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 21일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3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10기 3일차 날짜: 2024년 8월 21일 혈당 측정 결과:107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오늘은 아침으로 쌀식빵 양배추 샐러드와 삶은 계란 그리고 우유한잔을 먹었다. 그리고 실내 근력운동을 한후 비가오기전에 걸어서 출근했다. 운동을 해서인지 수치는 좋다

Kramer님의 프로필 이미지

Kramer

8월 21일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3일차 인증

8월 21일(수) 혈당일기 10기 3일차

날짜: 2024. 8. 21.(수)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2시간 경과 내용: 아침식후 2시간 경과후 측정한 수치입니다. 오늘 아침으로는 계란국, 삶은달걀 1개, 김, 볶음김치등을 먹었습니다. 수치가 평소보다 높게 나와서 약간 놀랐습니다. 저녁엔 현미밥과 쌈채소 위주로 식단 조절을 해야겠습니다.

뱀사골반달곰님의 프로필 이미지

뱀사골반달곰

8월 21일(수) 혈당일기 10기 3일차

혈기첼 10기 1일차

어제저녁식사 1시간전에 단팥빵 반개 잡곡밥 반공기, 생선까스. 1조각. 볶음짜장조금 미역냉국 아침식사전 혈당 131 (여름내내 계속 높아짐ㅠ)

몽실봉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몽실봉구

혈기첼 10기 1일차

혈기챌 10기 2일차

측청시간은 24.08.21 수요일 아침식사후 25분 지나서 혈당 체크했다. 아침식사로는 당근반개와 잡곡밥 반그릇과 제육볶음을 먹었다. 요새 치킨이 너무 먹고 싶은데 참기가 힘들다. 대체 음식이 없을까...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혈기챌 10기 2일차

8월 21일 아침 식사

계란물에 양배추 잔뜩 넣어서 만들었어요 빵은 버터에 구웠습니다^^ 태풍이 와서 아침부터 무지 바쁘네요 비 피해 조심하시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8월 21일 아침 식사

혈당일기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2일차 측정시간: 밤 10시 지나서 측정. 측정내용 : 저녁식사는 7시쯤 했습니다 식사는 간단하게 특별히 배고프지가 않아서 오이,당근,토마토랑 바나나, 양배추정도 먹고 운동 겸 산책 다녀왔습니다 산책 나가서 스위트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들어왔고 측정한 결과 입니다. 날이 무더워서 힘들긴 하지만 늘 걷고 운동 하고나면 뿌듯해서 좋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10기 2일차

혈당일기 2일차

날짜:2024.08.20.폭염 혈당측정시간:점심식후 3시간후  내용:강황밥,등갈비김치찜,멸치볶음,마늘쫑무침,김         날씨가 너무 더워서 땀을 많이 흘리고 물도 많이          마셨어요.오후에는 아이스크림 생각이 간절했는데         잘 참았어요.

systle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ystle10

혈당일기 2일차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2024. 08.20 혈당 측정 시간 : 12:57 내용 : 기상 5분(공복) 토스트 아채밥,호박.양배추.견과류.고등어.초코파이.델로스 방심했더니 훅 들어오네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0 (공.기상5분) 97 (공.기상5분) 101 (공.기상5분) 98 (공.기상5분) 94 (공.기상5분) 9기 109(공.기상5분) 103(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6(공.기상5분) 111(공.기상60분) 103(공.기상5분) 101 (공.기상60분) 10기 118(공.기상5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일기 10기 1일차

2024년 8월 20일 (화) 저녁 10시 27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양파김치  점심식단: 찐계란2개, 두유, 치와바타빵  저녁식단: 현미그래놀라, 요거트  야근하고 귀가하여 인터넷하다가 취침전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일기 10기 1일차

아침 기상후 6시 20분경 공복혈당 : 108 어제 당구 동호회에서 점심식사로 제육볶음 쌈밥을 먹고 저녁식사는 회원들과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시켜 먹었음 맥주도 두잔 가량 먹었음. 대신 밥은 딱 한 숟가락만 먹고 귀가후 물만 먹었음. 과식으로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히 110 이내로 나옴.  

에네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네스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 8월 20일 체크시간 :  아침에 일어나 운동하고 간식 먹기전  내용 : 어제 저녁에 단식하고 운동하고 오늘 아침에도 단식하고 운동한 후 간식 먹기전에 혈당체크했다.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주의로 나와 좀 놀랬다. 오늘 점심엔 잡곡밥, 닭불고기, 오이지무침, 참나물, 가지나물, 죽순볶음, 배추김치를 먹고 아이스크림 간식으로 먹고 저녁부터 금식이다. 내일도 혈당이 낮게 나왔으면 좋겠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8월20일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시간 : 8월 20일 저녁 식사 후 2시간 식사 : 잡곡밥 어묵탕 양배추달걀전 오늘은 어묵탕에 팽이버섯과 양파를 넣어서 탕을 끓여서 먹었다. 양배추에 양파 팽이버섯을 넣어서 달걀전을 해 먹었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8월 20일(화) /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 2024. 8. 20(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식사는 보리와 귀리를 반반섞은 잡곡밥에 된장찌게, 계란후라이, 어묵볶음, 김치 등이었다. 오후간식은 구운계란1개, 떡1쪽, 토마토1개를 먹었다. 오늘 활동량이 많지 않아 2000보대밖에 걷지못했는데 혈당이 비교적 높지 않게 나왔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8월 20일(화) /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일기10기 1일차

8월20일 마감혈당  저녁으로쟁반짜장 먹었는데 집에서 해먹어서 양배추듬뿍해서 많이먹었는데도 혈당착해서 좋다

또또숑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또숑

혈당일기10기 1일차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2024년 8월 20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저녁에 숯불치킨에+치밥 제로콜라 양배추샐러드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와일드바디먹고 바로 걷기 가자미근 운동 이십분정도해주니 혈당스파이크 막았음. 내일도 잘먹고 열심히 움직이자 :)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20일(화) 혈당일기10기 2일차인증

날짜 ㅡ 2024.08.20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1시간혈당 121mg 내용 ㅡ 오늘아침공복혈당 104mg 높음 아침 샐러드 점심 콩나물 넣은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 2개  식후1시간혈당 121mg 양호 저녁 방울 토마토 아보카도반개 오이조금 병아리콩 브라타치즈 큰거1개  식후혈당 110 양호  공복혈당 조절이 잘 안됨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8월20일(화) 혈당일기10기 2일차인증

혈기챌 10기 1일차인증

8월20일 화요일  저녁식후  2시간뒤 체크 저녁은 잡곡밥ㆍ된장찌개ㆍ가지볶음ㆍ팽ㅈ이버섯야채전으로 식사함~2시간뒤혈당이 좀 높게 나옴 아  커피를 한잔마셔서인가?

ㄱ비비안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ㄱ비비안나

혈기챌  10기  1일차인증

식단 할땐 언제고😔

오늘은 저녁을 먹고 오는 날인 딸이  김밥을 사왔네요~^^ 몇 주전 까지도 행사 있다고 식단 하던 딸이 오늘은 입이 터졌네요😔 어제 자기꺼 남겨두라했던 고추장찌게에 김밥까지.... 먹으려고 식탁에 펼치더니  도저히 안 되겠나봐요 ㅎㅎ 어머님이랑 저에게 조금만 먹어주라네요 ㅎㅎㅎ 고추장찌게를 먹지 말라니까 어제도 참아서  안 된대요 ㅎㅎ 그래서 저녁 드신 어머님은 한 조각씩만 드시고 저는 세조각씩 먹어줬네요~^^ 날치알하고 참치 김밥이였답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식단 할땐 언제고😔

혈당일기 10-2

2024. 08. 20  화요일 오전 11시 38분 측정 (식후 두시간 반 지난 후) 아침식사는 양배추, 오이 당근 토마토 단호박등 채소로 식사를 했다 그리고 양배추를 채썰어 달걀을 풀어 부침도 해서 먹었다. 확실하게 채소 위주로 식사를 하고 나면 혈당이  안정적인거 같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10-2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8월 20일 화요일. 아침-쌀밥&카레 점심-잡곡밥,근대국,고등어구이,부대햄볶음 저녁-쌀밥&소고기미역국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10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10기 1일차인증

어제 저녁 현미밥 반공기 콩나물국 마늘볶음 닭가슴살 가지무침 구운두부 먹고는 30분 걸었습니다  아침 공복시 쟀습니다  내일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하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트니

혈당일기10기  1일차인증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2024.08.20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복숭아하나 치즈케이크 점심은 아웃백 베이비백립에 투움바파스타! 저녁는 닭갈비에 볶음밥을 먹었다!! 내일은 좀 더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저녁 간단하게

닭갈비구이 반찬으로 한 소세지 야채볶음 간단하게 먹을려구요   다들 맛저하세요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저녁 간단하게

혈당측정일기10기 2일차

혈당측정일기10기 2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오후4시 넘어 측정 했어요. 측정내용 - 점심식사는 오리고기를 먹었어요 오리훈제고기에 양배추와 버섯을 듬뿍 넣고 양념조금 넣고 해서 오리고기를 먹었어요 아직 고추장 같은 양념들을 저당 제품으로바꾸지 못했네요 식사 후에는 산책으로 걷기운동을 만보넘게 하고 스텝퍼운동도 해서 혈당상승 예방 했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10기 2일차

2일차인증

8월20일 화요일 날씨:해 혈당측정시간:석식2시간후 식후혈당  163 저녁식단:쌈밥,참치튀김.김치 간식:무 요즘은 혈당수치의 변화가 미미하다  이 이하로  떨어뜨리는것은 불가하고 현상유지만 가능한가 보다 나도 차라리 이걸로 만족하고 먹고 싶은 음식을 과하게는먹지 않고  적당히 즐기면서 살아야겠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2일차인증

저녁밥

닭갈비 구이했네요 소세지 야채볶음 간단하게 먹었네요    다들 맛나게 저녁 드세요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저녁밥

샐러리로 샐러드

이마트에서 샐러리를 이천원에 팔길래 들고왔네요. 야채값이 장난이 아니네요. 거기다 품질도 안좋고요...양배추가 주먹만해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샐러리로 샐러드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2일차

1.측정사진 2. 혈당측정 시간대 : 점심식후 3시간 3. 섭취음식 : 곤드레밥 100g 정도, 채소 샐러드 소스없이 소접시 1개, 메추리알 조림 3알, 소불고기 소접시 반개, 호박볶음 소접시 1/4개정도, 생선까스 작은거 1조각 4. 내용 : 평소대로 미니한식뷔페에서 먹었는데요. 최근에 많이 짜져서 힘들었는데 오늘은 간이 세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먹고 20분 걷기 했더니 땀이땀이 어마어마하게 났어요. 그래도 피크는 잡았으니 잘 됐다 했는데. 먹은게 부실했던건 아닌거 같은데 3시간에 저혈당으로 사과 반개 먹었어요.  작성하는 지금 5시 반인데... 지금 또 떨어지네요. 날씨가 더운 탓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녁을 먹어야하기에 사과 1/4쪽만 먹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오늘 저녁도 두부갈은 실곤약 콩국수 먹을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다이어트 꼭 성공하려구요. ^^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8월 20일 혈당일기 10기2일차

4242 쉐이크~ 흔들어서 먹어 봅시댜 💪

신나게 청소하는때 첫째가 하교 했네요  뭐 먹고 싶냐고 물으니 쉐이크 먹고 싶다네요~ 4242 쉐이크 한박스 사뒀는데 잘 먹어요 물에 태우면 그냥 초코우유 ㅋ 진한 초코우유입니다  다이어트용으로 걷고 제가 아침에 주로 먹는건데... 애들이 눈독을 들입니다  단백질 채울수있으니 괜찮긴하지만.. 쉐이크 하나만 먹고 학원 보낼려니 마음 쓰여서 볶음밥 더 먹여서 보내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4242 쉐이크~ 흔들어서 먹어 봅시댜 💪

혈당일기10기 1일차

날짜: 2024년 8월20 화요일 혈당 측정시간 : 점심식후 내용: 점심에 고추참치에 밥비벼먹고 요구루트 한개먹고 콤푸차 레몬맛한개 얼음컵에 먹고서 2시간 지난뒤 재어보니  188다소 높게 나왔다 요구르트때문인지 고추참치때문인지 모르겠다

하나루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나루루

혈당일기10기 1일차

혈기챌 10기 2일차

8/20 점심식사 3시간 뒤 점심에 먹은것: 참치김밥+진라면 작은컵 탄수화물 오랜만에 폭풍 섭취해서 그런지 3시간이나 지났는데도 100이 넘는다. 1시간,2시간 째에 얼마나 올랐을지 겁나서 안쟀는데 엄청 올랐었겠지? 역시 정제 탄수화물은 무섭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혈기챌 10기 2일차

8/20 혈기챌10기 1일차~~

혈기챌10기 1일차 인증합니다~~ 오늘 점심은 잡곡밥, 양파, 팽이버섯과 함께 볶은 오리훈제, 오이소박이, 양배추쌈에 먹었어요. 간만에 오리훈제에 넣은 팽이버섯의 씹는 질감이 좋아서 과식을 한것 같아서 혈당이 오를까 염려했는데ᆢ다행히 식후2시간 혈당이 111로 정상수치네요. 식후에 가볍게 3000보정도 산책도 했답니다.ㅎㅎ 내일도 잘 관리해볼게요^^

jeju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jeju줌마

8/20 혈기챌10기 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