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식단에서 1000캐시가🥳

너무 좋네요:)

자주 빼 먹어서 어제도 그제도 기록 안 했었는데

오늘 안 했으며 어쩔뻔 ㅎㅎ

식단에서 1000캐시가🥳

 

1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대박이네요
    다들운이좋으세요
    iloveoov23
    작성자
    진짜 운 좋게도 1000캐시가 나와줬네요
    구룸구룸님도 받으시길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와 1000.. 추카드려요
    iloveoov23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 당근쥬스쪼아
    오~~ 대박!!
    축하드립니다
    iloveoov23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이리.나와주니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천포 받으셨군요
    축하드려요
    iloveoov23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가끔씩 이리 나와주니 좋네요
  • 사랑혀니
    와! 대박!!!
    1000포인트 당첨 너무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오후 되셔요
    iloveoov23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이렇게 나와주니 좋아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오~ 1,000포인트 나오셨네요. 
    100포인트가 나와도 좋은데 정말 기분 좋으시겠어요. 
    iloveoov23
    작성자
    저번엔 출첵박스에서 1000캐시가 나오더니 이번엔 식단 기록에서 나와주네요 
    더 자주 나오면 좋겠어요
  • 꽃이뻐
    오 1000포 축하합니다
    자주 기록하라는 의미인가 봅니다
    iloveoov23
    작성자
    감사합니다
    이 이후로 종종하고 있는데 더 잘 기록 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기분좋으시겠어용
    ㅋㅋ전100캐시
    iloveoov23
    작성자
    네.너무 좋았어요
    챌린지 캐시가 줄었던터라 더 좋더라고요
  • 야고
    오우 👍👍👍👍👍5 따봉
    iloveoov23
    작성자
    감사합니다
    식단에서 처음으로 1000캐시가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