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 흑임자맛 추천해요~
가성비좋은 프로티원쉐이브 추천합니다~ 다른 쉐이크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있어요 단백질도18g이나 들어있고맛도 여러맛이라 선택가능해요~ 저는 그중 흑임자맛이고소하고 제일맛있더라구요~ 볶음통찰현미와 크런치그래놀라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씹는맛이있어서 포만감이있어요 대신 단점이라고하면 잘안섞인다는 것뺴고는 너무 추천합니다~
성아진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미역국 잡곡밥 차전자피 토마토 천두복숭아 오뎅볶음 과자 먹고 싶은데 콜레스테롤이 높아서 먹을 수가 없다 빵도 먹고 싶고 라면도 먹고 싶고 다음 검사때까지만 참자 안 먹기로 결심하니까 더 먹고 싶네 무슨 청개구리도 아니고 참아야한다 참을인을 새기자
뭔소리야
점심 먹어요
월급날 아니 이젠 퇴직했으니 퇴직연금을 매달 월급식으로 받아서 생활비로 쓰고있지만 오늘을 월급날로 정하고 기념으로 신랑이랑 외식을 한식뷔페로 먹구 왔어요 메뉴는 해물짬뽕 순두부 고구마 샐러드 순대볶음 햄부침 콩나물무침 든든하게 맛있게 먹구왔답니다 맛점하세요
산곡동미녀삼총사
8월 20일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인증
날짜 8월 20일 시간 점심식사 내용 오늘 점심으로는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떡볶이가 워낙에 혈당을 많이 올리는 음식이다보니 떡은 6개만 먹고 삶은 달걀과 양배추, 닭가슴살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so2
상추안줘요 !!!! 제육볶음
ㅇ요즘 거의 화요일 조퇴나, 사촌언니가 와서 제육 못 먹었네요 ㅎㅎ 상추는 정말 금인가요? 고추만 나왔어요 국은 콩나물국하고 미역냉국중 선택 ㄴ 전 미역냉국이죠~~
뽀봉
아점
여름이라 크게 식욕이 없네요 간단히 미역줄기볶음이랑 콩나물무침하고 된찌랑 먹네요 밥상 먹으니 또 밥 남기네요
송쩡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2024.8월 20일 식후혈당 아침식사로 감자조림 멸치볶음 가지볶음 고등어구이 김치전 그링요거트샐러드 토마토주스 아침운동은 혼트 40분운동 후 식후혈당 잼 혈당수치가 108이네요~~
용용님
8월20(화) 인증하기 -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2024.08.20(화) -혈당 측정 시간:AM05:50 공복 -혈당 수치:94 -내용:아침 기상 후에 바로 측정한 수치이구요 어제 마지막 식사가 17시 정도였으니 공복상태 12시간 정도 유지한 상태에서 측정했네요 몇일만에 겨우 100이하로 내려왔어요 몇일간 저녁까지 삼시세끼 다 챙겨먹었는데 움직이는 양이 적어서 부담스럽더라구요 오늘까지만 약 먹으면 되니 내일부터는 식사를 가볍게 해야 할 것 같아요 어제 아침은 매쉬드포테이토랑 샤인머스캣, 점심은 닭갈비볶음밥, 저녁은 닭가슴살과 샤인머스캣 먹었네요 열대야가 계속되니 생각보다 입맛도 별로 없는것 같아요 빨리 좀 더 선선해졌으면 좋겠어요
켈리장
혈당일기10기 1일차
아침식사 : 잡곡.미역줄기.계란말이.쌈채소.버섯볶음 혈당체크 : 식후2시간
붕붕아아
8월 20일(화)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2024. 8. 20(화)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2시간 경과 내용: 아침식후 2시간 경과후 측정한 수치입니다. 아침으로 황태북어국, 쏘시지, 멸치볶음, 계란후라이 한개를 먹었습니다. 수치는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저녁으로 소고기와 쌈채소를 준비해서 단백질 섭취를 해야겠습니다.
뱀사골반달곰
아이식사 💪
아이식사 💪 닭가슴살 볶음밥에 계란후라이 그리고 닭가슴살 보기에도 이제 질리지요 ~^^ 메뉴얼 처럼 챙겨 줍니다 계란은 10개중 두개나 터졌어요 터진것 먼저 먹어서 수습했습니다.🥚
레몬그린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 20일 화요일 아침식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수치가 안정적입니다 새벽일찍 운동마치고 아침은 콩나물국 장조림. 멸치아몬드볶음.현미밥으로 먹었습니다 과식하지않고 음식은 심심하게 간을 해서 먹으려고 신경씁니다
지은할아버지
딸 아들 아침용 유부롤
아이들 아침 준비해 놓고 출근~~ 가볍게 유부롤 말아 놓으니 좋네요 먹기좋게 한입으로 반 썰어 놓았어요 뜨근한 갈비탕 한사발과 함께... 재료가 하나 남아 맨밥에 양배추양파라페 넣었는데 요것도 괜찮네요 요건 제가 먹어요 ㅎㅎ
목표사십구
혈기챌10기 1일차인증
날짜: '24.8.20 혈당측정시간::아침 식사잔 공복에 섭취식단: 아침식사는 잡곡밥, 진미채볶음, 장조림을 먹었다. 그래도 생각보다 정상수치로 나와서 다행이다. 운동을해서 수치를 더 낮추자
푸릉푸릉이
8월20일(화)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 2024.08.20 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돼지고기 김치찌게에 꽈리고추 멸치볶음에 식사른 하였고 혈당측정 기록은 약간 높은것 같습니다 점심식사 때에는 신경을 써야 되겠습니다
서해태백산3QUGB
8월 20일 (화) 혈당일기 10기 2일차 🌱
날짜 ㅡ 2024.08.20. 혈당측정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 저녁 6시쯤 피자 3조각과 콜라 두잔으로 식사 대체함 낮에 누룽지에 명이나물, 계란말이, 배추김치, 어묵볶음으로 식사 맛있게 했음. 달달하고 진한 커피도 한잔. 물도 많이 챙겨 마시고 저녁에 피곤하여 커피한잔 추가 ☕️ 일찍 일어났으니 일찍 자야하는데 안자고 버텼더니 피곤이 몰려온다. 어쨌든 오늘도 파이팅!
달달한일상
10기 2일차인증
아침공복혈당 아침식사는 양배추샐러드 에그토스트 우유. 덥기 전에 빨리 아침식사를 하고 운동을 해야지 요즘은 아침시간을 잘 활용해서 운동믈 해야지 더워서 힘들다.식단조절도 잘 안되고 대충 떼우고 있는실정이다
제비꽃잎
혈당일기10기 2일차인증
8월20일화요일 혈당체크시간 공복 내용: 어제저녁 양배추쌈 싸서먹고 라면 먹고싶은거 참고잤드만 아침 공복혈당이 정상이다 오늘도 화이팅하자
KKK용식이22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20일 화요일 날씨 : 비 혈당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어제저넥은 백미밥에 콩나물국,돼지볶음등의 반찬과함께 저녁을 먹고 곧 바로 빵 하나,구운계란,바나나 하나을 먹고 샤워후 비가와서 저녁운동도 하지않고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
혈기챌 9기 15일차
날짜 : 24년 8월 20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 공복에 내용 : 어제 점심에 추어탕,저녁에 밥 대신 시리얼먹고 양배추 샐러드 잔뜩 먹었고 파프리카 먹었는데도 배부르더라구요.야채를 먹어서인지 혈당 내려갔어요.
우화맘
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시간 : 8월 19일 식후 2시간 식사 : 잡곡밥 뼈해장국 감자볶음 식사 전에 삶은 달걀과 물을 마셨다. 고기랑 우거지를 많이 먹었다. 저녁을 조금 늦게 먹어서 그런지 아직 혈당이 높다.
구름속하늘
혈당기록10기1일차
날짜: 8월19일 시간 :점심식후 3시간후 내용: 점심을 볶음밥 반그릇과 구운 달걀 , 감자 한개를 먹었다. 믹스커피를 식후에 마셨더니 혈당 스파이크가 온걸까? 혈당이 많이 오른 모습이다. 만보 걷기를 실시하였다.
준이할미
반찬
또 소세기 야채볶음했어요 또 해달라고해서 😂 😆
한디할까
저당소스로 바꿨어요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알게된 비비드 저당소스 볶음밥엔 저당 굴소스 시중 굴소스랑 맛 차이 많이 나지 않아서 정착한 굴소스에요^^ 볶음밥 간은 무조건 저당굴소스~~ 저칼로리 비빔장 달콤하고 약간 매콤해요 시중 비빔장보다는 색이 연해요 그래도 충분히 맛있어요 자주 해먹는 비빔만두에요^^ 저당 비빔장에 참기름 조금 깨소금 뿌려 버무리면~~ 캬~~ 넘나 맛나죠 ㅎㅎ 비비드 저당양념치킨소스도 먹을 만 하지만 시중 양념치킨이랑은 조금 차이가 많이 나서 이건 한번 먹고 재구매는 안하는중 ㅎㅎ 설탕이 들어가는 음식은 무조건 알룰로스 이용해요 가격은 비싸지만 저당제품이라 맘 편히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당 소스도 저당 샐러드드레싱도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 너무 좋더라고요^^ ❤️
당근쥬스쪼아
혈당일기10기1일차
날짜:2024,08,19 혈당측정시간:저녁식사3시간후 내용:저녁식사는 잡곡밥,소고기미역국,열무김치,멸치볶음 을먹은후 한시간 운동을 하였으며 과식은 하지않음 세자리수입니다
재식님
10기 1일차
8월19일 월요일 흐림 잠자기전 측정 김치찌개 백미밥 두부조림 오뎅카레볶음 숙주나물 먹었습니다 운동으로 걷기 3천보하고 취침 준비요
가인월령
혈당일기 10기 1일차인증
2024.08.19. 저녁식사후 채혈 아침:빵, 아메리카노,찐감자1알 당뇨약복용 점심:귀리밥,호박 꽈리고추볶음 저녁:돼지고기고추장볶음(양념된거 샀더니 너무달다) 채혈 :역시 높다
신나게살자고
8월19일 혈당일기10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8월19일 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한시간 내용 : 하얀 살밥에 계란말이 물김치 깻잎장아치 멸치볶음으로 저녁을 먹고 30분 후 샤인머스켓을 20알정도 먹고 바람 좀 쐬고 와서 측정한 결과인데 생각보다는 잘 나온것 같다. 하지만 더워서 운동을 게을리 했더니 치수가 점점 높아지는것 같다.
죽비
8월19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 8월 19일 체크시간 : 아침 먹고 30분 후 내용 : 아침에 전복과 홍합, 계란, 어묵볶음을 넣고 볶아 먹고 30분 후 체크했다. 높기는 하지만 식후혈당은 대부분 정상으로 나와 안심되기는 하다. 요즘엔 아침 기상하고 홈트하면서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도 같이 한다. 그래도 공복혈당은 높다.
sara1298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 19일 월요일 날씨 : 맑음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1시간 저녁식사로 백미밥에 김치,콩나물냉국,돼지고기 볶음,호박볶음으로 저녁식사하고 바로 빵,구운계란,바나나을 먹고 샤워후 쉬었다가 측정한 것입니다
kbstar9670
혈당일기 10기 1일차
8/19 월 아침/시리얼 점심/토스트 저녁/현미밥.된장찌개.호박볶음.멸치 저녁식후 측정기록 양호함 매일 무리하지않게 운동하면서 관리합니다
삼성맨
혈당일기 1일차
날짜:8월 19일 시간점심:식후 2시간후 혈당 :100 정상으로 유지되는거 같아 다행이다 물을 많이 마시는것은 기본이고 식사량도 많이 줄였다 식사는 고구마순 볶음 계란후라이 호박볶음을 먹엇다
걷기가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