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또 완전 매콤 닭갈비볶음 !
집에와서 해봤습니다 ~
숲속의나무
59세지만, 흰머리 하나도 없어"흰머리 예방법' 4가지
영국 장수 전문가 레슬리 케니 흰머리를 방지하기 위해 노화 관리를 해야한다. 흰머리를 예방하기 위해서는4가지 ▲비타민B12 섭취 ▲스페르미딘 섭취 ▲갑상선 관리 ▲항산화 식단 유지가 중요하다" 1.비타민B12 섭취 ▲오징어 ▲굴 ▲꽁치 ▲고등어 ▲생파래 ▲김 ▲쇠고기 ▲우유 ▲돼지고기 등에 많이 들어있다. 2,스페르미딘 섭취 밤꽃의 비릿한 냄새를 내는 '스페르미딘'은 ▲표고버섯 ▲콜리플라워▲브로콜리 ▲숙성 치즈 ▲완두콩 등에 들어있다. 3.갑상선 관리 ▲요오드 ▲비타민 D ▲셀레늄 ▲마그네슘을 충분히 섭취 스트레스를 제때 해소해야 흰머리를 예방한다. 4.항산화 식단 ▲블루베리 ▲사과 ▲양배추 ▲시금치 ▲가지 ▲강낭콩 ▲검은콩 ▲녹차 ▲홍차 ▲레드와인 ▲다크 초콜릿 등에도 항산화물질이 많이 들어있다. 아오 ! 내가 잘먹는거 몇가지없네 그래서 흰머리가 느나.
야고
6월 13일 (목) | 혈당일기 5기 2일차
6월 13일 맑은 피곤해서 인지 일어났다가 다시자버려서 아침두 못먹고 부랴부랴 출근했다 빅파이에 점심엔 계란2개 쫄면 라면에 생양파에 양배추를 비벼먹고 저녁엔 삶은 감자랑. 쵸콜릿을 먹었다 내일은 좀더 더 나올지도 모르겠다.
데굴곰순
6월 13일(목) 혈당일기 5기 4일차
혈당싀치:130 측정시간:오후4시 21분(식후3시간30분) 식단:밥2/3공기,김치찌개,멸치볶음,김,삶은 고구마 밥 먹고 나서 2시간 후에 혈당을 재어야 하는데, 바빠서 3시간 30분이 지나서 혈당을 재었다. 3시간 동안 사무실 정리한다고 운동은 아니지만 땀이 흠뻑 나도록 움직였다. 다음부터는 꼭 정확한 시간에 재도록 해야겠다. 혈당수치는 그렇게 높지 않은 것 같아 안심이다.
날씬캔디아줌마
혈당일기5기 2일차인증
2024.6.13 맑음 아침식사 2시간후 측정 혈당 스파이크 예방을위한 식단 즉 당근,고구마,아몬드,양배추,우유로 구성된 아침을 하고 두시간 경과후 측정하였더니 매우 낮은 수치의 결과를 얻었다.. 아침엔 이식단을 유지해야겠다..
캐시카우
6월 13일 (목) /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6월 13일 (목) /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날짜 : 6.13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후 내용 : 오늘 아침은 바나나 점심은 회사 직원들과 더워서 서브웨이 배달해서 먹음! 이탈리아blt로 먹음! 소스는 건단하게! 저녁은 친구랑 삼겹살먹고 후식 볶음밥도 먹음! 오늘도 정상! 이번주도 화이팅!!!!
듀듀링
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날짜:6월 13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후 내용:오늘 식단은 어제와 비슷하다.닭볶음탕,무우생채,가지볶음,된장국,흰밥,열무김치약간 이다.닭고기보다 감자를 많이먹고 식사전에 두유를 조금 먹었다.그래서인지 어제보다 혈당이 높다.
마루와함께
혈당일기5기 4일차
6월13일 목요일 마감혈당 낚지볶음밥이랑 냉면먹었는데 생각보다 착하게나왔다 아직 조금 이른시간이라 동네산책좀하다가 자야겠다
또또숑
혈기챌 5기 4일차
6월 13일 목요일 맑음 저녁 식전 혈당 159mg/dL 점심에 외부에서 설탕 팍팍 넣은 닭볶음탕이랑 쌀밥을 먹었더니, 저녁 식전까지도 안내려오네. 리브레 재부착까지 공백기라 최고혈당이 얼만지 모르겠고..
동동이고모
6.13.혈당일기5기 1일차 인증
청국장 돼지불고기 밥 버섯볶음 먹고 믹스커피를 한잔 마셨다 믹스커피 한잔은 끊을 수가 없네 ㅜㅜ 다른 탄수화물을 줄이자
HH0308
6월13일 혈당일기 5기 4일차
날짜 : 6월 13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나서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밥반공기, 고구마닭볶음, 양상추샐러드에 유자청소스 뿌려 먹고 가벼운 식후 산책하고 저녁엔 7시 전 수제요거트와 예감밖에 안 먹어서 오늘 혈당이 어제보다 낮을거라 예상하긴 했다. 생각보다는 많이 낮지는 않아 조금은 속상했다. 오늘 점심은 제육볶음과 상추쌈, 청양고추,추어탕,밥반공기 먹고 저녁엔 우유한잔, 수제요거트, 바나나한개 먹었다. 내일은 바나나를 먹었으니 또 높아지려나? 공복혈당이 이 빨리 떨어졌으면 좋겠다.
sara1298
그릭요거트와 생채소
그릭요거트에 산딸기를 넣어 먹었구요 잘나가는 채소(양배추,파프리카,오이,당근,수박)들로 영양보충 해 주었답니다
곤냥이나와
혈당일기5기 3일
6월13일 목요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어제아침 운동 후 지인들하고 굴밥먹고 커피한잔후 30분정도 운동하였습니다. 저녁으론 아몬드 두유 토마토 양배추 계란 먹었고요 혈당측정용기가 다 떨어져 다른 기기를 사용해서 더 높이 나올까 불안했지만 정상유지네요
Queen혀니
혈당일기 5기 4일
6월 13일 저녁 식후 혈당 91 저녁으로 베이컨김치 볶음밥을 먹었다 점심으로 곰탕을 먹고 하루 종일 돌아 다녔더니 배고픔보다 다리가 더 아프다. 내일은 운동ㄹ 해봐야겠다
귤이요
혈당일기 5기 3일차
6월 13일 아침 6시 공복혈당 측정공복혈당 정상수치인 90이 나왔다. 어젯밤에 아보카도비빔밥을 먹고 후식으로 얼린 망고를 먹었다. 측정후 만보 걷고나서 아침식사로 참치샌드위치와 토마토마리네이드를 먹었다. 앞으로도 혈당관리 잘 해야겠다.
알밤2
6/13(목)3천보 출첵/내돈내산 다욧 캐시
3천보 출첵 완료!! 내돈내산 다욧:양배추 레시피 포인트도 들어왔네요~~ 기분좋네요~~^^
냥식집사
6월13일 혈당일기 5기 2일차
저녁 식후 1시간 반 혈당 128 저녁식사는 참치 백미밥 조금에 오이지, 소고기산적, 총각무, 가지나물 먹었습니다 백미라 조금 걱정했는데 적은 양이라 크게 튀진 않았네요 오늘은 운동 쉬려고요
황펭
혈당일기5기 4일차
혈당일기5기 4일차 측정시간 : 오후1시가 조금 넘은시간. 식사 : 전날 당수치가 약간 높았다고 생각이 되어서 반성차 아점으로 샐러드로 토마토에 양상추, 양배추에 소스는 플레인 요거트로 먹고 2시간정도 지난 당수치. 걸어다니며 일도해서 잘나온것 같다.
치노카푸
6월13일 혈당일기 5기 1일차
1.측정이미지 2. 혈당측정 시간대 : 아침식후 2시간 3. 섬취음식 : 양배추 닭가슴살 샐러드 4. 내용 : 매일 아침마다 샐러드 먹고 있는데요. 요 며칠 양배추 얇게 채쳐서 닭가슴살이랑 파프리카 넣어서 먹었 더니 혈당이 착해요. 닭가슴살의 퍽퍽함도 덜 하구요. 착한혈당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연완이맘
6/13(목)점심은 호밀빵으로 간단하게!
오늘도 무화과 호밀빵에 카이막 크림치즈, 그릭요거트 바르고, 루꼴라 당근양배추 라페 올려서 먹었어요🤭 간단하게 챙겨먹기 아주 좋네요~~😄 그릭 요거트 집에서 처음 만들어 봤는데 잘 만들어져서 맛있어요~~
냥식집사
혈기챌5기 3일차인증
혈당 측정시간: '24.6.13 혈당측정시간 : 아침 식사후 2시간 뒤 섭취식단: 아침-잡곡밥, 김치볶음. 점심-가오리찜 아침먹고 동네 한바퀴돌고 쉬었다 잼 정상수치임
푸릉푸릉이
6/13일 혈당일기 5기 3일차
날짜 : 24. 06 13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저녁에 비빔국수 조금 만두 2개 그외는 야채랑 견과류 간식 : 쑥떡먹고 점심은 짠 닭볶음 아침: 야채볶음밥 국수영향인지 아침공복 수치 별로임 운동도 30분정도 땀흘렸지만 결과는 엉망ㅜㅜ
투호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식사 후 식단 차전자피 미역국 멸치볶음 잡곡밥 바나나 피 짜기 싫어서 그냥 묻혔더니 에러나서 혈당지 버렸다 피 많이 나오게 해서 해야겠다 날씨가 너무 덥다 죽을 것 같다 오랜만에 도를 아십니까 도 만났다 여전하더라 덕이 많네요 길 좀 물을게요 응 몰라 잘가
뭔소리야
맛점 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저는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육볶음이 잡내 안나고 맛있었어요 건강한 오후 시간 보내세요
꽃이뻐
6월 13일 (목) | 혈당일기 5기 4일차
-2024년 6월 13일 -혈당측정 아침식후 2시간 -점심에 양배추 당근 발사믹소스 샐러드 삶은계란2개먹고 후식으로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말차맛 먹은후 20분정도 가볍게 걷고 2시간혈당 착하다.
서나얌
6월13일(목) 혈당일기5기 3일차
2024년 6월13일 오전 공복혈당 아침은 서리태콩가루 한잔이랑 샐러드~ 점심은 멸치볶음 상추쌈 미역국조금~ 저녁은 소고기구워 쌈에 싸서 먹고 5천보정도 걷고왔다~ 밤인데도 날씨가 넘 더워 땀이 범벅이ㅠ힘들었다~
안개꽂한다발
6/13 혈기챌5기 3일차
6/13 오전 6시35분 공복혈당 125 어제저녁 5시30분 쭈꾸미볶음 백미밥 밤9시 수박 두조각
붐뿜
목요일 아침은 밥 먹고 산책
200g은 빠졌지만 좀 아쉬운 결과랍니다. 어제는 점심을 두유하고 단백질바로 간단히 먹고 저녁은 물만 먹어서 한 300~400g 정도는 빠져야 그제로 돌아가는거든요. 그런데 점심 먹고 어지러워서 집에서 쉬는 동안 견과류 한 통 다 먹고 동생과자 부스러기까지 챙겨먹는 바람에 이렇게 200g만 빠졌어요. 안 좋은 과자 안 먹고 200g 빠졌으면 좋았을 텐데 결과가 이렇게 되니 더 빠질 수 있는데 괜히 간식에 눈 돌려서 아쉬운 결과가 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꼭 그렇지만은 않다는 건 알죠. 그때 그때마다 워낙 변수가 많은 거니까요. 물론 약간의 아쉬움이 있지만 어쨌든 빠진 거고 아침은 또 잘 챙겨 먹어야죠. 오늘도 덥다니 새벽에 산책나갈까? 잠깐 생각했지만 집밥이 먹고 싶어서 얼른 엄마랑 먹으려고 샐러드 준비했어요. 오늘 샐러드는 그릭요거트와 외삼촌이 주신 브리치즈 조금추가해서 맛깔나게 만들었답니다. 아침에 어머니가 브로콜리도 삶아 주셔서 넣고 어제 모처럼 야채믹스도 사서 추가했더니 푸릇푸릇함이 가미된 평소의 샐러드가 됐네요. 엄마와 동생 밥은 엄마가 미니압력솥을 하셔서 아직 안 됐을 때 저는 냉장고 잡곡밥 얼른 데워서 맛있게 먹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아침에 어머니가 일찍 일어나셔서 숙주 나물과 가지볶음도 그새 해주셨거든요. 그리고 동생을 위해서는 동그란 햄 달걀에 무쳐 전하고 남은 달걀은 소금 후추도 없이 후라이로 저 주셨어요. 저는 그거랑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가 가공육을 되도록 피해서 사실 햄전이 남았지만 엄마가 다 드셨답니다. 동생이 또 아침에 밥맛이 없어가지고 안 먹었거든요🤣 하여튼 뽁잡한 우리 집 아침은 엄마하고 나만 밥 맛있게 먹고 끝냈답니다. 나는 밥 먹고 치우는 거 도와드리고 얼른 준비해서 8시 반쯤 라떼랑 나왔어요. 벌써 햇볕이 따갑네요. 24도라는데 햇볕 비치는 데는 한낮 같은 느낌이 살짝 들기 시작해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 공부)2. 채소 생으로 먹기 vs 익혀 먹기 뭐가 더 좋을까?
생으로 좋은 채소 채소 생으로 먹으면 신선하고 아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열에 민감한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 1.수분이 많은 오이, 2.비타민 C가 풍부한 피망, 3.비타민 A, B, C가 골고루 들어있는 양배추, 4.철분이 흘러넘치는 깻잎은 생으로 먹었을 때 좋은 채소 샐러드에 자주 등장하는 이유 익히면 좋은 채소 소화하기 쉽고, 특정 영양소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 1.토마토 익히면 항산화 효과가 있는 라이코펜을 더 많이 흡수 2.익힌 시금치는 칼슘과 철분의 메카로 변신 3.호박에 열을 주면 암을 예방하는 베타-카로틴 성분 기름에 곁들여 조리할 때 좋은 채소 1.당근은 익혔을 때보다 기름에 볶았을 때 베타-카로틴의 흡수율이 더 올라가요. 2.치매 예방과 항암 작용에 뛰어난 마늘 역시 올리브유에 볶아내면 장점이 극대화됩니다. 생채소와 익힌 채소를 골고루 섭취하면 금상첨화. 자기 몸의 소리를 잘 듣고 각기 다른 영양소의 이점을 십분 활용해 몸 건강을 레벨 업 해 봅시다.
야고
속편한 낙지볶음밥
낙지는 미스테리한 생물입니다. 집에서 싦으면 질기디 질긴데 식당에서 먹으면 왜이리 부드러울까요!? 야들야들 밥이 저절러 잘 넘어가네요
평송가성
혈당기록 5기 3일차 인증 (6월12일)
저녁먹고 1시간30분후 혈당체크를 했답니다 조개부추된장국 연근튀김 동태조림 시금치나물 새송이버섯볶음을 먹고 체크를 한 치수입니다~
난초777
혈당일기 5기 1일차
- 날짜 : 2024. 06. 12 -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아침공복 - 내용 : 기상 후 식사 전 측정한 혈당입니다. 전날 저녁매뉴는 반숙, 주먹밥, 버섯볶음입니다. 식단 조절과 운동하고 있는데 꾸준함이 필요한 것 같아요. 전날 저녁 메뉴는 토마토 야채 샐러드입니다. 자기 전 스트레칭도 하고 잘 예정입니다.
민트핑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