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그릭요거트레시피 초무침샐러드
그릭요거트를 마트에서 사먹다가 처음으로 집에서 만들어 봤어요!!!! 생각보다 너무 쉽더라구요!!! 플레인요거트를 사서 면보에 넣어 눌러주기만하면 유청이나와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가 완성되네요!! 여러가지 과일과 상추 오이 양배추를 넣어 새콤달콤매콤하게 초무침해서 그릭요거트를 올렸더니 그릭요거트의 고소함이 배가 됩니당~~~~
안녕하세요님
6월 15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날짜: 6월 15일 시간; 아침공복 내용 : 어제 저녁밥으로 볶음밥에 오이김치먹고 찹쌀도넛먹고 저녁운동 했는데 혈당이 잘나왔네..;; 높게 나올거 같았는데.. 뭐가 높게 나오는지 기록을 잘 해봐야 겠다. 내일도 화이팅!!
매일다이엍
혈기챌5기 6일차
6월15일 공복혈당132 어제 저녁 간단히 샐러드 먹고 잤는데도 130대가 나왔네요 아침식사 닭볶음탕 먹고 운동하러 나가야겠어요
미수기왕짱
혈당측정일기5기 6일차
혈당측정일기5기 6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자정이 넘은 시간 취침전 측정내용 : 평소에 관리를 잘해오고 있는데 오늘은 모임이 있어서 밖에서 쭈꾸미볶음과 달달한 라떼한잔을 마시고 들어왔네요 스텝퍼 운동도 하지 못하니 당이 평소보다 높습니다. 주말동안 식단을 챙기려고 합니다.
어트지니요
0614 금 혈당일기 5기 4일차
날짜 20240614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반 내용 쌀밥과 찌짐과 어묵볶음 소고기 무국을 먹었는데 쌀밥 덕분에 혈당이 놋ㅂ게 나온거같다 내일은 밥 반만 줄여야겠다
엽댕2
혈당일기5기2일차
오늘공복혈당 139. 야식으로 참치김밥과 소면비빔국수, 갈비만두 먹고 40분걸었지만 혈당이 튀었다. 역시 야식안먹고 움직이는게 최고다.ㅠㅠ 근데 너무 배고파서 먹게된다ㅠ 건강한걸로 먹도록 더 노력해야지
효오잇
6월14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날짜 : 6월 14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잡곡밥 반공기, 추어탕, 제육볶음, 상추쌈, 청양고추 먹고 저녁에 수제요거트와 바나나 작은 것 한개, 우유 한잔 마셨는데 바나나때문에 높게 나올 줄 알았는데 제일 낮게 나왔다. 오늘 점심에는 전복찜, 등뼈해장국, 잡곡밥 반공기, 어묵꽈리볶음,배추김치를 먹고 저녁엔 양상추 2잎과 주황색피망 반개 산딸기 10알 바나나 작은 것 한개를 먹었다. 주말 저녁은 샐러드와 수제요거트를 먹고 혈당관리해야겠다
sara1298
6월14일(금)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날짜 날씨 6월14일 화창 폭염 혈당 168 점심후 오늘 아침 닭볶음탕 열무김치 점심은 고속버스 정안 휴게소에서 알밤, 연어장 비빔밥 후 혈당 폭발했어요!!! 저녁은 간식으로 현미 쌀과자로 ㅠㅠ광장 산책을 하러 가야 되겠다
강안2502
6월 14일 / 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6월 14일 / 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날짜 : 6.14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후 내용 : 오늘 아침은 오트밀 바나나 요거트 점심은 회사 직원들과 오늘도 더우니까 햄버거 배달해서 먹기 감튀는 패스!! 저녁은 친구랑 막창! 후식 볶음밥도 먹음! 오늘도 정상! 이번주도 화이팅!!!!
듀듀링
혈당기록 챌린지 5기 4일차 인증
날 짜 : 2024.06.14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후 내 용 : 오늘 아침은 새우볶음밥 먹었습니다. 날씨는 덥고 밥먹고나니 잠은 오고... 내일은 비가 온다는데 담주에는 움직여야 하는데...
생각없는아이
저녁은 조금 일찍 샐러드😅
양배추라페 만들고 배가 많이 고파졌어요. 한 3~4시에 요거트볼이나 만들어 먹을라 그랬는데 그때까지도 못 참겠더라고요. 그래서 양배추라페와 수박 듬뿍 넣은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네요. 방울토마토를 통으로 넣고 초당 옥수수 통에 조금 남았길래 그것도 다 넣었어요. 물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넣은 드레싱은 원래 월남쌈 드레싱에 사과 식초랑 할라피뇨 더 넣었던 거거든요. 여기에 이번에 산 애사비 1T 더 넣었서 만들어봤어요. 맛은 있더라고요. 수박이 먹고 싶었는데 많이 먹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2시 때 저녁을 먹어서 어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결국 한 6시쯤 간식을 조금 먹었네요. 견과류 한줌과 말린 고구마 조금 먹었어요(어제 고구마 쪄서 냉장고 넣어놨다가 오늘 말리고 있거든요. 고구마가 너무 많이 쪄지는 바람에 말리기도 어렵네요. 이번 고구마 말리기는 실패각) 아까 점심때 들어와서 씻기 전에 캐시홈트 2개 하고 플랭크도 했어요. 어차피 홈트 하면 다시 땀이 나니까 씻기 전에 하는 게 더 좋더라구요. 오늘은 스쿼트도 하고 운동은 할만큼 했네요. 오늘 만천보 걷고 마무리 하려니 이 정도 운동은 해야겠더라고요. 아침에 생각은 아침산책으로 만보 정도만 하고 해 지고 오후쯤에는 라떼랑 30분 정도 간단하게 걸을 생각이었지만 양배추 라페 만들고 샐러드 먹고 어머니까지 퇴근하고 들어오실 때가 되도 발도 너무 아프고 온몸이 쳐지는 게 오늘 더 나가는건 무리일 것 같애요. 오늘은 만천보만 하는 걸로 마무리합니다. 그렇게 마무리할 줄 알았는데 라떼가 전과 다르게 낑낑거리드라구요. 오늘 12시 때 들어오고 그 뒤로 안나가고 더웠는지 물도 많이 마셔서 혹시나 하고 7시반에 잠시 같이 나갔답니다. 그랬더니 오줌을 제법 싸더라고요(얘가 분명히 처음에는 실내 배변을 했거든요. 근데 제가 거의 매일 산책을 시켜주니 4개월 이상은 밖에서만 일을 봅니다)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 볼일 보고 나서 더 어디 가자고 안 하고 근처만 쪼끔 돌고 간식 먹더니 바로 집 쪽으로 방향을 틀더라고요. 그래서 한 300보 걸었나보네요.😆 하긴 나도 아까 다 샤워하고 쉬다가 막 자려고 하던 참이라 화장도 안 하고 옷도 집에서 입던 옷 대충 입고 나갔는데 울라떼가 눈치챈것 같기도 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2024년 6월14일(금) 저녁 6시 33분 혈당측정 아침식단: 현미잡곡밥, 제육볶음, 오이짠지, 구운날김 점심을 건너뛰고 병원에 갔다와서 4시경에 물냉면을 먹고 2시간 경과후 혈당측정
파인솔
저녁식사 ☘️깻잎 🐓닭갈비
저녁식사 ☘️깻잎 🐓닭갈비 썰어 놓은 양배추 듬뿍 넣고 통마늘 넣고 닭갈비 볶았어요. 여기에 깻잎을 더해서 향긋하게 식사 합니다. 재료 준비가 되있어서 간편하게 만들었어요.
레몬그린
캐시딜에서 구입~세멸치
캐시딜에서 세멸치를 세일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후 볶았어요. 유일하게 안떨어지는 밑반찬은 멸치볶음이라 아주 잘 산것같아요. 안짜고 맛있어요~^^
딸기와의행복
혈기챌5기 5일차
6월14일 저녁식전 당수치가 130 이 나왔다 점심 짜장면 먹고 저녁식전에 잰 수치이다 저녁은 간단하게 양배추샐러드로 마무리해야겠다
미수기왕짱
6/14일 혈당일기 5기 4일차
날짜 : 24. 06 14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저녁. 견과류 오이. 볶음밥 상추 김치 고기 7점 점심. 쌍추쌈밥 아침: 쑥현미떡 2개 우동도 땀나게 했는데 왜 높은건지ㅜㅜ 고기랑 탄수화물 탓인가? 오늘은 좀 더 신경쓰야겠어요
투호
금요일 아침 샐러드만
600g이 빠졌어요 비로소 햄버거로 찐살은 다 뺐고 조금 더 빠지긴 했죠. 어제 되게 노력을 해서 오늘 이 정도 빠져서 기분이 좋긴 하네요. 아침부터 배가 고파서 마음 챙김 감정일기만 쓰고 얼른 샐러드부터 준비했답니다. 오늘도 준비할 게 좀 됐었거든요. 어머니도 일어나셔서 당근 기계로 채지는거 부탁드렸고요. 나는 양상추 얼른 씻고 물 빼고 오이 썰고 그리고 어제 산 수박의 반을 깍두썰기로 다 썰어놨어요. 샐러드에도 놓고 엄마나 동생이 먹기 편하게요. 제가 오늘 오후에 양배추라페 만든려고 엄마가 양배추도 기계로 썰어주셨어요. 그렇게 제법 뚝딱뚝딱 아침부터 준비해서 풍성한 수박을 넣은 야채과일샐러드 만들어 엄마랑 맛있게 냠냠 먹었네요~~ 정말 수박 많이 넣는데 그 위로도 방울토마토, 천도복숭아,양상추 남은 것까지 다 넣더니 수박이 안 보일 정도예요. 그리고 브리치즈도 좀 넣습니다. 오늘 아침도 샐러드로 살짝 배가 부른 느낌으로 먹었는데 물론 샐러드가 금방 꺼지죠😆 원래 처음엔 5시 때 일어났으니 빨리 준비해서 6시에 나가려 했는데 일어나자마자 너무 배가 고프기도 하고 엄마랑 샐러드를 같이 먹고 싶기도 해서 이렇게 샐러드를 만들어서 먹은 거든요. 하지만 샐러드 만들 때 재료 손질이 제법 필요해서 생각보다 시간이 들었고요. 또 샐러드 먹고 치우고 나갈준비하고 나니 벌써 8시가 다 되가네요. 그래도 지금이라도 나가야죠?😅 얼른 준비해서 라떼랑 나오니 8시초반이네요. 아직 24도라니까 빨리 움직여야겠어요. 생각은 아티스트 베이커리 안국점에 가서 샌드위치를 밥 대신 아침2로 먹을 생각이랍니다(제가 원래 채소 단백질 탄수화물 순서로 먹잖아요. 샐러드는 채소로 먼저 먹고 단백질 탄수화물을 샌드위치를 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가기까지 한 1시간 정도 걸리니까 빨리 사 먹을 수만 있으면 가능할 거 같은데 어쩔지 모르겠네요. 그러나 모든 건 제 예상대로 되지 않을수도 있죠?😆 아침은 샐러드 먹은게 되고 제가 먹고 싶었던 샌드위치는 점심이 돼버렸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오늘 건기챌.
집에 있는 과일(사과.체리.키위.신비복숭아) 양배추.오이.구운란.통밀빵. 아주 배부른 점심이었어요. 불금 재미나게 보내세용.
biki
6월 14일 혈당일기5기 5일차
6월 14일 금요일 점심/계란후라이,브로콜리볶음 현미밥. 우유 점심식후 혈당수치 정상범위입니다 매일 운동하면서 혈당관리 잘 유지하려고 합니다.
행복돌고래
6월 14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6. 14 ㅡ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2시간 후 ㅡ 내용 : 오전에 수영하고 점심으로 흑미밥, 자반고등어, 양배추쌈, 진미채, 명란젓, 김 등 골고루 조금씩 먹었습니다. 식사 후 아메리카노에 에이스 한봉 먹었습니다. 몸무게가 증가하면 혈당수치도 높아지는데 요즘 조금씩 증가해서 걱정입니다.
myjung9770
혈당일기 5기 5일차
점심식사 2시간 후 105 아침공복 헬스1시간. 필라1시간 점심은 제육볶음과 샐러드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아직도 배부른데 다행히 혈당은 잘 유지되고 있다.
어흥어흥
6/14(금)🤍당근ㆍ양배추 라페 만들어요.🧡
이건 왜 질리지 않는건지~~ 제 입에 딱 맞네요!! 또 만들어요~
냥식집사
오늘 점심은!!
오늘 점심은 참치찌개먹어요^^ 아주 맛있게 한끼먹었답니다 다들 맛점하셨나요
구룸구룸
점식 식단 ; 샐러드 와 두유
아침엔 볶음밥 간단히 점심 샐러드와 두유 먹어요
저스트영
6.14 혈당일기5기2일차 인증
새송이버섯과 마늘쫑볶음에 소고기미역국 잡곡밥 양파 이렇게 건강식을 먹고 까페라떼 마시니 그래도 높구나
HH0308
혈기챌 5기 5일차
6월14일 금요일 오늘은 아침 먹고 2시간 후 혈당체크 했습니다 아침으로는 오이무침 콩나물국 버섯볶음 계란후라이2개 천천히 단백질 위주로 식사했고 운동으로 집안청소와 스쿼트 800개 했습니다 혈당수치 너무 좋으네요 ㅋㅋ 화이팅
담율로
채소와 함께하는 그릭요거트
맛있게 과일이나 꿀과 먹는 그릭요거트. 이번에는 채소와 조합해 봅니다. 토마토, 브로콜리, 적양배추, 햄프씨드를 적당히 잘라요. 소스는 발사믹식초. 건강하면서 달콤한 그릭요거트 샐러드가 됩니다.
지니어트쑤기
6/14(금)6월 제철음식들~넘 먹고싶어요🤤
6월달에 제철이라는 음식들 다 좋아하는 것들이네요~~안먹으면 후회하겠죠😆 지금 제일 먹고싶은건 참치!!🐟🐟 출처:@seoul_trends
냥식집사
6월 14일 혈당기록 챌린지 5기 5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5기 5일차 날짜: 2024년 6월 14일 혈당 측정 결과: 111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아침을 샌드위치 양배추 계란 그리고 두유로 먹었다. 그리고 가벼운 근력운동후 걸어서 출근했다. 좀 더웠지만 괜찮았고 당수치도 좋다
Kramer
6월 14일(금)| 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짜 : 2024. 06. 14 -혈당측정시간 : 오전 공복 상태로 9시 10분 -내용 : 어제 저녁은 오후 5시에 낙지볶음 잡곡밥 밑반찬 등으로 먹었어요. 어제 점심도 떡볶이를 먹고 해서 저녁식사후에 제법 걸었네요. 오늘은 채소를 준비해서 샐러드 먹어야겠어요
minminn
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 6.14 혈당측정시간 : 공복 오전 07시 10분 공복혈당이 계속 높아서 수박 대신 오이 먹고 김치대신 양배추 상추로 바꿔서 먹어야겠어요 오늘부텀 식이요법 시작 합니다
dyrn
혈당측정일기5기 5일차
혈당측정일기5기 5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12시전 점심식사후 2시간정도 지난즈음 식사 및 운동 : 아점으로 당근, 양배추, 느타리버섯을 볶아 월남쌈을 만들었고 저당 칠리소스를 찍어 먹었어요 부담안되는 야채쌈 몇개 먹었고 스테비아 믹스커피 한잔마시고 스텝퍼 운동 30분 했어요 꾸준히 관리 하겠습니다
어트지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