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 양배추와 두부청국장

엄마가 안 계시면 생기는 일! 밑반찬은 안 꺼내고 채단탄 하나씩만! 떡도 먹고 싶어 밥양을 줄이고 떡 추가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양배추와 두부청국장

6월 19일  /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날짜 : 6.19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후 내용 : 오늘 아침은 베이글+그릭요거트발라먹기 점심은 직원들이랑 햄버거 배달해먹기!!!! 맥도날드 베이컨토마토디럭스먹기! 저녁은 샤브샤브먹음! 칼국수 볶음밥먹음 오늘도 정상! 이번주도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6월 19일  /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저녁 제육볶음

역시 제육입니다  깻잎에 싸 먹으니 맛나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저녁 제육볶음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날짜:6월 19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후  내용:오늘 식단은 제육볶음,상추,풋고추,느타리버섯볶음,참나물무침,김치.된장국,흰밥이었다.맛나게 먹었다.결과도 양호하여 기분좋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6월19일 수 혈당일기 5기3일차인증

날짜 ㅡ2024.6.19 혈당측정시간 ㅡ아침식사후 102 내용 ㅡ 아침으로  양배추계란전 견과류 바나나 파프리카를 먹고 측정하니 아주 안전된수치 102가 나왔다 이런 음식을 먹으면 혈당스파이크.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믿음이 생겼다 점심으로는 뭘먹지?

뛰어라토끼님의 프로필 이미지

뛰어라토끼

6월19일 수 혈당일기 5기3일차인증

점심밥

콩나물 시금치 버섯 볶음 넣고  비빔밥 만들어 먹었어요 오늘도 무지 덥네요 수분보충하시면서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점심밥

혈기챌7일차

6월19일 오후3시 아침 닭볶음탕에 햇반 작은거 1개, 점심으로 열무비빔밥 한대접,순두부찌개,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두유1팩,믹스커피한잔먹음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7일차

점심

오이김치 만들면서 부추 많이 남아서 양배추 채썰어 비비드 저당비빔장이랑 고춧가루 참기름 넣고 버물버물 군만두 구워 점심으로 먹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점심

수요일 아침 샐러드와 햄버거 반개

오늘 아침은 좀 꿀꿀하기 시작했답니다. 400g이 쪘거든요. 어제 아침에 그 달콤한 팡도르와 뺑 오 파스타치오 먹고 점심에도 집밥으로 모처럼 풍성하게 먹어서 찔만했지만 그래도 19000보 걸었고 저녁에도 1시간 이상 산책을 해서 혹시나 유지나 한200g정도로 저지를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예상은 빗나갔네요. 다시 한번 근육량이 작아 먹는데로 찌는데 기초대사량을 늘릴려면 근력 운동이 필요하겠죠?😒🙄🤨😮‍💨 오늘은 아침일찍 라떼랑 산책 갔다 오고 집에 들어와서 얼른 아침 준비했어요  수박이 있으면서 수박과 양배추라페 듬뿍 넣은 샐러드2인분 준비해서 엄마랑 나눠먹었는데 어머니는 아침부터 몸이 안 좋으셨거든요. 아직 새벽이라 그렇게 덥지 않은데  덥다고 선풍기도 방에 배치해서 쓰셨어요(다른 식구들은 방마다 선풍기 놔뒀는데 어머니는 안 덥다고 아직 안 가셨거든요) 그래도 라떼랑 산책 갔다 와서 샐러드 만드니까 그 샐러드만 드시고 누우셨답니다 오늘 어머니는 출근도 못하셨어요. 그 빈자리는 제가 채워야 한답니다.  그래도 다행히 입맛이 그렇게 없는 건 아닌지 샐러드는 반 정도 잘 드셨서 다행이었는데 내가 밥 끓여준다고 해도 그거는 못 먹겠다고 하시네요😟 저는 얼른 밥 먹고 11시 요가 수업도 가고 요가 수업 마치자마자 가게 가서 점심 장사부터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얼른 다음 코스로 넘어갔어요. 원래는 잡곡밥에 우리집 맛있는 반찬들 먹으면 되지만 어제 우리 동생이 또 햄버거 세트를 시켰답니다😆 동생은 맥도날드에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버거 세트에 맥윙을 한 4개 정도 시키거든요. 그런데 맨날 버거만 남아요. 어제 저녁에도 버거를 남기면서 저보고 먹으라하더군요. 저번에는 1개를 다 먹었지만 요근래 뭘 많이 사 먹어서 나는 반개만 먹겠다고 딱 선을 그었네요. 그리고 저녁때는 먹을 수 없으니 그 다음날 아침으로 버거 반개 먹었어요 그런데 좀 달라보이죠?   버거 반개를 열어보니 양상추 쪼끔에 토마토 조금있고 패티만 두툼한 거예요. 안되겠어서 내 채소들 빼서 더 했어요. 며칠 전에 사과햄샌드위치처럼 사과도 겹쳐서 한 줄 조그맣게 놔뒀답니다. 우선 패티 위에 상추 반장하고 치커리 당근 파프리카를 조금 얹었고요. 사과 겹겹이 한 줄과 야채들이 많으니 소스처럼 양배추라페도 넣었죠 그리고 빵을 딱 덮으니 야채 많이 넣은 수제버거 느낌 아닌가요?😅 물론 이게 빵이 반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일반버거 아니고 디럭스 버거라 크기가 그래도 좀 됐답니다. 그래서 이제는 되게 맛있는 햄버거가 됐어요. 그리고 먹을 때 전에 햄버거 하나 먹은 것보다 시간이 더 걸렸답니다. 안에 치커리 같은 것들이 아무래도 거칠고 식감이 있으니 좀 더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샐러드와 햄버거 반개

아침밥

오늘은 순두부 찌개 끓이고  콩나물이랑 버섯볶음했어요. 순두부찌개 매워서 첫째는 잘 못 먹더라구요 그래도 밥 한그릇 다 비우고 갔습니다. 오늘도 끼니거르지 마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류수영 양파덮밥 👍👍

집에 넘쳐나는 양파! 류수영 양파덮밥 한번 해먹었는데 생각보다 제입에 맛있어서 오늘 점심에 해보았네요 레시피도 간단하고 양파와 파랑 계란만 있으면 손쉽게 할수있어요 ㅎ 이건 참치액의 승리인가 ㅎ 남자인 류수영은 왜 이렇게 요리를 잘하는가!!!! 얼굴만 잘생겼으면 됐지.. 요리까지 잘하면 어쩐디야!! 불만이지만... 맛있는걸 어떻합니다.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ㅎ 물김치랑 한그릇 먹는다는게.. 그 큰 양파를 나혼자 먹었네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류수영 양파덮밥 👍👍

혈당일기 7일차

혈당일기 7일차 6/19 13:00 점심먹고 삼십분 뒤 잰 혈당 결과입니다. 점심을 12시쯤 먹었고 메뉴는 양배추 찐거+ 조미 닭가슴살 + 유부초밥 4개+콩나물국 먹고 바로 산책 30분 했습니다.  소화좀 시킨느낌. 클린하게 먹은느낌이라 속이 편하고 좋네요 커피 라떼 한잔 마실생각입니다.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당일기 7일차

아침식사 🍙돼지불백치즈 김밥

아침식사 🍙돼지불백치즈 김밥 아들이 방학해 있으니 아침 챙기기가 고민이네요. 아침 든든하게 단백질 식단으로 챙겨 줘야하니 고민하다가 돼지 불백에  양배추 당근 넣고 볶아서 아이는 고기를 위주로 저는 양배추 위주로 김밥 말았어요. 의욕이 떨어지지만 라면이나 빵으로 아침을 시작할수 없어서 돼지 불백이랑 치즈 넣어서 말아 줍니다. 어제 갑자기 야간 편의점 알바를 하고 왔어요. 언제 일어날지 모르니 더더욱 김밥 말아서 둡니다. 🍙아래건 양배추 위주로 넣은 제가 먹은 김밥.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침식사 🍙돼지불백치즈 김밥

혈당일기 5기

6월19일  아침 공복상태에서 측정했다  저녁으로 스팸볶음밥을 해먹고 밖에서 1시간 걷다가 들어왔다 역시 운동이 최선인듯  이번주도 파이팅 

송승환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승환

혈당일기 5기

6월19일 혈당일기

6월19일 혈당일기 식후 1시간뒤 누릉지,깍두기.양배추 식사 후 체크했어요

앙뚜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뚜

6월19일 혈당일기

혈당 기록 5기 7일차

6월 18일 수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어제 저녁식사로 소고기미여국과 감자채볶음 그리고 멸치볶음 등등의 한식 반찬으로 밥 2/3를 먹었어요운 동은 만보 걷기랑 계단 오르기 조금 한것이 다네요 간식으로 단맛 나는 과자를 먹었어요 탄수화물 식단 많이 먹은것 반성하고 오늘 식단과 근력운동 더 신경 써서 생활해야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 기록 5기 7일차

혈당일기5기 9일차인증

6월19일 수요일 식단 김치볶음밥 단무지 콩나물국 김밥 떡볶이 순대 튀김 측정  식사후 1시간뒤 90 회사에서 야근을 하고 너무 늦게 퇴근해서 퇴근길 24시간 음식점에서 먹을거리를 사서 집으로 왔습니다 식사후 측정해 보았습니다 90입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5기 9일차인증

저녁, 닭볶음탕

원래 하루가 지나면 글을 안 올렸는데 습관이 잡힐 때까지만 양해 부탁드려요ㅠ 전 그냥 힘들어서 좀 쉬고 싶었을 뿐인데... 잠깐 더위 먹은 거 뿐인데... 식단, 운동, 수면 관리가 다 엉망이네요! 기록만 안 했을 뿐! 식단은 잘 챙겼어요 채단탄 순으로 잘 먹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녁, 닭볶음탕

6/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날짜  : 24  06 18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복부팽만감 또 있어서 최대한 줄였던 저녁 견과류 현미영양떡 짜장밥 적당히:먹었네요 점심은 제육볶음 아침 감자 바나나 운동도 겨우걷기 했는데 기분좋았던 수치 쭉이렇게 됐으면~~

투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투호

6/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혈기챌 5기 8일차

6월 18일 화요일 맑음 저녁식전 혈당 109mg/dL 점심에 잡곡밥도시락을 안가져가서, 주는대로 쌀밥1공기 먹었더니, 시레기김치찌개, 두부브로콜리무침, 양파가지볶음 반찬인데도 최고혈당 225mg/dL까지 올랐어. 다행히 저녁 식전까지 내려왔네.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5기 8일차

6월 18일 혈당일기 6일차

날짜; 6월 18일 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 제육볶음  밥 먹고 산책 운동 다녀왔더니 혈당이 잘 조절이 된건가 싶다. 다행이다. 내일도 잘 조절되길 바래야지. 내일도 화이팅!! 

매일다이엍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일다이엍

6월 18일 혈당일기 6일차

혈당일기 5기 4일차

- 날짜 : 2024. 06. 18 -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아침 공복 - 내용 : 약속이 있어서 식단 관리는 못했어요 전날 저녁 매뉴는 돼지갈비찜, 소갈비찜, 계란죽, 볶음밥 입니다. 운동은 했지만 하나만 지켜서는 안되더라구요 자기 전 스트레칭도 하고  내일 점심까지 공복 유지하려고 합니다 

민트핑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트핑크

혈당일기 5기 4일차

혈당일기 5기 5일차

드뎌 100 밑으로 내려갔네요 어제 저녁 두부에 볶음김치 먹고 힌시간 걷고 들어왓어요  화이팅입니다

김또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또맘

혈당일기 5기 5일차

6월 18일 (화)| 혈당일기 5기 6일차

-날짜 :2024년 6월 18일  -혈당 측정 시간 :저녁 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가족 식구들과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메뉴는 감자볶음에 조기조림입니다  감자는 채 썰어 기름을 두르고 양파를 넣고 소금을 넣고 볶았습니다 조기는 고추장과 간장으로 간을 하고 감자를 넣고 졸였습니다 요즘 햇감자가 나올 때라서 감자가 신선하고 맛이 있네요

행운복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운복덩이

6월 18일 (화)| 혈당일기 5기 6일차

6월 18일  /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날짜 : 6.18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후 내용 : 오늘 아침은 바나나+그릭요거트 점심은 직원들이랑 닭갈비먹기!!! 볶음밥먹음! 저녁은 친구생일이라서 까르보나라스파게티 샐러드파스타, 마르게리타 피자먹음! 오늘도 정상! 이번주도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6월 18일  /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6월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2024.06.18 공복혈당  전날저녁 바나나 김치볶음밥 토마토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쟀는데 혈당수치가 97이 나왔습니다 식단과 운동 열심히 해야겠어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6월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혈당일기 5기 3일차인증

6월 18일 아침 ( 밥, 닭볶음탕, 두부조림)7시 반 식사 후 혈당체크했구요..운동은 저녁에 했어요. 혈당이 운동을 하면 정상화가 되겠죠? ㅠ 

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트

혈당일기 5기 3일차인증

6월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날짜 : 6월 18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으로 수육에 상추쌈 잡곡밥 반공기와 미역국에 감자채볶음과 오징어 미나리초무침을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와 산딸기 우유 한잔을 마셨다. 그런데 공복혈당은 여전히 높다 아무래도 공복혈당장애는 운동과 식단관리로는 안되는걸까?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6월18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혈당기록 / 5기 / 6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저녁 식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칼국수, 우뭇가사리콩물 - 점심: 팥샌드위치, 팥빙수 - 저녁: 오트밀닭가슴살김치볶음 오늘은 날이 더운데도 18000보를 걸었으니 저녁식사시간 좀 늦은 건 봐주기로! 기름지고 맛있는 걸 먹고 싶었지만 나름 선방했음.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5기 / 6회차   

혈기챌6일차

6월18일 10시 아침 방울토마토 20알정도,캔커피2개,믹스커피 4잔 마심.점심으로 굶었음 저녁은 닭볶음탕,감자전,소주1병 마심. 아이스크림 1개,감자과자1개 먹음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6일차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마지막 날로 5기 7일차 인증합니다. 6월 18일 저녁은 6시경에 된장찌개, 볶음밥 해서 먹었어요. 혈당일기는 끝나도 음식조절은 쭉 할래요

똥강아지공주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강아지공주님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점심, 닭볶음탕

채단탄! 다 제가 먹은 건 아니고ㅋㅋ 가족보다 먼저 먹었어요! 제가 닭다리를 선점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닭볶음탕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