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탄고지 견과류와 요거트

저탄고지메뉴로 점심에 호두 아몬드 땅콩 볶음헤이질넛 케슈넛 피칸 브라질넛이 들어있는 견과류 한봉지에 딸기요거트 하나 까 드레싱해서 먹었어요 간단하고 든든한 한끼로 충분 한것 같네요 그리고 입가심으로 오렌지도 하나 먹었네요 다들 맛점하세요

매드비너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드비너스

저탄고지 견과류와 요거트

실내자전거

오늘은 늦은오후부터 많이 먹어시ㅣ 1000칼로리 소비까지 달렸습니다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실내자전거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샐러드!!

역시 초간단하지만 간단한 레시피는 샐러드죠 저는 샐러드를 자주 해먹어요 음식을 잘 못해서 ㅎㅎ 하는 방법은 1.채소를 깨끗하게 씻어요 이때 기호에 맞는 채소를 넣어주세요 상추 양배추 브로콜리 과일 등등 추천드려요 2. 예쁘게 플레이트에 담아요 3. 기호에 맞는 소스를 뿌려주세요 저는 오리엔탈 추천드려요 ㅎㅎ 드레싱류가 좋더라구요 이러먄 자신만의 샐러드가 완성됩니다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건강한 느낌들어 넘 좋더라구요 샐러드로 함께하는 하루 어떠신가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샐러드!!

양배추로 만드는 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샐러드파스타

한창 샐러드 파스타를 참 좋아했어요   샐러드 그냥 먹는 것보다 파스타 면이 들어가서 포만감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근데 어느 순간 너무 차가워서 샐러드가 먹기 좀 꺼려지는 거예요 . 그래서 고민하다가  양상추나 치커리 같은채소 대신에 양배추를 볶아 먹으면 되겠다 하고 생각했어요.  레시피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배추를 가늘게 채썰어 기름이나 버터에 볶아주세요. 여기에 미리삶아뒀던 파스타도 같이 볶으며 소금이나 후추간 해주면 좋아요. 2. 그릇에 담아 한 김 시켜주세요. 3. 원하는 토핑 - 고기나 새우,계란같은걸 준비! 4. 그 위에 콘샐러드 한움큼 뿌려주세요 5.  마지막은 샐러드 파스타 하면 역시 오리엔탈 드레싱 ㅎㅎ 샐러드 먹는 분들은 다 가지고 있겠죠 너무 차갑지 않은 샐러드파스타 완성입니다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양배추로 만드는 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샐러드파스타

3/14(목)건강한 점심!!🥚🍅🫐

오늘점심도 간단하게 먹어요~ 삶은계란1개/블루베리/그릭요거트1개/사과 작은거 1개+저지방 드레싱(사과가 맹탕이라 드레싱 뿌려줬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3/14(목)건강한 점심!!🥚🍅🫐

목요일 아침 다시 맘잡고 식단시작😃

어제 저녁을 회정식 1인분을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 오늘 아침은 300g이  더해졌습니다. 저번이랑 똑같이 쪘네요. 뭐 예상했던 수준이고 더 찌지지 않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어제 한 끼를 외식으로 많이 먹었지만 다시 맘잡고 목요일 아침부터 식단을 다시 맘잡고 하려 합니다 그래서 아침은 평소때처럼 든든하게 먹고 점심은 조금 더 가볍게, 저녁을 완전히 가볍게 먹을 생각이에요. 안 먹지는 않을 거예요. 그랬다가 내일 배고플 때니까. 어제 잘 먹었다고 샐러드 만드는 중간에 배가 고파 가지고 속이 쓰리기까지 하더라구요. 역시 너무 많이 먹은날은 저녁에 음식이 짰는지 물도 많이 먹고 속도 불편해서 잠도 늦게 자고... 부작용들이 있어요. 속이 부대껴서 샐러드에 요거트 드레싱 뿌렸어요. 오늘은 웬일이지 동생이 밥을 끓여달라고 그래서 엄마가 냉동실에 있는 밥 얼른 동생 끓여주고 남은 3분의 1 그릇드셨거든요. 그랬더니 밥은 더 안드시고 어제 회정식 튀김을 동생 먹으라고 갖고 왔더니 동생이 저녁으로 튀김2개 먹고 고로케 하날 남겼거든요. 그거 아침으로 마저 드시고 끝냈답니다  저는 내 카무트밥이랑 집에 있는 반찬들이랑 먹었어요. 그동안 잘 먹었던 꽈리고추돼지고기조림은 조금 남았는데 벌써 맛이 가더라고요. 고기만 얼른 건져먹고 꽈리고추는 버렸어요ㅠㅠ(아까워라 엄마가 나 먹으라고 맛있게 해준 건데)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다시 맘잡고 식단시작😃

실내자전거

오늘은 1000칼로리 포기ㅋ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실내자전거

출석체크가 되질 않아요.

출석체크 코인이 1000에서 부터 되어지질 않네요. 어찌해야 되는지요.

남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남은자

만보걸었습니다

오늘은 라면한그릇만큼 빠졌네요 ㅎㅎ 적게빠져서 아쉽습니다.. 얼마나걸어야 1000kcal 찍을지 나중에한번해보고싶네요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만보걸었습니다

오랜만에 26000보 걸었어요

일하면서 11000걸음 정도 걸었었는데 언니가 운동하자고 나오래서 나갔다 왔더니 26000보 걸었네요

달빛23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빛23

오랜만에 26000보 걸었어요

초간단 집밥 야채카레

초간단 냉장고 털이에 카레만한게 없죠. 저는 카레도 만들어먹을때가 있고 요즘에 잘나오는 티아시아, 오뚜기 비프키마카레처럼 완제품도 괜찮더라구요. 몇개 상비해둬요. 냉장고에 있는 양파나 버섯, 감자 당근 호박 양배추 등 아무거나 꺼내서 좀 볶고  계란하나 부쳐요. 밥에다가 카레소스 붓고요. 렌지에다 돌리면서 위의야채를 준비합니다. 가끔 뭔가 더 먹고싶을땐 돈까스나 치킨이나 새우까스같은거 에프에 돌려서 고명으로 ㅋㅋ 얹어요. 

솔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트1

초간단 집밥 야채카레

샐러드

운동후 허기져서 샐러드에 큐피 참깨드레싱 뿌려먹어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샐러드

용돈퀴즈 포인트

용돈퀴즈 포인트 매번 10원이하로 나오는데 ㅎㅎ 1000포인트, 10000포인트 받는 분들은 선착순인가용?? 아님 랜덤인건지.. 

쿠로ㅁ1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로ㅁ1

캐시워크 룰렛

캐시워크 룰렛인가 돌리는거 지난번에  100포 받았는데 오늘도 100포가 나왔어요 1000포나 5000포 1만포는 한번을 안주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캐시워크 룰렛

초간단 냉털 샐러드

점심은 항상 냉털용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샐러드를 집에서 만들어 먹음 그것마져 귀찮을 때가 많아요ㅠ 재료들 다 씻어서 썰고 다시 넣어두고ㅠ 그래서 재료들을 사오면 바로 다 씻고 손질해서 냉장고에 넣어둬요 그럼 먹을때마다 꺼내서 접시에 얹기만 하면 끝이더라구요 그러면 초간단한 샐러드가 완성 드레싱은 없고 대신 올리브오일로 드레싱을 대신합니다 당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서요

이쟈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쟈벨

초간단 냉털 샐러드

수요일 아침 ^^~

거의 다 준비가 되었던 관계로 금방 만든 샐러드(요거트 드레싱) 어머니는 떡국도 드시고 싶다고 그래서 어머니가 얼른 떡국 만들어 오고 전 냉장고에 있는 카모트밥과 제사 때 남은 녹두전도 데우고 또 맛나게 아침은 해결했답니다😁 오늘은 저녁 약속 있거든요. 어머니한테 고마운 분이 나한테까지 한턱쏘신다고 한건데 회😁 사 주신다고. 저녁을 포식할것 같애서 점심은 조금 작게 먹을려고 하는데 아침은 잘 챙겨먹었어요. 아침부터 부실하게 먹으면 오히려 안좋잖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

저녁은 밥추가😅

어머니까지 퇴근하시고 저녁은 샐러드로 시작^^~ 이번 샐러드는 야채도 좀 알맞게 넣고 과일도 거의 안쓰고 방울토마토만  3개만 넣어서 그런지 보통 때보단 조금 양이 작은 느낌.  원래 이 정도가 맞는 거 같은데...  하여튼 이탈리안 드레싱으로 마무리. 우리 라떼랑 산책들어오고 슈퍼로 다시 나가야 됐어요. 라떼가 슈퍼 앞에서 잘 못 기다리거든요(짖어서 다른 사람들 무섭게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다시 나가 슈퍼에 장보러 갈때는 비가 좀 와서 우산을 쓰고 다녔어요. 슈퍼 가기 전에 카무트밥을 해놓고 갔어요. 새로 한 카무트밥도 있지만 냉장고에 햇반 남은 밥이었거든요. 엄마가 햇반을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냉장고 들어갔던 밥은 더 안드세요.그래서 햇반은 내가 먹고 엄마는 방금 새로 한 카무트밥을 드렸어요 잘 먹던 반찬도 이제 제법 바닥을 보이고 내일이나 모레 쯤이면 반찬에 새로 해야 될 거 같애요.  근데 나는 이제 입맛이 제대로 터졌나봐요. 이 밥을 먹고도 배가 고픈 거예요. 카무트밥해서 바로 그릇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 놓거든요. 원래 2인분하면  한그릇먹고 3그릇 정도 나오는데 오늘 엄마가 조금 드셔서 조금 더 남았어요. 한 3분의 1 정도. 근데 제가 아까 흰밥을 먹고도 배고팠잖아요. 그래서 그 카무트밥을 더 먹었어요😅 오늘은 겨우 7000보를 넘겼네요.  그래도 흐리고 비가 와서 그런지 온몸은 좀 축축 늘어지는 느낌. 저녁을 잘 먹어서 그나마 다행인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밥추가😅

기다리던 아침으로 양배추 소불고기 쌈😊

어제 너무 일찍 자서 새벽에도 깼답니다. 몸이 여기저기 아파서 안마의자로 마사지 받고 다시 잤네요.  그랬더니 8시 그나마 개운하게 일어났네요😃 아침샐러드는 어제 사온 오렌지 넣고 남아 있는 배도 2쪽 다 넣고 사과도 넣다 보니 과일이 많은 샐러드가 됐네요 상큼한 요거트 드레싱으로 마무리. 그러나 준비과정은 상큼하지 않았어요. 파프리카하고 오이를 썰어야 했거든요. 과일도 오렌지와 사과를 준비하고요 그래서 엄마랑 샐러드 먹는데 어머니는 밥은 안 드신다고 해서 어제 어머니가 먹었던 돈까스(또 울 동생이 시켜먹고 남은것) 남은것 반만 데워서 돈까스랑 샐러드 드셨답니다. 저도 이 돈가스 하나 얻어먹었어요. 오늘 아침을 그렇게 고대했었는데 막상 샐러드를 먹고 나니 약간 신물이 올라오는 거 같더라고요. 어제 저녁을 안 먹어서 그러나 싶기도 하고... 우선은 금방 들어가질 않을 거 같아서 우리 라떼 아침 먹이고 조금  쉬다가 저번에 삶아놓은 양배추에 저번에 엄마가 해주신 소불고기까지 양배추쌈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부르게 너무 잘 먹었는데 먹고 나니 시간이 좀 많이 지체됐네요 점심은 두유? 생각해 봐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기다리던 아침으로 양배추 소불고기 쌈😊

실내자전거

오랜만에 1000칼로리 달렸네요, 엉덩이 아파서 그만~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실내자전거

집 밥으로 간단하게 샌드위치 만들기

너무 맛있는 조합을 찾아서 요즘 이 조합으로만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재료도 대형마트, 슈퍼 등 쉽게 구매 할 수 있는 재료라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로만밀통밀식빵+흑임자 샐러드 드레싱 소스+아보카도와 오이 으깨서 넣어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집 밥 샌드위치 입니다.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집 밥으로 간단하게 샌드위치 만들기

소통왕 리워드

처음으로 소통왕 리워드 3000리워드 받았어요 매번 1000 받다가 많이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커피로 바꿔서 커피 마셔야겠어요

혬2님의 프로필 이미지

혬2

소통왕 리워드

KB페이

출석 자주 까먹는 KB. 오늘 오랜만에 출석, 1000캐시 받는날까지 매일하기롴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KB페이

라플~~

오늘은 10만걸음 적립 1000포 받는날~~ 미션도 많아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라플~~

소통왕 이벤트 1000캐시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에 찍은 하늘 이예요.

곽성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곽성은

소통왕 이벤트 1000캐시 감사합니다.

40회 소통왕 발표

40회 소통왕 1000캐시 당첨되었어요 당첨되신 모든분들 축하합니다

주재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재봉

[당첨자 발표] 40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안내]  소통왕 이벤트는 별도의 성공인증서 제출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되었습니다 ☺️ --------------------   ❤️‍🔥40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3등 🥇 곱꼴 연주야아 파인더홀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4~10등 🥈 구룸구룸 야고 김포비 주안맘0413 레몬그린 핑크핑크퐁퐁 로블ㅎ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1~30등 🥉 괜찮아70 마음그릇 조만 냥식집사 보통아이 차칸청춘 다우니향기 뽀봉 코로세움 달나라토끼55 성실한라떼누나 파인호랭이 당근쥬스쪼아 쉬림프 회색고양이 들꽃7 오늘도화이팅요 heracchang 딸기와의행복 유지녀 ✨ 지니어트 소통왕 31~100등 ✨ 58로가즈아 망고주니 워터멜론 가나슈 매너모드극의 이닝지아 건강하자으니 바니바니니 잘될 건빵맛과자 바보천재 정숙한여자정말 경이로운다이어트 밥잘먹고잠코자자 지도 그냥지나 붉은레드 지앤혁 김봉두 사랑혀니 쨋든럽 깐뚱 산곡동미녀삼총사 채아미 꽃이뻐 산들바다 초긍정파워 꿈이룸♡ 새벽을열자 켈리장 나는무너 셰인 포메다둥이네 나는민천사 송쩡 피크타임 다노밑에담요 수수깡7 한결맘 다미마 숫자 헤븐79 달려볼꺼야 숲속의나무 혬2 담쓰담쓰담 슈롭 훈스맘2 당고딩고 썬영이 agnes0117 더달달 ㅇㅅㅇ지니 biki 동남이쁜이 애니홀릭 highway032 뜡이맘 여니솔이맘 je00 러브복동 여리나 roh69 루시안 와캣 seabuck 망고가좋아 와탕카7 ssul0115 vovo2 🤗 지니어트 소통왕 101~200등 🤗 10000steps 봄빛짱 쿠보 2민트홀릭 불곡산 토통키 감이오네 비비안2 통미초 강도마미 빠담소리 툐리부인 강미미 선물부자 푸른봄 걷기와 소나무1234 프카쟁이 곽성은 소소파인이 피직스3282 구시렁 수국이 하늬야 그만먹는다했잖아요 수퍼마덜 한주연 금강송이 슈퍼스티셔스 해쭈주 기잼뽀 스네이 해피로즈 기춘이530707 시아81 향기음악 까꿍사랑맘 아침햇살77 현유리 깐징짱 아카시아잎 호둘 꿈굽는사람 앵두정원 화사한나 난괜찮아용 언제나행복 화합 늘봄봄 에가오 후니라오 달남99 영선이302 히나자몽 달빛23 온니아아 ashta 동그라미1 워니뚱 behappyi 또또오늘뭐하지 워크어 G햇살가득 랄라러랄 으라차차차차 Heat 람라미 이규랑 ikum1002 러블리현영 이글해피 iloveoov23 마시몽 이하린80 js27 머랭22 이히홋 k2023 먹자먹자 임지녕 lizliz 멋지게살아보자 작은별512 misen 문문맘 제벌 mjl 물소리얌 조인순 neplos 미르윤 주여니2 S하루 보이윤 주재봉 SK7352 복희님 쪼꼬사랑 skyjhj0407 tgrsera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40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그알에서 제보 요청한 미국 캐나다 미제사건 4건

1.순금 복돼지 목걸이 사건 (2013년 시신 발견) <순금 복돼지 팬던트가 달린 목걸이>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목걸이의 주인은 여성이며 아마도 1971년생 혹은 1983년생으로 추정됩니다. 2007년 이후 미국에 간 뒤 연락이 끊긴 가족이나 지인 중 사진 속 목걸이를 소유했거나 착용했던 이를 기억하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롱아일랜드 해변가에서 발견된 사체의 신원이 한인여성일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수사 과정에서 드러났다. 사건을 담당 중인 낫소카운티 강력범죄 수사팀 소속 칼 리 형사는 “유골형태로 발견된 사체와 함께 건져진 복돼지 장식의 순금 목걸이가 한국 제품으로 밝혀졌다”며 “수사의 방향을 잡기 위해 한인사회의 제보가 절실하다”고 전했다. 리 형사는 이날 퀸즈 플러싱 일대 한인 귀금속 가게를 돌며 목걸이 조사를 펼친 결과, 이 제품이 한국에서 제조된 것이 100% 확실하다는 업주들의 증언을 확보했다. 부검을 실시한 낫소카운티 과학수사대에 따르면 해당 사체는 사망한 지 5년~10년 가량 됐으며, 체구는 크지 않다. 이에 따라 1998~2010년 사이 갑자기 사라진 20~40대 사이의 한인여성이 이 시신의 주인일 가능성이 높다고 리 형사는 강조했다. 이 시신은 지난 21일 래팅 타운의 해변가에서 애견과 함께 산책 중이던 한 여성에게 발견됐다. 이후 경찰은 시신이 살해된 후 유기된 것으로 보고 피해자의 신원을 밝히기 위해 수사에 총력을 기울여왔다. 2. 플러싱 이미경 씨 실종 사건 (2003년)     2003년 6월 12일경 미국 뉴욕 퀸스 플러싱에서 실종된 이미경 씨(당시 22세)를 아시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뉴욕시경찰은 지난 6월 직장에서 퇴근한 후 실종된 플러싱 거주 20대 한인여성을 찾고있다. 시경 아시안범죄수사반 심재일 형사에 따르면 143-51 루즈벨트 애비뉴에 거주하는 이미경(사진, 가명 채원, 22)씨가 6월12일 새벽 4시20분 지난 1년간 일해온 베이사이드 유흥업소 직장에서 퇴근한뒤 같은날 오전 7시55분 평소 알고 지내던 언니와 전화통화를 한 이후 연락이 두절됐다. 이씨 주변으로부터 지난 13일 실종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이씨의 아파트, 주변인물 인터뷰 등 1차 조사 결과, 단순한 실종사건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는 결론을 내리고 본격 수사에 나섰다. 사건을 담당한 심 형사(718-321-2283)는 이씨를 최근 목격한 사람, 또는 이번 사건에 대한 정보를 갖고 있는 한인들의 신고를 기다리고 있다 3. 버지니아 이혜진 씨 피살 사건 (2001년)   2001년 9월 6일, 미국 워싱턴 D.C. 버지니아 센터빌 자택에서 피살된 이혜진(당시 26세)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인 이남규(당시 40세)를 아시는 분 및 그를 목격했거나 행방을 아시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이혜진씨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인 이남규씨(40세·요리사)가 워싱턴주 시애틀을 포함한 북서부 지역에 은신해 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 이번 사건을 담당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경찰국의 존 월레스 형사는 24일(수) 오후 2시 카운티 경찰본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뉴욕 일대에 은신했던 이남규씨가 미시건주의 디트로이트 서부의 한인 스시바에 잠시 근무했다”며 “2달전 디트로이트발 워싱턴주 시애틀행 시외버스 티켓을 구입한 뒤 사라진 이씨가 시애틀 일대 등 북서부 지역에 은신해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웰레스 형사는 “이씨가 디트로이트에서 미스터 장(Mr. Chang)이란 가명을 사용하며 콧수염과 턱수염을 길렀다”며 “자신의 얼굴을 감추려고 베이스볼 타입의 옷차림에 이런 수염을 계속 기르고 있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씨가 사용했던 소셜시큐러티 번호(088-80-9393)가 가짜인 점을 들어 이씨의 불법신분을 가지고 미국에 체류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웰레스 형사는 “시애틀이 항구도시이기 때문에 이씨가 밀항을 통해 한국에 잠입했을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며 “한국 경찰과 협조해 이씨의 밀항여부를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경찰이 한국경찰에 의뢰한 결과, 용의자 이씨는 항공편 등 적법한 절차를 통해 한국으로 가지는 못한 것으로 밝혀졌다 4. 캘거리 한정훈 씨 (추정) 변사 사건 (2005년)     2005년 4월 17일, 캐나다 캘거리 사우스 글렌모어 공원에서 변사체로 발견된 한국인 추정 남성 한정훈씨를 아시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이 남성은 170~180cm, 71kg으로 검정색 가죽자켓을 입고 검정색 백팩을 매고 있었으며, 가방속 소지품인 도장에는 한자로 "한정훈(韓正勳)", 성경책에는 "Jay"라는 이름이 적혀 있었다 ------- 미국 시리얼 킬러 사건들 보면 은근 한국 여성들 피해자로 들어가 있어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그알에서 제보 요청한 미국 캐나다 미제사건 4건

식단에서 1000캐시가🥳

너무 좋네요:) 자주 빼 먹어서 어제도 그제도 기록 안 했었는데 오늘 안 했으며 어쩔뻔 ㅎㅎ

iloveoov23님의 프로필 이미지

iloveoov23

식단에서 1000캐시가🥳

천 포인트 됐어요^^

h포인트 출첵했는데 1000포인트 됐어요 ㅎㅎ 부지런히 출첵하니 이런 행운도 오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천 포인트 됐어요^^

(제로딜) 캐시딜로 식비방어! 광양돼지왕구이 맛있어요!!

제로딜로 식비방어 제대로 하는중입니다~^^ 이제 뭐뜨는지 자꾸 들여다보게 되네요 ㅋ 제가 뭐 사기전에 가격비교를 좀 하는편인데요 타 쇼핑몰이랑 비교했을때 캐시딜 가격이 좋은편이예요~  제로딜은 타쇼핑몰 대비 완전 특가인데다 캐시까지 사용하니 정말 핫딜이더라고요!!!! 이번엔 제로딜 광양돼지왕구이를 구매했어요 ~^^ 600그람에 6900원 핫딜이었지욥~ 전 캐시딜에서 1000원상품권 구매해서 5900원 결제했어요~ 배송은 빠르게 다음날 발송되었구요 아이스박스에 녹지않고 잘도착했답니다~^^ 냉장고에서 해동해서 먹어봤는데~고기가 연하고 냄새없고 정말맛있었어요~^^ 재구매 강추 10000%!!! 600그램 한팩이라 3인가족 먹기 넉넉했구요!! 저녁한끼 3명이서 5900원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캐시딜이 고물가시대에 우리집 식비방어 1등공신이예요!!!!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제로딜) 캐시딜로 식비방어! 광양돼지왕구이 맛있어요!!

점핑운동으로6000 채우기

오늘은 집에서 쉬느라 종일 100걸음도 안되었는데 안되겠다 싶어 점핑으로 운동했어요.30~40분정도 뛰고나니 6000걸음  채웠네요.간만에 땀나게 운동해서 기분이 좋아요 👍

지앤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앤혁

점핑운동으로6000  채우기

저녁 모처럼 밥식사^^~~

매번 샐러드 먹고 한식으로 먹은 식단을 자주해서 지겹다고 생각하는데 금요일 저녁에 한식먹고 어찌 보니 토요일건너 띄고 일요일도 저녁에 겨우 한식으로 차렸더니 그립고 반갑더라고요ㅎㅎ  하루반나절을 안 먹어도 이렇게 한식이 그립습니다ㅋㅋ 그릭 야채 샐러드인데 흑임자 드레싱을 넣었어요. 그릭요거트에는 꿀도 넣고요. 아침 점심이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나봐요 느낌만~~ 저는 냉장고에 있는데 카무트 밥을 데워 먹었는데 엄마는 누룽지 만들어 놓은 걸로 누룽지 끓여드셨어요. 아직도 입맛이 완벽하게 돌아오진 않으셨나봐요. 저는 엄마가 삶아 놓은 양배추에 소불고기도 쌈싸먹고 정말 재밌게 먹었는데 앞에서 아프신 어머니를 보니까 조금 미안해지지만  어떤 사항에서도 여전히 저는 맛있게 잘 먹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 모처럼 밥식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