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 11일 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오늘은 점심식사 전 혈당을 체크 했습니다. 아침부터 계란찜과 토마토 갈은거 등 혈당을 별로 높이지 않은 음식만 먹었기에 그리 높지 않은 혈당이 당연하겠지요. 점심도 양배추 샐러드로 준비했습니다. 식전 체크한 혈당은 91입니다.

HL님의 프로필 이미지

HL

8월 11일 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8월 11일 혈당 기록 9기 7일차 인증

8월 11일 야식 식후 1시간 혈당 156mg/dL 저녁을 일찍 먹었더니 배가 음식을 달라고 요동을친다. 늦은 시간에 부담은 되지만 계란볶음밥에 짬뽕 국물을 만들어 먹고 1시간 후 수치가 좀 높다. 야식을 먹으면 안되는데..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8월 11일 혈당 기록 9기 7일차 인증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2일차

- 날짜: 2024.08.11 - 혈당 측정 시간: 저녁 식사 이후 - 내용: 저녁 식후 혈당 일기 오늘 저녁메뉴는 돼지앞다리양파볶음을 먹었습니다 더위로 인한 체력저하는 역시 고기로 보충을 해주어야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역시 고기에는 채소를 곁들여 조화로운 식사가 될 수 있게해주었습니다

Gale님의 프로필 이미지

Gale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2일차

당뇨일기9기7일차인증

날짜2024.08.11 시간21시28분 내용: 아침은 사발면. 점심은 콩나물밥. 저녁은 오징어 볶음. 운동운 캐홈챌과  런닝 머신 80분 함 혈당이 조금 내려갔어요

만보만보만보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보만보만보만

당뇨일기9기7일차인증

8월11일 일요일 혈기챌 9기 3일차

공복혈당: 107 오늘 아침은 푹자서 그런지 잘 나온편이다. 아침식사는 김치찌게에 귀리밥 계란후라이 메추리알 콩나물 오징어볶음으로 먹고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 한시간 이상씩하고 단뱁질 쉐이크 마셨다. 오늘도 힘내서 점심은 쇼핑몰에서 돌아다녔다.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8월11일 일요일 혈기챌 9기 3일차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 2024.8.11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전 공복혈당 아침7시 혈당 수치 - 123 내용 - 어제 저녁 식사로 돼지고기볶음 먹었습니다.  혈당기록부터 당뇨 혈당 관리까지 지니어트 앱으로 관리하니 너무 편리합니다

아름다운세상11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세상11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당일기 9기 4일차

2024년 8월 11일 (일) 저녁 8시 35분 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파김치 점심식단: 현미시리얼, 우유 저녁식단: 현미잡곡밥, 두부계란말이, 제육볶음, 파김치  저녁식사후 약 2시간 경과 과일간식 먹고 30분뒤 혈당측정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혈당일기 9기 4일차

가지 말리기 🍆

신랑이 주말농장에서 가지를 따온걸루 가지 카레 가지볶음 덮밥 등등 열심히 먹다가 남은  가지 두툼하게 잘라 베란다 채반에 널어놓고 말렸더니 바짝 말랐네요 이걸루 물에불려서 가지튀김 해먹자고 하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가지 말리기 🍆

저녁은 또 배달요🤣

오랫만에!!! 쌀국수하고 볶음밥하고 해서 베트남요리 시켜먹었어요 🥰🥰 어후 ㅎㅎㅎ  이집 진짜 찐맛나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또 배달요🤣

이번주엔 집이 북적북적

이번주말엔 집나간 ㅋㅋ 아들둘이 같이 집에 들어오니 밥도 챙겨주고 바빴지만 오랜만에 집이 북적북적 오리주물럭 주문한게와서 오리주물럭 반찬 쭈꾸미 볶음 샤브샤브등  이랑 이것저것 먹였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이번주엔 집이 북적북적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통밀빵

출근할 때 집에서 챙겨온 샐러드와 통밀빵으로 가게 가서 점심 챙겨 먹었네요  집에서 야채랑 과일 차지키소스(방금 산책 끝내고 만든) 같이 챙겨봤고요. 올리브토마토통밀빵도 하나 챙겨왔답니다. 식자재 유통마트에서 옥수수도 5천원치 샀거든요. 다 찌고 그중에 5분에1개만 토핑을 쓸려고 챙겨왔어요. 한 반 쓰고 반은 마침 외삼촌이 산책 갔다 돌아오셔서 드렸어요. 외삼춘도 옥수수 좋아하시거든요. 쬐끔 있지만 맛보시라고 드렸네요. 샐러드는 밑에 배추 깔고 당근 파프리카 담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1쪽 통으로 두고 자두 놓고 방울토마토와 씨 뺀 수박을 올리고 그 위에 차지키 소스를 올린 다음 토핑으로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렸네요 샐러드 다 먹고 빵은 썰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차지키 소스 얹어 먹었네요. 이것도 되게 맛있더라고요. 갈수록 차지키소스가 마음에 드는 거 같애요. 새콤하고 오이가 오독오독 씹히는 게 마음에 들고요. 그릭요거트의 꾸덕하면서 느끼한 맛을 오이가 다 잡아주는 거 같애요. 당분간은 자주 해 먹을것 같아 건조 바질이랑 레몬 제스트도 생각해보고 있답니다. 맛있게 먹었는데도 땅콩을 좀 더 집어먹었네요😅 그리고 텁텁함을 우리 집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시원하게 내렸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통밀빵

혈당일기9기 7일차인증

8월11일 일요일  혈당체크시간 공복 내용:어제 늦게 소고기볶음 이랑 맥주 마시고 잤다 아침 공복혈당이 높다 반서하고 신랑이랑 운도나가자. 더워도 건강위해 화이팅하자.

KKK용식이22님의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혈당일기9기 7일차인증

8월11일 혈기챌 9기 7일차

8월11일 일요일  오늘은 식후2시간 혈당체크 했습니다  김치콩나물국이랑 데리야끼삼겹살 볶음 먹었어요 운동은 그냥 집안일 했어요 마니 먹었더니 높게나오네요  내일부터 다시 뿌셔주기 합니다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8월11일 혈기챌 9기 7일차

진수성찬이다 vs 먹을거 없다

쏘야볶음 달걀말이 스팸 어딨어!! 나도 초딩 입맛인가 보다. 단백질이 없는한 먹을게 없는것이다  계란이라도 넉넉하게 있으면 진수성찬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진수성찬이다 vs 먹을거 없다

진미채볶음

세번째로 진미채볶아요 요리가 간단하면서도 누구나 좋아하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진미채볶음

#주말 점심.

시어머니표 반찬들. 도토리묵.우뭇가사리묵.멸치양파무침 제가 만든 양배추 샐러드.어묵국. 어제 저녁 패스해 배고파 마니 먹었어요. 한끼 든든하게 먹고 냉커피 원샷. 주말 한가하니 혼자 좋네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주말 점심.

두번째 반찬 가지볶음 완성

가지가 몸에 좋지요  5개에 2000원 이었던거 같아요 가지 홍고추 마늘 양파 넣고 기름에 달달볶아 마지막 물 조금 넣어 부들부들하게 조금더 끓였어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두번째 반찬 가지볶음 완성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핫도그 양배추 케찹 설탕 무난하네 1시간 30분 정도되서 측정하니까 나온 수치이다 식후 운동하니 잘나온다 식곤증이 혈당이 높을 때 오는 거 같다 그나저나 산책로에 가마우지가 나타났다 물고기 씨가 마르겠다 가마우지 왜가리 거북이 전부 물고기 잡아먹으려고 눈에 불을 켜고 있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혈기챌 9기 6일차인증

날짜: '24.8.11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전 공복에 섭취식단: 아침은 새우볶음밥에 커피한잔 마셨다. 어제 저녁에 치킨을 먹었더니 혈당이 올랐다. 야식은 먹지말아야겠다.

푸릉푸릉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푸릉푸릉이

혈기챌 9기 6일차인증

8월11일(일)혈당일기9기 6일차 인증

오늘은 아침에 늦게 일어남.. 공복혈당체크~ 아침은 팽이버섯 숙주 볶음 군만두를  배추와 깻잎에 싸서 먹었다. 요거트와 견과류를 먹고 평안하 휴일을 맞이한다. 방학2주가 끝나고 담주부떠  남은 방학 2주를 잘 마무리해야겠다. 더위야 이제 그만..제발~~~~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8월11일(일)혈당일기9기 6일차 인증

오늘의 아침밥

오늘은 된장찌개 끓이고 어묵볶음, 김치전 만들었어요 식구들 일어나기 전에 지지고 볶는데 땀이 엄청 나네요 아침에만 샤워 두번 했습니다^^;; 날이 많이 덥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혈당일기 9기 2일차 인증

날짜:8월 11일  혈당측정시간:아침 공복시간 내용:어제 저녁 7:30분에 회,쭈꾸미볶음.해물탕.밥.전복등 먹고 9:30분에 수박을 여러조각 많이 먹었다.11시간 안되게 공복에 99 체크되었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9기 2일차 인증

8월 11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2024. 8. 11 시간 : 아침 식전 내용  : 어제 저녁으로 검정콩밥과 콩나물국, 고사리 볶음, 가지무침, 애호박전으로 먹고 저녁 산책을 하고 취침. 혈당수치가 98mg/dL. 간단하게 요기하고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 좀 풀어줘야겠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8월 11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200g만 쪘어요😀 어제 아침에 너무 열량이 높은 빵들을 제법 먹어서 많이 찔 가능성 높았거든요. 그래서 점심 오나오 먹고 이만보를 걸었지만 그래도 못 미더웠거든요. 500~ 600g 정도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200g으로 막아서 정말 선전한 것 같아요. 물론 아직 완전히 마음을 놓을 단계는 아니랍니다. 가끔이지만 평소처럼 먹었는데도 이틀날까지 살이 좀 찔 수가 있더라고요.  여튼 한시름은 놨는데 여기서 안찌게 멈추기만 하면 되니까~~ 오늘도 화이팅🙂 오전에 여러 가지 한일(어머님 지인들 빵 선물을 할려고 해서 도토리 가든 가서 빵 사오려고 했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마음을 바꾸셔서 사오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뭐 운동을 다른 데로 가죠😅 근데 그걸 나 샐러드 먹을때 얘기 하셨어요)이 좀 있어서 라떼랑 밥 차려먹기 전에 일어나자마자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어제 아침산책 오래 3시간이상 하고 들어왔으니까 오늘은 조금만 걷겠다 싶더니 오늘따라 더 짧게 하고 들어올려고 하네요. 라떼 볼일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얼른 들어왔죠. 우선 샐러드부터 챙겼어요. 어머니가 오늘은 샐러드 안 드신다고 그래서 1인용 샐러드 만드는데 애사비드레싱 만들어 놓은 게 없어서 애사비드레싱을 만들었어요. 자두 좀 안 익은게 있어서 반개 쫑쫑 썰어 놓고 월남쌈소스 3T, 애사비3T와 다진마늘과 할라피뇨도 썰어서 추가했어요  접시에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배추 꽁다리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 정도 추가했네요. 자두는 아까 애사비드레싱에 넣어 우선은 패스. 오늘은 과일이 작았답니다. 사실 수박을 까먹고 그냥 했더라구요😅 그리고 두부쌈장 만들려고 으개서 볶아 놓은 두부가 아직도 남아 있길래 이것도 전체적으로 샐러드에 뿌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 했답니다. 오늘 샐러드는 두부 샐러드로 좀 하얗네요. 빨간색이 좀 부족하지만 가끔 이럴 때도 있죠. 원채 내샐러드는 알록달록하니까 가끔은 심심해 보이는 것도 색다르네요😁 아침에 어머니는 어제 한 누룽지 끓여 드시고 반찬으로 가지구이를 해주셨어요. 알룰로스 넣은 저당 간장양념장까지 만들어주셨답니다. 가지는 맛을 낸다고 버터를 조금 넣어서 구웠지만... 후라이팬에 구어진 가지는 달큰하면서 담백함이 다른 가지 요리하고 또 다른 맛으로 다가와서 맛있고 전 간장 조금만 찍어서 먹었네요. 저당이긴 해도 간장이 짜니까. 내잡곡밥으로 아침도 맛있게 클리어하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아침은 잘 먹으면 좋겠죠😁 마음 챙김 두 번째 사진 라떼에요. 나랑 잤었는데 새벽에 나 마사지 받는 동안 어머니 침대로 도망갔더라고요. 거기서도 잘자고 있었어요. 스트레칭 하나하고 플랭크도 1분씩 두 번 했답니다. 그리고 라떼랑 산책 나왔거든요. 아침에 해가 구름에 가려서 잠시 노을처럼 저렇게 보일 때가 잠깐 있더라고요 😊 우리라떼는 나온지 5~6분도 안됐는데 저렇게 나 가기 싫다는 표정을 해가면서 벤치에 앉아서 날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천천히 달래가면서 볼일은 봐야지~ 하며 아파트 내만 조금 돌아다니다가 빨리 볼일 보고 맘편히 들어갔어요. 요즘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 한다고 아침밥을 집에서 먹을려다 보니까 라떼가 얼른 들어간다고 몸짓하면 그래하며 기쁜 마음으로 들어가고 밥 먹고 저 혼자 다시 나와서 만보오전산책하면 되죠 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8월 11일 (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

날짜 ㅡ 2024.08.11.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 먹은 식사로는 아침엔 고추장찌개에 밥,  점심엔 닭칼국수, 저녁엔 떡볶이와 제육볶음. 🍚 🍜 달달한 커피두잔, 아아 한잔. 걷기와 계단오르기. 더워서 땀도 많이 흘리고 물도 많이 마셨던 하루. 밤잠 수면시간 약 4시간. 조금 피곤하다. 낮에 잠깐 눈 부칠수도 있으니 식사는 조금씩만 하기로. 오늘도 파이팅!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8월 11일 (일) 혈당일기 9기 7일차 🌱

굿모닝~

어제 휴가지에서 돌아왔어요. 오늘 하루는 푹ㅡ 쉬어야지~ 하면서도 먹는 걸 거를 수 없으니 간단히 김치볶음밥 만들어 치즈 솔솔~ 그 전에 홍삼도 챙기구요. 덥지만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굿모닝~

혈당일기9기 6일차

날짜 - 2024.8.11 혈당측정시간 - 아침 7시 공복. 혈당 수치 - 102 내용 - 어제 저녁 식사로 돼지고기 볶음을 먹었습니다.  혈당기록부터 당뇨 혈당 관리까지 지니어트 앱으로 관리하니 너무 편리합니다

귀부인45님의 프로필 이미지

귀부인45

혈당일기9기 6일차

혈당일기9기7일차

8월11일06:59 에 공복혈당체크 혈당수치 101 어제 저녁에 먹은 음식 현미밥 계란후라이 멸치볶음 양파피클 배추김치 다행히 수치가 많이 낮아졌다. 역시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니 수치가 낮아진다. 과자를 끊기가 힘든데 큰일이다. 일단 집에 과자가 없어야 안보여야 안먹으니 사지를 말아야겠다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혈당일기9기7일차

혈당일기9기4일인증

가족생일이라 케익에 ㆍ닭볶음탕 안먹을수없는분위기  무섭게 올라갔네

이쁜서니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쁜서니짱

혈당일기9기4일인증

미각기행 목동쭈꾸미 주문했습니다

미각기행 목동쭈꾸미볶음 주문해 먹었는데 너무 잘 먹었습니다. 쭈삼이라는 말이 있듯이 대패에 콩나물까지 먹으니 처음엔 그렇게 매운지 몰랐는데, 두번째 먹을때  콩나물을 안넣으니 맵질이인 저한테 좀 매웠습니다 ^^; 마지막에 치즈에 밥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저희는 세식구라 삼겹살에 쭈꾸미 한팩 가지고 됐는데 다른 댁은 모르겠네요~ 아무튼  밖에 나가면 외식물가 비싼데 저렴하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미각기행 목동쭈꾸미 주문했습니다

8월10일(토)|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8월10일 혈당측정시간:공복 내용:어제야식을했다 잡채듬뿍야채듬뿍 볶음을 먹었다 너무많이 먹었다 난 잡채를 너무좋아한다 당분간 좋아하는건 멀리해야겠딘 혈당이 말을 해주네 오늘은 실패다

홍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길이

8월10일(토)|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당기록9기_3일차

내용:2024.8.10 혈당시간: 아침공복 식사 전 내용: 아침 기상해서 바로혈당체크 기록입니다. 오늘은 야채와 계란 함께 볶음밥을 해서 먹었어요 든든하게 먹어서 밖에서 걷기 운동을 했어요

silver43님의 프로필 이미지

silver43

혈당기록9기_3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