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출첵 100캐시

지니어트 너무 좋아요 얼마전 퀴즈에 10000캐시도 당첨 되고 출첵 100캐시도 당첨 됐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출첵 100캐시

39회 소통왕

3월4일 39회 소통왕 1000캐시 적립되었어요 당첨되신분들 축하합니다 적립금 확인 해보세요

주재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재봉

출첵완료

지니어트 캐시닥 캐시워크 출첵완료 했어요~~포인트 잘 챙겨가요 1000포도 나와서 기분 짱 좋아요^^

김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포비

출첵완료

만보걸으면 500원줘요

하루 만보만 걸으면 무조건 500원 기타 다른것도 기록만하면 1분안에 하루에 560원을 받아요. 앱중에 제일 쉬워요. 오늘도 560원 받고 가뿐하게시작. 가입하시고 친구초대들어가셔서 초대코드 넣으시면 1000원 줍니다. bSihchyr 부탁드려요.

연주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만보걸으면 500원줘요

트레블월렛으로 환테크방법

해외여행갈때 트레블월렛 체크카드 발급 받았어요. 1000달러 충전 후 남은 달러를 원화로 바꿨는데 충전할때 환율보다 원화로 바꿀 때 환율이 올라서 결국 충전 금액보다 더 돌려 받았죠 쉽게 예를 들면 $1=1300원일 때 천달러 충전하면 130만원 들어요 $1000=1300000원 나중에 원화로 바꿀때 환율이 $1=1400원이라면 140만원 돌려받아 결국 10만원 이득이되어요 요렇게 환율로 이득보는것을 환테크하고 해요 여윳돈있는 분 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트레블월렛으로 환테크방법

47키로 유지중 다이어트!!

저는 스트레스받지 않고 몸무게를 약 2년간 47키로로 유지중이랍니다. 먹고싶은 거 과자나 아이스크림도 먹고 라면 빵도 다 먹지만 양을 조금 먹고 식사량이 적은 편이에요. 그리고 저는 밥을 먹을 때 샐러드를 좋아해서 그런지 야채위주로 많이 먹고 있답니다. 야채별로 안좋아하시면 드레싱과 함께 즐겨보세요!  그리고 저는 강아지를 키우는데 되도록 오래 산책하려해요! 같이 산책을 오래하면 강아지도 좋고 제 다이어트에도 좋고 1석2조!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해요!!

으네도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네도비

47키로 유지중 다이어트!!

점심은 가게에서 호밀빵

오늘은 어머니께서 목감기가 심하신 관계로 제가 꽃집 알바를 하러 왔답니다. 라떼랑 같이 왔어요. 집에서 두유와 당근하고 오이, 사과1쪽를 챙겨왔고 한 4일 정도 전에 산 호밀빵도 챙겨왔어요.  가게에는 상추하고 올리브, 아주 조금한 방울토마토가 있었어요. 그리고 울 카페에서 요거트도 팔아서 수제 요거트가 있었거든요. 그걸로 레몬청 요거트 드레싱을 만들었고요. 그래서 샐러드 한접시 호밀빵도 잘라놓고 두유 한 컵.  이렇게 괜찮은 점심상을 차렸답니다. 호밀빵은 통호밀빵이라 빵은 거칠지만 이안에 토마토와 올리브, 치즈도 좀 들어있는 거라 맛있어요. 내 점심인데 라떼도 관심이 있는지 앞에서 딱 폼잡고 있네요.😁😅 라떼한테 호밀빵 조금하고 요거트 쪼끔 줬어요. 그 정돈 먹어도 되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호밀빵

육개장

아침에 간단히 대구 식 육개장 파우치 국 끓여서 먹었어요. 오뚜기 이 파우치국 맛있어서 종종 사먹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육개장

딱 10000보

오늘도 만보했어요. 모두들 굿밤 보내세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딱 10000보

저녁은 아침 미니 복사본😁

점심이 늦어져 두유로 때웠더니 벌써 배가 많이 고프더라고요. 그래도 쉽게 쇼파에서 일어나지 못했어요. 온몸이 천근만근이라 일으키기 힘들던데요.ㅋㅋ 배고프다고 느낄 때 견과류를 좀 먹었습니다. 아니 조금 많이. 그래서 해바라기씨만 딱 남았네요. 샐러드 만들 때는 그릇바닥에 있는 해바라기 씨만 위에다 싹 뿌리니까 지저분해 보였요ㅋㅋ 드레싱도 요거트 드레싱이야 더 잘 보이죠? 그래도 푸짐하고 맛있겠죠? 호호 아침에 양배추쌈하려 데친게 2개 남았거든요. 그래서 그거 마저 먹려고 하는데 좀 아쉬워서 배추있는 것도 몇 개 뺐네요. 아침에 남았던 참치김치찌개(동생이 시켜먹은 것 중에 좀 조금 남았던 건데 이렇게 두 끼반찬으로 알차게 먹었네요. 정말 이상한 김치찌개 아니면 먹게 된다니까요)도 차리니까  아침 상 복사본이긴 한데 다 째끔 째끔 작아졌어요. 그릇도 플라스틱 그대로 그냥 쓰고~  뭐 그래도 맛있는 게 어디 가나요? 맛있으면 됐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아침 미니 복사본😁

다이어트 레시피 ^^

맛간장 조금 넣고 연근 당근  감자 양파.  맛잇는 고기햄 대신  옛날 소시지에  간 진짜 거의안하고  샐러드드레싱으로 쓰이는 저칼로리 오일준비해서 야채오무라이스 해먹엇어요 ~ 확실히 육류를 덜해서 맛은 덜한데 야채만 넣어도 건강한 맛이라 좋더라구요  꼐란 많이 넣어 포슬포슬하게 잘해먹엇어요 ^^ 엄마표 잡채는 다이어트 식은 아니지만 엄마가일부러 해주신거라 같이 챙겨먹엇어요 ^^

쪽쭈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다이어트 레시피 ^^

천원에 먹는 커피

1000원에 먹는 커피에요. 시럽에서 받은 쿠폰 하나랑 카페베네 이벤트로 먹으니 더 맛나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천원에 먹는 커피

출첵 100캐시 당첨

출첵 100캐시 당첨됐어요  얼마전 10000캐시에 이은 100캐시 당첨 기분 좋아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출첵 100캐시 당첨

아주간단 한끼

냉장고에 있는 야채 양상치 당근 견과류에는 땅콩 아몬드 호두 거기에 건포도약 간  찐계란 하나 드레싱은 허니머스타드와요거트 이정도면  한끼 적당하네요 다들 맛점하세요

매드비너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드비너스

아주간단 한끼

댓글 달린 알림을 보니

이제 곧 1000개가 넘을 것 같네요 댓글을 되게 많이 달은 것 같아요!

곱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곱꼴

지니어트앱 사용방법-친구초대, 체중등록, 식단등록

지니어트 앱 사용 법 포스팅 2 이번에는 친구 초대로 포인트를 얻는 방법 체중과 식단 등록으로 포인트 얻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체중, 아침, 점심, 저녁 등록하고 포인트 받기 지니어트 앱 메인에는 체중과 식단을 등록하는 것이 있다. ​ 하루 단위로 할 수 있으며 주로 1포인트부터 1000포인트 이내로 받는데 대부분 10포인트 이내로 받는다고 보면 된다. ​ 확률적으로 한자리가 대부분이고 운이 좋아야 1000포인트를 받는다. (나는 딱 한번 1000포 받았었다.) ​ 3월 1일 기록으로 3, 2, 3, 2 포인트를 받았다. ​ 거져 주는 포인트 이므로 빠지지 말고 하면 좋은 것!! ​ 체중 등록은 개인의 다이어트 기록으로 남기면 좋은 것이라 포인트를 떠나 다이어트를 위해서 아주 유용한 기능이다. 친구 초대하고 서로 포인트 받기 지니어트 메인 화면에서 친구초대로 가면 나의 추천 코드가 나온다 이것을 친구에게 전송하고 친구가 내 추천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한다. 친구의 가입으로 나와 친구 모두 1,000포인트를 받일 수 있다. 친구초대는 최대 20명까지만 가능하므로 인맥을 동원해 20명 채우면 2만포인트 획득가능 (2만포인트=약 12,500원) ​ 지니어트 이용의 주 목적은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처럼 쓰는것! 부지런히 활동해서 부수입 잘 올리시길 바랍니다.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지니어트앱 사용방법-친구초대, 체중등록, 식단등록

안녕.... 내 캐시

 한달동안 뭘한걸까요.... 2월 열심히 하루도 안빠지고 걸었지요 1만보씩 하루 100캐시 모을라고.... 라방캐시도 열심히모았지요..핸드폰 데이터 50% 남았다는 문잘 스팸처럼흘려보내고...80%로도....오늘새벽에 알았지요 데이터 요금 12,000 추가란걸요... 데이터 쿠폰도 남아돌고 가족사랑쿠폰도 남아도는데... 114 안내를 그저 무시한 내가 한심하더라구요 2월한달 열심히 모은 내캐시 데이타 요금으로   안녕......

보리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리뽀리

헉 38회 소통왕에 제이름이 없어요 ㅠ

당근! 38회소통왕 1000포 당첨된줄알고  확인안하고 있다가 혹시해서 살펴보니!  눈을 씻고 찾아봐도 제 아뒤가 없네요 ㅠ 몇개를 해야 1000포당첨이 되는건지~~~ 대충 기준이라도 알려주면 좋겠어요 못할댓글수면 포기하고 안할 수 있게요 ㅠ 하지만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S하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S하루

라떼는 겨울옷으로

오늘은 어제보다 1도가 떨어진댔어요. 그렇지만 내일 새벽에 영하 5도까지 떨어지니까 체감온도도 추울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나도 그렇고 라떼도 그렇고 따뜻하게 입었답니다. 그래서 라떼는 겨울옷으로  입혔어요. 퐁실퐁실랑 핑크색옷 귀엽죠? 이번 겨울에 산 건데 막상 사서 입어본 라떼가 뚱뚱하게 보이긴 해요. 그래도 통통한 우리 라떼도 귀엽잖아요. ㅋㅋ 오늘도 우리 라떼는 이렇게 총총 걸어서 날 잘 따라서 여기저기 다녔답니다. 종로 6가 야채집도 가고요😉 오늘 아침 꽃배달 알바도 있었고 동사무소도 갔다오고  라떼랑 종로6가 야채가게(다이어트에 필요한 야채와 과일이 항상 이렇게 많이 필요해요. 돈 1000원 500원이라도 저렴하게 사려고 발품으로 노력하다보니 다리가 고생해요)까지 가다보니 13000 보가 됐네요.  오늘도 다리가 많이 아플예정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라떼는 겨울옷으로

영먹챌 6기

2월29일 영먹챌 6기 1000 포인트 적립 되었어요

주재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재봉

씨씨앙 플랭크챌•영먹챌 신청! 3월 4일부터 시작입니다

1000포인트에서 700포인트로 줄었네요.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씨씨앙 플랭크챌•영먹챌 신청! 3월 4일부터 시작입니다

가끔 이렇게 나와주니 할 맛 나네요

소통왕 캐시 들어왔다는 글 보고 확인하러 갔다가  출첵 캐시 눌럿는데 1000캐시가🥳 캡쳐할려니 없어져서 캐시 내역 캡쳐했네요 할맛나게 자주 좀 나와주라

iloveoov23님의 프로필 이미지

iloveoov23

가끔 이렇게 나와주니 할 맛 나네요

샐러드

아침에 야채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소금이랑 후추. 엑스트라 올리브 오일이랑 레몬 짜서 상큼한 드레싱으로 야채 섭취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소통왕 당첨 선물 1000캐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곽성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곽성은

소통왕 당첨 선물 1000캐시 감사합니다.

맘스터치 순살치킨

요물이네요 애들이 어제 엄청 잘 먹길래 그게 그거지 하고 오늘 조리해서 하나 먹었더니 치킨 전문점 순살이랑 똑같아요 치킨 먹고 싶을때 이거 해줘야겠어요 오뚜기 양념 치킨 소스도 사서 해 주려고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맘스터치 순살치킨

스프

오뚜기 크림 스프 분말에 버터 살짝 넣고 우유 넣어서 같이 먹어 줬어요. 오늘아침도 너무 든든하게 먹었네요. 그래도 아침부터 입맛이 넘 좋아용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스프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 호밀빵, 죽세트😄

점심은 라떼랑 산책겸 나와서 야채가게에서 내 야채도 왕창 사갖고 꽃가게에 와서 먹었답니다^^~ 옆편의점의 샐러드랑 오면서 산 호밀빵, 가게에 있던 전복죽까지 해서  세트로😄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였고요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렸어요. 호밀빵은 그 집에 새로 생긴 건데 해초 가루를 좀 넣었다고 하네요. 작은 호밀빵을 잘라 2쪽은  울이모  드리고 나머지는 제가 다 먹었네요. 전 야채 먼저 조금 먹고 이렇게 빵에 올려 먹었어요. 심심한 호밀빵이라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어지잖아요. 전복죽으로 마무리하면서 깍두기도 한두 점 먹었는데 다 먹고 나서도 뭔가 허전한 느낌. 후식이 필요했나봐요. 후식으로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왜 2잔이냐면 옆에 있는 엄마 이모랑도 나눠 먹었거든요. 가게에 간식으로 튀김 건빵이 있어서 그것도 커피랑 먹었어요. 2개 정도.😅  건빵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있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 호밀빵, 죽세트😄

채중등록으로 1000포인트 ㄷㄷ...

밍해쪽찹돼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해쪽찹돼이지

채중등록으로 1000포인트 ㄷㄷ...

2/26일자 식단 정리!(겸 반성)

처음으로 식단정리해보네요 글로 써보는건 처음인데 어제 먹었던 것들을 정리해 보며 반성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첫째론 전날 먹다남은 단백질바를 간식으로 같이 먹었는데 나베가 칼로리 높은 음식인줄 모르고 점심에 먹었다가 오후 간식도 패스 당하구 저녁까지 피를 봤네요:( 둘째론 튀김에 빵에.. 탄수화물 천지여서 단백질 보충으로 고단백 탄수0인 비건프로틴의(...) 도움을 받았습니다..ㅎ 가벼운 식품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고탄수거나 고지방, 고칼로리인 식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노트에 오늘 먹은 나베도 추가 해야겠습니다..!ㅠ (족발, 보쌈, 수육, 초밥, 월남쌈, 김밥 등등)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구 좋은 하루 되세요! *하루 총 섭취한 KCAL 1260 ~ 1310KCAL) #아침 (약 256KCAL) - 고구마 - 궁채나물 - 사과 - 돼지고기 김치찌개(국물X) - 멸치볶음 - 야채샐러드(드레싱X) - 닭가슴살 90g # 오전 간식 (약 220KCAL) - (바프) 먼투썬 하루견과 1봉 -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0.3병) - 이지프로틴 멀티 단백질바(1/2개) # 점심 (약 550~600KCAL) - 흰밥 (1/4) - 단무지 1종지 - 치즈돈카츠김치나베 (국물X) * 채소/버섯 위주 * 돈카츠 1/2개 * 새우튀김 1개 #저녁 (약 218 KCAL) - 비건프로틴 얼티밋 커피 1개 - 순진 우유크림빵 1/3개

띠룽님의 프로필 이미지

띠룽

2/26일자 식단 정리!(겸 반성)

캐시딜 사과즙 샀어요^^

100프로 사과래요 3000원 상품권 사용하고 포인트 있는걸로 샀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캐시딜 사과즙 샀어요^^

닥터유 단백질바

단백질바는 아무래도 얼마나 쉽게 구할 수 있는지가 관건인 것 같아요. 제 경우에는 갑자기 배가 고플 때 단백질바를 먹게 되는데 평소에 들고 다니지는 않으니까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걸 주로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편의점에서도 다이소에서도 아주 쉽게 볼 수 있는 닥터유 단백질바를 주로 먹고 있습니다. 특히 다이소에서 사면 하나에 1000원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맛도 좋고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운동 전후로 먹기에도 좋고 간식 거리로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성분이 아주 엄청나게 마음에 드는 건 아니지만 구하기 쉽고 가성비 좋은 것 중에 닥터유만한 게 없네요! 오늘도 운동 후에 다이소 가서 사먹었어요.

주렝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렝

닥터유 단백질바

점심은 오곡밥과 나물😃

24일 어제가 정월대보름이었잖아요. 하지만 우리 집은 아무것도 안하기 때문에 오곡밥이나 나물 부럼을 생각도 안했답니다. 그런데 꽃가게 일이 있어서 알바하러 라떼랑 나왔는데  우리 큰외삼촌이 요리 연구가한테 오곡밥하고 나물를 받은 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점심에 어머니하고 나까지 푸짐하게 먹었어요😄 샐러드는 편의점 가서 에그 닭미니샐러든가 그랬는데 거기다가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더하고 소스 반 쳐서 먹었는데 참 맛있었어요. 특히 소스가 갈릭 페퍼드레싱이라 매콤하니 좋더라고요. 마요네즈 드레싱이라 보통은 절대 안 먹는 거랑 더욱 맛있었나봐요😉 본식은 샐러드 다 먹고 오곡밥 덜어서 저는 이렇게 차렸어요. 같이 먹기 시작해도 샐러드 먼저 먹고나서 먹으니 내가 밥 먹기 시작할 때는 보통 혼자 먹게 되네요. 나물이 말린 호박나물, 잘개썬 도라지나물, 시금치나물, 버섯나물, 토란대나물, 무청시래기 나물로 6가지나 됐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오곡밥과 나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