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8월 17일 토요일. 아침-우유&시리얼&샤인머스켓 점심-잡곡밥,청국장찌개,어묵볶음,김말이튀김,컵라면 저녁-삼겹살(외식)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저녁돈가스

돈가스와  참치샐러드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저녁돈가스

캐시딜 흙당근 너무 싱싱하네요

캐시딜 흙당근 2Kg 8500원 주고 주문한 것이 오늘 오후에 도착했어요. 갈라지거나 흠도 없고 크기는 약간 작지만 오히려 심이 없고 맛있을 것 같아요. 요즘 당근 100g 에 500 원이 넘던데 정말 싸게 잘 구입했어요. 당근라페도 만들고 김밥에도 넣고 볶음밥에도 넣고 한동안 잘 먹을 것 같아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캐시딜 흙당근 너무 싱싱하네요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8월17일 저녁 식후 혈당 96 저녁은 오징어볶음에 밥은.반그릇 먹었어요 탄수화물 적게 섭취하니 혈당이 좋네요 쭈욱 잘 관리해서 자야겠어요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굿밤되세요

파랑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맘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가지덮밥

오늘은 가지가 많이 들어 왔으니, 이전에 있던 가지 전부 볶음밥으로 가고  통통한 부위만 간장에 살짝 데쳐요 덮밥의 완성은 노른자맞죠 ? 2일전에 만든 미역냉국도 숙성이 잘되었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가지덮밥

저녁 삼겹과 대패삼겹 🥓야채쌈🥬

저녁 삼겹과 대패삼겹 🥓야채쌈🥬 깻잎 상추 치커리 사와서 씻었어요. 잡곡밥에 쌈채소와 참치쌈장만 먹어도 맛있지만 대패 삼겹 굽굽~~ 그러다가 아이 와서 냉동 삼겹까지 같이 구웠어요. 쌈야채 너무 좋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삼겹과 대패삼겹 🥓야채쌈🥬

동물성지방줄이고 채식 단백질 밥상

오늘도 채식밥상 어제 여름휴가중으로외식 육고기를 많이 먹은탓 가족중2명이 배가 안좋아 소화재를 먹었다 오늘은 채식과 가벼운 상차림으로 건강위주의 밥상ㅇㄹ 차렸다 고구마줄기무침 박나물 가지찜 양파초절임 잡곡밥 우엉볶음 등 채식위주로 했고 소하에도 문제가 없는 섬유질 채식이다 더운 여름 입맛도 없고 기운도 떨어져 육고기를 자주 먹는편인데 걱정이 많다 건강한 상 차림으로 여름에지친 나의몸 되돌려 놓아야겠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동물성지방줄이고 채식 단백질 밥상

점심 가게에서 샐러드와 검은콩두유

집에서 출근하면서 가게에서 먹을 샐러드 거리랑 검은콩 두유을 챙겨왔거든요. 1시까지 출근해서 바로 먹진 못하고 2시 10분부터 준비해서 먹었네요. 배추 썰어 깔고 당근 파프리카 피망 브로콜리 담고 양배추라페도 함께 담고요. 가게에 수박이 있어서 수박은 가게것으로 쓰고 가져온 차지키 소스 올리고 자두 복숭아 사과까지 추가했답니다. 토핑으로 찰옥수수와 시리얼 견과류를 올렸어요(사실 견과류는 사진 찍고 나서 보니까 없어서 조금 먹다가 추가했답니다) 검은콩 두유는 보통 때보다 양이 좀 작았고요. 이게 이번에 만든 거 마지막이었거든요. 물 많이 추가했어요. 그래도  마지막부분이라 걸쭉한 액기스쪽이라 물을 많이 추가해도 두유맛이 충분히 났어요😄 이거 먹고 든든하다고 생각은 했는데 견과류나 시리얼이 조금 더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갖고 다니는 견과류 좀 남은 거 먹고 말린고구마 몇개랑 시리얼도 조금 더 먹었네요. 그래도 집에서처럼 한 통 비운 건 아닌데 더 안 먹으면 좋긴 하겠지만 그게 잘 안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샐러드와 검은콩두유

혈당일기 9기 7일차

2024.8.17 식전 113 식후117 2시간 후 105 어제 복싱 안하고 바로 잠 그러니 혈당이 이 모양 오징어볶음, 새송이 볶음, 된장찌개, 현미밥 반그릇, 요거트 밥벅고 계단 운동 했구요. 저녁에 복싱장 가려구요 

so이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so이니

혈당일기 9기 7일차

혈당기록 9기 4일차 인증(8월10일)

짜장밥과 돼지고기볶음과 꽃빵 생채 육계장이 나와서 오랫만에 꽃빵에다 고기를 맛있게 싸먹고 커피도 마시고 한 시간뒤에 측정한 결과입니다  저녁에 걷기운동을 해야겠네요

난초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초777

혈당기록 9기 4일차 인증(8월10일)

[4회차주제 단백질 쉐이크] 비단식당 단백질 현미 쉐이크

제품명 : 비단 식당 단백질 현미 쉐이크 칼로리 : 201 kcal 단백질 : 7.8g 당류:  1g 추천 이유 : 먹기 편해요. 다른 용기에 덜어서 먹지 않아도 되고 뚜껑열고 물이나 우유 타서 흔들면 완성이에요. 트렌스지방, 포화 지방, 콜레스테롤 모두 0g 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곡물 쉐이크라 맛이 익숙하구요, 우유에 타서 마시면  완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국산 현미와 보리가 30%, 20% 들어있구요 녹차, 당근, 시금치,케일, 미나리, 샐러리, 단호박, 양배추,브로콜리 등 몸에 좋은 야채 10여종이 들어 있어 한 잔으로 다 챙길수 있어요. 단백질 량도 달걀 흰자 2.8개 분량으로 충분합니다. 먹는 방법도 너무 편해요. 용기를 뒤집어 깔려있는 가루를 바닥에서 떨어뜨리고 물이나 우유 타서 먹으면 끝이에요. 바쁜 아침 시간이나 출출할때  식사대용,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4회차주제 단백질 쉐이크] 비단식당 단백질 현미 쉐이크

🥔 감자 볶음 했어요

친정엄마가 보내주신감자   지인분 나눠 드려도 많은감자 빨리 먹어야하는데  소식좌에 감자는 또 저만먹네요 ㅜㅜ 식탁에 감자로 만든요리 하나씩  만들어서 줘야겠어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 감자 볶음 했어요

아침은 조금 늦게

아침을 조금 늦게 준비해서 슬로우 슬로우~~ 양배추라페 계란말이 김치 가지구이 가지 먹기좋게 썰어 벌집칼집내고 구운 후 위에 간장 양념과 청양고추 파 마늘 올려 졸여주면 끝~~ 마지막에 참기름한두방울씩 올려주면 향도 그만 ^^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아침은 조금 늦게

양배추 샐러드와 김밥

샐러드는 소스에 따라 칼로리가 높다고 해서 깨소금+발사믹식초 살짝 뿌려서 먹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양배추 샐러드와 김밥

토요일 아침1차 샐러드

200g이 빠졌어요😁 어제 점심에 샐러드랑 초코오나오를 먹고 너무 배가 불러서 오후산책 계속 걷다 보니까 3만보까지 걸은 거고 그러고도 완벽하게 배가 꺼진 느낌이 아니고 배고프지도 않아서 저녁엔 물만 먹었고요. 그래서 오늘 좀 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조금이지만 빠졌네요. 안찐게 어디예요? 배부르니까 먹고 싶은 생각도 없었거든요. 저녁에 우리 동생 내가 좋아하는 모듬회 먹었는데 저는 안 먹고 바로 산책 나갔었죠. 오늘은 어머니가 쉬는 날이라 본격적으로 아침 산책 나가는 날이었거든요. 라떼랑 갈수있는 빵집 순례도 하고요. 빵집 가기 전에 샐러드 먹고 가야 돼서 샐러드 챙기는데 이번에 엄마 거 내 거 따로 안 챙기고 같이 챙겼더니 제가 욕심이 과했는지 야채와 과일만 3통이나 챙겼네요. 야채는 야채믹스에 당근 파프리카 피망 브로콜리 넣고 양배추라페와 베이비벨 치즈 반개 넣고요. 또 한통에 시리얼 좀 깔고 조금 물렁해진 딱복 반개에 그릭요거트 올리고 알룰로스 뿌려 담고 다른 한 통에 수박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사과와 토마토마리네이트도 담고 여기에다 찰옥수수 견과류 뿌렸답니다. 2인분 같이 준비한다고 조금 더 과했던 것 같긴 하네요. 오늘은 너무 풍성한 1차 샐러드때문에 빵은 조금 먹지않을까 기대하면서 담은 것 같은데 그래도 빵은 빵일 것 같죠?ㅋㅋㅋㅋㅋ  원서공원 벤치에서 엄마랑 맛있게 먹구요.  우리 라떼는 치즈 조금 좋네요. 그리고 치즈로 입맛 도는 김에 우리 라떼 아침도 먹였답니다.  오늘 울 라떼 아침도 빨리 먹었어요. 옳지~ 굿보이~~ 마음 챙겨갈 때 라떼. 5시 초반에 캐시홈트 3개 했답니다. 이렇게 하면 몸이 가뿐해져 움직이기 쉽거든요. 그러고 도시락 싸고 준비하고 썬크림, 화장하고   6시 50분은 산책시작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1차 샐러드

호박뽁음,느타리버섯볶음

늦잠자서 반찬 두가지 후다닥 이제 양치하고 물마십니다

블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호박뽁음,느타리버섯볶음

다이어터의 장바구니

양배추 가지 우엉 버섯 스리다차 소스 닭가슴살 호박 오늘 저녁에 본 장입니다. ㅎㅎㅎ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다이어터의 장바구니

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8월 16일 금요일  오전 공복혈당체크 아침은 별다를 것없이 아아로 시작 점심때 볶음밥이 너무 느끼하고 별로여서 얼마 안먹고 그냥 지나갔네요 그대신!!  오늘은 진짜 많이 움직였음^^ 그걸로 그나마 위안을 삼고, 저녁은.. 제로 맥주에 크라비 그리고 치...토..스 작은거 한봉지 내일부턴 집 인테리어때문에 온정신이 없을 예정.. 혈당일기 9기 7일차 완주해서 기분이 너무좋네용!

썩수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썩수지

혈당일기 9기 7일차 인증

8월 16일 ( 금 ) |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 2024.08. 16 - 혈당측정 시간 :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저녁은 삼겹살에 버섯많이, 양파많이, 고추, 대파 넣고 양념해서 먹었어요. 양배추, 멸치, 김, 에 쌈도 해서 먹으니 많이 먹게됩니다. 가벼운 운동도 해주고 하니 혈당이 좀 안정된것 같아요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8월 16일 ( 금 ) | 혈당일기 9기 5일차

8월 16일 (금) | 혈당일기 9기 5일차

- 날짜: 2024.08.16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식구들과 함께 먹었다. 식단으로는 닭가슴살, 밥, 양배추, 우유, 아몬드, 오이를 먹었다. 먹고 열심히 운동했다. 운동을 했지만 혈당이 높게 나와서 내일은 더 운동, 식단조절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8월 16일 (금) |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당일기 5일차

공복혈다 98 어제저녁식사로 간단히 김치볶음밥먹었어요. 점심은 일찍 삼겹살먹었구요. 다행히 공복에 100밑으로 살짝 내려왔네요. 식단조절해야겠어요

구리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리구마

혈당일기 5일차

당뇨일기9기12일차인증

날차:2024.08.16 시간:21시42분 내용: 아침은 사발면. 점심은 콩나물국. 깍두기.제육볶음은 고기에서 냄새가 심해 안 머고 밥도 소량만 먹음  저녁은 탕수육 1인분과 짬뽕 반그릇. 운동은 신나게 걷기와 캐홈챌

만보만보만보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보만보만보만

당뇨일기9기12일차인증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8월 16일 금요일. 아침-포도,빵,우유 점심-잡곡밥,들깨무채국,오징어볶음,잡채,치커리유자청무침 저녁-짜장라면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9기 6일차 인증

혼밥(?) 저녁

다들 늦는다고해서 냉장고 야채들 꺼내고 김에 걍 싸먹었어요~ 밥 없이 야채만~~ 밥없으니 혼밥 대신 혼저 ? ㅎㅎ 양배추 깻잎 버섯 양파 계란지단&반숙 라페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혼밥(?) 저녁

혈당일기 9기 5일차

8월16일 저녁 식전 혈당 109 점심은 쭈꾸미 볶음에 밥 반그릇을 먹었어요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니 혈당이 착해서 좋아요 이른 저녁 먹고 아직 아무것도 언먹고 있내요 내일도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파랑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맘

혈당일기 9기 5일차

8월16일(금)혈당9기-5일차

1.2.저녁식후2시간 3.밥한공기반,미역국,김치,닭갈비,멸치볶음,콩나물무침 배가 아파서 점심건너 뛰고 저녁을 많이 먹음.움직임없이 앉아만 있었음

나이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이거

8월16일(금)혈당9기-5일차

브래그 애사비 도착했어요

헬시딜로 주문한 애플사이다비네거 도착했어요. 유통기한이 2029년 까지네요. 대박기네요. 물론 그 전에 다 먹겠지만요. 젤 먼저 낼 양배추라페 만들어봐야겠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브래그 애사비 도착했어요

#커피.견과류.

잠깐 나갔다 들어오니 땀이 줄줄. 얼른 냉커피 타고 견과볶음이랑 한잔 마셨어요. 아몬드.잔멸치.크랜베리 3합. 제가 만든 간식 입니다. 빵.과자 안먹을려 노력중 입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커피.견과류.

8월16일 금요일 혈기챌 9기 7일차

공복혈당: 109 아침 식사는 콩나물국에 오이소박이 계란후라이 버섯볶음으로 먹었고 점심은 샌드위치와 두유로 먹었다. 식후 40분 마트에서 걸었다 오늘도 덥지만 저녁엔 헬스장 가야겠다.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8월16일 금요일 혈기챌 9기 7일차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역류성식도염은 위의 내용물 또는 위산이 식도로 역류하면서 발생하닌 식도의 염증으로서 명치통증, 속쓰림, 목의 이물감등 여러 불편감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양배추는 대표적인 위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죠 양배추안에는 비타민 U가 풍부해서 위 점막을 보호하고 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마는 마에 잘랐을때 나오는 끈적끈적한 뮤신이라는 성분이 위산으로부터 위벽을 보호하고 속 쓰림 완화, 소화불량에 도움이 됩니다     바나나는 귤, 레몬 등 대부분 산성을 띄고 있는 다른 과일과는 달리 알카리성 식품으로 소화를 돕고 위산을 증화시키고 장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위와 장 모두에 좋은 음식입니다       대표적인 알카리 식품인 감자는 위산을 중화시키고 소화에도 도움을 주어 위산과 음식물의 역류를 예방하며 염증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어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입니다         ====================== 옛날에 할머니가 그랬어요 밥먹고 바로 누우면 "소"된다고 이건 역류성 식도염을 부르는 습관이죠    최소 30분이상후 누워야 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혈당일기 9기 6일차

8월 16일 금요일  아침 공복혈당 96 아침 공복유지시키고 12시쯤되서 첫끼니 식단먹고  4시쯤  양배추 다시마 넣고 쫄면먹고 애사비 콤부차 마셔주고   간식으로 커피 빵반조각+그릭요거트 저녁은  8시쯤 치마살 고기굽굽  9시  산책4천보+헬스장 상체운동30분+러닝2천보 혈당이 80대로 안내려오네...ㅠㅠ  고기를 먹지 말아야 하나?? 아침 공복시간이 너무 길어져서일까??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혈당일기 9기 6일차

점심은 중식으로 ~~~

감자가 좀 커야 씹는맛도 좋으거 같아요  짜장밥이 나와서 그런지 단무지 무침도 추가 콩자반에 감자 볶음 옛날 분홍 소시지 김치찌게 + 오이고추까지 오늘도 잘 먹었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점심은 중식으로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