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은 가게에서 샐러드 과일오나오

점심은 집에서 샐러드와 오나오, 과일 챙겨와서 차려먹었답니다. 아침을 너무 잘 먹어서 안 먹었으면 좋겠다 생각했지만 그러면 배가 고플 것 같더라고요.  집에 가자마자 오나오도 준비했네요. 오트밀 30g에 아몬드브리즈 80g 알룰로스 1t 섞어서 그릭요거트 한스쿱 넣서 냉장고에 넣어 놓고 가게 가서 먹을 샐러드랑 오나오에 들어갈 야채,과일, 시리얼, 찰옥수수 챙겨 놓고 출근 할 때 가져와서 출근하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놨답니다. 4시간까진 안 됐지만  충분히 부드러워서 먹을 만 했어요. 샐러드는 다 가져온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수박에 견과류 조금만 뿌리고 가게에 있는 치즈 조금 더했어요. 오나오는 가져온 오나오 유리그릇에 담고 가게 있는 수제요거트 조금만 더 하고 자두랑 사과 수박을 안에다 쏙쏙 박은 다음에 가게에 있는 냉동블루베리 넣고 시리얼과 견과류 뿌렸네요.  만든 다음 샐러드부터 식단 일기 쓴다고 늦어져서 3시 50분 부터 천천히 먹는데 오나오 다 먹을 때쯤에 제가 찰옥수수 갖고 왔는데 안 뿌린 게 생각나더라고요😅 거의 요거트만  조금 남아서 그 요거트에 비벼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가게에서 샐러드 과일오나오

8월 10일 혈기챌 9기6일차인증

날짜;; 8월 10일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후 2시간 내용:: 아침 혈당은 측정하지 못했다. 점심 2시간 후 혈당 조금 높다. 양배추 샐러드 된장찌개를 먹었다 저녁 운동을 갈 계획이다 화이팅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8월 10일 혈기챌 9기6일차인증

애사비 어느 브랜드가 좋나요?

라떼님 글에 양배추라페 만들 때 필요한 애플사이다비네거 (줄여서 애사비라 부르대요) 하나 주문하려고 하는데 쿠팡에 보니 두 개 브랜드가 많이 팔리고 있네요. 브래그와 데니그리스 어느 게 더 좋은 지 드셔보신 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애사비 어느 브랜드가 좋나요?

혈당일기 9기 6일차

일 자      2024년 8월 10일 (토)                점심식사후 2시간 뒤 식. 단.   떡갈비,김치볶음,미역국 어제보다는 덜 더운 것 같다.  점심 식사후 1시간 가량 주변 공원을 산책하고  물을 500ml 패트병 2개를 마셨다. 저녁에 추가로 1병 마시면 오늘 목표는 달성한다 혈당수치가 안정적이라 다행이다.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혈당일기 9기 6일차

(9회차)윌 당밸런스 "저당"이라 안심이 되어요

저는 기존 헬리콥터 프로젝트 일을 즐겨마셨어요 그러나 마실 때는 좋은데 마시고 난 후에는 약간  느끼하면서 달다는 생각을 늘 해왔어요.  그런데 얼마 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 밸런스 "저당" 제품이  출시되어 마셔봤는데 "당류 함량이 70%이상" 줄여서인지 맛이 개운하고 깔끔하면서도  맛있어서 지속적으로 먹고 있습니다  ■ 기존 13g 에서 당밸러스는 3.7g으로 당류 줄임 ■ 주원료인 특허 유산균 HP7, HY7013은 그대로 ■ 위와 장 건강 모두에 도움이 됨 ■ (윌 당밸런스)는     *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주는 꾸지뽕잎         추출물이 56.3mg 이 함유   * 부원료는 여주, 백년초, 양배추, 차조기등 함유 ■ (효과)   * 요즘 혈당 관리에 관심이 많아서 "저당"이라서      지속적으로 즐겨 마시고 있으며, 당 으로부터       공포심도 줄어져서 마음이 편해지고 걱정도       줄어 들었음(건강에 대한 자신감이 생김)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9회차)윌 당밸런스 "저당"이라 안심이 되어요

“오이 잘 씻어도 농약 남는다고?”…껍질 꼭 벗기고 먹으라는데, 진짜?

식초물에 담그면 더 세척 잘될줄 알았는데 별 차이가 없다네요 ㅠㅠ  껍칠채 먹어야 맛있는 과일과 야채인데 조심해야겠어요~ 과일, 채소별로 세척법이 다 틀리니 한번 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과일과 채소를 먹기 전에 씻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세척만으로는 농약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중국 안후이 농업대학교 연구진은 기존의 검사로는 발견되지 않는 미량의 화학물질을 감지할 수 있는 고감도 필름을 사용해 이 사실을 밝혀내고 학술지 나노레터스(Nano Letters)에 최근 발표했다. 이번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사과와 오이에 티람(thiram)과 카벤다짐(carbendazim)이라는 농약을 뿌린 뒤, 일반 가정에서 과일을 씻듯 세척 했다. 그 결과, 특수 필름을 통해 들여다본 오이와 사과 표면에 여전히 미량의 농약이 남아 있었다. 같은 방식으로 새우, 고춧가루, 쌀 등 다른 식품에도 적용했으며 이들 식품에서도 농약 오염이 확인됐다. 미국 환경보호국(EPA)에 따르면 카벤다짐은 일부 동물 연구에서 간암 발생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농약이며, 티람은 태아의 발달 문제와 관련 있고 일반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카벤다짐에 고농도로 노출될 경우 두통, 어지러움, 메스꺼움, 구토, 운동 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연구진은 이번 연구 결과가 과일과 채소를 세척하는 것만으로는 불충분하다는 증거를 제공하며, 사과나 오이 같은 식품의 껍질을 벗기고 먹을 것을 권장했다. 연구진은 “단순한 세척만으로는 과일의 농약 섭취 위험을 피할 수 없으며, 껍질을 벗기는 것이 과일의 표면과 과육에 있는 농약의 위험을 피하고 농약을 섭취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중국에서 연구에 이용한 농약 티람과 카벤다짐은 영국과 우리나라에서는 사용이 허가되지 않았다. 영국으로 수입된 식품은 이러한 농약을 사용해 재배될 수 있고 슈퍼마켓에서 판매될 수 있지만, 그 화학물질의 흔적이 너무 적어 연구에서 나타난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카벤다짐은 다양한 작물에서 곰팡이병을 방제하기 위해 사용됐었다.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환경적 문제로 인해 일반적으로 사용이 금지됐다. 티람은 주로 종자 처리용 살균제로 사용된 농약으로, 이 역시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때문에 사용이 줄어들었고, 국내에서도 잘 사용하지 않는다. 카베다짐과 티람은 안전성 문제로 인해 지속적으로 관리 및 규제를 강화하고 있으며, 대체 농약 또는 비화학적 방제법이 권장되고 있다. 꼭 위 농약 성분이 아니더라도 많은 연구를 통해 농약에 노출되면 암 등 질병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최근 한 연구에서는 농약이 호지킨 림프종, 백혈병, 방광암과 같은 암에 미치는 영향이 흡연보다 크다고 발표되기도 했다. 다만 전문가들은 과일과 채소를 섭취함으로써 얻는 건강상의 이점이 미미한 농약 섭취로 인한 위험보다 훨씬 크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지적한다. 과일과 채소를 씻을 때 잔류 농약이 염려된다면  식약처에서 소개한 과일 채소별 똑똑한 세척법을 따라해보자. 껍질째 좋은 사과 = 사실상 흐르는 물에 잘만 씻으면 껍질째 먹어도 된다. 다만 꼭지 근처 움푹 들어간 부분에 상대적으로 많은 농약이 잔류하므로, 껍질째 먹을 땐 이 부분을 먹지 않는 게 좋다. 오돌토돌 돌기 나온 오이=는 흐르는 물에서 표면을 스펀지 등으로 문질러 씻는 것이 좋다. 그다음 굵은 소금을 뿌려서 문지르고 다시 흐르는 물에 씻으면 된다. 겉껍질이 있는 바나나 =수확을 전후해 대부분 보존제나 살균제 등을 뿌린다. 수확 후 보존제를 탄 연기를 쐬게 하는 훈증법도 사용한다. 하지만 어느 경우에도 껍질을 뚫고 속살까지 농약이나 보존제가 침투하지는 않기 때문에 별도 세척할 필요는 없다. 알알이 세척이 필요한 포도 = 포도알 사이까지 깨끗이 씻기 어렵기 때문에 알알이 떼어내서 씻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송이채 물에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잘 헹궈서 먹으면 큰 문제가 없다. 밀가루나 베이킹 소다를 포도에 뿌려 씻으면 농약을 흡착해 더 깨끗해진다는 주장도 있다. 잘 무르기 쉬운 딸기 = 표면적이 넓어 농약 흡수량이 많은 데다, 잘 무르기 때문에 손으로 비벼 씻기가 곤란하다. 다른 야채보다 더 많이 흐르는 물에 씻어야 하며, 특히 꼭지 부분은 농약이 상대적으로 많이 잔류하므로 먹지 않고 남기는 게 좋다. 세심하게 씻어야 하는 깻잎 = 잔털 사이에 농약이 묻어 있을 가능성이 많으므로, 흐르는 물로만 씻어선 곤란하다. 다른 야채보다 더 많이 비벼서 씻는 게 좋다. 물에 5분 정도 담갔다가 30초 정도 흐르는 물에 다시 문질러 씻으면 70% 정도의 잔류 농약이 제거된다. 겉잎은 없애야 하는 양배추 =양배추는 겉잎에 아무래도 농약이 많이 묻어 있다. 흐르는 물에 잘 씻고 먹을 때 겉잎을 2~3장 떼어내면 안심할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1분 동안 물에 담가 두었다가 손으로 저으며 씻은 후, 다시 흐르는 물에 30초 정도 헹구는  ‘담금물 세척법’도 유용하다. 이렇게 하면 물과 접촉하는 시간이 길어져 대부분의 잔류 농약을 제거할 수 있다. 과일이나 채소를 식초나 소금, 숯을 담근 물 등으로 씻는 경우도 많지만 그냥 물로 씻었을 때와 비교했을 때 농약 제거 효과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이 잘 씻어도 농약 남는다고?”…껍질 꼭 벗기고 먹으라는데, 진짜?

[리얼푸드] 고추씨, 버리지 말아야 하는 이유

[리얼푸드] 고추씨, 버리지 말아야 하는 이유 REAL FOODS 님의 스토리 [리얼푸드] 고추씨, 버리지 말아야 하는 이유 [리얼푸드] 최근 햄버거 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서 진주 고추를 활용한 버거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유난히 고추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성향 덕분이다. 한국인의 고추 소비량은 세계에서 손꼽힐 정도로 한식에서는 거의 빠지지 않는 식재료다. 일년 중 6월에서 11월까지가 제철이다. 주로 음식의 매운맛을 내기 위해 사용되지만 비타민도 풍부하다. 그중에서도 비타민C는 웬만한 과일보다 많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영양성분자료에 따르면 풋고추(생것) 100g의 비타민C 함량은 43.9㎎다. 귤의 약 2배, 토마토의 8배 정도다. 하루 섭취 권장량(100㎎)의 43.5%에 달하는 함량이다.  풋고추 2~3개면 하루 권장량을 모두 채운다. 특히 고추의 매운맛을 내는 캡사이신 때문에 비타민C가 쉽게 산화되지 않아 조리 중 손실량이 다른 채소류보다 적다. 항산화물질도 풍부하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고추의 카로티노이드,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물질은 뇌세포 기능에 긍정적 역할을 한다. 이러한 성분들은 고추씨에 풍부하다. 고추씨에는 23~29%의 불포화지방산도 들어있다. 고추를 먹을 때 씨를 털어버리거나 아예 씨를 제거한 후 요리하면 영양소가 크게 줄어든다. 전라북도농업기술원 연구진은 지난 2013년 고추 씨의 항암작용을 밝힌 바 있다. 연구 결과 고추씨에서 위암과 대장암 세포를 60% 이상 죽이는 항암효과가 있었다. 최근엔 고추 씨가 뇌의 기억세포를 활성화하고 손상을 억제한다는 연구도 나왔다. 대전대학교 연구진은 고추씨의 ‘루테올린’ 성분이 뇌의 해마세포를 활성화하고 신경독성을 억제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효과는 고추보다 고추씨 추출물에서 월등했다. 고추는 가능한 통째로, 그리고 생것으로 먹는 것이 가장 건강하다.  고추를 요리에 사용한다면 불 끄기 직전에 넣는 게 좋다. 비타민C가 덜 파괴된다. 고추와 잘 어울리는 식재료는 멸치다.  멸치와 함께 요리하면 고추에 든 철분이 멸치의 칼슘 흡수를 돕는다.  멸치볶음 요리에 고추가 들어가는 이유다. 구입 시에는 꼭지 부분을 잘 살핀다. 꼭지가 말랐거나 검게 보인다면 출하 후 오래된 것일 수 있다.  풋고추는 표면이 매끈하고 짙은 녹색을 고른다. 청양고추는 표피가 약간 말랑한 것이 매운맛을 덜 낸다. 고추를 손질할 때는 먼저 꼭지를 제거한 후 흐르는 물에 씻는다. ================ 전 청양고추고 오이고추 , 아삭이고추 고추향이 좋아서 고추를 좋아하는데 씨 같이 먹고 있어요 좋은거 가득이군요 고추가루 빨때 고추씨를 따로 달라고 해서 보관하거든요 김치담글때 고추씨를 넣어주면 감칠맛도 나고 , 김치가 시원해 지는 맛도 있어요 고추씨 생으로든, 김치담들때든  자주 먹고 있는데 아주 잘하고 있는거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리얼푸드] 고추씨, 버리지 말아야 하는 이유

8월10일 토요일 혈기챌 9기 2일차

공복혈당: 108 오늘 아침은 늦잠 푹자고 식사는 샐러드와 김치찌게 조금 오징어볶음과 콩나물 무침 등으로 한후 커뮤니티 센터에서 40분간  빨리걸었다. 점심은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아메리가노로 식사한후 쇼핑하러 돌아다녔음. 너무 덥지만  오늘도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8월10일 토요일 혈기챌 9기 2일차

건대기사식당골목 송림식당

돼지불백맛집으로 오래된곳~~ 서비스로 나오는 선지국이 더맛나는곳 그냥먹는거보다 이렇게 볶음밥 으로 먹음 최고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건대기사식당골목 송림식당

노각무침

노각무침과 들깨고구마순볶음

건행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행하기

노각무침

8월10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 8월 10일 체크시간 : 점심먹고 30분후 내용 : 아침에 김밥에 컵라면 먹고 간식으로 바닐라라떼 한잔 아이스크림 자색고구마찹쌀떡 먹고 점심에 삼선볶음밥 반공기 콩물국수 1/4먹고 30분후에 체크해서 혈당이 높게 나올것 같았는데 너무 낮게나와 기쁘면서도 당황스러웠다. 계속 이렇게 낮게 나오면 좋겠는데.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10일 혈당일기 9기 6일차

오늘 점심은 찌개🩷

오늘 점심은 찌개를 먹어보아요 ㅎㅎ 참치대신에 오늘은 돼지를 넣었답니다 늦었지만 다들 맛점하셨지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점심은 찌개🩷

혈기챌 9기 6일차

8월 10일 토 점심식사 2시간뒤 측정 기록 양호합니다 점심으로 참치김밥1줄.매실쥬스 실내자전거 타면서 운동좀 하려고 합니다

삼성맨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성맨

혈기챌 9기 6일차

토요일 아침식사 1차 샐러드(원서공원)

300g이 줄었어요. 다행이죠? 오늘 도토리 가든 갈 수 있을 거 같애요😅 기분 좋게 아침시작합니다. 엄마랑 나랑 샐러드 도시락 싸서 원서공원에서 먹었네요. 빵을 먹을 거지만  탄수화물만 많이 먹을 순 없고 샐러드 먹고 먹으려고 집에서 준비해 왔답니다. 빵집이나 커피집에서 자기 음식 아닌 걸 먹을 순 없으니 공원에서 먹고 가야 해요.  내 샐러드 도시락은 야채믹스가 부피를 차지하니까 빼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수박 자두 양배추라페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와 시리얼 뿌리고 베이비벨 치즈도 반 넣었는데 치즈는 대부분은 라떼 줬답니다. 다른 건 라떼가 좋아할 만한 게 없거든요. 그리고 딱복을 엄마 드시라고 샀는데 엄마가 저녁마다 반개씩 드시는데 제가 한쪽만 달라고 그래서 복숭아 8분의 1을 그릭요거트 복숭아 만들어봤어요. 원래 물렁한 통복숭아의 씨를 빼서 접시에 씨리얼 깔고 안에다 그릭 요거트를 넣고 꿀을 뿌리잖아요.  그런데 물렁한 복숭아보다 딱딱한 복숭아가 그나마 칼로머리가 낮아서 만들었다고 올린것 보니까 저도 통으로 말고 8분의 1로 만들 수 있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중간 부분을 조금 파내고 거기다 그릭요거트 담고 밑에는 시리얼 깔리고 위에는 알룰로스 조금 뿌렸습니다. 뭐😅 좀 작아진 그릭 요거트 복숭아가 됐죠.😁 맛은 물렁한 복숭아가 더 좋았겠지만 이것도 맛있었답니다. 복숭아 좋아하는 엄마한테도 굳이 반개 드렸네요. 엄마는 그릭요거트 신맛이 좀 별로래요. 내가 알룰로스 뿌렸는데 말이죠. 얼마나 건강한 맛인데 꾸덕꾸덕하니 크림 같고😅 엄마가 집에서 만든 그릭요거트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어쩔 땐 정말 싫어하시기까지 한답니다. 괜찮을 땐 그냥 드시는 수준이고요. 그래도 엄마 나이에 좋다고 제가 일부로 상황 봐서 먹이는 편이고요. 제가 매번 엄마랑 같이 먹을 샐러드 준비했는데 오늘은 본인 샐러드를 본인이 준비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내가 자잘한 토핑을 많이 뿌려 먹잖아요. 막상 밖에서 먹을라면 이게 불편하시대요. 그래서 저렇게 깨끗한 샐러드로 준비하셨답니다. 저것도 엄마의 취향이니 존중해야죠. 아마 다른 분 샐러드 보니까 이렇게 챙기시는 분도 많더라고요. 그런데 엄마가 생각만큼 많이 드시질 않아서 수박 3개를 남겼답니다. 그 수박은 제가 먹었어요.😁 오늘은 일찍 나가야 돼서 마음 챙김하며 라떼 일찍 깨웠네요. 라떼는 일어나기 싫은가봐요~ 집에서 샐러드 준비하는 거랍니다. 이거 준비도 시간이 걸리거든요. 엄마 일어나기 전에 옷입고 화장을 다 해놨답니다. 제가 이것저것 할 게 많아서 이렇게 빨리 서둘러야지 6시 후반때 그나마 나오거든요. 어머닌 저보다 준비 시간이 엄청 짧아서 항상 내가 부산하게 준비해도 엄마는 다 끝내고 기다린답니다. 막 나왔는데 하늘의 구름이 양털 구름인거예요. 구름이 많아서 햇빛도 좀 가려주고 모자도 나중에 썼거든요. 이때가 실은 6시 50분쯤 됐는데 사진을 아까 안 꺼놨나 봐요. 시간이 잘못 찍혔네요😅 아파트를 막 나서 창경궁쪽으로 어느 정도 가고 있는데 어머니가 핸드폰을 안 갖고 왔다는 거예요. 잠깐 떨어져 있을 때도 있는데 핸드폰 없으면 좀 불편하거든요. 핸드폰이 없으니 비상금도 없구요.😄 결국 엄마랑 라떼 잠깐 앉아서 쉬라고 하고 저 혼자 얼른 집에 가서 엄마 핸드폰이랑 이것저것 필요한 거 더 챙기고 화장실 한번 더 가고 다시 합류했답니다. 예전에는 짜증낼 일이었지만 지금은 만복 걷기에 도움이 될 테니 좋죠. 제가 만보 걷는다고 엄마까지 그렇게 걷게 하면 엄마가 힘들어 하시거든요. 다시 합류해서 창덕궁 지나갈 때쯤 한 장 찍어줬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식사 1차 샐러드(원서공원)

홈플 만능 대패 삼겹살로 점심

한번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사왔어요 쭈꾸미볶음 할때 넣어도 맛있고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어용 점심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홈플 만능 대패 삼겹살로 점심

8월10일(토)|혈당일기9기 6일차

날쩌:2024년8월10일 혈당측정시간:am7시37분 내용:어제저녁 볶음밥과 닭강정을 먹고 걷기30분 자전거타기20분을 하고 아침 공복 물한잔후 한시간 걷기후 측정결과103mg 나왔다 

미지동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지동현맘

8월10일(토)|혈당일기9기 6일차

⭕️ 8월10일 혈당일기 ⭕️ 혈기챌 9기 6일차

🍇 8월10일 토요일 맑음 🍇 오늘 아침 식사 후 1시간 지난 시간에 측정한 혈당 수치입니다. 147입니다. 정상인보다는 높죠? 아무래도 당뇨인이다 보니까 식후 혈당은 135. 이상 나오더라구요. 🍇 식단은, 밥과 꽈리고추 무침. 가지 무침. 호박 볶음. 오이. 쥐포 볶음이네요. 고추와 가지와 오이는 텃밭에서 막 따온 것입니다. 직접 재배해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지요. 후식으로는 역시 텃밭표 방울토마토를 몇 알 먹었구요. 참외 작은 것으로 1개 먹었어요. 많이도 먹었네요. 아침엔 제일 거하게 먹는 습관이 생겼어요. 점심과 저녁은 간소하게...

빌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빌빌이

⭕️ 8월10일 혈당일기 ⭕️ 혈기챌 9기 6일차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스팸볶음밥.카카오그래놀라 .미니약과 2개 스위트이메리카노 어제 짜게 먹었는지 달달한거    엄청 먹음 싸이클 엄청 돌리고 잠 아침 기상 혈당 정상 오늘도 힘내기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혈기챌 9기 5일차

측정시간~ 아침공복 7시경 주말 아침이라 시작이 다른 날보다 늦어져인지 날도 덥고 습하다 어제는 야근으로 푸짐한 식사와 제육볶음, 김치찌개, 미역냉국등등을 먹고 더워서 계속 물과 음료를 반복적으로  섭취하고 귀가하니 치킨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ㅎㅎ 그래도 열심히 몸을 사용해서 인지 혈당수치가 100을 조금 넘긴했지만... ㅠ 기분은 좋음

써니ㅋ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써니ㅋㅋ

혈기챌 9기 5일차

혈기챌 9기 5일차

8월10일 공복혈당 139 로 다시 높게 나왔네요  양배추샐러드  모닝빵 두개 먹었는데 더 높게 나왔네요  운동을 안해서인가...

미수기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수기왕짱

혈기챌 9기 5일차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8월10일 측정-새벽 내용-요즘 밤낮이 바뀌여서 낮에 자고  이제서야 백숙에 김치, 비엔나볶음으로  식사후 측정~~ 든든히 식사하니 좋은데 다시 정상적인 생활로 다시 노력해야겠다.

지니천사03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천사0307

혈당일기 9기 6일차

혈당일기9기 5일차

혈당일기9기 5일차 측정시간: 밤11시 넘은 시간 측정함. 측정내용 : 저녁을 7시쯤 먹었습니다. 저녁을 밖에서 먹어서 평소보다 과식을 했고 볶음밥을 먹고 커피한잔 했습니다 그리고 런닝11km 한시간 넘게 런닝하고 와서 측정했습니다. 평소보다 과식하고 탄수화물 많이 섭취해서 평소보다 올라온것 같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9기 5일차

8월9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6시 50분 공복혈당 145 저녁 베트남 볶음밥.  건식. 사이다 앙버터 역시 늦은시간 간식이라 혈당이 높다 ㅜ

삼손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손

8월9일 혈당일기 9기 4일차

혈당측정일기9기 5일차

혈당측정일기9기 5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저녁7시가 넘은 시간 측정했어요 측정내용 - 저녁식사는 5시쯤 했습니다. 집밥으로 먹었고 점심을 기름기음식을 먹었더니 속이 별로라 배고프지 않더라고요 양배추찜, 토마토랑 견과류, 사과 반개 먹으며 간단하게 먹었어요 그리고 두시간쯤 지나 재보았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9기 5일차

혈당일기 9기 4일차

8월 9일 저녁 식후 치즈돈가스 한조각이랑 양배추 오이 파프리카 샐러드에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식초 뿌려서 먹고 티비 좀 보고 설겆이 빨래 좀 하고 혈당 체크함

선재조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재조아

혈당일기 9기 4일차

혈당일기9기5일차

날짜:2024,08,09 혈당측정시간:기상후 내용:전날저녁식사는  두부찌개,열무김치,멸치볶음,콩나물무침입니다 저녁식사후 한시간정도 운동을했으며 더이사먹지않고 잠을잤습니다

재식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식님

혈당일기9기5일차

8월 9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날짜 시간 날씨 - 8월 9일 저녁 10시 10분 폭염 간헐적 소나기  혈당 - 저녁 식후 1시간 126 음식 - 126 아침 통밀빵 소고기 스테이크 점심 닭볶음탕 꽈리고추 소고기 볶음 복숭아 반 조각 밤 한톨 저녁 콩국물  운동 - 산책 8676보 어제 저녁에 과식하고 수면에 들어감 오늘은 너무나 슬프고 절망적인 스트레스 만땅이었다 평소에 먹지 않았던 아이스 노 카페인 커피가 문제였던 것이다 암과 정신이 관건이다! 생활습관을 정상으로 마음을 단단히 균형있는 식사와 운동!!

강안250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안2502

8월 9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8/9(금)건기챌 21기 3일차

점심때 먹은 낙지볶음~ 밥은 반만! 야채가득~~그리고 낙지볶음 조금 넣고  비벼먹었지요~~^^ 멸치국수가 무한인데ㅠㅠ 참았습니다~~배가 부르기도 했구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9(금)건기챌 21기 3일차

혈당일기 9기5일차

날짜:2024,08,09 혈당측정시간:기상후 내용:전날 저녁식사는 콩나물무침,오이소박이,열무김치,멸치볶음,가지무침입니다

기쁨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쁨이님

혈당일기 9기5일차

혈당일기 4일차

날짜:2024.08.09.무더위 혈당측정시간:점심먹고 2시간후  내용:김치죽,장조림,머위나물,떡갈비,멸치볶음으로         점심을 먹었어요.그런데 혈당이 많이 높게 나온게         누룽지를 먹어서인것 같아요.탄수화물 당덩어리 ㅠ

systle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ystle10

혈당일기 4일차

혈당 일기 9기 4일차(2)

날짜 :20249년8월 9일 오후 13시 18분 혈당 측정 :117  식후 1시간 혈당 섭취 음식:찐계란 1개.양배추.구운 가지.오이. 파프리카.구운 당근.자두 1개 아침 공복이 정상이어서 마음이 훨 가볍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혈당 일기 9기 4일차(2)

혈당일기9기 3일차인증

어제밤 양배추 닭가슴살 먹고 30분 걸었습니다  오늘 아침 공복시 당체크하니 82나왔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해야겠어요 

하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트니

혈당일기9기 3일차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