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Before After 12회차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6월4일~6월17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63.2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62.2kg 5. 감량 방법 (식단):단백질쉐이크 샐러드 귀리김밥  단호박죽 감자스프 생선 그릭오거트 양배추등... 아침엔 감자스프 단백질쉐이크 우유 점식식사는 토마토 제철과일 귀리김밥 저녁식사는 산양유 두유 우유 6. 감량 방법 (운동): 하루에 8천보~1만5천보  걷고       지니홈트를 이용해서 운동 런닝머신 30분~1시간 7. 꿀팁 및 조언:식단조절과 운동만이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다이어트 Before After 12회차

혈당일기 5기 3일차

점심 식후 2시간 30분 경과 잡곡밥  호박볶음 동치미 떡갈비 김칫국(건데기만) 밥먹구 한시간동안 열심히 걷기 기분은 좋네요

바이오맨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이오맨

혈당일기 5기 3일차

아침밥

김치 볶음밥 했어요 냉장고 고장이라 보이는 재료로  만들 수 있는거 만들어 먹었네요^^; 모두 맛점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몸무게 앞자리 바꾼후 유지하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엔 60kg대에서 50kg대로 앞자리를 바꿨는데 이번엔 유지와 더불어 좀 더 뺐어요 ☺️ 저만의 꿀팁도 몇개 더 풀게요! 🍀 다이어트기간 : 6.05~6.15(11일) 🍀 몸무게변화 : 59.4kg -> 58.5kg 1.매일 몸무게재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항상 하는 루틴!!! 일어나자마자 공복 상태에서 & 자기전 몸무게 재기! ☺️   캐시인바디로 매일 몸무게를 재면 추가 캐시는 덤이에요!!👍   근육량이 늘면 사실 몸무게가 늘어나는데 어느정도 지표가 되니 참고하는 편이에요! 몸바디 보는게 중요해요! (부끄러워서 사진은 없어요ㅎㅎㅎ) 2.몸무게 뿐만 아니라 다른것도 고려하기 체지방,기초대사량,근육량,체수분,내장지방,골량,단백질 등등 종합적으로 내 몸의 변화추이를 보면서 나에게 맞는 운동,식단이 뭔지 계속 생각해보고 있어요😇       아직 목표까진 갈길이 멀었지만 조금씩 변화하는게 보이죠! 3.식단   저에게 있어선 뭐니뭐니해도 먹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먹는만큼 움직이면 살빠진다, 소위 이렇게 얘기하는데 처음부터 어떻게 똑똑하게 먹는지 ! 이게 키포인트입니다 요즘 건강한 식단으로 먹는 편이에요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불리는 것중에 나한테 맞는 음식 한가지는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요즘 꽂힌게 양배추입니다!!🥬     자취생이지만 큰거 한덩이 사서 소분해놓고 요긴하게 계속 먹고 있어요 최근엔 낫또 + 양배추쌈 먹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꼭 드셔보세요!!😆     그외에 양배추 음식사진! 식사를 좀 불규칙하게 먹는편인데 식단 어플 쓰면서 기록하게되면서 제때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친구를 만날때는 치팅데이이지만 좀 많이 먹었다싶으면 15시간 정도 공복유지 ☺️   4.운동 매일 5천보 이상 🚶‍♀️👣 쉬는날에도 무조건 밖에 나가서 걸었어요!     물론 저보다 더 많이 걷는 분도 많으시겠지만 집순이인 저에겐 쉬는날 큰 용기였습니다..   걸으면서 캐시워크 [동네산책]도 하고 있는데 새로운 길도 가보게 되고 리프레쉬 중이에요! ㅎㅎ 일주일 채우면 200캐시도 받을 수 있어요! 해당 스팟의 주변에 가면 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하는 운동, 홈트 본격적으로 하려고 매트도 샀어요 ㅎㅎㅎ   아무래도 층간소음이 걱정되기도하고 매트가 있으면 확실히 자세 잡기가 더 좋더라구요 ☺️   사실 방법을 몰라서 못했었는데 이젠 원하는 운동을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어요 홈트는 지니어트의 [캐시홈트] 보면서 따라했어요     생각보다 쉬운데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땀이 나있더라구요! (저는 캐시워크,지니어트 관계자가 아닙니다😔ㅎㅎ) 그리고 요즘 재미있게 하는 운동도 있어요 당근에서 배드민턴채 사서 집 근처 배드민턴장에서 주 2-3회는 하고 있는데 팔뚝살이 진짜 대박 잘빠집니다😎🏸 팔뚝살이 고민이신분들 아주 강력추천합니다! 5.물 우선 공복에 일어나서 무조건 한잔!   그리고 정해진 시간에 알림을 해놔서 혹시나 까먹었더라도 꼭꼭 마시고 있어요   운동중에도 틈틈히 마셔서 수분보충해주고 있어요 💦 6.간식 다이어트 중이지만 그래도 간식을 안먹을 순 없더라구요 그래서 건강한 간식을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포만감과 맛 둘다 잡는 나만의 간식은🥰   방울토마토 아몬드음료(언스위트) 곤약젤리류 홈메이드 스무디 & 그릭요거트 통밀빵 위주로요!ㅎㅎㅎ 다들 더운 여름에 다이어트하느라 힘드실텐데 저를 비롯해서 모두 건강하고 재밌게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링고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링고픽

🔥몸무게 앞자리 바꾼후 유지하기🔥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6월 17일 월요일 아침 9시 공복혈당 섭취음식 제육볶음 닭도리탕  아 드디어 100  나왔네 역시 걷기운동의 효과인가 매일매일 저녁 식후에 걸어야겠다

치이카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이카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6월17일(월) 혈당일기 5기 7일차

2024년 6월17일 아침 공복혈당 어제 저녁에는 양배추찜에 양념장해서 먹고 소고기도 조금 구워 상추쌈해서 먹었다~ 소화시킬려고 실내자전거 30분정도 탔다~ 오랜만에 100이하다~

안개꽂한다발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개꽂한다발

6월17일(월) 혈당일기 5기 7일차

6월17일(월)/혈당일기 5기 7일차

날짜:2024.6.17. 혈당측정시간:아침 가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잡곡밥에 야채와 순두부 돼지고기김치볶음을 먹었습니다. 식사 후 운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간식으로 오이 반개를 먹었다.

채근담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근담345

6월17일(월)/혈당일기 5기 7일차

6월17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5기ㅡ5일차 인증🍀🧡

6월17일 공복혈당ㅡ113 어제 저녁으로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운동을 못해서 그런지 공복혈당이 좀 높게 나왔다 걱정한대로 잘 떨어지지가 않는다 식사습관을 바꿔야할것 같다 더 열심히 노력해보자

세림혜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세림혜수기

6월17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5기ㅡ5일차 인증🍀🧡

2주 다이어트 후기

1. Before / After 사진 before  after  2. 감량기간  6월4일부터 6월 16일까지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0.5 눈바디는 뱃살이 팬티라인 위로 살짝 올라오는정도임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47.6 뱃살이 평평하게 들어가고 얼굴살이 조금 빠짐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은 사진과 같이 과일과 고구마 견과류를 섭취하고    점심과 저녁은 양배추 삶은것과 두부 닭가슴살 등을    섭취함 6. 감량 방법 (운동)     운동은 아침식사후 40분정도 빠르게 걷기하고 점심     식사 후 에는 동네에 있는 작은 산을 40분정도 다녀     옴 날씨가 안 좋은 날은 계단 오르기로 대체함 7. 꿀팁 및 조언    무조건 식단을 줄이면 먹고 싶은게 더 생각 나는거 같아 중간에 한두번정도 정말로 먹고 싶은 음식을 먹어줬더니 그래도 위와 같은 식단을 유지 할 수 있었으며 혈당 스파이크를 막기 위해서 식사후에는 무조건 30분 이상 운동을 해줬습니다 

jjung2님의 프로필 이미지

jjung2

2주 다이어트 후기

6월 16일  /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6월 16일  /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날짜 : 6.16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후 내용 : 오늘 아침은 단백질바 + 방울토마토 점심은 감단하게 커피랑 베이글먹기! 저녁은 가족들이랑 등촌칼국수!! 주말이니까 칼국수! 후식 볶음밥도 먹음! 오늘도 정상! 이번주도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6월 16일  /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날짜:2024.6.16 혈당측정시간:저녁식사2시간후  내용:저녁으로 고등어찜이랑감자볶음 계란말이를 먹었다 후식으로 콤부차를 마시고 두시간후 혈당측정결과이다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2주간 다이어트 정리

 최근 2년을 기준으로 대체적으로 체중이 65kg 정도 였으나 최근 직장내 과도한 스트레스로 폭식과 잦은 회식으로 체중이 증가하여 허리와 관절이 불편 하였습니다 지니어트에서 다이어트 챌린지에 마추어 1kg 줄이기를 목표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1. Before / After 사진   before    다이어트 시작전 몸무게 66.20kg 6. 5 after  2주간 다이어트 후 몸무게 65.40kg 6. 17 2.감량기간    6월 02일 부터 ~ 6월 17일까지 3.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몸무게 : 66.20kg  눈바디 : 최근 잦은 회식으로 몸무게가 증가하면서 허리와 무릎이 불편해지고 몸살이 늘어나 허리 둘레가 늘어난 느낌입니다  4.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몸무게 : 65.40kg   눈바디 : 꾸준히 식단조절과 다이어트로 체중을 감량 함으로써 몸이 가벼워져 허리와 무릎이 불편이 완화되었으나 외견상 변화는 보이지 않습니다  5.감량 방법 (식단)  몸무게가 증가한 주요 원인으로 직장내에서 스트레스로 잦은 회식과 폭식으로 인한 음주와 안주가 주범이었습니다 그리고 한밤중 야식도 주된 원인으로 판단 되었습니다 지니어트에서 소통되는 정보를 참고로 하여 간편하고 실현가능한 것을 주로 하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공복에 물마시기는 꼭 했습니다. 공복에 물마시기가 몸에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고 하네요   아침에는 간단하게 요구르트를 기본으로하여 사과 딸기 선식등을 먹었습니다   식단은 고구마 현미밥 닭가슴살 단호박 곤약류 음식 야채 등 저탄고지과 채소 주로 하여 먹었습니다  채소와 과일 찐단호박  곤약국수 6. 감량방법(운동)  아침에는 홈트에 마추어 아침운동과 플랭크를 하였습니다  하루에 만보걷기와 계단걷기를 지속적이고 꾸준하게 하였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지난 2주간 식단조절과 운동을 꾸준하게 한 결과 0.8kg 감량한 것으로 보이나 언제 체중이 증가할지 걱정이 됩니다   처음에는 다이어트가 잘 진행되는듯 하다 많이 더디네요. 운동이 실증이 나고 지루해 지기 시작 했어요 연속으로 2 3일 건너 띠기도 했어요 음식이 질리고 자제하던 야식의 유혹을 극복하기 힘들어요 지니어트에서 다이어트 치팅데이는 재미 있었어요 계속해서 지니어트에서 소통하는 정보들로 극복하는 방안을 찾아 볼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것은 양배추와 양파를 생으로 먹는 것과 식전 공복에 물한잔 마시기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2주간 다이어트 정리

저녁

쭈꾸미 냉동삼겹 볶음이에요 딸아이 스카 갔다 저녁 먹고 온다길래 신랑이랑 외식하려다 귀찮아 그냥 집에 있는 재료로 후다닥.. 맥주랑 함께 했어여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혈챌5기5일차

어제는 병아리콩 샐러드 계란 두부 양배추 등 먹고 물많이섭취 걷기 계단걷기 했다 아침식전 101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혈챌5기5일차

6월 16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6. 16 ㅡ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6시간 후 ㅡ 내용 :  오늘은 주말농장에서 이른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현미밥에 제육볶음 만들어서 씸채소에 싸서 먹었습니다. 넘 일찍 저녁을 먹었더니 지금 슬슬 배가 고파오네요. 지금 음식을 먹으면 안되니 얼른 꿀잠자고 내일 아침을 기다려야겠네요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6월 16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측정시간- 저녁식사후  저녁으로 김과 계란후라이, 진미채볶음을 먹었다. 저녁이라 가볍게 먹어서 측정이 양호하게 나온거 같다. 앞으로도 식단 신경써서 먹어야겠다.

vovo2님의 프로필 이미지

vovo2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6월16일 혈당 5기 4일차

날짜: 6월16일 혈당 측정 시간: 밥먹고 2시간 뒤에 찍음  내용: 스파게티, 김치 볶음밥 저녁 먹고 카페에서 레몬 에이드, 케이크 후식먹어서 그런지 당이 너무 높게 나왔음. 너무 자극적이게 먹고 달게 먹었더니 당조절이 안된 것 같음. 내일은 식단을 해야겠다

피이리주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이리주인

6월16일 혈당 5기 4일차

6월 16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날짜: 6월 16일  시간: 아침공복 내용 : 어제 저녁에 제육볶음 밥 먹고 간식먹고 식후 산책은 못해서 ㅜㅜ 당연히 혈당이 높게 나왔다 ㅜㅜ 오늘은 밥먹고 산책 열심히 했으니 내일 아침은 잘 나오길 기대해봐야지. 내일도 화이팅!! 

매일다이엍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일다이엍

6월 16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혈당일기5기 4일차

어제 저녁 제육볶음 먹고 수박먹고 한시간 걷고~  오늘 아침 공복혈당이예요.  요즘 수박 왜이렇게 맛있죠. ㅠㅠ

김또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또맘

혈당일기5기 4일차

나의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24-6-4~24-6-16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60.5KG & 군살이 좀 붙어있음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9.5KG &뱃살이 조금들어감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은 항상 먹자 주의이기 떄문에 아침에 일어나서 썰어놓은 양배추,당근,파프리카,오이를 먹고 삶은 고구마와 단백질을 위해서 달걀을 먹습니다. 그러면 꽤나 든든하기때문에 하루를 시작하기 좋습니다. 점심에는 탄수화물을 반으로 줄이고 단백질을 우선적으로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고등어가 나오면 고등어를 잘 발라먹고 밥보다는 나물을 많이 먹었어요. 저녁은 밥은 반공기로 더 줄이되, 삶은 양배추, 상추등에 싸서 먹어서 포만감을 채웠습니다. 6. 감량 방법 (운동) 매일 일어나면 유산소운동 40분+플랭크, 윗몸일으키기등 근력운동 30분을 합니다. 오후에는 만보를 걷기 위해 동네 산책에 나갑니다. 저녁에는 위의 근력운동+캐시홈트+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합니다. 7. 꿀팁 및 조언  배가 고플때, 과자가 너무너무 먹고싶을때 저는 하나정도는 먹습니다. 땡기는 것을 안먹고 참으려니 다른걸 더 많이 먹더라구요. 그래서 차라리 한입만 맛만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그 자리에서 다 먹는건 당연히 안되겠지요. 혹은 파프리카나 당근을 썰어서 배고플때 먹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ㅎㅎ

박상목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상목

나의 다이어트 후기입니다

혈기챌 5기 6일차

6월 16일 일요일 맑음 저녁 식후 최고혈당 242mg/dL 저녁으로 마트에서 산 양념제육볶음을 먹었더니, 너무 많이 올라. 설탕팍팍 넣었나봐. 아직 1끼 분량 남았는데. 돼지고기 사다 섞어야겠다.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5기 6일차

혈당일기 5기 1일차인증

6월 16일 일요일 저녁(밥, 닭볶음탕, 고추부각, 오이지무침, 두부깻잎조림) 식사후 체크..지금 8시가 넘었지만 운동하러 가려구요..제발 운동 열심히 해야하는뎅...ㅠ 

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트

혈당일기 5기 1일차인증

혈당기록챌린지 5기 7일인증

저녁으로 제육볶음 100g 상추 다량 현미밥 반공기 식후 1시간 수치 상추를 많이 먹었더니 생각 보다 수치는 괜찮은거 같네 쑥쑥 자라는 상추 먹고 혈당관리 하자

펭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딱이

혈당기록챌린지 5기 7일인증

혈당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날              짜 : 2024.06.16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후  내              용 : 오늘 아침은 김치볶음밥과 계란국 먹었어요.                         더워서 운동하기 싫어서 조금만 먹고 싶은데                         왜이렇게 배가 고픈지 모르겠어요ㅠㅠ                                                                      

생각없는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각없는아이

혈당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오늘 저녁♡

참치주먹밥 입니당

행복한쭈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쭈니

오늘 저녁♡

2주 나의 다이어트 후기

1.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6.4~6.16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약속이 많아서 다시 찜ㅠㅠ 50.5KG &조금의 뱃살있음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0KG & 큰 변화없음ㅠㅠ 조금 빠진것같기도? 5. 감량 방법 (식단) 최대한 탄수화물을 적게먹으려고 노력했어요. 식사 전에 양배추, 당근, 오이같은 야채를 먼저 먹고 밥 양을 반으로 줄였습니다. 그대신에 살짝 삶은 두부와 반찬을 더 먹는 쪽으로했고 닭가슴살대신 삶은 오징어로 단백질을 채웠어요! 약속이 있는 날에는 포기했지만 그 다음날에는 식단을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6. 감량 방법 (운동) 날이 점점 더워져서 쉽지않았지만 점심먹고 40분 정도 회사 주변을 빠른걸음+걷기를 하였습니다. 퇴근 후에는 캐시홈트와 유튜브에 있는 홈트를 통해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 1시간 가량을 합니다. 약속이 있는 날에는 집에 와서 스트레칭만 했어요. 7. 꿀팁 및 조언  요 근래 약속이 많아져서 다시 조금 찌긴했지만 조금이라도 빼려고 노력했어요. 다들 너무 몸무게에 집착하기보다는 좀 쪄도 다시 빼면되니깐 조급해하지말고 다이어트를 장기간으로 하는걸로 해요! 급빠진살은 급찌는 법이니깐요! 제가 이주하면서 좋았던 것은 야채 먹기에요. 야채를 먹어서 그런지 입이 터지는걸 방지할 수 있었고 배가 불러서 많이는 안먹게되더라구요. 혹시 다이어트로 늘 배고프신분은 야채먹기 추천드립니다~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2주 나의 다이어트 후기

점심은 사과햄샌드위치(청와대근처)

팔(PHAL.) 이라는 카페에서 사과 햄 샌드위치 점심으로 먹었어요. 당근 볶음 같은게 같이 나왔는데 넣어서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9시 다 돼서 집에서 나왔고 그러다 보니 성대옆을 통해서 삼청공원 쪽으로 넘어가니 벌써 10시가 됐어요. 화장실 이용할라고 삼청공원 들렸다가 햇살도 너무 뜨겁고 어디 갈까 아직 결정을 못해서 정자에 앉아서 한 30분 쉬었네요. 쉴때 라떼 모습이에요. 지나가는 사람들과 강아지들이 많아서 라떼가 시선이 자꾸 옆으로 돌아가네요. 참 많은 식당과 카페가 있지만 강아지 동반이라 또 그렇게 내 맘 맞는 곳 찾는 거는 쉽지 않았어요. 그러다 청와대 쪽 살짝 넘어가면 '팔'이라는 카페의 샌드위치가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청와대앞까지 가 본 적이 있어서 거기로 목표를 정하고 삼청동으로 접어들었어요. 삼청동 가면 항상 찍는 조형물에서 사진 찍었어요. 울라떼는 꼭 여자 쪽으로 가까이 앉아 있어요. 누나 땜에 그런가? 그러나 이 햇빛 따가운 날에 막상 가는 건 쉽지 않더라고요. 청와대 앞은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우리는 청와대 관광은 꿈도 못 꾸고 어여 빨리 서둘러 카페에 찾아 갔네요 자하문로9길이라는데 별로 익숙한 길은 아니었어요. 근데 바로 가기 전에 통인시장이 있더라고요. 통인시장으로 한번 들어갈까 잠깐 생각은 했는데 애견동반을 쳐도 잘 못 찾아서 그냥 처음에 생각하는 팔이라는 카페로 향했네요. 바깥 외관은 그냥 평범한 카페였고요. 혹시나 하고 애견출입가능여부를 물어보고 들어갔네요. 실내도 가능해서 우리는 창가 쪽 가장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라떼는 아무래도 다른 사람하곤 떨어지게 나한테 딱 옆에다 놔둡니다. 혹시 돌발상황이 있으면 짖을 수가 있어서 제가 바로 재지를 해야 되거든요. 밖에서는 몰랐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니 실외 자리도 있더라고요. 그늘도 있었지만 저는 시원한 실내 자리를 더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애견 동반이라 해놓고 실외자리만 가능한 곳도 꽤 돼서 그럴 땐 어쩔 수가 없고요. 샌드위치는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직원분이 권한 사과햄 샌드위치로 시켰고요. 우리 라떼 물까지 챙겨 주셨어요. 샌드위치가 왔지만 라떼는 별 관심을 안 두고 저렇게  편하게 있네요. 의자가 그리 크진 않았고 뚫어져 있는 부분도 많아서 보조 의자를 옆에 놔뒀더니 턱 괴고 있는 우리 라떼. 너무 귀엽죠?😆😁 첨에 나왔을 때는 별로 많아 보이지도 않고 안에 채소도 많은 것 같지도 않고  12,000원 하는데 내가 잘못 시켰나 싶었거든요. 근데 막상 먹어보니까 너무 상큼하고 맛있는 거예요.  바게트빵 안에 아몬드 페스토, 고다치즈, 프로슈토 햄, 사과가 들어있고 조화가 참 좋았던 것 같애요. 사과가 전체적으로 상큼하게 만들어주는 힘이 있고요. 바게트는 약간 거칠고 딱딱한 느낌이지만 되게 고소했고요. 특히 이 프로스트 햄이 얇아도 짭짜름 하면서 전체적으로 그 간을 다 해주었어요. 그리고 저는 소스가 뭔가 싶었는데 이게 아몬드 페스토였나보네요. 뭔가 싶어서 살짝 보는걸로는 몰랐는데 흐르는 것도 없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저렇게 사과를 두툼하진 않아도 겹으로 전체로 다 집어넣은 게 되게 맛있더라고요. 저도 샌드위치 할 때 한 번 적용해볼까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한 가지 팁 얻어가네요. 어느 정도 먹고 나가기전에 화장실 가려고 열쇠 가지고 나가 반층 올라가면 되서 라떼 데리고 움직였어요.  이제 대학로까지 어찌 갈지가 걱정이네요. 네이버 치니까 도보로 57분 걸린다고 그러는데 이 한낮의 햇빛에 조금 걱정이 됩니다. 그늘 찾아다니는데 그늘이 잘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사과햄샌드위치(청와대근처)

혈당일기5기4일차 인증

날짜:6월16일(일) 측정시간: 07:11 (공복) 혈당수치: 101mg/dL 내용: 어제 저녁에는 낙지볶은밥, 아메리카노커피(no시럽),양배추샐러드를  18:00~19:30까지 먹고 걷기 운동하였다. 어제 수치보다 1mg/dL 이 높게 나왔다. 매일 혈당을 측정하고  어떻게 생활 했는지 작성하다보니 높게 나오는 원인을  알 수 있어서 관리가 제대로 되는것 같다.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혈당일기5기4일차 인증

2,024년 6월 16일(금) 혈당일기 5기 6일차

혈당측정일 2,024년 6월 16일 측정시간 공복 오전7시10분 내용 어제 주간 근무를 마치고 저녁으로 간단하게 참치 김밥 한 줄을 먹고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 공복에 혈당 체크를 했는데 결과가 이러네요 너무 높게 나와 다소 실망을 했지만 다시 용기내어 혈당과의 전쟁을 계속하려고요~~^~^

도나도나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나도나도나

2,024년 6월 16일(금) 혈당일기 5기 6일차

밑반찬 만들기- 감자볶음 계란찜

해봤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밑반찬 만들기- 감자볶음 계란찜

상추겉절이

참치액넣고 맛있게 겉절이해요

그래가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래가보자

상추겉절이

6/16 혈당일기 5기 7일차

6월 16일 일요일 아침: 양배추.파프리카.브로콜리 야채와 보리밥 반공기로 저염식 식단으로 먹음 아침 식후 혈당으로 정상 수치입니다 매일 걷기운동과 건강한 음식으로 당수치가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달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콩님

6/16 혈당일기 5기 7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