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금요일 아침은 산책후 맛있고 푸짐하게~

8시에 들어와서 라떼발 물티슈로 딲아주고 저도 얼른 씻었답니다. 얼른 땀 식히려 선풍기 바람 쐬면 라떼발 닦아주고요. 상체는 물티슈로 얼굴이랑 팔 다리는 물로 얼른 씻어줬죠. 그러면 있던 땀도 싹 없어지지 않겠어요?😅 보통때 같으면 아침이 늦어졌으니 얼른 와서 아침부터 차려 먼저 먹겠지만 특별한 상황에 그렇게도 못 했네요 내가 먹는 아침치고는 벌써 많이 늦어져서 빨리 준비 시작했답니다. 야채 준비는 다 돼 있었고 오렌지하고 천도복숭아만 썰어서 준비했어요 2인분 접시에 양상추부터 깔고 내야채들 쭉 넣고 (방울토마토는 똑 떨어졌고 수박은 잘라 놓지 못했어요)사과 오렌지 천도복숭아 넣고 초당 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 올리브 넣은 다음에 모짜렐라 치즈도 잘게 썰어서 고루고루 뿌렸어요(모짜렐라치즈가 거의 끝날 쯤이라 종이 호일을 싸놯는데 한번 열어보니 뭐가 피었더라고요. 그 부분 잘라내고 잘잘하게 많이 썰어놨어요 빨리 쓰려구요) 수박과 방울 토마토가 없었다고 오늘따라 샐러드가 양이 좀 작아 보였어요. 그동안 내가 수박을 너무 많이 넣었었나봐요.  양배추 라페를 마지막에 올리고 내 수제 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애사비랑 월남쌈 소스에다가 할라피뇨과 마늘까지 넣어 만든거라 저는 마늘을 걱정했는데 엄마는 너무 시다고 하시네요. 다음부턴 애사비 양을 좀 적게 넣어야겠어요) 샐러드 먹고 거의 바로 잡곡밥 한상 차렸네요. 나는 잡곡밥 3분의2 그릇 데우고 엄마는 작은 흰밥 데워서 돼지김치찌개랑 쌈채소에 마늘 쌈장까지 놓고 냉장고에 있는 맛있는 반찬들과 엄마가 아침에 해주신 깻잎 나물까지 차리니 근사한 밥상이 됐어요.  아침에 500g도 쪘고 지금까지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놓은 잡곡밥도 마지막이라 밥도 저것밖에는 없었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저번에 좀 빼놓은 게 있어서 3분의2 밖에 안 되니까 조금 배고플까봐 쌈 싸서 먹었어요. 쌈싸먹으면 적은 양이라도 배가 좀 더 든든하더라고요.  김치찌개는 어제 오후에 동생이 시켜 먹고 남은 건데 고기 몇점도 있고 김치도 제법 있고 깨끗하게 먹고 남겨놓은거  아침에 물 더 부어서 끓여내놨어요. 어머니도 잘 드시고 저도 고기 한 점씩 쌈싸먹을때 넣어 먹으니까 더 맛있었네요. 동생이 남긴 김치찌개 잘 먹고 나머진 버렸답니다. 집에서 만든 김치찌개는 남으면 몇 번씩 데워 먹어도 되던데 이렇게 음식점에서 시켜 먹은 김치찌개는 한 번 정도 데워 먹는게 낫지 두 번째부터는 영 이상해지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은 산책후 맛있고 푸짐하게~

6월 21일 (금) | 혈당일기 5기 7일차

- 날짜: 2024.06.21 -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아침식사를 맛있게 먹었다. 식단으로는 밥, 닭가슴살, 양배추, 방울토마토, 참외를 먹었다. 아침식사 후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혈당이 낮게 측정되었다. 내일도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조절을 해야겠다고 생긱했다.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6월 21일 (금) | 혈당일기 5기 7일차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2024.06.20 맑은날 저녁식사 두시간후 측정 미역을 새콤달콤한 초장에 배추 된장국 감자볶음에 밥 한공기를 뚝딱 먹은후 후식으로 설탕수박을 먹은후 남편과 걷기 운동 한시간 정도 하고 와서 송편 두알 먹고 측정 햇는데 생각보다 낮게 나와 다행이다 운동 꾸준히 해야겟다

proximab님의 프로필 이미지

proximab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6월20일 목 혈당일기 5기4일차인증

날짜 ㅡ2024.6.20 혈당측정시간 ㅡ아침식사후 96 내용 ㅡ 계란찜 바나나 양배추전 피망 병아리콩조림 다이어트 식품의 위력을 느꼈다 식사후 높지않은 혈당에 안도하고 다이어트식을 자주 먹어야겠다 건기챌 덕분에 다이어트식을 하루라도 더 할수있어 아주좋다

뛰어라토끼님의 프로필 이미지

뛰어라토끼

6월20일 목 혈당일기 5기4일차인증

혈당일기5기 5일차인증

6월 20일 목요일 저녁식사후 (완두콩퓨레, 쌀튀밥, 밥, 김치참치찌개, 방울토마토) 체크했구요..운동은 조금후에 할 예정이에요.

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트

혈당일기5기 5일차인증

6월20 일 7일차

날짜 6월20 일 측정 야채주스 마시고 45분후 오늘 첨으로 집에서 야채랑사과를 갈아서 마셨다. 다들 좋다고 해서 사과하나.당근.양배추4장.토마토 물 조금 넣고 갈아마심 단맛이 없어서 블루베리랑 아몬드 첨가 해서 마셨는데 충격 너무 높게 나와서 당분간잘봐야 겠다 ㅜㅡㄴ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6월20 일 7일차

6월 20일(목)| 혈당일기 5기 5일차

-날짜 :  2024. 06. 20 -혈당측정시간 :  오전 공복 상태로 10시 18분 -내용 : 어제 저녁은 오후 5시쯤 햇반에 참치 조미김 먹고 계속 공복상태인데 물 대신 레몬수를 마셨어요. 아침에 90분 정도 유산소 했구요. 내일 아침도 힘내볼게요.

minminn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minn

6월 20일(목)| 혈당일기 5기 5일차

혈당일기5기 4일

6월 20일 점심식전 혈당 아침-양배추 양상추 병아리콩 치즈 견과류 등과 오리엔탈드레싱 샐러드, 우유, 수박 출근후 간식-건빵 한주먹, 참외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5기 4일

진미채 볶음

남편이 볶았어요.  간도 딱 맞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이번에 진짜 잘했어요 칭찬 많이 해주었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진미채 볶음

어묵 반찬

집앞 단골마트  휴지사러 갔다가 유통기한이 오늘까지라고 그냥 얻어온 어묵으로 볶음이랑 어묵탕  끓여서 저녁 먹었네요.

여니솔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어묵 반찬

오늘 저녁은 채소 반찬

시골에서 가져온 야채로 된찌도 끓이기 오늘의 비법은 청국장이 없어 낫토 된찌 버섯호박볶음과 감자볶음 오늘 밥상 색깔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다들 맛저하세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오늘 저녁은 채소 반찬

오이가 34cm

부모님댁 오이가 34cm  (슈퍼오이인가요 ㅋㅋㅋ ) 올해 처음 만나는  양배추와, 노각 (노각 좋아하시나요 ?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이가 34cm

오늘 양배추 포인트 받으신분?

오늘 들어오는날 아닌가요

베베20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2022

6월20일(목)혈당일기5기-5일차

2.점심식후2시간 3.연근튀김,닭개장,깍두기,밥한공기,미역줄기볶음 식후40분간 산책 후식으로 아메리카노1잔 아침에 떡을 많이 먹어서  점심  탄수화물은 조금먹음

나이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이거

6월20일(목)혈당일기5기-5일차

점심은 심란할수록 잘 먹기

그렇게 마음이 심란하지만 오늘 점심은 잘 먹을 생각이랍니다. 아침도 밥 먹고 가려고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먹고 샐러드만 먹었잖아요. 수술 마치고 10시부터 배가 많이 고프든라고요.  우선 샐러드 준비하려고 보니 야채 준비 좀 필요하네요.  오이 썰어 넣고 양상추 반정도 씻어 준비해서 샐러드부터 만들기 시작했어요. 1인분 접시에 양상추 청상추 치커리 담고 당근 오이 파프리카까지 채소 넣고 사과 천도복숭아 방울토마토 수박까지 넣은후 마지막 남은 브리치즈 넣고 초당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과 올리브까지 토핑으로 얹었네요. 그리고 수제 드레싱을 만들었어요. 월남쌈 소스 적당량에 최근에 산 애사비 2T 넣고 할라피뇽과 생마늘 쫑쫑 썰어넣어요. 이 드레싱소스를 1.5 T 부었답니다. 마늘이 씹히는 게 채소하고 어울렸는데 과일하곤 좀 그랬네요. 그래도 내샐러드는 채소 더 많으니까🤗  접시만 1인분이지 정말 산처럼 쌓아올려서 만들었는데 저 혼자 다 먹었답니다. 아까 만들었다는 수제 드레싱입니다. 다른 게 훨씬 많은데 마늘이 떠 있고 냄새도 좌우하네요. 맛은 식초맛이 강하지만 월남쌈 소스가 원래 달짝해서 단맛도 있고요. 제가 원래 생마늘을 좋아해서 제 취향이긴 한데 엄마가 좋아하실지는 모르겠어요. 😅 이거 먹고 잡곡밥 데워서 돼지김치볶음과 집에 있는 반찬과 김치들 빼서 먹었어요. 오늘은 식탁에서 혼자 안 먹고 거실의 조금만 탁자에서 먹니라 반찬도 조금씩 빼서 먹었는데 그래도 근사한 한상이죠?😆😉☺️ 우선 집밥으로 잘 먹어노니 심난하던 마음도 조금 가라앉습니다.  뭐 어쩌겠어요? 10일 원래 내가 먹던 대로 먹고 운동은 덜하고 더운데 밖에 안 나가고 집에서 시원하게 있는 쪽을 택하는 게 또 그동안 열심히 걸어 다녔던 나한테 주는 보상이라 생각하고 그 열흘을 즐기려고 합니다. 마음 애타봤자 어쩔 수 없고 벌어진 일이니 그냥 받아들일려구요. 이게 정신건강상 좋을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심란할수록 잘 먹기

목요일 아침 시간이 없어 샐러드만

목요일 아침이 밝았답니다. 오늘은 저에게 결전의 날이거든요 그래도 할 건 해야 돼서 몸무게에 쟀더니 600g이 빠졌네요. 한 400g만 빠져서도 너무 기분이 좋았을 텐데 200g더 빠져서 땡큐니다. 기분이 계속 좋기에는 결전의 날이라  시크하게 넘어가긴 했네요. 제가 오늘 8시 20분에 간단한 수술을 받거든요. 정말 간단해서 전신 마취도 안 하고 보호자도 필요 없답니다. 그래도 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잘 모르고 칼 대는 거라 조금은 무섭거든요.  금식도 필요 없어서 바로 샐러드 준비했네요. 어제 양상추를 사오긴 했지만 아침에 씻을 여유는 없었거든요. 그냥 배추 밑에 깔고 내 야채들 싹 다 넣은 다음에 과일은 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수박 풍성히 올리고 초당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올린 다음에 브리치즈 넣고 올리브와 할라피뇨까지도 넣고 요거트드레싱 뿌렸어요. 이번에 만든 요거트드레싱은 묽지 않아 흐르지 않아서 뿌리면 위에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래 야채만 있는 부분은 안 묻어 있을 것 같아서 찍어 먹으라고 놨뒀네요. 샐러드 옆에 요거트 드레싱과 양배추라페 반찬처럼 곁들여서 놔뒀어요. 엄마랑 둘이 맛있게 아침으로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이 샐러드 먹고 잡곡밥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맛있게 먹으려 했지만 별거 아닌 수술이라도 뭐 그렇게 싱숭생숭했는지 준비하다가도 생각하고 그랬더니 여유가 없어 밥은 먹을 시간이 없었어요. 색조는 안하고 메이크업 베이스까지만 바르고 준비해서 나왔습니다. 겨우 우리 라떼 아침만 먹이고 나왔네요. 다녀와서 한낮 되기전에 우리 라떼 잠깐 산책시킬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병원으로 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시간이 없어 샐러드만

먹거리 가득 시댁으로 택배

콩국, 양념오리, 양배추, 호박, 자두, 깻잎  친정에 사다주면 엄마는 시댁으로 또 나눔 먹거리 가득 보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먹거리 가득 시댁으로 택배

김치볶음밥 후루룩

김치만 있으면 김볶은 껌이지요 ㅎ 계란 후라이 올려서 먹음 너무 맛있지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김치볶음밥 후루룩

브로콜리 데치기

스팸넣은 브로콜리 볶음도 맛있는데 살 찔까봐 순수하게 데쳐봅니다  살아 빠져라.. 클린하게 먹고 식단 조절 조금 해볼려구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브로콜리 데치기

아점, 채소찜과 두부, 계란

아침을 늦게 먹어서 토마토 호박 브로콜리랑 양파볶음 먹고 점심상 때 밥 좀 덜고 두부 계란 위주로 먹었어요 더워서 더위 타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점, 채소찜과 두부, 계란

6월 20일 (목) | 혈당일기 5기 6일차

- 날짜: 2024.06.20 -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식사를 식구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멸치볶음, 고사리무침, 닭가슴살, 오이무침, 토마토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운동도 열심히 했습니다. 혈당이 낮게 나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 계속 열심히 관리하자!!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6월 20일 (목) | 혈당일기 5기 6일차

운동전 에너지 보충(첫 오트밀 죽)테스트

첫 오트밀 몸에 좋다고해서  오트밀+계란+참치+소금 넣고 끊임 야채도 넣어야 하는데 다음에 만보 운동 하고 와서 배고픈지 테스트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운동전 에너지 보충(첫 오트밀 죽)테스트

6.20(목)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10일차 인증

날짜  :  6/20(목)5기 10일차인증  측정시간  :  공복 기록  :  157mg/dl 내용  :  어제   저녁식사는 주꾸미볶음 비빔밥.원두커피 혈당 생각 많이  나왔다 어제 잠을 못자서  올라간것같다 아침운동도 40분 했는데

0630연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0630연준맘

6.20(목)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10일차 인증

하루한끼는 샐러드

하루한끼라고는하지만 거의 세끼 샐러드 양배추는 필수 적채 파크리카 토마토 계란은 매일  그외 베리류는 조금씩 바꿔가며 먹는다 소스는 들기름 식초 올리브유 소금 질릴때도 있지만 건강을 위해 먹고있고 체중도 유지중 계단걷기운동 최고인것같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하루한끼는 샐러드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날짜:2024.6.19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어제저녁으로 낙지볶음을 먹었다 후식으로 참외와커피를 마셨다 오늘 혈당측정결과이다 잘관리해야겠다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6월 19일 (수)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날짜 : 6월 19일 수요일 혈당 측정 결과 : 133mg/dl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후 내용 : 저녁으로 주꾸미 볶음을 먹었습니다 저녁시간후 2시간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최근에는 먹는 양을 적당히 조절해왔는데 주꾸미볶음은 쉽지가 않네요 하지만 중간에 콩나물을 마구마구 먹어 결국 그나마 먹는양을 조절했습니다 많이 먹긴했디만 콩나물을 쑤셔넣어서 주꾸미는 좀 남겼고배는 많이 부르긴 하지만, 다 콩나물이겠지 하며 죄책감도 좀 덜한거같습니다 식사후에 산책도 다녀왔습니다 날이 더워져 좀 게을러지긴하지만 아직은 꾸준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혈당은 133으로아주 낮진 않지만 선방한거 같습니다

호랭이99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랭이99

6월 19일 (수)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6월19일(수)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오늘은 황등 장어집에가서 장어구이로 저녁을 먹었다. 샐러드와 양배추 생강을  상추에 함께 싸서 먹었다.후식으로 아메리카노 한잔을 물에 타서 나눠 먹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서 2시간 후 혈당체크..다행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6월19일(수)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 5기 4일차 6월19일

6월 19일 점심식후 혈당 점심은  카레 🍛 참치캔 참외 먹었어요 운동으로는 만보걷기운동으로 만보걸었어요 내일부터 탄수화물 줄이려구요 내일 비가 오지않는다면  이불 빨래도 하고 대청소 할까합니다

뾰료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뾰료롱

혈당일기 5기 4일차 6월19일

혈당일기5기 7일차

오늘 아침 공복혈당입니다 저녁 두부부침 해먹고 볶음김치 또 먹었어요^^ 맛있는건 못참죠~~ 이대로 쭉 가쟈^^

김또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또맘

혈당일기5기 7일차

6월 19일 (수) | 혈당일기 5기 5일차

- 날짜: 2024.06.19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식구들과 함께 맛있게 목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멸치볶음, 방울토마토, 고사리무침, 부추무침을 먹었습니다. 소식을 하면서 운동도 하니 혈당도 좋게 나와 기분이 좋았습니다. 꾸준히 관리하자!! 아자아자!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6월 19일 (수) | 혈당일기 5기 5일차

저녁은 라떼와 동생과 저녁산책하다 퍼피펍에서

동생한테 퍼피펍에서 모듬치킨과 모듬감자튀김을 병맥과 사줬답니다. 전 여기서 조그만 거 2개씩 먹었어요. 많이 먹지도 않았지만 전혀 손대지 않을 수도 없었네요. 저는 물만 먹었어요(저도 치맥 엄청 좋아하는데요. 5년 동안은 술 마시면 안돼요🤣) 가게에서 5시까지 근무하고 퇴근하면서 사촌여동생한테 전화해서 산책 같이 가자고 그랬네요. 얼른 집에 가서 라떼랑 나와서 한성대역의 우리 꽃집 아카데미인 슐레에 갔답니다. 사촌동생은 그쪽에 사는데 동생 먹으라고 양배추라페도 조금 가져갔어요. 동생도 지금까지 일하다가 그때 일 마치고 같이 나왔어요. 우리는 성북천을 따라 쭉 걸었답니다. 성북구청까지 갔다가 전에 라떼랑 갔었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운치까지 가봤어요. 해질녘이지만 아직 33도로 걸어가는데 너무 더웠거든요. 시원한 음료라도 마실까 싶어서 가보니 웨이팅도 두팀이 있고 15분을 기다려야 하더라고요. 우리 사촌 동생은 절대 줄서는 식당을 가는 애가 아니거든요. 거기다가 모두 식사를 하셔서 음료만 마시기는 안될것 같았어요. 그냥 성북구청 근처로 다시 가서 퍼피펍에 갔어요. 1층에 식자재 유통센터에서도 살것도 있었고 겸사겸사 갔네요. 퍼피펍은 애견카페고 실내는 되게 시원하거든요.  라떼 입장료 내고 먼저 들어가서 천천히 메뉴를 골랐답니다. 음료나 마실까 했지만 동생이 어쩐지 배고파 보였거든요. 아니나 다를까 점심부터 안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모듬치킨과 모듬감자튀김을 시키고 병맥을 하나 시켜줬어요. 3개나 시켰기 때문에 저는 안 시켰답니다. 어차피 아이스아메리카 정도 생각했지만 굳이 안 먹어도 되고 시원한 물 마시면 되거든요.  음식이 나오고 미니순살치킨과 두가지종류의 감자튀김이 나오더라고요. 이렇게 두 가지 안주와 병맥 하나에  22,000원 정도 했으니까 동생이 그렇게 비싸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양은 안 많아도 음식도 맛있고 안주로도 괜찮다고 했어요.  저도 막상 보니까 먹고 싶어서 치킨 두 조각과 감자튀김 2조각 먹었네요. 최대한 작게 먹으려고 했지만 치킨은 짭조롬하고 약간 매콤함이 가미되있었어요. 찍어 먹으라고 케찹, 허니 머스타드 그리고 달콤한 소스도 있었지만 저는 소스까진 찍지 않았습니다. 튀김만 먹어도 충분히 짭짤해서 맛있었거든요. 다이어트 하고 나서는 밖에 음식은 대부분 저한테는 짜더라구요. 그리고 맛있구요. 동생은 시원한 실내에서 맥주랑 맛있게 먹으라고 하고 저는 라떼랑 베란다에 나가서 같이 뛰고 놀거나 다른 강아지들하고 놀게 해줬어요. 오늘따라 라떼는 그렇게 애들랑 잘 지내는 편이 아니고 많이 짖고 약간 흥분해 있었어요. 다른 애들이 내 근처에 와서 냄새 맡는 것도 좀 싫어하고 오늘따라 나를 독점하고 싶어 하는 거 같기도 하구요. 갈 때마다 라떼 반응이 좀 다르네요. 그러다가도 베란다 나가서 막 뛰면은 좋아라 하다가 해질녘이어도 더워하면 다시 실내로 들어가서 좀 쉬었다가 그랬네요. 새로운 강아지가 올 때마다 하도 짖어대는게 오늘따라 약간 흥분 상태였던 것 같기도 해요.  동생이 어느 정도 먹고 가자고 그래가지고 한 시간도 채 안 되서 나왔답니다. 오늘은 좀 빨리 나왔네요. 조금 아깝긴 했지만 나도 피곤하고 동생도 많이 피곤한 날이라 집에 가서 얼른 쉬려고 나왔답니다. 그리고 1층에 내려가 동생한테 라떼 잠깐 맡겨놓고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양상추와 고구마 사왔어요. 엄마한테 연락와서 소화제가 없다는 얘기에 집가다가 약국 들려서 베나치오도 4개만 샀네요(원래 한 박스씩 사놓지만 오늘은 가방이 너무 무거워서 최소한으로 샀어요😆) 동생과 같이 한성대 근처로 가서 동생 먼저 집으로 들어가고 저도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아파트까지 오니 22000보가 됐네요. 오늘 은근 많이 걸었어요. 하긴 동생이랑 만나서 성북천을 걸을때는 동생하고 수다 떤다고 그렇게 많이 걸은줄 몰랐네요. 너무 피곤하지만 아침에 아무것도 안 해서 캐시홈트 하나랑 플랭크 1분은 겨우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라떼와 동생과 저녁산책하다 퍼피펍에서

내돈내산 다이어트 27회차 인증선물

양배추 주제 인증선물이네요ㅎ 완전 고맙습니다~~❤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내돈내산 다이어트 27회차 인증선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