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야식으로 양배추환

다이어트 중에는 야식을 먹어서는 안됩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시는데요. 그래도 무언가를 먹어야겠다 한다면 양배추환을 추천드려요. 건강에도 좋고 소화도 잘되서 밤에먹어도 매우 좋습니다. 다이어터에게는 강추입니다!!!

부자마인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부자마인드

다이어트 야식으로 양배추환

<샐러드> 폴라니스페셜포케 - 연어 참치 새우 가득 샐러드

제가 소개할 샐러드는 성신여대에 위치한 폴라니포케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 종류는 20개로 다양하게 있어 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 비건 메뉴도 있습니다.  프라이드 연두부, 프라이드 팔라펜, 템페 히쁘로 (3종) 제가 자주 시켜 먹는 메뉴는 폴라니 스페셜 포케로 연어, 참치, 새우, 양파, 병아리콩, 화이트빈, 렌틸콩, 오이, 날치알, 옥수수콘 등이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사진만 봐도 엄청엄청 풍성하죠!! 주문은 서브웨이와 비슷합니다. 1. 주메뉴 선택 2. 베이스 선택(현미밥,채소,해초국수,빵(종류2개)) 3. 소스선택 4. 토핑추가 5. 음료선택 까지 하면 주문이 완료!!    저는 보통 채소를 더 하거나, 빵을 선택하고 스리라차 크리미 소스를 선택해서 먹어요^^ 이건 다른날 배달시켜 먹은 거에요 이번엔 클래식 살몬을 시켜먹었어요🤗 기본으로 연어, 양파, 병아리콩, 날치알, 오이, 옥수수콘,크리스피어니언이 들어가 있어요~~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골고루 영양분도 들어가있고, 병아리콩 렌틸콩 집에서 먹기 쉽지 않은것들을 다양하게 접해서 먹을수 있어서 자주 애용하네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샐러드> 폴라니스페셜포케 - 연어 참치 새우 가득 샐러드

강황가루넣은김밥

저희집은 항상 강황가루넣고~~밥을해요~~~^^ 오랜만에 김밥을 싸보내여~~~  계란물에다가 양배추를 넣으니  더 아삭하고 씹히는맛이 더있는것같아요~~~^^ 또 다른하나는 고추참치도넣었더니 큰아이가 이게 더 맛나다고~~~ 자주자주 좀 해야겠어여~~~^^

최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군80

강황가루넣은김밥

야식으로 먹는 양배추스테이크

다이어트 중에는 먹고픈것도 너무 많아지죠 그럴때 저는 양배추 스테이크 해먹어요 양배추에 올리브오일 두르고 통후추와 소금간 약간하고 토마토나 집에 냉장고에 뒹굴러 다니는 야채 넣고 궁중팬에 약불로 10분? 오븐엔 15분정도 익히면 된답니다. 포만감이 높아서 좋아요  다이어트 식단이지만 치즈는 못빼서 저염치즈로 그냥 해먹었네요ㅋ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야식으로 먹는 양배추스테이크

감태김밥

가슴살도 지겹고 볶음류 구운거 다 지겨워져서 요새 대충먹는데  ㄱㅏㅁ태김에 잡곡밥 넣고 말아준뒤에 참치랑 와사비 콩마요 섞어서 먹어주면 아쉬운대로 회먹는기분....ㅋㅋㅋ나름 신선하니 좋네요 이래저래 안해먹은게없다시피 한데 편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두루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루둥둥

감태김밥

야식이 생각날때는 현미김치볶음밥

배고플때  밥이 엄청 땡기는데요. 그때 그래도 칼로리 적게 만드는것은 현미밥을 이용한 김치 볶음밥입니다. 김치는 평소에 반정도 고추장도 평소보다 반정도 참기름둘러서 볶아주면 됩니다. 백미가 아니라 현미라서 살이 그나마 덜찌고 밥을 딱 한공기만 먹어서 좋은거같아요. 사진에서는 빠졌지만 계란을 넣으면 단백질도 보충되서 좋은거같아요. 야식 시켜먹지말고 먹고싶은 음식 칼로리적게, 적은양으로 먹으면서 힐링하세요^^

미니베베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베베

야식이 생각날때는 현미김치볶음밥

짭조롬한게 땡길때, 계란 양배추 부침

바쁘게 살다가 식사를 허하게 한 날, 저녁 운동 마치고 나면 배고픔에 현타가 와요.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이렇게 배고픈 밤을 지내야 하나.. 오늘 일도 힘들었는데 맛난거 때리고 싶다..ㅜㅜ 그럴때!  계란과 양배추를 섞어 부쳐서 다이어트 오코노미야끼를 만들고, 탄산수에 홍초나 타트체리 살짝 타서 곁들이면! 밀가루와 알콜 없이 속세의 맛으로 행복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요~~ ㅎㅎ ♡ 재료 : 계란 2개, 양배추 채썰어 한두 줌, 소금, 후추 1. 볼에 채썬 양배추를 넣고 소금 솔솔, 후추 취향껏 뿌리고 잘 섞어 약간 슴을 죽여줍니다. 2. 양배추 담긴 볼에 계란 2개를 깨 넣고, 요리용 롱 젓가락으로 대애충 섞어줍니다. 3. 프라이팬에 올리브유 살짝 두르고 달궈준 후, 볼 안의 재료를 모두 투척! 4. 바닥면이 적당히 익으면 뒤집어서 취향껏 익혀줍니다. 5. 완성된 계란 양배추 부침에 가쓰오부시 혹은 치즈를 조금 올립니다. 6. 취향 따라 간장, 혹은 케첩 살짝 곁들여 맛있게 먹습니다~~ 이왕 먹기로 한 거,  맛있게 먹고 내일 더 힘내서 해보면 되지 않겠습니까! 다이어터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꼬밍꼬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밍꼬

짭조롬한게 땡길때, 계란 양배추 부침

나의 야식은 양배추계란밥

밤에 너무 허기질.때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때 있짆아요. 밤에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때.양배추계란밥을 해 먹습니다. 칼로리 낮은 양배추와 계란이랑 각종 야채 같이 볶아요. 밥대신에 컬리플라워를 이용해 먹으면 배는 부르지만 칼로리는 낮아요. 기분좋는 다이어트 해요. 우리

걷는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는고래

나의 야식은 양배추계란밥

야식으로 좋은 닭 가슴살 양배추전 만들기

노밀가루,저탄수,고단백,고식이섬유의 닭 가슴살 양배추전이에요^^ 잘게 찢은 닭 가슴살과 채 썬 양배추와 다진 채소들(호박.브로콜리.당근.양파 등)을  달걀물에 넣어 반죽하여 약간의 소금,후추 간을 해서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부쳐요. 알맞은 크기로 잘라 접시에 담으면 완성입니다. 밤에 입터짐 방지용 음식으로 아주 좋아요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야식으로 좋은 닭 가슴살 양배추전 만들기

[초간단점심] 한그릇 뚝딱 오이참치비빔밥🍲

날도 덥고 반찬도 없고 할 때  한끼 뚝딱 초초초간단 점심 메뉴로 딱인 오이 참치 비빔밥 소개해요~ 맛도 좋고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1석 3조 한그릇 요리 재료 준비도 쉽고 간단한 레시피 공유합니다 Feat. 점심 준비 5분컷 실화입니다!! ⏰️ ✅️ 재료 잡곡밥 1공기, 오이 🥒1/2개, 양파 🧅1/2개,  오이고추 🌶1개,  파프리카🫑 1/2개, 참치 1/2 분량 양념장(간장 1스푼, 참기름 1스푼, 마요네즈 1스푼) 마지막으로 참깨 솔솔~ ⭕️ 모든 재료는 대충 깍뚝 썰어주면 됩니다~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아요 오이, 양파는 필수 재료고  기호에 따라 각종 야채 넣어주시면 좋아요~ ❗️기호에 따라 달걀 후라이, 김가루 솔솔 해주면  더 맛있어요(전 간편하게 먹으려고 생략했어요)

프린세스라브라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린세스라브라바

[초간단점심] 한그릇 뚝딱 오이참치비빔밥🍲

순대볶음

저녁으로 순대볶음 귀찮아서 대충대충 했는데 왜 대충 한 게 더 맛날까요 신경 써서 하면 맛 없을 때가 많은데 머리도 그렇고 힘주면 오히려 결과가 안 좋은 듯 힘 빼고 대충대충 살란 걸까요 ㅋ

소라2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라2

순대볶음

간단한 점심 제육볶음

고기만 양념에 재워두면 금방 뚝딱만들수있는 제육볶음입니다. 양념만 잘해두면 금방해요. 볶기만하면 되니깐 시간있을때 양념을 많이 재워둬요. 바쁠땐 볶기만해서 따뜻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완전 꿀맛이라 자주 해먹고 있답니다.

차분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분

간단한 점심 제육볶음

점심 간단하고 빠르게 계란 볶음밥 최고에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해드릴 음식은 계란 볶음밥이에요 만드는 법도 간단하고 정말 재료도 많이 필요 없고 맛도 훌륭해서 추천드려요 우선 집에 달걀은 거의 냉장고에 보관하시자나요 우선 후라이팬에 파기름을 넣고 달걀을 풀어서 넣고 거기에 밥을 넣고 함께 볶아주고 간장과 참기름 그리고 마지막 간은 소금으로 맞추면 한끼 간단하죠 각종 채소는 기호에 맞게 넣으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달걀이 영양 쪽으로도 좋으니 정말 추천 드려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점심 간단하고 빠르게 계란 볶음밥 최고에요

간단 점심 추천

우리가 평소에 먹는 김밥은 이것저것 쥰비하느라 힘들지만 양배추썰어서 계란과 섞어 지단처럼 구운다음에  김밥에다가 말아주면 완전 간편하고 배도 불러요~~^^ 안네 참치나 오이 등 조금 넣어주면 더 맛있답니다

파이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이리리

간단 점심 추천

점심에 요새 유행인 컵라면 볶음밥!

얼마전까지 각종 SNS에서 유행한 컵라면 볶음밥 ㅎ 저도 자주 먹는데 아주 간단해서  점심으로 딱입니다? ㅋ 준비물은 계란 짜장범벅 햇반 우선 라면 뽀갠뒤 뜨거운물을 조금 부족하게 담고 후라이팬에 계란을 스크램블  하다 전자렌지 돌린 햇반을 넣고  살짝 볶아주다가 익은 짜장범벅을 넣고 조금 더 볶아주면 완성! 오늘은 내가 짜장범벅 요리사~~~ ㅎ 맛점하세요!

앤드류사이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앤드류사이먼

점심에 요새 유행인 컵라면 볶음밥!

초간단 점심메뉴[파기름 계란 볶음밥]

냉장고 안에 반찬이 없거나 재료가 없어 먹을  것이 마땅치 않을 때 대파와 계란이 있다면~ 대파와 계란만으로도 맛있는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계란은 항상 집에 사다 놓고 먹어서 늘 있고 파는 텃밭에 있어서 자주 해먹고 있는 요리입니다. 물론 여러 종류의 다양한 야채를 넣어 만들어  먹으면 더 좋겠지만 더운 여름 초간단하게 재료 준비해서 프라이팬에 볶으면 끝! 다른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도 파의 씹히는 식감 으로인해 맛이 괜찮더라구요!! 참고로 대파의  파란부분보다 흰색부분을 많이 사용 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기름에 대파를  볶아 파기름을 내요. 한 쪽에 간장 한큰술을 넣어  살짝 끓인 다음 파와 섞어 주세요. 그런다음 미리 계란물에 섞어둔 밥을 넣어  볶다가 소금을 약간 넣고 입 맛에 맞게 굴소스를  넣어주세요. 간장만 넣어도 풍미가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굴소스가 없다면 생략해도 좋아요 누구나 쉽게 휘리릭~ 초스피드로 만들 수 있어  좋답니다. 간단하지만 맛은 보장되는  '파기름 볶음밥'을 추천해 봅니다!!^^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초간단 점심메뉴[파기름 계란 볶음밥]

간단하게 김치볶음밥

제가 소개할 초간단 점심 레시피는 김치볶음밥이예요 밥과 다져놓은 김치를 준비해요 여기에 저는 칼로리를 생각해서 닭가슴살을 넣어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김치랑 닭가슴살을 넣고 볶아주다가 밥도 함께 넣어서 볶아줘요 너무 간단하죠 :) 여기에 계란후라이 하나 추가해주면 더 맛있어요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간단하게 김치볶음밥

[초간단점심] 5분 마라볶음

준비된 야채만 있다면, 조리 시간은 5분 이내인 마라볶음! 더워서 그런지 자극적인 게 먹고 싶을 때, 시판 소스 넣고 후닥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마라를 너무 좋아해서 맛있는 마라소스를 찾아내려고 시판용 소스를 이것저것 다 사먹어보고 제가 찾는 맛을 딱 찾았어요. 이후 마라는 음식점에서 사먹지 않습니다. 1. 단: 두부 or 어묵 or 고기 (저는 소분해서 냉동해뒀던 어묵을 썼어요) 2. 야채: 집에 있는 거 아무거나 (저는 양파, 대파, 가지, 애호박, 청경채를 넣었어요) 3. 탄: 가래떡 or 당면 (냉동실에 있던 가래떡을 조금 넣었어요) 준비된 재료를 다 때려넣고 (단단한 야채는 작게, 무른 야채는 크게 썰면 시차없이 다 한꺼번에 넣어도 괜찮아요. 청경채만 마지막에 넣었고요.) 시판 소스 넣고 (기름을 다 붓지 않고 가라앉은 소스만 숟가락으로 떠서) 뚜껑 닫으면 끝. 한두번 뒤적거리면 충분합니다.

zoe98님의 프로필 이미지

zoe98

[초간단점심] 5분 마라볶음

초간단 점심 메뉴는 참치간장밥 나야 나

초간단 점심 메뉴 문구를 보자마자 참치간장밥이 딱 생각났어요 요즘같이 더운 날 점심 차리기 귀찮을때 불을 사용하지 않고도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참치간장밥을 소개개합니다 참치가 의외로 다이어트 할때 먹어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집에 참치캔 하나씩은 구비해두고 있어서 언제든지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집에 찬밥 있으면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데워서 참치 넣고, 간장, 참기름, 깨 기호에 맞게 넣어서 비비면 끝입니다! 잘 익은 김치 곁들여 먹으면 꿀맛이에요

늘봄봄님의 프로필 이미지

늘봄봄

초간단 점심 메뉴는 참치간장밥 나야 나

초간단 계란볶음밥으로 든든한 점심

안녕하세요? 무엇이든 만들어 먹기 귀찮은 1인입니다. 하지만 먹고살려면 맨날 사먹을 수는 없는 노릇이죠. 그럴때 아주아주 간단하게 한끼를 때울 수 있는게 바로 계란볶음밥입니다. 식용유에 대파나 양파를 볶다가 미리 풀어놓은 계란으로 살짝 볶다가 나중에 밥 한공기 투여해주면 끝이거든요.  나중에 소금으로 간 맞추고 참기름, 깨소금 약간 뿌려주면 완벽합니다. 준비부터 완료까지 20분 이내에 가능하구요. 취향에 따라 스팸이나 해산물 넣어주면 더 맛나겠죠. 이미 많은 분들이 잘 아는 음식이지만 점심 바쁠때 추천할 만하여 몇글자 적어보았습니다.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초간단 계란볶음밥으로 든든한 점심

양배추비빔국수

남편이 오늘 쉬는날. 모처럼 솜씨를 발휘해 남편거 야채열무 비빔국수 제거 양배추 듬뿍 비빔국수 두가지를 해 맛나게 먹었다. 디저트는 무화과.포도.🫒🍇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양배추비빔국수

김치볶음밥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기 좋은게 김치볶음밥이더라구요 김치와 햄이나 베이컨 스팸이 있으면 가능하죠 김치가 맛있게 익으면 김치볶음밥 너무 맛나게 되죠 김치가 많이 쉬었다면 설탕을 넉넉하게 넣고 덜 익었다면 식초를 조금 넣어서 만들면 돼요 더 맛있게 하려면 버터로 김치를 볶아도 되더라구요 파기름 넣어서 김치볶음밥 해도 맛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김치볶음밥

나의 애정하는 최고 간단 점심 메뉴 - 허닭 김치볶음밥

허닭 - 맛있는 김치볶음밥 강추!!! ㅋㅋ 다이어트 하면서 급식을 안먹은지가 벌써 4년째~~ 처음엔 닭가슴살도 많이 먹고 집에서 야채나 구황작물 계란 같은것도 꽤나 많이 싸다 먹었었는데 아무래도 질리고 쉽게 허기지고 맛도;;;; 그 뒤부터 닭가슴살 볶음밥으로 메뉴를 바꿔서 먹기 시작했는데 탄수화물이 들어가니~~ 포만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점심은 볶음밥으로 ㅋㅋㅋ 근데 그마저도 뭔가 질리더라는.... 그때 알게된게 바로 요 맛있는 김치볶음밥~~~ 430kcal라 그닥 칼로리가 낮은 제품은 아닌데~~~ 워낙 한봉이 250g으로 일반 닭가슴살 볶음밥 제품들 보다 훨씬 많다 보니 나는 요 제품을 딱 반씩 데워서  집에서 삶아온 계란 한개와 함께 점심으로 먹음... ㅋㅋ 여러 브랜드의 김치볶음밥을 먹어봤는데 ㅋㅋ 허닭제품은 닭가슴살은 들어있지 않다는~~~ 근데 맵지도 않고 부드러운 버터맛도 나면서 고소하고 제일 맛있어서~ 거의 1년째 물리지 않고 자주 사먹고 있지용~~ ㅋㅋ 혹시 간편식으로 냉동볶음밥 찾으시는 분들 있으시면 진짜 초강추!!! 합니닷.... 저는 전자렌지용 그릇에 데워서 먹고 있지만 후라이팬에 살짝 볶아서 반숙계란 후라이 하나 올려주면 더 맛있겠지요? ^^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나의 애정하는 최고 간단 점심 메뉴 - 허닭 김치볶음밥

홈플러스 양배추 샐러드 좋아요

홈플러스 양배추 샐러드 좋아요 양상추 양배추 치커리 적양배추 멀티립등 100그램 푸짐한데 2천원이에요 야채가 싱싱하지 않으면 생으로 먹기 힘들거든요 홈플 양배추 샐러드에 계란 과일 견과류등 토핑해서 간단히 먹을수 있어요 배달해주는 홈플러스 장보기 실제 홈플러스 방문하는것 보다 저렴하게 팔거든요 고기 생선 계란등 구입할때 꼭 함께 시켜요 4만원 이상 무료배송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홈플러스 양배추 샐러드 좋아요

점심으로 김치볶음밥

한국인이라면 김치를 빼놓을수없죠.반찬없고 입맛이 없을때 저는김치볶음밥을자주해먹어요. 김장김치잘익은거 조금 다지고 양파 햄썰어서 볶아볶아주면 초간단 점심이 되죠. 식용유대신버터를조금넣어도되고 김가루나.치즈를올려도 맛있고 김치가 맛있으면 볶음밥도맛있어요.오늘점심은 김치볶음밥어때요?

니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니가좋아

점심으로 김치볶음밥

점심은 묵은지참치김밥 뚝딱~ 만들어서 냠냠

점심에 자주 만들어 먹는 간단하면서도 맛난 묵은지참치김밥!!   1.양념 씻어낸 묵은지를 마른팬에 2분정도 볶다가 들기름 둘러 살짝 볶은후 식혀둠 2.계란풀어 소금 약간쳐서 말이 만들고 3.참치 기름뺀 후 마요네즈. 후추 섞어 4.상추 반으로 썰고 5.현미밥에 소금,참기름,통깨 섞은 후 김밥김에 양념한 밥을 얇게 펴서 계란,단무지,묵은지, 상추위에 참치 올려 당겨가며 말아줘요  완성된 묵은지 참치김밥 아~~  맛있게 냠냠 먹어요ㅎ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점심은 묵은지참치김밥 뚝딱~ 만들어서 냠냠

간단한 점심 레시피 닭가슴살과 볶음밥

가끔씩 회사에 도시락을 싸가는데요.  아침에 준비하기가 시간이 부족하잖아요~ 그래서 간단히 냉동 볶음밥을 후라이팬에 볶아서 싸가요. 냉동 닭가슴살 1팩도 전자렌지에 데워서 단백질도 같이 챙겨줍니다.   볶음밥이 챙기기도 먹기도 편해서 좋더라구요.  간단한 메뉴로 추천합니다.

옹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옹심

간단한 점심 레시피 닭가슴살과 볶음밥

아임웰 닭가슴살 감자탕 볶음밥 추천해요

이번 메뉴는 추천하는 게 3가지나 있어요 저는 닭가슴살도 좋아하고 감자탕이랑 볶음밥 3가지 다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걸 다 맛볼 수 있다니 안 살 수가 없죠 맛은 두말할 것도 없이 정말 맛있어요 근데 저칼로리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니 정말 좋죠

onlyy님의 프로필 이미지

onlyy

아임웰 닭가슴살 감자탕 볶음밥 추천해요

내돈내산 테이스틴 단백질 볶음밥 다섯가지나물

종근당건강 테이스틴의 취나물, 참나물, 고사리, 도라지, 숙주나물 총 다섯가지 나물이 아주 알차게 들어있는 '다섯가지나물 단밸질 볶음밥‘ !! 식이섬유가 풍부한 귀리를 사용했대용 단백질은 12g, 아연은 4mg 함유했어요.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덜어서 700W - 3분30초, 1000W - 2분 40초만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끝이라 요즘 다이어트도시락으로 요즘 이걸로먹고있어요:-)

읁읁님의 프로필 이미지

읁읁

내돈내산 테이스틴 단백질 볶음밥 다섯가지나물

주말 초간단 점심은 역시 볶음밥!

주말엔 역시 볶음밥이죵!ㅋㅋ 냉동실에 얼려놨던 밥이랑 냉장고에 있는 야채 다꺼내서 볶고 간장+굴소스로 간만해주면 끝 전 어묵넣으면 맛있더라구용!!ㅎㅎ 주말에 일어나서 아점으루 먹기 넘좋아요 🩵🩷

LoveJJ님의 프로필 이미지

LoveJJ

주말 초간단 점심은 역시 볶음밥!

냉동 닭가슴살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저는 아들 때문에 사게 되었어요 냉동 닭가슴살 도시락을 샀지만 한 번 먹고  안 먹어 제가 먹고 있어요   두 세 개 정도 남은 거 같아요 여자가 먹어도 많은 양은 아니니 남자들 당연히 부족하고요 뭔가 뻑뻑한 느낌이 있어서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예요 반찬으로 먹기에 부족하다 싶을 때는 저는 닭가슴살이나 채소나 쌈 등을 같이 곁들여 먹어요 오늘 먹은 도시락은 단호박밥에 닭가슴살 큐브와 닭가슴살 소세지와 옥수수 ㆍ채소 볶음, 볶은 김치가 세트로 들어있어요   밥이 달짝지근해 미소된장국과 양배추찜과 오이에 쌈장 젓가락으로 한번 뜨고 방울토마토까지 같이 먹었어요  이렇게 먹으니 포만감 있는 나름 괜찮은 식단이 되었네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냉동 닭가슴살 도시락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회사로 주문해두고 가끔씩 먹고 있어요.  10팩에 2만원대 초반으로 가성비도 괜찮아요.  직장 동료 4명이 식단관리를 하는데 주 3~4회는 도시락을 싸와서 먹어요. 저는 싸와서 먹는데 가끔 못싸올때는 사무실 냉동실에 쌓아놓고 있다가 가끔씩 꺼내 먹어요. 전자레인지에 윗부분만 살짝 잘라서 4분정도 돌려서 봉지째 그냥 먹어요. 씻을 것도 없고 간편하고 칼로리도 곤약이라 250g에 365kcal라 식단관리할 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