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16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7일차 인증
날짜 6월 16일 시간 아침식사 내용 오늘 아침으로는 달걀말이와 김치볶음밥을 해 먹었습니다. 김치볶음밥에 콩나물, 취나물, 고사리 등 냉장고에 남아있는 나물들을 잘게 썰어서 넣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김치볶음밥과 비빔밥을 동시에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냉장고정리도 되고 맛도 좋고 괜찮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so2
혈당일기 6일차
날짜:6월 16일 시간:기상후 혈당 110 왜이러지 뭐가 잘못됐나 저녁식후에도 운동하고 채소 위주로 먹는데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관리하겟다 식사는 양배추 양상추 샐러드 디저트로 보리수 먹엇다 보리수는 이계절에만 나는 거라 포기 못함 다른거를 조절 해야겠다
걷기가좋아
6월 16일 (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
날짜 ㅡ 2024.06.16.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 저녁 우리가족 일정이 있어서 저녁식사시간이 늦었었다. 떡볶이소스의 볶음우동과 초밥은 맛있었고 다음을 기약했다. 피곤하고 늦어진 저녁은 과식이었기 때문에 지친듯 쓰러져자고 아직도 컨디션이 개운치가 않다. 속도 여전히 꽉찬 느낌이라 밥은 천천히 먹어야 겠다. 우선 부지런히 걷자!! 파이팅!
달달한일상
혈기챌 5기 7일차인증
날짜 : 2024. 06. 16 (일) 맑음 혈당측정시간 : 공복 내용 : 어제 점심 김밥, 저녁은 감장탕에 볶음밥까지 먹고 사이다는 딱 한모금 먹었다. 그렇다고 아침공복혈당이 113 나왔다. 어제도 많이 걸었고 오늘도 둘레길 걷기대회가 있어 많이 걷게 될것이다. 혈당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염려스럽다.
카타리나60
혈당일기5기 6일차
혈당일기5기 6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바나나, 양배추 샐러드, 플레인요거트로 식사를 하고 한시간여정도 지난후 내용 : 걷기운동을 하고 난뒤에 돌아와서 야채샐러드 먹고 재었고 적당하게 나온듯 하다. 따로 먹은뒤에 운동은 못했지만 발등부상중이라 가볍게 걷고있음.
치노카푸
혈당일기 5기 1일차
ㅜ ㅜ 오늘 닭갈비를 먹었는데 우동사리 못 참죠 K후식 볶음밥 못 참죠 식후가ㅎㅎㅎ 이럴때 내가 당뇨인이구나를 뼈저리게 느낍니다 오늘을 반성하며 내일은 탄수화물을 조금 줄여야겠어요 췌장아 미안하다 주인 잘못만나서 니가 고생이 많다..ㅜ ㅜ
초록은동색
혈당기록 5기 5일차 인증
날짜 2024.06.15 토요일 날씨 흐림 혈당측정시간 22:12 혈당수치 108 내용: 20시30분명 저녁식사하고 한시간 반쯤 지나 측정한 기록입니다. 저녁식사는 식당에서 얼큰순두부, 도라지무침, 오뎅볶음, 콩물로 식사했어요. 식사 후 샤워만 하고 운동은 하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당수치가 높지 않아 다행이네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해요
원신흥동농부
6월 15일 (토) | 혈당일기 5기 2일차
- 날짜: 2024.06.15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맛있게 먹었다. 식단으로는 닭가슴살, 멸치볶음, 밥, 소고기무국을 먹었다. 그리고 수박을 먹었다. 운동도 했지만 혈당이 조금 높게 나왔다. 내일은 식단조절과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당근먹기딸
접선을 하면
금손인 친한 동생의 톡 이렇게 톡이 오면 아파트 1층 정자에 접선 9시에 접선해서 모기에게 헌혈하고 비가 쏟아져서 올라왔네요. 이번에는 호과강정에 방부제까지 ㅋ 오이피클도 이번에도 맛나네요. 저는 야채와 참치캔 나눔~~ 오늘 밤은 수다로 즐겁게 마무리했어요.
루시안
산책 후 샐러드
바나나 한개 , 양배추 샐러드로 맛나게!
치노카푸
혈기챌 5기 6일차 인증
6월15일 토요일 오늘은 저녁식후 2시간 혈당체크 했습니다 저녁으로 이것저것 많이 먹었어요 맥주 과자 커피 오징어볶음 밥까지 ᆢ엄청나게 먹었어요 ㅠ 그래도 착하게 나와준 혈당수치 내일은 조심할게욤ㅎㅎ
담율로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측정시간- 저녁식후 저녁으로 볶음밥을 먹었다. 좀 자극적이고 짰는지 높게 나왔다. 내일은 관리해서 먹어야겠다.
vovo2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6월 15일 토요일 측정수치 : 116 측정시간 : 저녁식후 (2시간후) 음식 : 저녁에 돼지고기김치찌게를 먹었다. 오랜만에 먹는 김치찌게여서 생각보다 맛있었다. 부드럽고 도톰한 고기가 먹기 편했고, 김치가 아주 맛있었다. 그리고 땡초 넣은 살짝 매콤한 감자볶음도 같이 먹었다. 자기전에 소화를 좀 더 시키고 자야겠다.
앙칼진애미나이
6월 15일 /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6월 15일 /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날짜 : 6.15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후 내용 : 오늘 아침은 오트밀 블루베리 요거트 점심은 가족들과 소고기먹기!! 저녁은 친구랑 사브샤브!! 후식 볶음밥도 먹음! 오늘도 정상! 이번주도 화이팅!!!!
듀듀링
6월 15일 혈당일기5기5일차인증
오늘 저녁은 닭도리탕을 먹었다 닭가슴살이 지겨워 양념이 땡겼다 오늘의 혈당은 212가 나왔다 마지막 볶음밥을 포기하지못해 혈당이높다
피타
혈당일기 5기 2일
6월 15일 점심 식전 혈당 아침- 양배추 양상추 오이 토마토 삶은 병아리콩 닭가슴살 치즈 오리엔탈드레싱 뿌린 샐러드, 삶은달걀,우유 출근후 간식-여러가지빵 종류별로 한조각씩, 콤부차
bluesea
2주 동안 디톡스 주스와 전신운동으로 체중조절했습니다
1.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2024.5.30-2024.6.14 2주일 동안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0.2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49.5kg 5. 감량 방법 (식단) 인터넷에 CCA 디톡스 주스가 인기가 좋고 예전에 효과를 보았기에 이번에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재료는 사과, 당근, 양배추이고 세 가지 재료의 맛이 좋아서 맛있었습니다. 공복에 CCA를 마신 날은 노폐물이 잘 배출되어 좋았습니다. 6. 감량 방법 (운동) 이번주 2주 동안 운동은 전신운동인 런지 킥을 했습니다. 런지 킥은 하체에 쌓인 살을 없애는 데 효과적이고 공복에 해야 더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자세를 정확하게 해야 코어에 힘이 집중되어 칼로리 소모가 더 커져 효과적이었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당수치를 줄이기 위해 식후에 바로 30분 이상 걸으며 산책하는 것을 생활화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당수치 조절에 좋았습니다.
인생중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 06.15. 측정시간 : 식후 2시간후 식사하고 2시간 산책후 혈당 체크했어요 양배추쌈을 배불리 먹었네요 쌈 종류 식사를 즐겨 합니다. 산책도 좋아합니다 혈당수치에 민감하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dyrn
나눔 받고 나눔 하고
곰탕 받아가라는 전화에 산딸기랑 야채, 깻잎무침, 참치 챙겨서 나눔합니다.
루시안
혈당 기록 챌린지5기 5일차
6월15일 토요일 흐름 비소식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으로 밥먹기 싫고 배는 고프고해서 고추장볶음에 밥 비빔밥처럼먹고 사과 1개는 먹었습니다 당이 아주 많이 올랐네요
높은강
혈당기록 5기2일차
6월15인 08시 아침공복 어제 아점으로 토스트를 저녁은 제육볶음 과식ㆍ누가바 한개 잘유지되고있다
사비나67
6월15일(토)| 혈당일기 5기 5일차
날짜:6월15일 혈당측정시간:점저식후 내용:오늘 점저는 김치볶음밥을 해먹었다. 그리고 딱 한그릇 하고 산책을 나갔다 더워서 조금만걸어도 땀이난다 그래서 산책후 헬스장가서 뛰었다 그랬더니 개운하다 상쾌하다 이맛에 운동하는거 같타 오늘도 화이팅이다
홍길이
혈당일기 5기4일차
날짜:23.06.15 혈당측정시간: 일어나서 물한컵마신후 내용:어제저녁에 콩밥,머위대나물,파래무침,알타리김치,오징어볶음 저녁식사를 하였으며 많이 과식은 안했는데 오늘아침 공복 혈당이 조금 높게 나왔네요 긴장됍니다.
기쁨이님
2,024년 6월 15일(금) 혈당일기 5기 5일차
측정일 2,024년 6월 15일 혈당측정시간 오후 3시27분(점심 식후) 내용 점심으로 건파래볶음,뼈없는 감자탕,순두부계란찜,김치를. 반찬으로 해서 맛있게 먹고 집에와서 혈당을 쟀더니 다소 높게 나왔네요.
도나도나도나
6월 15일 (토) | 혈당일기 5기 6일차
-2024년 6월 15일 -혈당측정 아침식후 두시간 -아침으로 사과작은거한개 당근50g 양배추70g 채썰어서 발사믹소스넣고 샐러드, 그릭요거트100g 그래놀라40g 건강하게먹고 간식참으려했는데 약과한개 먹음
서나얌
혈기챌5기 3일차인증
6월14일 금요일 점심식사 1시간후 혈당체크 고기야채볶음에 잡곡밥
ddw6x59cch
4일차
4일차 점심식후2시간후 참치김밥 1줄 혈당126
몽실봉구
6월15일 (토)| 혈당일기 5기 6일차
-날짜:2024. 06.15.토 -혈당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오늘 아침은 볶음밥 (훈제 닭가슴살 1개 토마토 1개 양파1개 밥 2/3공기 후추 바질홀 조금 ) 밥먹고 바로 걸어주면 혈당오르는거 그나마 막아준다해서 아침먹고 40분 정도 걸었는데 공원 그늘에서 걸어도 덥긴하네요..
dbhhj
나를 위해.
머위대볶음 했어요. 집에선 저만 먹어서 저를 위한 반찬입니다. 청양초 넣어서 좀 매콤하고 들깨가루가 들어서 고소하네요. 세 남자를 위해선 두루치기 해놨어요 ^^ 아들이 부대찌개도 데워달래서 부대찌개도 데워주구요
한결맘
6월 15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6월 15일 토요일 측정시간/아침식사 2시간후 공복에 일찍 운동후 아침식사로 보리밥,콩나물국.오징어볶음 먹음 매일 걷기운동을 해서인지 혈당이 잘 유지되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지은할아버지
멸치깻잎볶음
지인한테 아침에 얻은 어린 깻잎순 ᆢ 멸치넣고 청양고추 마늘넣고 맛있게 볶아 봤습니다 칼칼하고 맛있네요ㅋ
매직이
알감자 조림
어머님 지인분이 농사지어서 주신 감자를 작은건 조림을 했어요~^^ 가족들이 감자를 좋아라하지 않아서 감자요리를 잘 안하는데 어머님께서 졸여먹으면 맛나다해서 졸였네요~^^ 식구들이 맛있다고하네요~^^ 전 걍 밥 먹는데 또 밥 먹는 느낌이랄까...ㅎㅎ 역시 전 감자를 안 좋아하나봐요 ㅎㅎ 아닌데 샐러드나 감자채 볶음은 좋아하네요 ㅎㅎ 뭐지??? ㅎㅎㅎㅎ 처음 졸여본 알감자 조림입니다 ㅎㅎ
나쁜엄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