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랜만에 26000보 걸었어요

일하면서 11000걸음 정도 걸었었는데 언니가 운동하자고 나오래서 나갔다 왔더니 26000보 걸었네요오랜만에 26000보 걸었어요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4
  • 또또오늘뭐하지
    운동걷기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좋은밤되시길바래요 
    
  • 금강송이
    이만6천보나 걸으셨네요
    엄청 많이 걸으셨어요
  • 웅이에나
    진짜 대단하세요 ~26000보라니..
    만보도 발바닥 불나는데..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많이 걸으셨네요.
    마사지하고 주무세용
  • 푸른봄
    오늘 많이 걸으셨네요.
    날이 좋아 걷고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우와 엄청 많이 걸으셨네요
    대단합니다
  • 훈스맘2
    정말 대단하세요 종아리랑 허벅지 터질 듯이 아프겠네요
    다리 맛사지 충분히 해 주시고 편한 밤 되세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이만 보나 그러셨다니 대단하신데요.~ 저는 만보만 걸어도 발바닥이 아파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대박리네요
    엄청 걸으셨어용
    달빛23
    작성자
    캐시워크로 보니 200분 걸었더라고요 오늘 잘 잘 것 같아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15000보면 완전 파김치고 17000보 걸으면 완전히 초죽음인데... 아~~ 진짜 대단하세요.
    달빛23
    작성자
    감사합니다 
    운동 하다 보니 저리 걸었더라고요
  • 야고
    오우👍👍👍
    달빛23
    작성자
    감사합니다
    걷기 좋은 날씨라 걷고 오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