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열무비빔밥
열무가득 , 오징어 볶음도 살짝 넣고 고추장이 필요 없네요
뽀봉
6/12일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 : 24 06 12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 내용: 저녁에 야채볶음밥 쑥떡조금 견과류 오이먹었네요 다행히 과식안함 점심으로 국밥먹고 아침에 바나나 오이 감자 먹었음 다행히 수치가 좋아서 기분이 좋게 하루 시작합니다 잠들기전 땀흘리며 운동30분
투호
6월 12일 (수) | 혈당일기 5기 3일차
-2024년 6월 11일 -혈당측정 아침식후 두시간 -아침으로 사과작은거한개 당근50g 양배추70g 채썰어서 발사믹소스넣고 샐러드해서먹고+콩물500ml 먹어줬음 건강하게먹어서 혈당 좋음
서나얌
6월 12일 (수)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 : 2024.06.12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엔 쭈꾸미볶음을 먹어서 걱정했는데 저녁산책을 해서인지 생각만큼 높진 않네요. 오늘 낮엔 칼국수 예정이지만 저녁에 샐러드를 먹을거라 내일이 기대됩니다.
지구외계인
혈당일기 5기
6월12일 2일차 아침식사전 공복에 측정 저녁에 양배추쌈을 먹고 운동30분정도했다 이번주도 파이팅
왕대박7
6월 12일 혈당기록 챌린지 5기 3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5기 3일차 날짜: 2024년 6월 12일 혈당 측정 결과: 102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어제는 힘들었지만 일찍 자고 나서인지 컨디션이 좋다. 그리고 평소와 같이 쌀빵과 양배추 계란 두유로 아침을 먹었다. 그리고 걸어서 출근해서인지 당 수치가 좋다.
Kramer
혈기챌 5기 3일차
날짜 : 2024년 6월 12일 수요일 측정 시간 : 아침 공복 혈당 내용 : 5시 기상하여 아침 식사 전 측정한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에 엄마랑 아구찜과 낙지볶음을 먹었어요. 요즘 몸이 피곤하고 어깨가 계속 아파서 그런지 운동하기가 쉽지 않네요. 그래도 오늘도 화이팅 하렵니다.
사라짱777
6월12일, 혈당일기5기 3일차
날짜 : 6월12일 혈당일기 3일차 측정시간 : 공복 144mg/dl 어제 저녁은 밥 ,게장,주꾸미볶음,김치 운동하지 않아서 높은거 같다
0630연준맘
6월 12일 (수) 혈당일기 5기 3일차 🌱
날짜 ㅡ 2024.06.12.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저녁을 라볶이와 참치주먹밥으로 해결하고 아.아 마심. 식사 전후로 걸었고 저녁 9시쯤 참외로 입가심 했다. 남편 식사를 챙겨주면서 한두조각 버릇처럼 먹었는데 앞으로는 시간 봐가며 먹거나 아예 먹지않도록 노력해야 겠다. 식구들 챙겨주면서 나도 모르게 먹게되는데 요것부터 끊어봐야겠다. 파이팅!!
달달한일상
혈당일기 5기 3일차
오늘 아침 공복에 잰 혈당수치 87 어제 저녁 메뉴는 김밥과 라볶이 저녁 메뉴가 혈당을 치솟게(?) 하는 메뉴들의 조합이라 그 단점을 조금 낮추기 위해 라볶이를 만들때 떡과 어묵의 양은 조금 줄이고 양배추와 곤약을 양껏 넣어 만들었다. 덕분에 오늘의 혈당수치도 정상이어서 기분이 좋다. 김밥도 키토김밥을 만들고 싶었으나 계란지단 채썰 시간이 없어서 패스. 오늘의 식단도 화이팅!
오버더레인보우
6월 12일 수요일 혈기챌 5기 1일차
공복혈당: 109 오늘 혈당 저정도면 만족하며 아침식사는 두부조림 고사리나물 호박새우젖볶음 버섯볶음 숙주나물과 추어탕 조금으로 든든히 먹고있다. 식후 30분정도 걸을것이고 점심식후는 더워서 마트 투어할 예정. 군것질 주의중이다. 오늘도 군것질 제발 하지말자!!!! 오늘도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
6월11일(화)|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 6월 12일 오전 5시 22분 날씨 흐림 안개 혈당 110 오전 공복 내용 어제 아침 야채 샐러드 420칼로리 점심 비빔밥, 우유 간식포함 846 칼로리, 저녁 닭볶음 볶음밥 520칼로리 10시40분 취침, 역시 몸은 거짓말을 안한다 식단관리와 철저한 운동 그리고 숙면이 가장 좋은 길은 것을 안다. 점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할 때 오늘도 식단 운동 휴식 숙면, 분주히 움직이는 몸을 만들자 화이팅 하자!!
강안2502
두부톳나물
으깬 두부와톳을 무쳐요 양념은 참치 액젓 한 숟가락이면 되어요
핑크한울이
6/11일 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차 : 24 06 11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전날저녁에 삼계탕조금 양배추샐러드 점심: 김치찌개 밥1공기 아침 : 오이 달걀 운동은 패스 어쩐일로 수치가 좋아서 놀랬던 하루 힘내어봅니다
투호
혈기챌 5기 2일차
6월 11일 화요일 맑음 미세먼지 나쁨 저녁식후 최고혈당 159mg/dL 저녁식단: 양상추, 와인식초1T, 달걀1/2소고기장조림, 샐러리볶음, 느타리볶음, 깻잎나물, 양파오이무침, +10분후 잡곡밥1/2, 구이김3, 아삭고추1, 쌈장1t, 단호박찜큰1, 오이얇5, 소고기미역국 +식후 우유50커피
동동이고모
부산 서초갈비와 같은 방식으로 파는 대구 고기집
서초갈비 납품업체인 부광식육점에서 직접 전수받았다고함 전국에 4곳밖에 없다고 함 이게 4인분 고기에 맛소금쳐서 15초만 구워서 먹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음 근데 1인분 100g에 1mm로 잘라서 나오니 남자 두명이서 8인분먹어도 배가 안차서 볶음밥으로 배채움 맛은 있는데 한번 가본걸로 만족함 ㅡㅡㅡ 울 동네 새로 생긴 대패집에도 저거 있는데 명칭이 꽃삼겹으로 부름 아마도 차이가 대패삼겹살 = 새끼낳는 늙은돼지 질겨서 먹기 힘드니, 삼겹살을 돌돌 말아서 냉동후 대패로 썰었던것 처럼 얇게 판매 영도씨삼겹살 = 어린돼지를 삼겹살 돌돌 말아서 냉동후 앏게 썰어서 판매 여기서 고기맛이 차이나는것같네요. 근데 양이 적어서 난 패쓰
야고
6월11일 혈당일기 5기 1차
저녁식후 1시간 혈당수치 133 저녁식사는 계란2개 순두부 350g 참치를 올린 백미밥 80g 입니다 모레 대장내시경 예정이라 식단이 이렇네요 백미 먹으면 혈당이 확 튀는 편이라 적게 먹었더니 다행이도 수치는 괜찮은듯요
황펭
혈당일기 5기
6월11일 1일차 저녁식사 2시간후 측정 저녁으로 양배추쌈 갈치속젓. 오이 참외 먹었다 동네 산책 30분 걷고들어왔다
왕대박1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측정시간 : 6월 11일 화 식후 2시간 후 식사 : 오늘은 점심도 외식이었고 저녁은 낚지 볶음 먹었다. 먹기전 미역국과 콩나물을 먼저 먹고 적은 양의 밥에 낚지 볶음에 밥을 비벼서 먹었다. 그래서 인지 조금 식후에 혈당이 높은 것 같다.
구름속하늘
6월11일 혈당일기5기 2일차인증
날짜 ㅡ 2024.06. 11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1시간 혈당 113mg 내용 ㅡ 오늘 공복혈당 90대초반양호 점심으로 생선튀김에 아채튀김 야채무침 식후3시간혈당 135mg 저녁으로 김치볶음밥 반공기 마는쫑볶음 생 오이 식후1시간혈당 113mg 양호 ㆍ 당수치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함
알비나2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 6월 11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저녁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 108mg/dL 내용: 저녁에 카무트밥에 오리고기 오이지무침 마늘쫑새우볶음 어묵볶음을 먹었다. 낮에 6천보정도 걷고 저녁식후 스트레칭을 좀 했다.
지호이모
혈당일기 5기 2일차인증
식후2시간혈당 메뉴-잡곡밥. 김치찌게. 치킨너겟. 감자볶음 탄수화물조절실패!
흑설향
6월 11일 혈당일기 5기 2일차
2024년 6월 11일 화요일 맑음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직후 혈당 측정 결과 ~ 133mg/dL 내용 ~ 오늘 저녁은 콩나물 듬뿍 넣은 제육볶음과 여러가지 쌈채소로 너무 배 부르고 맛있게. 점심을 건너 뛰었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밥을 다른 때보다 쬐끔 더 먹었더니만 혈당 수치가 좀 높긴 하지만 식사 직후니까 저녁 산책하고 오면 정상수치가 될 듯.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다.
우리아들2
6월11일(화)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날자 :2024.06.11.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오늘도 신랑이랑 둘이 잡곡밥 닭볶음탕 얼갈이겉절이 마늘쫑장아찌 오이 양파 고추장 비름나물무침을 먹었어요 닭볶음탕에 들어간 감자가 맛있어서 골라먹어 걱정했는데 혈당수치는 양호하네요
벌곡댁
저녁 뭐드세요.
들깨 된장 얼갈이 볶음밥 계란말이 오이. 흑토마토 😄 화요일도 맛난 저녁식사 하세요~
뽀봉
반반김밥
참치, 땡초 김밥 사와서 큰애 저녁 반반 나눠서 주고 나머지는 남편 저녁 저녁 편하게 넘어가려는 꼼수입니다.
루시안
화요일 아침은 라떼와 산책하며 도시락~
어제 낮1시쯤 넘어서 까지 라때랑 돌아다니다가 집에오니 라떼가 햇빛과 더위에 힘들어 하더라고요. 내가 너무 미안해서 오늘은 새벽부터 나가서 오전에는 들어올 생각으로 일찍 준비해서 나갔거든요. 오늘 아침은 햄버거(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와 미니샐러드로 도시락 싸가서 먹었어요(우리 라떼도 사료 도시락 싸서 먹었구요) 아침에 일어나니 100g이 빠졌더라구요. 어저께 4시대 저녁으로 요거트볼먹고 일찍 자긴 했지만 그것 갖고는 좀 불안했어요. 그래서 안찌고 빠진 것만으로도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답니다. 아침 일찍 나갈 생각으로 아침에 먹는 약만 먹고 감정일기만 쓰고 운동은 안 하고 바로 준비시작했어요. 부엌에 나가보니 동생이 어제 밤에 햄버거 세트 시키더니 햄버거가 하나 그대로 남았더라고요. 햄버거는 상온에 오래 놔두면 못 먹기도 하고 동생은 햄버거를 소화를 잘 못 시키는 편인데 어제 안 먹었다는 건 소화가 안 됐다는 소리라 그냥 내가 먹겠다고 했네요. 어차피 도시락을 싸갈 거라 편할 거 같더라고요. 물론 칼로리는 무시무시 하지만 어쩌다 한 번 먹으니 이번에는 1개 다 먹으려구요(전에 동생이 반개 남긴 햄버거 내가 끼니로 올렸을 때 찬반 토론이 많았었는데 오늘은 1개 다 먹습니다) 미니샐러드는 야채가 없는 게 많아서 그나마 있는 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넣고, 사과 하나, 방울 토마토 3개, 오렌지조금, 남은 양배추라페 싹 다 넣어요. 특히 저기 하얀 건 그릭요거트가 아니고 크림 치즈랍니다. 어제 가게에서 외삼촌이 브리치즈랑 먹던 크림 치즈를 주셨는데 빨리 먹어야 돼서 오늘 바로 먹었어요. 이렇게 도시락 준비해 놓고 씻고 화장하고 썬크림 바르고 준비해서 6시 반쯤 라떼랑 산책 시작했네요. 와룡공원 가는 길은 다양한데 오늘은 제가 편한다고 느끼는 길로 갔어요. 아무리 좋아하는 길이 조금 덜 힘들지만 이런 계단을 피해 갈 수는 없답니다. 경사는 있지만 이 나무계단은 그나마 덜 힘든 쪽에 속하긴 하죠. 가다 보면 가끔 이런 평지도 있어요. 산수국이 조금씩 피는 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또 다음 주 가면 더 활짝 펴 있겠죠?😃 7시 50분에서야 말바위까지 왔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바위 자리는 인기가 좋기 때문에 거의 앉아있는 사람이 있는데 오늘도 있었거든요. 하지만 내려가 잠깐 기다리니 금방 가셨어요. 여기서 앉으면 궁과 종로가 보이는 이 배경이 정말 이쁘거든요. 그늘도 있고 2명~3명 정도는 충분히 앉을 자리가 있어 여기 앉은 사람만의 아늑한 공간이 돼요. 그래서 내 도시락과 우리라떼 사료까지 딱 차렸어요 배고플까봐 라떼 사료를 먼저 챙겨줬지만 워낙 집에서도 아침을 바로 먹는 애가 아니라서 눈만 꿈뻑꿈뻑 뜨고 먹을 생각을 안 하더라고요. 결국 저 먼저 아침 먹고 하나씩 먹여주니 먹었답니다(정말 어떤 코카스파니엘이 이럴까요? 사료를 무슨 맛 없는 반찬 보듯이 하니?😮💨) 먼저 미니샐러드 다 먹고 햄버거 먹었어요(잠깐 반만 먹을까 생각해서 반를 썰었지만 그냥 다 먹기로 맘 먹었습니다) 근데 양이 적어 보이는 저 미니 샐러드 먹는 시간이 햄버거 먹는 시간에 비해서 더 길었어요. 샐러드는 다양한 야채 질감이 있고 콜라비처럼 딱딱한것도 있어서 꼭꼭 씹게 되고 견과류 초당 옥수수 이런 것도 뿌려져 있으니 그거 다 챙겨 먹을라니까 시간이 좀 걸렸었거든요. 그런데 작지 않은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패티도 있는데 씹으면 금방 입 안에서 살살 녹아 없어지고 맛있으니 또 금방 금방 먹게 되더라고요. 샐러드 먹는 시간에 반 정도밖에 안 되는 거 같아요. 뭔가 잘못된 게 아닌가 싶었다니까요~ 역시 생야채가 식이섬유가 풍부해 몸에 좋은 게 여기서도 또 느껴지네요. 먹을 때 이렇게 천천히 먹게 되고 천천히 소화되는 게 혈당이나 여러 가지에 좋잖아요. 햄버거 같이 먹기 편한 것은 식사 시간도 빨라지고 입에서 별로 안씹고 위로 넘어가니 좋을 게 하나도 없겠어요~ 그래도 모처럼 먹은 햄버거는 하루 넘긴 햄버거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밥 먹고 약도 챙겨먹었어요. 캴슘+비타민D와 변비약(지금 먹는 항호르몬제가 골다공증과 변비를 유발하거든요. 선생님한테 처방받은 거라 이거는 잊어먹으면 안 돼서 오늘은 사진 찍어봤습니다) 맛있게 먹고 싹 다 치우고 일어난 자리예요. 머무던 자리가 깨끗해야 1등 시민이겠죠😄 바위자리 너무 근사하죠? 여러분들이 만약에 와룡공원에 오실 수 있으면 말바위 옆에 있는 이 자리에 꼭 앉아 보세요. 물론 여러분 갔을 때 자리가 비어있는 행운은 그리 많진 않겠지만 그래도 그 자리에서 보는 풍경은 보고 올 수 있을 거예요. 저기가 제일 좋지만 위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앉아 쉴수는 있을거고 말바위 바로 아래 가장 좋은 전망자리가 설치돼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6/11화 아침, 육개장과 양파볶음
어제 못 먹은 육개장을 먹었어요 요새 야식으로 초코바와 초코칩을 계속 먹어서 증량했어요... 제 정신 좀 차리고 다시 식단 시작하려고요 매일 세 번 인증하는 걸 목표로 하려고요!
더달달
6월11일(화)/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날짜: 6월11일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치식단(음식) : (어제 저녁식사)옥수수, 고구마, 견과류요거트, 소고기볶음, 상추 (야식) 바나나 내용: 어제 저녁에 운동갔다가 집에 와서 이리저리 움직이니 배가 고파서 바나나를 하나 먹었고, 저녁식사에 소고기를 상추에 싸서 많이 먹었더니... 탄수화물 섭취는 작아도 먹은 양이 많아서인지 혈당이 92까지 올랐다. 소식하는 것이 참 어렵다.
핑코스모스
6/11 혈기챌5기 2일차
6/11 오전8시20분 공복혈당 128 어제저녁 백미밥.오징어볶음. 가지나물 밤10시 아이스크림 1개 요즘 간식이 늘어서인지 공복혈당이 계속 높다
붐뿜
혈기챌 5기 2일차 (6월11일)
6월 11일 화요일 오늘은 점심 식후 2시간 혈당체크 했습니다 점심으로 새콤달콤한 오이무침과 골뱅이 먹었구 게살볶음밥 반그릇 정도 같이 먹었답니다 그리고 운동은 스쿼트 1200개 했구요 혈당 수치 굿입니다 ㅋ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담율로
점심 뭐 드시나요?
저는 집에서 닭갈비 해 먹었어요 양배추 가득 넣고 떡도 넣으니 맛있더라구요 밥 한공기 먹고 조금 더 먹었네요 ㅎㅎ 다들 식사는 잘 챙겨 드셨나용? 요새 더워서 입맛이 살짝 없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여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