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9기 6일차

8.10.토 혈당일기 6일차 측정수치 117. 측정시간 pm5시24분 점심 닭볶음탕

복례여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례여사

혈당일기 9기 6일차

어묵볶음도 했어요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어묵볶음도 했어요

가지볶음했어요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가지볶음했어요

8월 10일 토 혈당일기 9기 6일차

저녁은 6시 반경 양배추 샐러드와 삶은 계란으로.  1시간 정도 오랜만에 파인애플.  파인애플이 먹고 싶어서 저녁은 아주 건강한 식단으로 먹었습니다. 아홉시경 잰 혈당은 109입니다. 

HL님의 프로필 이미지

HL

8월 10일 토 혈당일기 9기 6일차

8월 10일 토요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2024.08.10 공복혈당 전날 저녁식사로 부추전 숙주볶음 된장찌개 현미밥 샐러드 아메리카노커피 운동은 8천보 걷기 아침에 일어나서 헐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97이 나왔네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8월 10일 토요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이해림 기자 님의 스토리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과일과 채소는 식이섬유, 미네랄, 비타민 등 갖가지 영양소가 풍부하다. 이들 영양소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덕분에 충분히 섭취하면 암이나 당뇨병 등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건강 효과를 제대로 누리려면 하루에 채소나 과일을 어느 정도 먹어야 하는 걸까? 세계보건기구(WHO)는 건강한 삶을 위해 하루 400g의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길 권한다. 생각보다 많은 양이다 ▲브로콜리 8조각  ▲뿌리채소(당근·고구마 등) 1개  ▲샐러드 한 접시  ▲피망·대파 등 중간 크기 채소 1/2~1개  ▲작게 썬 채소 3~4 스푼  ▲망고·메론 등 큰 과일 한두 조각 ▲사과·바나나 등 중간 크기 과일 1개  ▲키위·자두 등 작은 크기 과일 2개  ▲베리류 한두 주먹  ▲무가당 과일주스나 채소주스 한 잔(150mL)  ▲콩류 3스푼  ▲말린 과일 한 스푼 중 다섯 항목은 먹어야 하루 섭취 권고량을 넉넉히 채울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권장량만큼 먹으면 여러모로 건강에 좋다. 우선, 하루 약 30g의 식이섬유를 섭취하게 된다. 식이섬유는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오래가므로 체중 증가 억제에 효과적이다. 과체중과 비만은 약 13종의 암 발병 위험을 높이는 건강 위험요인이므로 반드시 경계해야 한다. 암 말고 당뇨병이나 심혈관질환 발생 위험을 낮추는 데도 도움된다. 과일과 채소는 비타민과 미네랄뿐 아니라 체내 정상세포를 보호하는 식물성 화학물질인 파이토케미컬도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영국국립보건서비스(NHS) 전문가들은 “대부분 사람들이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채소와 과일을 얼마나 섭취해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한다”며 “실제 섭취 권고량을 일상 속 식단에 중요한 부분으로 잘 녹여 건강한 식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물론, 무엇이든 지나치면 과유불급이다. 특히 장이 민감하거나 소화불량이 잦은 사람은 채소를 적정량 이상으로 먹지 않는 게 좋다. 소화기질환 학술지에 실린 5편의 연구에 따르면, 콩·양배추 등 식이섬유가 많은 식품은 소화불량 증상 악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식이섬유는 위에서 분해되지 않아 장에 있는 세균에 발효되며 소화된다. 이 과정에서 메탄가스 등이 많이 발생하면 속이 더부룩해질 수 있다. ====================== 입맛에 맞거나, 맛잇는건 좀더 먹을려고 하는데 좋은 것들도 지나치면 건강에 절대 좋은것들이 아니죠 샐러드 한접시 이것도 적당한  접시에 한접시겠죠 ㅋㅋ 건강은 항상 적당한 유지가 최고인거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채소·과일 하루에 ‘이만큼’ 먹어야 건강… 생각보다 양 많다

8월 10일 토.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 월 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오늘 일어나서 공복시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 식사는 된장찌개 두부조림 멸치볶음 고구마순 김치에 밥 한 공기를 맛있게 먹었다 나름 건강한 식당이라고 생각된다 운동 후 저녁 야식으로는 방울토마토를 먹었다

shin3357님의 프로필 이미지

shin3357

8월 10일 토. 혈당일기 8기 5일차

8월10일(토)/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날짜: 8월10일(토) 측정시간: 저녁식사후 3시간이상 경과 섭취식단:  샐러드(계란,양상추,단호박샐러드,견과류,양배추,파프리카,브로콜리,당근,케찹) 내용: 샐러드를 먹었더니 혈당이 많이 올라가지는 않았다. 내일 아침 혈당이 기대된다

핑코스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코스모스

8월10일(토)/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9기6일차

오후. 4시30분 저녁식사 측정  오후9시 저녁으로 새우볶음밥에ㅈ사발면을 먹었다 요즘 계속 도서관에 다니느라 도시락을 싸가서 먹고 있다 오늘은 아침에 새우볶음밥을 해서 싸갔다  내일도 도시락을. 싸가야 하는데 탄수화물을 조금 줄여야겠다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9기6일차

8월10일(토)혈당9기-4일차

1. 2.저녁식사2시간후 3.고등어자반,콩나물무침,김치볶음,마늘쫑장아찌,밥한공기 식후  벤티 요거트딸기스무디  라벤티사이즈 업 간식을 과하게  먹어서  힘든저녁,산책  1시간

나이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이거

8월10일(토)혈당9기-4일차

8/10 토 혈당일기 9기 3일차

8/10 토 혈당일기 9기 3일차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식단 쭈꾸미볶음 계란후라이 잡곡밥 콩나물무침 콩나물국 오늘 식사는 쭈꾸미볶음 오랜만에 저녁을 맛있게 먹었다 식사 2시간 후가 140이 정상인데 126이면 정상 낼부터는 여행시작이라 당분간 혈당체크를 못할듯 여행가서도 식단관리 열심히 해보자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8/10 토 혈당일기 9기 3일차

혈당일기 9기 5일차인증

2024.8.10.열대야 13일째 하루일과 마치고 저녁식사후 체크 아침;귀리밥,훈제오리볶음,브르콜리 점심;풋고추,김치찌개,귀리밥 저녁;묵사발 간식;바나나,탄산수

신나게살자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살자고

혈당일기 9기 5일차인증

혈당일기 9기 1일차 인증

날짜:8월 10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 45분후  내용:오늘 출근하여 아침식단은 흰밥,미역오이냉국,감자채볶음,꽈리고추메추리알조림,청경채겉절이,김치약간 이었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9기 1일차 인증

8월 10일 혈당일기 9기-3일차

8월 10일 아침 공복혈당 7:20측정 93 어제 아침이랑 똑같은 수치가 나왔다. 지난밤에는 야식도 안먹었는데 새벽에 계속 저혈당이었는데 수치가 90을 넘으니 많이 높게 나온 것 같은데 컨디션은 훨씬 나은 것 같디. 아침-전복죽 점심-비빔밥 저넉-김치볶음밥 야식-요아정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야식은 안먹었어야 하는데 조카가 아이스크림을 사 와 먹어버렸다. 내일 새벽운동 열심히 하자.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월 10일 혈당일기 9기-3일차

멸치 꽈리고추

큰멸치 볶음  꽈리고추 반 멸치 반 정말 고추 많이 넣었어요 꽈리고추도 매운데 청양고추 6개 송송 썰어서 더 매콤해요 멸치는 매콤해야지 더 감칠맛이 좋아요 (고추에 비타민이 가득이래요) 호박잎쌈+강된장 비듬나물 좋아하시나요 초장만들어서 새콤 달콤하게 무쳤어요 김치 4종  부추김치. 고구마 줄기 김치, 김장 배추, 김장알타리 풋고추가 빨간고추로 익어갈때  더 달고 맛난거 아시나요?  농사 짓는 곳에서만 맛볼수 있는  검은색의 고추까지 ㅋㅋ 아하 빼어 놓을수 없는 계란후라이  토요일 맛난 밥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멸치 꽈리고추

혈당일기 9기6일차

날짜:2024,08,10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후 내용:전날 저녁식사는잡곡밥,열무김치,파래무침,양배추피클,콩나물국을 먹었네요

기쁨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쁨이님

혈당일기 9기6일차

저녁식사- 홍합탕 + 낙지볶음!

먹었습니다  열기가 있는거라, 에어컨 시원하게 틀어놓고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홍합탕 + 낙지볶음!

매콤 낙지볶음 만들어보기~

해봤습니다!  더워서 에어컨 쿨파워로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매콤 낙지볶음 만들어보기~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 8.10 측정시간 : 저녁식후 오늘은 해리포터 마법사의돌 다시돌려보는중인데 진짜 재미나네요ㅎㅋㅋ 해리 어렸네요잉 저녁은 간단하게 스파게티 + 불닭볶음면 조합으로 먹고 소화산책다녀왔어요 즐거운밤되세요

지니업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업트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당일기9기 5일차

날짜 - 2024.8.10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후 1시간뒤 오후8시10분 혈당 수치 - 131 내용 -저녁 식사로 돼지고기 볶음을 먹었습니다.  혈당기록부터 당뇨 혈당 관리까지 지니어트 앱으로 관리하니 너무 편리합니다

귀부인45님의 프로필 이미지

귀부인45

혈당일기9기 5일차

혈당일기9기 3일

8월10일 점심식후 1시간30분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바나나 병아리콩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단호박 우유 간식-바나나 콤부차 점심-밥 카레 깻잎장아찌 메추리알곤약조림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9기 3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 - 2024.8.10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1시간 후 저녁 8시 혈당 수치 - 131 내용 - 저녁 식사로 돼지고기볶음 먹었습니다.  혈당기록부터 당뇨 혈당 관리까지 지니어트 앱으로 관리하니 너무 편리합니다

아름다운세상11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세상11

혈당일기 9기 4일차

혈당일기 9기 3일차

2024년 8월 10일 (토) 저녁 8시 17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파김치 점심식단: 복숭아, 두유 저녁식단: 비빔면, 제육볶음  저녁식사후 2시간 경과후 혈당 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9기 3일차

저녁먹어요

저녁은 무생채 동치미 메생이국에 오징어볶음으로만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저녁먹어요

8월10일(토)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8.10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에어프라이로 구운 삼겹살 양파 마늘 가지 두부와 오이김치 마늘쫑장아찌 볶음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다 먹고 tv를 보다가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8월10일(토)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가지구이와 샤브샤브

야채 듬뿍 소고기 샤브샤브 만들고 사이드로 가지구이 야채볶음에 막걸리 한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가지구이와 샤브샤브

오늘 점심은 마라탕

불금이라고 어제 너무 달렸나 봅니다 속이 별로 안좋은데 좀 느글거려서 점심은 마라탕 입니다. 고기를 넣으몀 진한 맛은 있지만 국물이 탁해지는 느낌이라 고기는 뺏어요 숙주 배추 버섯 푸주 버섯 등등 넣어서 신라면 단계로 먹었습니다 곁들임 음식으로 꿔바로우랑 계란 볶음밥까지 신나게 한끼 먹고 왔네요 주말 토요일은 잘 보내고 계신지요 날씨가 좀 풀려도 덥네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오늘 점심은 마라탕

야고님 생각나는 계란말이 ㅋㅋ

계란말이 요즘 안드시는 야고님! 이건 어때요? 편의점 가니 이렇게도 나오네요 ㅋㅋㅋ 안에 참치가 있나봐요 세상 참 편해지네요 ㅎㅎ 편의점 쇼핑이 참말로 재미있어요  이러다 요리도 아예 안하게 되는 세상이 곧 올려나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야고님 생각나는 계란말이 ㅋㅋ

콤부차 마셔요

식구들은 제육볶음으로 저녁 차려주고 저는 콤부차 마셔요 점심에 오랫만에 햄버거 먹었더니 속이 안좋아요 담터에서 나온 자몽맛 콤부차에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콤부차 마셔요

저녁

제육볶음과 미니돈까스 에프에 돌렸어요 맵찔이 중딩이랑 같이 먹는거라 좀 덜매우니 아들놈이 자극적인 맛이 없다며 투덜투덜.. ㅎㅎ 예전같음 두가지 버전으로 했을텐데..  나이드니 귀찮네요 ㅎㅎ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혈당일기 9기 2일차

날짜 :  2024년 8월 10일 혈당 측정시간 :  오후 3시 58분 내용 :  오늘 점심을 12시 15분에 흰밥에 고추 장아찌, 김찌, 멸치볶음 반찬으로 식사를 했다. 이렇게 날이 더운 날 짭조름한 고추 장아찌 먹으니까 즐거운 식사가 되었다. 이후 혈당 측정해보니까 128mg/dl  나와 만족한다

여자윤정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자윤정수

혈당일기 9기 2일차

혈당일기9기 3일차인증

2024년8월10일 아침7시에 잡곡밥과 김치 양배추찜 고등어구이를 먹었다 티비좀 보고 아파트주변으로 산책을 좀 하고 들어왔다 8시50분에 혈당을 재보니 155가 나왔다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혈당일기9기 3일차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