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당뇨일기9기10일차인증

날짜:2024.08.14 시간:22시27분 내용: 점심은 가지볶음.닭곰탕. 샐러드.저녁은 족발 운동은 안하니 혈당이 상승. 운동의 중요성을  입증

만보만보만보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보만보만보만

당뇨일기9기10일차인증

8월14일 수요일 혈기챌 9기 5일차

공복혈당: 113 오늘 아침은 콩나물국에 오징어볶음 김 오이지무침 시금치 나물로 식사하고 40분정도 걸었다. 점심은 갈비탕 저녁은 삼계탕으로 식사한후 걷기 40분 이상씩하고 저녁은 근력운동 30분도 같이함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8월14일 수요일 혈기챌 9기 5일차

땅콩버터 또 삿어요

사과에  찍먹하거나  양배추  샐러드위에 곁들여  먹어두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땅콩버터  또 삿어요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8월 14일 아침 공복 혈당체크 어제 저녁에 배고파서 자기전에 저당이라곤 해도 아이스크림먹고잤더니 혈당이 엄청 높다 오늘 일어나서 아침 야채비빔밥 점심 김치참치덮밥 저녁엔... 먹고싶은거 다 먹어서 내일은 혈당이 높을듯.. 이제 집 수리하고 다다음주부턴  냉동냉장 싹 정리하고 더더욱 클린한 식당을 하려합니다ㅠㅠ 

썩수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썩수지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단백질 쉐이크-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으로 마셔요

바쁜 아침 식사대용이나 운동후 단백질 보충으로 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한병이면 충분합니다. 밸러스밀 단백질 쉐이크는이렇게 다섯가지 맛이 있어요. 그중 제가 keep한건 귀리맛입니다. 귀리가 단백질 함량이 많은 곡물인건 다들 아실거에요. 귀리밥으로 한때 먹기도했거든요. 그러나 바쁜 아침 출근하기도 빠듯한 날은 식사대용으로 단백질 쉐이크만한게 없더라구요. 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은  고단백,고식이섬유,비타민과 미네랄 11종등 영양이 풍부한 프로틴쉐이크에요. 볶음귀리분말이 6.4%로 곡물이 주는 짙은 고소한 풍미까지 느낄 수 있어 좋답니다.요번에 겟해서 가져온 견과,바나나맛,귀리맛 3가지는 큰딸,작은딸과 나눠 마시려구 해요. 그중 귀리맛은 당연 제꺼에요!! 병당 50g, 총 칼로리가 205kl,단백질이 계란 2.5개분량의  17g 이  들어있어요.두유나 우유에 타서 마시면 더욱 고소하답니다. 구입도 가까운 올리브영이나 다이소에 가시면 쉽게 구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나의 아침을 책임지고 있는 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 한번 맛보셔보아요 !!

블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단백질 쉐이크-밸런스밀 단백질 쉐이크 귀리맛으로 마셔요

저당소스 선택이 아닌 필수 비비드 키친 저칼로리 머스터드, 저당 굴소스 2가지 추천해요.

혈당 다이어트를 위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저당 소스. 비비드 키친 저칼로리 머스터드소스, 저당 굴소스 소개해 드릴께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머스터드 소스 100g당 : 당   류  1g                칼로리 32kcal 당류는 1g이고 나머지 단맛을 알룰로오스가 채워주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머스터드 소스인데요. 지방이 0.7g밖에 안 들어 있고 콜레스테롤도 0mg이어서 혈당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소스인것 같아요. 맛은 알룰로오스 때문인지 일반 머스터드같지 않고 조금더 단맛이 많이 나서 허니 머스터드에 가까운 맛이나요.   머스터드가 조금 더 강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ㅎㅎ ✔️비비드키친 저당 굴소스 100g당 : 당   류  0g                칼로리 25kcal 칼로리도 낮고 지방이 0g ,콜레스테롤도 0mg으로 혈당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소스인것 같아요. 다만, 나트륨함량이 높으므로 혈압이 높으신 분들은 조금만 사용하셔야할것 같아요. 저는 가끔 버섯 볶음이나 토마토달걀볶음에 사용해주고 있어요. 맛은 기존 굴소스 보다 약하지만 혈당 생각한다면 포기할 수 없는 소스가 될것 같아요. 혈당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저당 소스 2가지 소개해드렸는데요. 제가 공유해드린 제품들 도움되셨길 바라며 여러분의 저당제품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저당소스 선택이 아닌 필수 비비드 키친 저칼로리 머스터드, 저당 굴소스 2가지 추천해요.

류수영 레시피 닭볶음탕

양념맛이  정말  리얼 맛있네요 👍👍 어남선생  칭찬할만해요  ㅎㅎ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류수영 레시피 닭볶음탕

혈당일기 9기 2일차 인증

시간 : 2024년 8월 4일 저녁식후 2시간 식사 : 휴가 후 불어난 몸무게로 인해 저녁은 양배추 양파 팽이버전 달걀 전을 먹었다. 탄수화물이 안 들어가서 그런지 혈당이 좋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9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 9기 7일차

2024년 8월 14일 (수) 저녁 8시 30분경 측정 대구출장이 잡혀있어 새벽 4시에 기상 오전 5시 30분에 광명역에서 조식으로 콩나물 국밥 동대구에서 업무 마치고 다시 광명역에서 12시 30분경 중식으로 콩나물 국밥 식사 저녁식사는 집에서 현미잡곡밥, 참치팽이전, 양파김치 로 식사 약2시간 경과후 혈당측정 (피곤한 하루 먹는 힘으로 버텨 많이 나올거라 예상했는데 역시나 거짓말 못하네)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9기 7일차

야채전

야채전 가지, 당근, 양배추, 파, 청양고추 넣고 , 걸쭉하게 반죽 이래야 고소해요 닭도리탕(떡볶이도 몇개 집어 넣고요) 노란 계란말이 이쁘죠~~ 부추김치, 비듬나물, 김장 배추, 알타리  수요일 저녁 맛나게 드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야채전

혈당일기9기6일차

공복혈당 아침은 핫도그 점심 제육볶음 저녁은 떡볶이에 라면 

이크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크로

혈당일기9기6일차

복놀이 닭도리탕 준비해요~

올여름 마지막 복날인데 닭도리탕 해야죠  저희집은 매콤한것 좋아하니까. 청양고추가루도 팍팍 넣고, 감자랑 당근도 넣었죠 가벼운 야채는 젤 마지막에 남편 도착하면  바로 불켜야죠  양배추 밑에 떡볶이떡 몇개 깔아놨어요 ㅋㅋ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복놀이 닭도리탕 준비해요~

혈당기록 / 9기 / 7회차

 1. 혈당측정시간대 - 아침공복, 젤리형태영양제를 바로 먹은 직후 2. 섭취식단 - 아침: x - 점심: 미역국 갈치구이 고기볶음 밥 - 저녁: 아직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9기 / 7회차

점심은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와 검은콩두유

1시 40분쯤 집에 들어와서 집에 있는 오이 하나로 차지키 소스 만들어서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와 검은콩 두유 1잔 점심으로 먹었네요. 먹고 나서 견과류를 좀 더 먹긴 했어요. 그게 그렇게 먹고 싶더라고요. 울 라떼랑 먹긴 했지만 또 간식을 먹었네요 😆😅 저번에 수박에다 차지키소스만 넣은 걸로 부족할 것 같더라고요. 다녀오니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야채 믹스만 밑에 깔고(다른 야채들은 오늘 아침에 다 떨어뜨린 관계로) 사과 한 쪽과 자두의 3분의 1, 방울 토마토, 양배추라페 얹은 다음에 수박 중앙에 놓고 차지키소스 올린후 견과류까지 마무리하니 보통 해먹는 샐러드가 있네요. 야채 믹스에 애사비 드레싱도 조금 뿌렸답니다. 그리고 전에 만들어둔 검은콩두유 반 따르고 나머지는 물로 채웠어요.  오늘은 성북구청 근처에 식자재유통센터에서 우리 집과 우리 가게 장봐서 배달 시키고 중부시장 가서 땅콩도 사 왔답니다. 그곳을 다 걸어다녔고요. 그랬더니 집 들어가기 전에 16900보를 걷긴 했네요. 어제 건조바질 사서 차지키소스를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레몬즙과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건조바질을 소금에 10분 절여서 꽉 찬  오이에 양념 해주고 그릭요거트100g 섞어주면 됩니다 맛은 확실히 뭔가 바질향이 나면서 좀 더 맛있어지긴 했어요. 맛있음이 더해진 느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수박차지키소스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오늘 점심은 차안에서 김밥먹었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볼일이 있어서 늦었어요 복날인데 지금 얼른 회사에 가야 돼서  차 안에서 전우늘 참치김밥  남편은 참치 치즈고기가 들어간 모듬 김밥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늘 점심은 차안에서 김밥먹었네요

혈다밀기 9기 7일차

날짜:8월14일 식사 :아침 양배추찜/간식:라떼2잔.호두과자4개 운동:걷기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후 101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다밀기 9기 7일차

8월 14일 (수) |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 2024. 08. 14  혈당측정 시간 :  아침공복  어제 지인 생파 한다고 늦게까지 먹고 케이크 먹고 기름진 음식먹고.. 아침을 안먹어도 되는 날이였네요;;  점심으로는 닭갈비볶음밥 먹었네요

림프님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림프님프

8월 14일 (수) | 혈당일기 9기 6일차

마늘 썰어 알싸한 제육볶음

딸이 요즘 잘 안먹듼 고기를  잘 먹어서 기특하다더 클려면  많이 먹자 ㅎ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마늘 썰어 알싸한 제육볶음

👩‍🍳 3가지 반찬 만들기 완성

👩‍🍳 3가지 반찬 만들기 완성 고등어무조림 미역줄기볶음 무생채 3가지 만들었어요. 요즘 덮다고 통 요리 안하다가 오늘 빨리 만드느라 바빴네요. 만들고 정리하느라 오전 다 지나갑니다 저녁엔 식사 맛있게 하겠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3가지 반찬 만들기 완성

수요일 아침 삼겹살 샐러드와 잡곡밥 곁들임

500g이 쪘지만 그럴 줄 알았다고 해야 되나?🤣 갑자기 너무 빠진거라 늘 줄 알았거든요. 그래도 어저께 간식으로 먹은 견과류가 좀 더 찌게 한 것 같긴 해요😅 안 먹었으면 이럴 때 어떻게 되는지 보는데 좋았는데 제가 참질 못했네요. 그래도 힘들었으니까 그러려니 합니다. 오늘도 다시 노력하면 되겠죠?😁 토요일날 저녁쯤에 엄마랑 동생이랑 삼겹살 먹고 한줄과 반정도 남겨놨었거든요. 어쩌다 보니 수요일 오늘까지 남아 있어서 오늘은 먹어야 될 거 같아서  삼겹살 샐러드 했답니다. 야채 맥스 밑에 깔고 배추도 넣는데 부드러운 부분만 쌈싸먹게 그대로 놔두고요. 당근 파프리카 오이 넣고 양배추라페 잘 어울리니까 넣고 과일은 사과(저번에 먹어보니 사과는 돼지고기랑 어울리더라구요) 넣고 애사비 드레싱 뿌린 다음에 토핑으로 그린올리브와 할라피뇨 생마늘 잘라 넣었어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삼겹살과 팽이버섯 구운 거를 올렸답니다. 보통 샐러드 먹고 밥을 또 챙겨 먹는데 고기를 제법 넣은 샐러드라 밥은 조금만 먹을 거라 같이 차렸어요. 밥차리면서 두부쌈장이랑 마늘을 더 냈네요 배추쌈 먹을때 더 추가하면 맛있겠죠?😄  이 푸짐한 밥상을 엄마랑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마는 밥은 하나도 안 드셨어요. 밥 먹기 싫으시대요. 저만 잡곡밥조금 챙겨먹었네요. 밥 먹을 때 샐러드에 남은 야채를 넣고 고기 한 점에서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되게 맛있더라고요. 느끼하지 않는 삼겹살 한상 아침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제 잘 때부터 덥다고 엄마 되게 힘들어 하셨거든요. 그래서 에어컨 온도를 조금 더 내려서 자서 라떼까지 시원하게  잘 잤단다.  아침에 스트레칭 하나하고 스쿼트하고 마무리 스트레치까지 했어요. 플랭크도 얼른 하나하고 사진도 찍었답니다. 라떼랑 7시 20분쯤 산책 나왔어요. 오늘은 라떼가 조금은 더 걸었답니다. 오늘은 36분 정도 산책했어요. 막 나왔을 때 해가 구름 속에 있어서 이뻐 보여서 얼른 찍었답니다. 한 5초 후에는 해가 탈출해서 아침부터 쨍쨍 비쳤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삼겹살 샐러드와 잡곡밥 곁들임

아이식사💪

아이식사💪 닭가슴살 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치킨텐더 챙겨 줬어요. 아이 밥 챙기고 전 샐러드로 먹으려구요. 더운날에 식사 잘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식사💪

혈당일기 9기 5일차

오늘아침 공복에 측정한혈당수치 97 어제 저녁메뉴는 떡볶이 어제 저녁메뉴가 혈당을 직격탄으로 올려버리는 메뉴라 아침에 혈당을 측정할때 좀 신경이 쓰였는데 정상수치로 나와서 다행이다. 어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선택을 하다보니 떡볶이를 먹자고 이야기가 나와 두끼에 갔는데 그래도 내가 떡을 좋아하지 않다보니 양배추나 곤약면 위주로 먹는 습관도 혈당에 좋은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 오늘 식단도 화이팅해봐야겠다!

오버더레인보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버더레인보우

혈당일기 9기 5일차

아침 참치죽 대령이요~

저는 오늘 일정이 있어서 집을 비울 예정이라  아침에 애 학교 가는거 보고 신랑 죽 데워줬어요 요즘은 간편식이 진짜 많아서 편하네요 열은 없는데 콧물이 많이 나나봐요 코로나 무섭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침 참치죽 대령이요~

닭갈비

새벽부터 닭갈비 양념 되어 있는거 양배추 넣고 구웠어요. 요즘은 닭갈비도 양념 되어 맛있게 잘 나와서 요리해서 먹기 편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닭갈비

혈당기록 / 9기 / 6회차

 1. 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x - 점심: 김치볶음밥 - 저녁: 정식한상 아포가토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9기 / 6회차

혈당일기 3일차

공복혈당 103 어제저녁식사로 닭볶음탕에 도토리묵사발을 먹엇어요. 배부른데 간식으로 복숭아2개먹었구요. 배부르고 늦게  식사끝나고 간시까지먹으니  수치가 100이 넘었네요

구리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리구마

혈당일기 3일차

혈당일기 9기 6일차

2024년 8월 13일 (화) 저녁 10시 30분경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김치제육볶음, 양파김치  점심식단: 찐계란, 두유, 병아리콩 저녁식단:  현미그래놀라, 우유 오늘 식단을 잘 관리하다가 갑자기 입이 터져 저녁 9시반에 곡물식빵에 소세지와 소스를 넣어 먹고 한시간쯤 경과해서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9기 6일차

8월 13일 혈당일기 9기-6일차

8월 13일 저녁 식후 2시간 밤 10:04 측정 109 6시경에 저녁을 먹고 TV보다 입이 심심해서 포도를 먹었다. 새벽운동을 다녀오고나면 더워서 활동량은 제로에 가깝고 커피, 빵, 과일 등 식사 외에 먹는 양이 많이 늘었다. 낮에 스트레칭이라도 좀 해야 할 것 같다. 과일도 조금 줄이자. 아침-전복죽 점심-김밥 저녁-새우볶음밥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월 13일 혈당일기 9기-6일차

혈기챌9기 6일차

8월13일 화요일 점심으로 라면과 제육볶음 먹음. 옥수수 간식먹은후 단식 7시간 지난후 측정결과

돌고래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고래쪼아

혈기챌9기 6일차

8/13 혈기챌 9기 6일차 인승

날짜 : 2024.08.13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아침에 공복으로 혈당체크를 했다! 습관처럼 아침 공븍에 측정하게 된다. 아침은 호박죽이 있어서 조금 먹었다. 점심은 불고기 덮밥 저녁은 김치 볶음밥을 먹었다

nuls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ulsom

8/13 혈기챌 9기 6일차 인승

8월 13일 (화) | 혈당일기 9기 2일차

날짜 : 2024. 08. 13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물냉면을 먹었습니다 물냉면에 양배추,적양배추, 당귀잎을 썰어서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혈당도 좋게 나오고 역시 숙면과 운동이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 계속 잘 해나가자 !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8월 13일 (화) | 혈당일기 9기 2일차

8월 13일 (화) | 혈당일기 9기 2일차

- 날짜: 2024.08.13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식구들과 함께 먹었다. 식단으로는 짜파게티, 밥, 콜라, 김치, 자두, 양배추, 멸치를 먹었다. 식사 후 운동을 열심히 했다. 혈당이 낮게 나와서 내일부터 식단조절과 운동을 해야겠다.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8월 13일 (화) | 혈당일기 9기 2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