 전자렌지 돌려준뒤 대파, 양파, 소세지, 김치 넣고 볶음밥 해주는거에요 물론 아보카도 오일이나 올리브유를 사용하고, 간장은 진짜 조금 ! 그리고 설탕은 자일로스 이용합니다 그리고 계란후라이나 아보카도 곁들이면 진짜 꾸우울맛 김치볶음밥 완성이구요 이질감 없이 너무맛있어요 !! 부담도 덜하고 ㅎ
조콩만
두부김치볶음밥
김치요리하면 대표적인게 김치볶음밥이죠~ 전 이 김치볶음밥 만들때 밥 양을 반으로 줄이고 대신 두부를 넣어 만들어요. 두부를 넣으면 탄수화물 양도 줄일수 있고, 담백하니 더 맛있습니다. 이제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우선 팬에 으깬 두부를 넣고 수분이 날라갈때까지 볶아줍니다. 수분이 다 날라가면 김치랑 고추, 대파 썬거 넣구요. 그런다음 마지막으로 밥 넣어서 볶아주세요. 여기에 참기름 살짝, 깨 뿌리고,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주면 완성입니다.
소푸
난이도 하 김치볶음밥
세상 쉬운 김치볶음밥 준비물은 김치, 밥, 계란, 김가루 4가지 김치를 달달 볶은 후 밥을 넣어 볶는다. 끝이다. 그 위에 계란을 어떤 식으로든 익혀서 올려주고, 김가루 솔솔 뿌려주면 한끼 뚝딱이다. 나같은 초보도 이렇게 잘 할 수 있는 김볶밥
김범기
(10회)김치활용레시피🥬🧄🌶김치볶음밥
♡신김치 베이컨 볶음밥♡ ㆍ마늘과 대파를 썰어줍니다. ㆍ후라이팬에 베이컨을 굽고 잘라줍니다. ㆍ썰어둔 마늘, 대파를 넣어주고 파향이 맛있게 올라오면 묵은지를 넣어 줍니다. ㆍ굴소스와 고춧가루 조금 넣고 볶아주다 밥을 넣고 볶아줍니다. ㆍ계란후라이를 올리고 그 위에 참기름, 깨뿌리고 맛있게 냠냠 하면 됩니다.🤤🤤🤤 ♡돼지 김치찌개♡ ㆍ냄비에 물 600ml를 붓고 목살을 넣어 줍니디. ㆍ15~20분간 끓인 후 묵은지를 넣고 국간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설탕을 넣고 끓여줍니다. ㆍ김치가 어느정도 익으면 대파, 양파 썬것과 두부를 넣고 끓여줍니다.
냥식집사
김치볶음
저는 김치가 많으면 김치볶음을 해요~ 저희집은 볶아놓으면 더 잘먹어요~ 먼저 익은 김치에 설탕을 골고루 섞고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오래 익혀요 그러고나서 물을 약간 넣고 푹 익을수 있게 도와줘요~ 김치를 볶으면 두부도 데쳐서 두부김치 먹으면 좋더라구요~
할수있담
양배추김치
배추상태가 맘에 안들땐 배추대신 양배추를 사다가 김치를 담아보세요. 양배추도 배추처럼 소금으로 절이고 양념을 하면 꽤 맛나게 드실수있습니다. 특히 식감은 정말 좋아요
최가든
ufo 김치볶음밥
냉장고에 김치가 있으면 든든하죠?? 울 딸래미 최애 메뉴 ufo김치볶음밥입니다. 김치볶음밥을 해서 가운데에 놓습니다. 계란3개 풀어서 알끈제거하고 볶음밥테두리에 Ufo처럼 둘러줘요. 체다치즈도 같이 계란위에 투하 ㅎㅎ 끝내주는 김치요리입니다
쭌애
김치 활용 레시피 - 볶음김치
안녕하세요? 김치 활용 레피로 볶음 김치 추천합니다. 참기름과 식용유 섞어 김치 썬 것을 볶습니다. 기호에 맞게 간을 해주세요. 전 설탕 넣어요. 물 조금 넣고 부으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아핫
다이어트할때 김치활용한 곤약김치볶음밥
그냥 쌀로 볶음밥을 하기에는 양심의 가책이 느껴지므로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곤약밥을 이용해서 맛있는 김치볶음밥을 해먹어요!! 닭가슴살도 찢어넣어주면 더더욱 완벽한 식단이 되는거같아요ㅎㅎ든든하게 먹고 살찔걱정은 적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가비픽
김치활용 레시피는 김치볶음밥
김치 활용 레시피로 간편히 할수 있는 김치볶음밥 만들어 봤습니다. 우선 파기름을 내고 잘게 썬 김치와 대패 삼겹살을 함께 넣어 볶습니다. 살짝 볶다가 쏘세지과 양파를 잘게 썰어 함께 볶으면서 잡곡밥을 넣고 잘 볶아주면 김치볶음밥 완성 입니다. 마지막에 계란후라이까지 올려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김치볶음밥이 됩니다
건강하자으니
낙지볶음
주말이라 집에서 낙지볶음 만들어 봤습니다.
숲속의나무
겨울엔 김치볶음밥
김치 요리하면 뭐니뭐니 해도 김치볶음밥이죠 재료를 이것저것 넣을 필요없이 김치만 넣고 밥과 볶아도 충분히 맛있어요 기름은 적게 쓰고 김치를 볶은후 밥과 섞어주는 정도만 하면 칼로리는 더 줄겠죠 물론 밥은 현미밥이나 곤약쌀밥으로요 계란후라이를 반숙으로 올려도 좋고 모짜렐라치즈를 얹어 구워 먹어도 좋구요
지니1106
언제 먹어도맛있는 김치전~
김치요리는 정말 진심 다 좋아해요~ 김치만두 김치찌게 김치김밥 김치볶음밥 등등요. 오늘은 날도 꾸물거리고 작년김치도 먹어야해서 후딱 김치전을 하기로했죠~ 작년김치가 너무 맛있게되서 어떤요리를해도 맛있더라구요~ 밀가루를 적게 넣는것을 좋아해서 김치랑 참치랑해서 부쳤답니다~ 저녁식사들 맛있게하세요~~^^
해피로즈
돼지고기 김치볶음
김장김치로 할 수 있는 레시피는 다양한데 돼지고기가 있어서 돼지고기에 양파 당근 파 마늘 김치 넣고 볶아서 먹어요 돼지 앞다리살이나 뒷다리살로 익힌후 돼지기름에 김치를 볶아줘야 맛있어요 김치가 너무 쉬어서 신맛이 강하다면 설탕을 넣어주면 되고 쉬지 않았다면 식초를 넣어서 볶아주면 맛있는 김치볶음이 되네요
보통아이
김치 활용법은 뭐니뭐니해도 김치볶음밥이죠~~
김치를 제일 많이 맛있게 먹는방법은 김치볶음밥이죠 그냥 볶음밥도 김치넣음 더 맛있어지는거 같아요
러블리자매
참치김치찌개 쵝오👍
비오고 으실으실 추운 날 뜨끈한 찌개가 생각나용.. 다음주 김장을 위해 작년 김치 빠른 활용엔 역시 김치찌개👍 돼지고기보다 깔끔하게 참치넣어 후루룩 후루룩 😋
명확히
오늘 저녁은!!
오늘 결국 냉동먹기로했어요 ㅎㅎ 마요 자장 컵라면 참치 큰캔 김치 우삼겹 볶음밥 미니 치킨 강정 4개 먹어볼게요 ㅎㅎ😊
구룸구룸
김치닭볶음탕이 별미예요~
김치를 워낙에 좋아하기도 하고 잘먹는데요. 그래도 묵은지는 수많은 김치들에서 빼놓을 수 있잖아요~ 묵은지를 많이 좋아하시면 푹익은걸 넣으셔도 되고~ 아니면 적당히 익으신걸 넣으셔서 닭도리탕하실때 잘 드시는 야채들과 김치만 넣으면 되세요ㅎ 전 너무 익은건 맛이 너무 쎄서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적당히 익으면 김치찌게와 김치닭볶음탕을 번갈아가면서 해먹는답니다ㅎㅎ 정말 입맛없을때 딱이예요 밥 한공기 뚝딱입니다ㅎㅎ
앙칼진애미나이
김치활용 레시피-김치와 두부와 참치
김치 활용 레시피는 김치찌개가 최고예요. 어려서부터 지금까지 '인생 맛'은 언제나 보글보글 김치찌개가 1위였어요. 물론 가끔 다른것도...ㅋㅋ 누구나 다 아는 다 하는 김치찌개. 김치와 양파 살짝 진득허니 볶아주고. 물조금넣고 자글자글 끓이다, 두부, 참치, 설탕이랑 줌 넣어주믄 끝. 오늘은 도시락뷰로 준비해봤어요.
소율공쥬
점심
현미밥 + 쌀밥 반공기 닭개장 제육볶음 + 양배추쌈 연근조림 데친 브로컬리 현미가 없어서 밥을 못해요 ㅠㅠ 얼른 사러 가야하는데... 닭개장 한 솥 끓인거 이게 마지막.. 이젠 질려서 못 먹을 듯 ㅠㅠ 아침에 고삼이 싸준 제육볶음 남은거에 양배추 조금 쪄서 먹었더니 넘나 맛나요^^
당근쥬스쪼아
대패목살 김치 볶음
마트에서 대패목살을 저렴하게 팔길래 사와서 김치 달달 설탕 조금 넣고 기름 둘러서 볶다가 고기 넣은후에 파랑 마늘 연두 넣고 생강조금 굴소스 조금 넣어 볶으면 간단한 목살볶음 완성이요 ㅋ
쪽쭈리
양배추 물김치 담가서 만든 곤약국수
양배추 물김치 드셔 보셨나요? 이거 완전 별미거든요.그래서 자주 담가 먹고 있어요. 양배주를 샐러드로만 먹기 지루할 때 담가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요즘 날씨에 실온에 2일정도 숙성 시켜 시원하게 냉장보관 했다가 먹으면 딱 좋아요. 양배추 물김치 담그는 방법 양배추1/3통 기준으로 마늘8개 생강즙1큰술 사과즙200ml 소금약간 액젓2큰술 양파반개.청고추2개.당근조금.비트조금. 찹쌀가루2큰술 양배추를 적당히 잘라서 소금에 살짝 절여요. 찬물에 헹구어 물기를 빼두어요. 찹쌀풀을 만드는데요, 물300ml에 찹쌀가루2큰술을 넣어 풀운 쑤어 식혀요. 당근과 비트는 고명으로 잘라 준비해요. 믹서기세 사과즙과 냐머지 채소들을 넣어 갈아요. 여기에 찹쌀풀과 생수 200ml와 액젓을 섞고 건더기 재료를 넣어 밀폐통에 담아 숙성시키면 돼요. 곤약면을 데쳐 식히고 양파 물김치를 부어 먹으면 다이어트 국수로 최고예요
길곰도리
간편김치볶음밥
새언니가 먹어보라고 준 간편 볶음밥이예요^^ 후라이팬에 살짝 기름만 두르고 볶으면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맛있네요 ㅎㅎ
천하무적챈진
김치를 활용한 볶음밥
김치를 반찬으로 잘 안먹어서 항상 김치가 들어간 요리를 합니다 오늘은 김치볶음밥 프라이팬에 김치 고추장쪼끔 들기름넣고 볶다가 따뜻한밥을 넣고 살짝만 볶아줍니다 그위에 계란프라이 올리면 영양까지 가득이죠
나는민천사
양배추김밥 맛도 좋아요
양배추 한 통 구입하면 꽤 오래 먹게 됩니다. 날마다 찜기에 올려 양배추찜을 먹고 있어요.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 신기합니다. 오늘은 고딩 딸 저녁으로 양배추찜이 들어간 김밥을 말았어요. 만드는 방법 1. 양배추를 찜기에 찌고 찬물에 헹군 뒤 탈수기에 돌려 물기를 살짝 제거한다. 2. 계란 2개에 다진마늘, 소금을 넣고 풀어준 뒤 작은 계란말이팬에 두껍게 말아준다. 3. 당근은 채칼로 채썰고 다진마늘, 소금을 넣고 약불로 볶아준다. 4. 밥에 참기름, 소금, 깨소금 넣고 섞어준다. 5. 김발-김-양배추-밥 넣은 뒤, 계란-당근을 넣고 꽉꽉 말아준다. 다이어트 하는 고딩 딸 넘 맛있다고 합니다. 양배추 씹히는 식감 끝내주고요. 후다닥 간편 쉽게 만드는 키토김밥입니다.
가습기호호
김치 볶음밥으로 한 끼 뚝딱
잔업무가 많아 하루종일 종종걸음하다 퇴근한 저녁. 먼저 귀가한 남편이 저녁 뭐 먹냐고 묻고 ... 아ㅠ 오늘은 또 뭘 먹지할 때 .. 우리에겐 항상 김치냉장고 속 묵은지가 최고의 해결사가 되어주죠. 오늘은 간단하게 준비해볼까나^^~ 김치 속 털고 꽉 차내 송송송 썰고.. 스팸은 따뜻한 물에 씻어 송송 썰어 넣고.. 들기름 둘러 들~들~볶다가 한옆에 계란을 깨넣어 스크램블을 만들어 섞어주고 전자렌지에 땡친 밥을 넣고 휘리릭 섞어주니.. 맛있는 냄새 작렬! 들깨 뿌리고 참기름 한방울 뿌리면 김치 볶음밥 완성^^! 맛있게 먹겠습니다^^~
오늘도화이팅요
잘익은 김치넣은 닭볶음탕~~!!
김치로 만드는 음식은 워낙많치만요~~ 저희 가족들은 그 중에서도 특히 묶은지 닭볶음탕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밥도둑이 따로없고~~ 술한잔할때 안주로도 너무좋코 ㅎㅎ 아이들도 생김치는 잘 안먹지만 이렇게 볶음탕 해놓으면 김치골라 아주 잘먹기도하구요
향기음악
묵은지 볶음
헹구지 않은 묵은지로 돼지고기 에 마늘조금 설탕 한꼬집 생강청 넣고 조물조물 한뒤에 함께 넣어 볶아줍니다 거기에 자작하게 물조금 넣어 끓여준다음 대파 고춧가루 위에 올려주고 살짝 한번더 뜸들이듯 볶아주면 맛있는 묵은지 볶음이되네요 제입맛에는 좋아요
매드비너스
훈제오리 김치볶음밥 정말 맛있어요~~
훈제오리와 묵은지를 쫑쫑썰어 그냥 달달 볶아주기만 하면 별다른 양념이 없어도 불포화 지방산의 훈제오리 기름이 스며들어 너~~무 맛있어요. 완전 밥도둑 입니다. 훈제오리김치볶음에 즉석밥을 별도의 가열없이 바로 넣어서 중약불에서 볶아주면 고슬고슬한 식감의 고소하고 맛있는 훈제오리김치볶음밥이 됩니다
mysc
단언컨데 가장 간단한 김치요리 김치볶음밥
집에 먹을게 없는데 뭔가 차려는 먹야겠다 생각이 들때 가장 좋은 요리가 바로 김치볶음밥이 아닐까합니다. 레시피도 간단하고 요리시간도 짧아서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게 큰 장점인 요리라고 생각해요. 대략적인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김치를 잘게 썰어준다 (이미 썰어져있는 김치라면 귀찮을시 생략가능) - 양파와 대파가 있다면 같이 기름에 김치를 볶아준다 (역시 재료가 없다면 생략가능) - 간장을 넣어볶아준다. 여기서 기존재료와 달리 간장만 따로 볶는 고급진 스킬을 쓰면 더 좋아요 (하지만 생략가능) - 재료가 잘 익으면 밥을 넣고 중불에서 볶아준다. - 참기름이나 깨소금이나 김가루를 곁들여주고 맛있게 먹는다. 가능하면 계란후라이도 한 개 추가한다. 전 초간단 요리를 선호해서 요렇게 먹으면 물론 맛은 그냥그냥 무난합니다. 원래 파기름을 먼저 내어서 볶으면 맛있고, 밥은 가급적 식은 밥에 질지 않다면 더 좋습니다.
nepl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