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오는날엔 맛난거 먹어야지요ㅎㅎ

비가 종일 내렸네요

제육볶음 만들고 나물 준비해서

맛있게 제육 비빔밥 먹었어요~~비오는날엔 맛난거 먹어야지요ㅎㅎ비오는날엔 맛난거 먹어야지요ㅎㅎ

7
0
댓글18
  • 송수근
    눈오는날은 뭐드시나요
    제벌
    작성자
    ㅎㅎ눈오는날??♡♡상상만으로도 기대되고
    즐겁네요ㅎㅎ그날 날씨 공기 기분에 따라서 
    달라지지 않을까요??ㅎㅎ
    우선 분위기가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 백향과
    제육에 나물에 같이먹음
    환상이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제육이 맛있으니 비빔에 넣어도
    맛있더라고요 
    굿밤되세요 ~~
  • 가득히
    제육볶음과 비빔밥이라 
    와~~비주얼 짱👍이네요
    급땡기네요 ㅎ
    제벌
    작성자
    제육볶음에 나물이랑 야채넣고
    비빔밥으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ㅎ
    꿀잠주무시고 좋은꿈꾸세요 ~~
  • 동해물이
    제육볶음 너무 맛나 보입니다
    즐건 하루 되세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맛난거 드시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 쵝고
    나물 야채 가득 너무 맛있겠네요 
    제육볶음 그냥 먹어도 밥한공기 순삭이지요
    제벌
    작성자
    ㅎㅎ맞아요 기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꿀잠주무세요~
  • 들꽃7
    제육비빔밥 영양가득이네요 
    야채도 가득에 제육볶음 너무 맛나겠어요 
    제벌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나물이랑 야채랑 다 때려 넣었어요ㅎㅎ
    한그릇 푸짐하고 영양가득 하게요ㅎㅎ
    굿하루요~~~
  • jiniy
    제육 너무 좋아하는데
    비주얼 최고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제육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요렇게 야채랑 같이 비빔해도 좋네요~~
  • 미르윤
    와우 반찬까지 너무 대단하십니다. 제육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푸짐한 한끼셨을거 같아요^^
    제벌
    작성자
    푸짐하지요??너무 푸짐해서 탈이에요
    근데 야채가 많아요ㅎㅎㅎ
    행복한날 되세요~~
  • 러브복동
    제육볶음 하나면 다른 반찬 필요없지요. 각종 채소와 비빔밥 맛없없조합이네요
    제벌
    작성자
    맞아요 제육볶음과 상추만 있으면
    밥한공기 순삭이지요ㅎ
    러브복동님 좋은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