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호박 오리고기찜 간단 레시피갑니당!

단호박 미니사이즈로도 오리고기찜 가능 합니다!! 다이어터에게 단호박은 냉장고 속 필수 아이템인데요~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심지어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는 저만의 단호박오리고기 레시피 갑니다- 준비물:단호박(미니도 좋아요),훈제오리고기,양배추,양파,통마늘,모짜렐라치즈,소스 준비물:굴소스,진간장,소금,후추,올리브유,유사시 알룰로스(호박이 맛이 없는 호박일때) 너무 초간단해서 레시피라고 할것도 없지만  1.단호박은 채반 올린 찜기에 살짝 쪄서 (미니는 센불 끓을때 넣은 기준 10분, 큰 호박은 15분)꺼내 오각형 뚜껑 칼로 뽁 하고 뜯어주고 속은 작은 수저로 과감하게 파주고~(혹시나 호박이 너무 맛없는 호박이다 할땐 속에 알룰로스 발라서 단맛 살짝 코팅해주는 팁) 2.후라이팬에 올리브유 한바퀴만 휙휙 둘러 통마늘 편으로 썬것 부터 볶아 마늘향 올려주고 양파,양배추 넣고 볶을때 소금간 약간,후추 살짝-야채 숨죽으면 바로 훈제오리고기도 넣어주고 굴소스 반티스푼 넣고(훈제오리고기에 이미 간이 되어있음) 볶다가 볶은 재료들 한쪽으로 밀어두고 불세게 올려서 진간장 한스푼을 약간 태우듯이 끓여서 풍미를 살리고 다같이 다시 볶음 총 볶는시간은 10분 내외  3.이제 단호박안에 볶은재료 꾹꾹 눌러담기  미니사이즈라 재료가 남아도 문제없음 단호박 바깥에 둘러도 되니 우선 후라이팬 대기  단호박위에 모짜렐라 치즈 덮어서 에어프라이어기에 160도 8분만 살짝 돌려주기(꺼내서 상태보고 온도나 시간은 가감하면 됩니다) 4.접시에 볶은 재료빙두르고 가운데 단호박 올려서  칼로 피자자르듯 잘라 먹으면 달콤짭잘 풍미가득한 단호박과 오리고기 야채의 삼박자로 밥반찬도 좋고 그냥 먹어도 포만감 느껴지는 한끼요리가 됩니당!! 단호박이 떨어져서ㅎㅎ장바구니 담으러 가봐야겠네요~!! 다른분들 멋진 레시피 구경해서 단호박 요리로 주말 식탁 맛지게~꾸며 볼게요~!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고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빈빈빈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빈빈

단호박 오리고기찜 간단 레시피갑니당!

양배추즙

위가안좋아 양배추즙 먹고있어요 위보호차원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양배추즙

멸치볶음

멸치에 고추넣고 멸치볶음 만들었네요 밑반찬 떨어져서 만만하게 만들수있는 멸치볶음 오늘은 너로 정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멸치볶음

[식단정보] 냉털입니다💛어깨가 아파서요

[식단정보] 냉털입니다💛어깨가 아파서요 귀리 보리 병아리콩 쌀이 믹스된 잡곡밥에 짜장과 강낭콩을 올렸어요. 짜지 않지만 입맛 돌아요^^ 양배추 짜지 않은 참치두부쌈장 브로콜리두부무침 치커리겉절이까지..입니다. ✏️저녁식사 맛나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냉털입니다💛어깨가 아파서요

18일 저녁

참치김치볶음밥, 물김치에 밥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18일 저녁

내돈내산 간식 볶음서리태

저는 콩을 좋아해요. 그래서 입이 심심할때 이걸 한줌 쥐어서 오독오독 씹어먹어요. 볶은 콩이라 엄청 고소해서 맛있구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건강에도 좋은거같아요. 볶음서리태 추천드려요.

당고딩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내돈내산 간식 볶음서리태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두부양배추샐러드와..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두부양배추샐러드와..  고구마 쫑쫑 썰어넣는 스프  고구마계란빵 + 커피 고구마 넣은 스프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그치만 더더 먹어봅니다~ 계란과 두부양배추 샐러드 뜨거운 두부에 호두와 양배추 오리엔탈 소스 뿌려 먹어요~ 🍊🍅🍎과일은 오후에 먹을수 있겠어요. 오븐에 방금 구워진 닭  이건 오늘 요리 재료네요~~ 굽기만 했는데 향이 좋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두부양배추샐러드와.. 

🍠토마토계란볶음

준비물 : 토마토 2개, 계란 2개  1. 토마토는 한입 크기로 썰어요.     저는 개당 8조각 냈어요  2. 계란은 그릇에 톡! 깨주시고 젖가락으로 대충 노른자 깨놓기   3. 후라이팬 기름두르고 달궈지면, 계란투입 - 젖가락이나 주걱으로 대충 휘저어 설기설기 만듬. 살짝 설설기설되면,   토마토 투입 - 껍질이 벗겨질 쯤까지 볶음  4. 소금간 살짝, 그릇에담고 들기름 두르기,  끝!

하루한땀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루한땀

🍠토마토계란볶음

검은콩 볶음

콩은 단백질이 풍부해서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부르기도 한다지요 배가 고플때 간식 대용으로 조금씩 먹고 있어요 좀 딱딱하게 느낄수도 있지만 대신 오래 씹어서 포만감도 주고 고소함과 단맛도 느낄수 있어요 섬유질도 풍부하고 비타민B와 비타민K, 오메가3, 항산화가 풍부하답니다 각종 미네랄 성분도 많이 들었어요 급하게 찐살 급하게 뺄때 간식으로 검은콩 볶음 드셔보세요 영양도 많고 포만감도 있어 배가 든든하답니다

열정73님의 프로필 이미지

열정73

검은콩 볶음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어제 남은거 털어서 먹어요 🍅 두부참치김치 볶음밥(할라피뇨참치) 샐러드 과일 스프와 고구마빵 스프와 빵만 먹어도 배부른데 많이 차려졌네요 가을이 성큼~ 아침햇살이 너무 아름다운 화요일 아침이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오늘의 아침은^^🐶

양배추가다이어트에좋은가요?

다이어트에 양배추가좋타고하던데사실일까요 먹어보려고요^^

곰마눌깽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곰마눌깽아

오늘저녁 메뉴는 제육볶음

오늘 저녁은 대량으로 재어 소분해 얼려놓은 제육볶음입니다  상추쌈만 곁들이면 한끼 훌륭한 밥상이죠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오늘저녁 메뉴는 제육볶음

치팅데이 맛집 참치집!

저는 회를 참 좋아해요 그 중 참치회를 즐겨 먹는 편이랍니다 화성시 남양에 노성일 참치라고 있는데 참 맛있어요 무한리필에다가 숙성참치라 정말 부드러워요 술 한잔 하면서 치팅데이를 즐기기 딱이에요

강펄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펄

치팅데이 맛집 참치집!

[식단 정보] 참치 샐러드

참치샐러드

v과일천사v님의 프로필 이미지

v과일천사v

[치팅데이] 🐷정릉동 현지인 맛집 "불타는 돼지🐽"

동네맛집!! 현지인 맛집!! 줄서서 먹는 고기집💞 "불타는 돼지🐷" 이름부터 범상치 않죠?? 사진리뷰 894개.. 동네에 맛집인데 리뷰가 엄청나죠? 자 그럼 이제 불타는 돼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치는 정릉역에서 나오자 마자 바로 있어요.  버스정류장 내려서도 바로구요!!   외관은 이러해요! 간판에 돼지들이 춤추고 있어요~~  오래됨을 느낄수 있는 빛바랜 간판이죠?? 찐 맛집으로 오래됫음을 알려주는 느낌이에요~~ # 오픈시간은 오후 5시에 열어서 22:00까지에요!! # 휴무는 월요일입니다. 주차공간는 1곳 밖에 없어서  대중교통으로 오시는게 편해요🥲 여기서   대기안하는 Tip : 오픈시간 5시에 맞춰가시거나,  5-6시 사이는 조금 여유있어요!!😃  저는 그렇게 가서 먹네요 ㅎㅎ  고기집은 술이랑 같이 먹기에 언제 빠질지 모르고,  테이블당 2시간 제한은 있지만..  밥먹으러와서 2시간 기다리면 진빠지잖아요😰 먼저 메뉴는요 📌생오겹살 17000원 📌생목살 15000원  📌돼지갈비 16000원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에요! 처은 갔을땐 메뉴판만 보고 비싼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나오는거 보시면 아 적당한가격이다 싶었어요~ 그리고 요새 물가가 많이 올라서  이제 이 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반대편 벽에는 대기자명단 쓰는 곳이 있어요. (두시간 시간제한은 대기하는 사람이 있을때만이에요) 내부에 테이블은 6개입니다. 저 원형 테이블이에요.  들어와서 먹을땐 거의 저랑 한팀 정도 있는데  조금 먹다가 뒤돌아보면 항상 꽉차 있어요 ^^ 기본 상차림은  야채쌈이랑, 마늘, 쌈장, 파절이, 소금, 와사비까지 이렇게 나와요, 여기도 숯불에 고기를 굽는 그런 고기집이에요.   자 드디어, 고기사진 나옵니다♥️💚 저는 오겹살(200g / 17000원)  3인분을 시켰어요. 남편과 저 두명이지만..? 제가 오겹살 러버거든요~~ 특히 여기 돼지갈비도 괜찮지만 제가 느끼기엔 오겹살이 최고!! 오겹살을 시키면, 돌판위에 두부, 김치, 새송이버섯과 팽이버섯,  양파, 오겹살 이렇게 얹어서 나옵니다.  고기는 초벌을 해서나와서~굽는데 시간이 덜걸려요^^  그리고 초벌해서 육즙을 가둬  진짜 씹을때 그 매력이 터집니다🤭 고기는 초벌해서 나오면 직원분이 직접 다 잘라주시고 줄세워주세요~~ 전 고기 잘 못구어서.. 이런 곳 너무 선호해요  고기를 야채들을 정갈하게 줄지어주신뒤,  파채도 올려주세요!! 파 구워먹으면 엄청 달고 맛잇잖아요... 이게 불타는 돼지의 신의 한수 !!! 근접샷으로 들어가보죠! 🥩고기..저 육즙팡팡에 도톰한거 보이시죠...? 얼른 먹고싶은 비쥬얼 두부랑 버섯이랑 김치랑 양파도  넘 잘익고 있어요 이 야채들과 쌈싸먹으면  고기의 맛이 더 UP UP😭🫶 양배추 절임에 조금 찍어서, 먹어요! 먹을때마다.. 육즙  펑펑 팡팡 💥💥💥🔥 이 근방에서 오겹살은 여길 못따라와요  먹으면서  오늘 저녁 메뉴선택의 탁월함을  칭찬하며 다음주를 힘내보자며  남편과 으쌰으쌰했네요~~^^ 마지막으로.. 아시죠??  우리 고기집에서의 국룰 볶음밥이요⭐️ 양념 잘된 밥을 고기기름에 볶을뿐더러 남은 고기를 잘게 잘라서 넣어주시고  마지막으로 참기름 주룩 !!!!!!!! 안맛있을수 없죠????ㅠㅠㅠㅠㅠ 마무리가 깔끔하쥬❤️ 이렇게 먹고 남편과 저는  배를 두드리며 나왔어요🤭 사실 여기 소개할까말까 망설였는데..  그래도 좋은 맛집은 공유하고 싶네요🩷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되셨나요? 남은 연휴 푹 쉬시면서 충전의 시간 가져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치팅데이] 🐷정릉동 현지인 맛집 "불타는 돼지🐽"

추석음식 불고기 활용법

연휴가 반이상 지나서 아쉽네요. 추석때 음식 많이 드셨어요? 전에 나물에 잡채도 맛나고, LA갈비도 맛나죠. 명절에는 넘의살이 빠질 수 없는 거 같아요 ㅎ 이번 추석에는 한우 불고기를 했어요. 전 양념 많이 넣고 어렵게 만들면 힘들어서 간단하게 불고기를 만들어요. 고기에 핏물  빼고, 설탕을 고기에 먼저 뿌려두면 고기도 연해지고 양념이 쏙쏙 잘 벱니다. 양파, 당근, 버섯까지 넉넉히 넣고 참치액젓 조금, 간장과 다진 마늘, 참기름 넣고 재워둡니다. 배나 양파 갈아서 넣지 않고 간단하지만 맛은 책임지네요. 둘째와 셋째는 바삭바삭  국물없는 불고기 좋아하구요. 첫째는 국물 넉넉히 해서 숙주까지 넣어 먹는 거 좋아해요. 딱 맞춰서 한다고 해도 명절 지나면 꼭 음식이 남죠? 불고기 남으면 어떻게 해결하세요? 불고기도 취향이 다른 세 아이. 남은 불고기 활용도 셋 다 다르게 해줘야 합니다. 첫째는 계란 살짝 얹은 양념 촉촉한 일본식 불고기 덮밥. 둘째는 바삭바삭 불고기에 밥 잘 눌러 붙은 불고기볶음밥. 셋째는 모짜렐라치즈 듬뿍 올라간 불고기리조또. 살짝 구찮지만 취향대로 불고기 활용해서 만들어주면 양념까지 하나도 남기지 않고 모두 다 먹을 수 있어요. 추석에 남은 불고기 있으면 한번 활용해 보세요^^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쓰리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쓰리채맘

추석음식 불고기 활용법

치팅데이 기념으로 감자탕+볶음밥 세뚜!!

추석당일날이라 문 연 곳이 많이 없어서 찾던 도중  발견한 우리 동네 감자탕 맛집!!  감자탕에 미나리와 우거지도 있어서 해비하지만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당 :)  그리고 치팅데이인만큼 감자탕 먹고 후식으로 볶음밥까지 후루룩 뚝딱!! 😇 감자탕 국물이 끝내줬오용! 여러분도 꼭 드셔보세요~~

요롤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롤레이

치팅데이 기념으로 감자탕+볶음밥 세뚜!!

추석음식은 [소고기 야채볶음] 입니다.

추석음식으로 [소고기 야채볶음] 추천합니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맛있게 잘 드시는 음식입니다. 준비해둔 야채를 잘 씻고 잘라서 소고기와 볶아주면 되네요. 맛도 좋고 영양가도 있고 포만감도 있어요.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추석음식으로 드시면 더욱 좋아요.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추석음식은 [소고기 야채볶음] 입니다.

[내돈내산] 다이어트중에도 참치회는 못 참죠

날거라면 육사시미부터 회까지 모두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여름에 가끔 배달시켜 먹었던게 참치회에요  전 김해 삼계동 '마루이참치'에서  자주 주문하는데  평점도 엄청 좋죠👍 부위별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고 역시 술안주로는 최고인거 같아요  여름에 더 자주 먹었던게  더운 날에 먹으면 시원함까지 짜릿해지죠 우리가 흔히 참치라고 부르는 참다랑어는  다랑어류 중 가장 맛이 좋은 최고급 생선 중 하나로  주로 회나 초밥, 탕으로 이용되고 칼로리와 지방은 적지만 영양분이 풍부해  ‘바다의 쇠고기’ 또는 ‘바다의 닭고기’라고 불리죠 ✔️참치회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1. 다이어트 참치는 100g당 약 120kcal 정도로 칼로리는 낮은 편이며 100g당 약 27g 정도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참치에는  비타민, 오메가6, 칼슘, DHA, EPA 등이 풍부해  근육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으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2. 암 예방 참치는 생선이나 육류 중에서도  항산화 작용을 하는 셀레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해독 작용을 촉진하여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각종 질병과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3. 두뇌 건강 참치를 비롯하여 여러 등푸릉 생선에는  단백질과 EPA, DHA 등의 다양한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DHA는 뇌 기능을 돕고  지능 발달에 도움이 되며 두뇌 회전 및 기억력 향상, 학습능력에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성장기 아이들의 두뇌 발달과  노인들의 치매 예방에 좋습니다 4. 성인병 예방 참치에 함유되어 있는 DHA와 EPA 같은 오메가3 지방산은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춰주어  심장병의 위험을 줄여주며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참치에 다량 함유된 철분 성분은  혈액을 생성하고 산소를 공급하는 헤모글로빈을  활성화시켜주어 빈혈을 개선하고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우울증 예방, 심신 안정 참치에는 오메가3, 비타민B군,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근육의 이완을 도와주고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세로토닌 호르몬을 생성해 주어 우울증을 개선하고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줍니다 6. 혈관 건강 참치의 EPA 성분은 혈소판 응집에 도움을 주어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에 도움을 주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동맥경화 등의  혈관계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7. 간 건강, 정력 강화 참치에는 다량의 타우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간 기능을 개선하고 숙취 해소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간을 건강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풍부한 오메가3 성분이 정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8. 노화 방지 참치에는 셀레늄, 인, 철분,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노화를 방지해 줍니다 또한 다량 함유된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 성분 역시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어  피부 속 노폐물 제거와 기미, 잡티를 없애는데 효과적입니다 ✔️참치와 궁합이 좋은 음식 참치 + 무 무의 전분 분해 효소가 소화를 잘 되게 해 주고 지방 산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참치 + 생강 참치를 회로 먹을 때 살균작용을 도와줍니다 참치 + 표고버섯 표고버섯은 참치와 함께 먹으면  비타민D 흡수를 도와줍니다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내돈내산] 다이어트중에도 참치회는 못 참죠

양배추전

기름진 음식 많은 추석입니다. 조금이라도 후폭풍을 줄이려 준비했어요. 양배추전 미리 구워왔어요. 데워서 먹으니 방어도 되네요. 부디 안 찌고 올라가길 바라요.

까치3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치3

양배추전

하동 설가네닭갈비

닭갈비 좋아하는 딸이 오면 늘 즐기는 음식입니다. 춘천 다녀온 남편이 그곳엔 양배추밖에 없다는데 이곳은 고기도 많고 다양한 야채에 맛도 좋아요 마지막으로 눌려서 먹는 볶음밥까지.. 이제는 배민으로 주문해서 먹을수 있으니 그것도 좋아요..볶음밥까지배달이 된답니다.

플리트비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플리트비체

하동 설가네닭갈비

추석음식으로 남은 전이랑 같이 김치전볶음밥만들어요

추석때 기름진 음식많이 먹어서 느끼할때는 남은 전을 잘게 썰어서 준비합니다. 맛있게 익은 김치와 할머니께서 만들어주신 고추장, 들기름을 준비합니다. 전을 잘게 썰어서 볶고 여기에 김치를 볶아요. 남은 찬밥과 고추장이랑 같이 볶아요. 마지막에는 들기름을 한번 둘러서 먹으면 맛있는 김치전볶음밥 완성이에요. 추석때 남은 전으로 김치전볶음밥 도전해보세요.

미니베베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베베

추석음식으로 남은 전이랑 같이 김치전볶음밥만들어요

참치팽이버섯전

제사로 흔히 하는 전이 지겹다면 특별한 전을 추천해요. 바로 참치팽이버섯전. 캔참치나 팽이버섯 하나쯤은 집에 있죠? 크래미까지 넣어주면 더 맛있죠. 바삭하게 구우면 아이도 어른도 잘 먹는 추석 음식 완성

나풀나풀2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풀나풀2

참치팽이버섯전

배달음식 참치연어회

며칠전뷰터 연어회가 먹고 싶어서 즐거운 주말 ~~~ 참치랑 연어회 시켰어요 이집은 연어랑 참치집인데 싱싱하고 진짜 맛나요 연어는 다이어트 음식이니 맛있게 많이 먹었다죠 타르타르소스는 고칼로리 간장와사비 소스에~~~ 먹었어요

슬림48님의 프로필 이미지

슬림48

배달음식 참치연어회

참치회

다이어트 배달음식으로 참치 추천해요! 가격은 비싸지만  단백질 충전으로 좋죠 ㅎㅎ 입에서 사르르 녹는 참치 굿!! 즐거운 주말 되시고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칼츠님의 프로필 이미지

칼츠

참치회

다이어트 식단

오늘 먹은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1.양배추찜, 참치쌈장 2.방울토마토 3.달걀채소찜 4.구운버섯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배달음식 다이어트는 고단백 참치!!

다이어트 배달음식으로 참치 추천해요! 가격은 비싸지만 단백질 충전으로 좋죠 ㅎㅎ 입에서 사르르 녹는 참치 굿!! 즐거운 주말 되시고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myfavorite님의 프로필 이미지

myfavorite

배달음식 다이어트는 고단백 참치!!

양배추

양배추를 한입 크기로 썰어서 과자대신 먹으면 좋아요

다다남매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다남매아빠

오리고기 팽이버섯볶음

오리고기 팽이버섯 볶음은 다이어트 지칠때 한번씩 먹기 좋습니다 지방이 부담스럽지 않고 고기와 버섯의 식감 그리고 식이섬유도 많아 단백질 위주의 식사엔 최고인것 같아요

멍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지기

오리고기 팽이버섯볶음

❓양배추 세척 어떻게 하세요?

❓양배추 세척 어떻게 하세요? 속까지 한장 한장 따로 씻나요? 저는 저정도 잘라서 식초 조금 넣은 물에 담궜다가 샐러드용 곱게 채썰고 찜용 전자랜지에 돌려서 찌고 나머지는 요리에 바로 활용하게 담아 놓아요 어떻게 하세요?? 찐후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양배추 세척 어떻게 하세요?

오늘의 점심식단

하루한끼 먹는 일반식 참치생야채비빔밥 핫도그가 있으니 밥은 조금만 양배추 샐러드도 더 담아와서 야채 많이 먹기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오늘의 점심식단

서브웨이 참치 꿀조합

서브웨이를 방문하기전 메뉴를 정하고 가면 빠르게 주문할수 있어서 좋다 기본구성: 빵 15센치, 참치 2스쿱, 치즈 2장 소스2종류: 핫칠리소스, 스위트칠리소스 생야채: 양파, 피망, 토마토, 양상추 절임야채: 할라피뇨, 올리브 칼로리: 316 + 야채는? 한끼식사로 거뜬하고 핫칠리소스의 매콤함과 참치의 단백함과 고소함 그리고 야채의 아삭한 식감, 스위트칠리소스의 맛이 정말 환상입니다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서브웨이 참치 꿀조합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