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울적한 마음으로 아침 준비
어제 점심도 잘 먹고 저녁은 떡볶이로 때웠더니 400g 이나 ㅠㅠ 다시 정신 차려야죠ㅋㅋ 아침에는 엄마 새벽꽃시장 가셔서 모처럼 저 혼자 샐러드 먹었네요. 그래서 조금 작은 접시에 야채많이 과일조금 하려고 했으나 동생 한테도 과일을 챙겨주려고 이것저것 빼냈더니 역시 과일은 많아졌습니다. 냉장고에 과일이 많은 게 원인이 아닐까요?ㅎㅎ 집에서 만든 발사믹 드레싱이 있는데 영 맛이 없는 거예요~ 그래가지고 아 월남쌈 소스(식초추가)랑 섞어 봤거든요.맛 오묘해졌어요. 뭐 만들어 놓은 게 많진 않으니까 어쨌든 먹어볼려구요. 본식는 밑반찬에 밥은 좀 작은 사이즈로 데웠고 신김치랑 돼지고기소금구이 준비했어요. 어제 얇게 썰어진 앞다리살를 사와가지고 두줄을 소금,후추 조금만 뿌려서 구웠는데 잘라 접시에 담으니까 한접시도 되죠. 아침은 이렇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살쪘다고 속상했지만 그래도 아침을 제일 잘 먹자는 마음으로 풍성하게 먹었네요. 점심 저녁을 덜 먹어야 할텐데...
성실한라떼누나
2/16금 공복 체중
1000보도 안 걷고 다녔더니!!! 체지방 높음은 안 나왔지만!! 52킬로대 돌입!!
더달달
닭가슴살 셀러드
단백질이 많은 닭가슴살 셀러드 드레싱 소스를 넣어서 잘 섞어서 한입 먹으면 햐 ~ 맛있어요
차칸청춘
국
편의점에서 투 플러스 원 에서 데리고 왔어요. 오뚜기 청주시 돼지 짜글이랑 육개장 맛있어서 종종 사먹어요. 집에서는 국은 잘 안 끓이고 가끔 이렇게 사먹네요
로블ㅎ
영먹챌5기 포인트 적립
2월15일 영먹챌5기 1000캐시 적립 되었어요
주재봉
만보 관련 앱
걷기만 하면 적은 포인트지만 그래도 꽤 괜찮은 포인트가 매일 들어와요 저는 매일 뭘 올리고 챌린지는 잘 못해요~^^ 저도 공유할테니 알고 계시는 알짜 앱들 소개해주세요 캐시워크, 지니어트 외에 1 교보케어(7000보 걸으면 매일 70원 보장)1:1비율 cu, gs등 기프티콘금액권 교환 2 라이프플래닛(매일 100원이상, 한달 4000정도)1:1 한달 20만보 3 nh헬스앱 (매일 100원넘음 100원 약간 넘는선, 목표 걸음 달성시 저는 8000보 설정, 사람마다 다름)1:1 비율 다양한 기프티콘 교환 4 애니핏 플러스, 삼성 화재 합쳐서 포인트 합산 가능, 100원 이상 1:1 기프티콘, 네이버 머니 기프티콘 가능 번외) 5 kb 부동산앱 이건 걷기는 아니고 글쓰면 별을 받아요 남의 글에 별 달면 10원씩 최대 5건에 50원 쌓여요 글안써도 50원 확보요 그 별이 꽤 쌓여서 국민 월렛포인트로 그걸 나중에 국민 포인트리로 통장에 현금화가 가능해요 3월말까지 진행하니 시도해보세요 하루에 몇백원씩 혹시 일이천원씩 잘 쌓여요 물론 글을 올리셔야 해요 멋드러진 글 아니고요 글쓰기는 한달 10만점까지 가능해요
수수깡7
체중등록 포인트^^
몸무게 인증하고 1000포인트 받았어요 와아~~ 요렇게도 받을수 있네요 기분좋습니다
강도마미
하만챌과 물챌
오늘 아침 공복에 물마시고 물챌 8기 인증사진 씨씨앙에 올리고 왔네요 하만챌이랑 처음으로 회원가입하고 챌린지 참여해봤어요 12일부터 오늘까지 3일차 참여완료요 거기는 완주시 1000포인트 더라구요
산곡동미녀삼총사
만보
12000보 목표인데 10000보 했어요~^^
수수깡7
소소한 탐스 이벤트
참여했어요. 두개 했는데 1000캐시 받아요. 캐시가 줄어 슬퍼요
슈롭
정산
91000포인트=약 65000원 안사먹고 다 팔아서 56550원 모았어요 약8450원 손해지만 현금으로 가지고 있는데 좋더라고요
파인더홀
어제 소통왕 리워드 들어와있네요.
1000캐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곽성은
댓글수정
챌린지 하다보면 N차나 첨부된 사진 수정 또는 삭제해야 하는데 댓글이 1000개 이상되니 댓글단 시간을 알아도 찾는 것이 너무 어려워요 오늘도 물마시기 6일차를 5일차로 잘못 기록해 찾으러 게시판에 들어가 수십번을 다음 클릭을 하다보니 현타 오더라구요. 그냥 하루를 더 인증해야겠어요. 두번 인증했다고 캐시 안주면 할수없죠 수정이나 삭제하기 위해 쉽게 내 댓글에 접근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빠담소리
소통왕 포인트
소통왕 리워드 처음으로 10000포인트 받았어요. 넘사벽 순위 같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한 번만 열심히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도전했는데 성공해서 너무 감사하고 기분 좋아요. 하지만 손목도 아프고 힘들어 한번으로 만족하고 이번 소통왕부터는 쉬엄쉬엄 하고 있어요. 매번 상위권인 분들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roh69
너무 지친관계로 저녁은 아주 간단히
14000보 걷고 우리 막내 라떼도 목욕시키니까 지쳐서 꼼짝하기 싫어지네요. 저녁은 엄마랑 정말 간단히 먹으려구요. 야채에다 요것도 찍어 먹을려고 요거트드레싱. 그리고 검은콩 검은깨 두유. 어제 한 두유인데 좀 되직해서 거의 죽같은 질감이라 떠 먹었어요.ㅎㅎ 딱 이것만 먹으면 완벽한 다이어트식일텐데...
성실한라떼누나
옆동네도 들어왔네여
1000원 ㅎㅎ 좋습니댜 꾸준히 모아 커피먹을래용
구룸구룸
소통왕 발표 적립
2월13일 소통왕 발표 1000캐시 적립되었어요 당첨되신 모든분들 축하합니다
주재봉
붕어빵 먹어요 ㅎㅎ
길거리에 붕어빵집 발견 >바로 1000원치 구매 국룰입니당 ㅎㅎ
구룸구룸
지니어트 출첵
7, 17, 8 받았어요 1000포 받고 싶어요
수수깡7
G마켓 출석체크 추첨
10일출석 후 응모하기 일 1000명인데 이때까지 이런적이 없없는데 며칠전부터 남은수량이 없다고 뜨네요 이거 하시는분 계신가요? 설마 1시간도 안되서 수량소진이라는 걸까요 희한하네요
달려볼꺼야
지니어트 출석체크 1000p
매번 11포인트 받다가 나왔는데 기분 좋네용
모아가
국일에프앤비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어요.
체중을 좀 감량하고 싶어서 요즘 국일에브앤비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고 있어요. 일단 가격면에서 다른 제품보다 좀 저렴해요. 저는 주로 오리지널 맛으로 사서 드레싱이나 소스 뿌려 먹는데 맛도 좋아요. 그리고 전자레지보다는 프라이팬에 구워 먹는 게 더 맛있어요. 가끔 다른 맛도 먹는데 갈릭맛, 고추맛이 오리지널 다음으로 맛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고 다이어트 식품으로 정말 좋은듯요.
멍청이3
영먹챌 성공!!
씨씨앙 영먹챌 6기 성공!! 캐시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고~~ 씨씨앙 안하시는 분들 꼭~~ 하세요^^ 카페 가입하는게 귀찮긴 하지만.. 1000캐시 받기 어렵지 않아요 ㅎㅎ
당근쥬스쪼아
우왕😜
오옼ㅋㅋㅋ 무슨 일일까요 어제에 이어 100원으로 1000원 벌었어요🩷
구룸구룸
나이스!! 100
6000보 팀워크 100캐시!!!
동남이쁜이
🛒토스에서 갓김치 득댐
🛒토스에서 갓김치 득댐 토스에서 놀다가 갑자기 갓김치 🛍️쇼핑 했어요 . 토스페이 할인이 보이길래 누르고 받고 구경하다가 갓김치가 가격도 평도 좋길래 쌓인 캐시로 사볼까?? 하고 주문했네요. 1키로 8900원을 1000원 할인 받아서 7900원 토스캐시 모인걸로 결제 했어요. 무료배송이니 공짜 쇼핑인 샘이네요.
레몬그린
미니 설날 선물이네요
1000원얻어가라고 미니 용돈을 주네요 ㅎㅎ.. 세뱃돈으로 돈 엄청 깨질 예정이지만 엌ㅋㅋㅋㅋ
구룸구룸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1월에 2000만원 조금 넘었는데 지금 보니 6100만원이 넘네요 이야 엄청난 로또같네요 아무래도 언젠가 떨어지면 사야하나 싶을 정도예요
마음그릇
감정일기 캐시적립됐어요
감정일기 캐시 1000 들어왔어요 소듕한 캐시적립 확인해보세요
이닝지아
만보&물챌 신청해요!!
씨씨앙 만보챌,물챌 신청하세요! 뷰매 핸드크림 챌은 500포로 깎였던데 씨씨앙은 아직 1000포네요.
툐리부인
포인트 감사합니다
챌린지 포인트가 들어왔네요 두개합 1000포인트요
산곡동미녀삼총사
건기챌 8기 1일차
오늘 건기챌 8기 1일차 인증 완료요 완주포인트가 1000포에서 500으로 바뀌어서 넘 슬프네요 모두 완주 응원합니다 화이팅
산곡동미녀삼총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