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뚜기 1000 아일랜드 드레싱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머니워크 받고 당장 포인트 받아용~!

새로운 어플 알아냈어요 오천보에 100캐시 주네요! 저도 방금 가입했어요 빨리 줍줍하세요! 선착순 2명한테만 1,000포인트 쏜다! 링크 클릭하고 현금 교환 가능한 포인트 받으러 가기🔻 https://moneywalk.page.link/6mJCSTjTrLsERKP8A 초대코드 : GDTD8K 이 링크통해서 하면 1,000원 먼저 받고시작합니다 ㅎ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오옷 저 소통왕 3000p 받았어요

1000p 받고 3000p 처음이에요 와 감사합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옷 저 소통왕 3000p 받았어요

싱그러운 4월의 첫날 월요일 푸짐하게~

어저께 힘들었었는데 저녁 간단히 먹고 쉬었더니 아침 7시까지 푹 잤네요. 한 일주일 정도 계속 5시나 6시에 일어나다가 7시까지 깨니까 굉장히 푹 잔 거 같고 좋아요😁 야채들이 파프카하고 당근밖에 안 남아서 오이, 파프리카를 썰어야 됐거든요 테이 라디오 들으면서 야채 썰고(엄마는 콜라비도 하나 썰어주셨어요) 그리고 어제 저녁에 엄마가 사과 오렌지 다 먹어버려가지고 아침에 사과 오렌지 딸기도 같이 준비했어요.  샐러드 만들어서 요거트드레싱 전체적으로 뿌리고 엄마 쪽에는 흑임자 드레싱도  뿌려서  아침 샐러드 엄마랑 뚝딱 한접시 했네요 이렇게 야채하고 과일을 썰어놓으면 2일정도는 되게 편해요😄 엄마가 나 위해서 숙갓나물도 해주시고 동생 좋아하는 오이김치에 냉삼표고버섯볶음도 하셔서 오늘 아침에도 풍성한 아침한상어 차려졌어요.  엄마가 아침에 반찬한다고 정신 팔려서 밥을 조금 나중에 해서 두 사람 밥은 아직 못 꺼내고 내 카무트밥만 얼른 데워서 사진 찍었네요. 사진 찍는다고 시간 잡아먹는 거 두 사람이 좀 싫어하거든요😅 음식사진 찍는 사람과 밥먹는 사람들이 원래 다 그렇죠?😆 밥이 쪼끔 많아서 한 세 젓가락 정도는 남길까도 했었는데 아침에 야채,과일 준비할 때 머리가 조금 어지러웠거든요. 어제 저녁 간단히 먹은 여파인 거 같아서 밥마저 다 먹었네요. 아침에 잘 먹는 게 제일 좋잖아요.  참 그리고 저 오늘 600g이 빠졌답니다. 근데 좋지만은 않아요😅 이렇게 내기준보다 조금 많이 빠지면 아무래도 돌아다닐 때 힘들거든요. 그리고 앞자리수가 바꼈서 조금만 쪄도 그 앞자리가 또 바뀔거고 이런 걸로 스트레스 받을 생각하니까 조금 그랬는데...  그래도 내 1차 목표에 가까워지니까 그건 좋아해야 될 거 같기는 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싱그러운 4월의 첫날 월요일 푸짐하게~

3/30(토) 지니 출첵 1000포 당첨!

당첨되었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3/30(토)  지니 출첵 1000포 당첨!

건강한 샐러드 한접시 먹어보아요

초록 야채를 접시에  깔아주고..사과와 천도복수아를 채썰어주고..한쪽에 너트믹스를 올리면 완성되는 아주 간단한 다이어트 샐러드입니다. 소스는 참깨 드레싱을 살짝 뿌려주면 정말 간단하고 건강한 샐러드가 만들어져요.

Happy3017님의 프로필 이미지

Happy3017

건강한 샐러드 한접시 먹어보아요

와우! 뭔일이죠. ㅎ

며칠 전 캐시닥 어플에서도 3번째 출석캐시 받는중에 10000캐시가 나와서 당황하며 좋아했는데 오늘은 지니어트 2번째 출석캐시에서 1000캐시가 나왔네요..가끔은 되긴 하네요~

날씬곰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곰

와우! 뭔일이죠. ㅎ

점심은 가게에서 풍성한 샐러드로

오전에 집에서 샌드위치랑 야채랑 두유랑 준비해왔답니다 가져온 음식 가게 냉장고에 넣어 놓고 라떼랑 야채집 가서 야채 사오고 나혼자 그 야채랑(콜라비도 있고 꽤 무거웠답니다ㅠㅠ) 우리 집 근처 슈퍼가서 고기사서 집에 갖다 놓고 다시 가게로 나와 엄마랑 체인지 했네요. 엄마는 라떼랑  집으로 퇴근하셨어요😆 그렇게 왔다갔다 하니  점심 먹을 때는 엄청 배가 고팠어요. 이건 다 차려진 점심상 가져온 야채가 아무래도 작아 편의점에서 2,900 양배추샐러드 사와 섞으고 거기있는 드레싱 3분에1 넣고 가게에 있는 이탈리안드레싱을 더 넣었어요 집에서 만드는 호밀빵 닭가슴살 샌드위치. 빵이 샌드위치용이 아니어서 사이즈가 작은데  가게 와서 어머니한테 맛 좀 보라고 반 드렸어요.  그래서  확 줄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풍성한 샐러드로

GS 샵 시크릿적립금

1000원은 애매한디 ... 1000원 더주지하는 아쉬움이 생기네요 아무래도 안쓸것같아요

달려볼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려볼꺼야

GS 샵 시크릿적립금

진짜 잭팟!!🤑

와  엊그제 100포 받고 잭팟이라고 기뻐했더랍니다~~ 오늘 식단등록하다가ᆢ 1000포!!! 졸며하다가 잠이 번쩍 깼네요~ 진짜 있어네요~~ㅎㅎ

하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쉬

진짜 잭팟!!🤑

저도 소통왕 인증해용

캐시닥 1000원 걸렸어요 ㅎㅎ 기뻐서 인증해요 히히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도 소통왕 인증해용

점심은 일하며 호밀빵, 야채

12시까지 출근이라서 집에서 호밀빵하고 닭가심살, 야채,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까지 챙겨왔답니다. 아침을 워낙 잘 먹어서 1시 까지도 생각이 없었는데 한 몇 십분 사이에 벌써 배고프지더라고요. 은근 뱃속시계가 정확해요😅 어머니는 퇴근하시고 저 혼자 먹으려 빵은 후라이팬에 기름없이 구웠고 닭가슴살(3분에1)은 전자레인지에 데웠어요 닭가슴살과 야채 양배추라페까지 올려서 먹고 그릭요거트 발라 먹고 빵 다 먹으면 채소도 흑임자드레싱 뿌려 다 먹었네요. 다 먹어도 그렇게 배부르진 않았어요. 빵이 좀 작았나?😆 점심 먹고 나니 오늘 내내 흐렸던 날이 그래도 해가 좀 나왔어요. 그나마 흐린 날이 좀 가시니 기분은 더 좋아진거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일하며 호밀빵, 야채

저탄고지 상품 두가지 추천: 모닝두부, 방탄커피

저탄고지에 딱 맞는 제품 두 가지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제품들입니다.  키토제니 방탄커피 24개입 되어 있는 제품 45000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아침 대용으로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아침에는 잘 안 먹게 되네요. 대신 커피 마실 때 대용으로 마시기 나름 괜찮습니다.   원래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맛은 제 입을 충족시킬 정도로 달달합니다.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다고 생각했는데 맛 보니 알겠네요~ 의외로 든든해서 점심이나 저녁 대용으로 먹기도 합니다.     행복한 콩. 모닝두부 GS25에서 2000원에 팔고 있으며, 이번달은 2+1 행사 진행중입니다.   오리엔탈드레싱을 뿌려먹으면 훨씬 맛나고,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보통 배가 안 고플 때 점심으로 먹습니다~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저탄고지 상품 두가지 추천: 모닝두부, 방탄커피

저탄고지 식단- 그릴드 새우 샐러드

저탄고지 식단에 적합한 그릴드 새우 샐러드를 만들려면 먼저 새우를 깨끗이 세척하고 껍질을 제거합니다.  다음으로 레몬 주스, 올리브 오일, 다진 마늘, 소금, 후추로 만든 마리네이드에 새우를 넣고 재웁니다.  그릴을 예열하고 중간 높이로 설정한 후 새우를 약 2-3분씩 한 면씩 그릴에 구웁니다.  새우가 익으면 식혀서 대파, 오이, 토마토, 양상추 등을 적당히 손질하여 그릴드 새우와 함께 샐러드 그릇에 담습니다.  마지막으로 식초나 드레싱을 뿌려서 샐러드를 골고루 섞어 완성합니다.  이렇게 만든 저탄고지 그릴드 새우 샐러드는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로 제격입니다.

금강송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금강송이

저탄고지 식단- 그릴드 새우 샐러드

저탄고지-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을 채소와 함께 오븐에 구워 건강한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듭니다.  양배추, 당근, 파프리카 등 신선한 채소를 적당량씩 섞어 사용합니다.  샐러드에 올리브 오일과 식초를 사용하여 건강한 드레싱을 만들어줍니다.  마지막으로 견과류나 아보카도를 곁들여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완성합니다.  이 식단은 저탄고지 식단을 유지하면서도 영양소를 잘 공급받을 수 있어 좋은 선택입니다.

슈퍼스티셔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퍼스티셔스

저탄고지- 닭가슴살 샐러드

샐러드

집에서 야채를 잘 안 먹어서 상해서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저도 드레싱 맛으로도 의식적으로 먹어야 겠어요. 어머님댁 오면 항상 샐러드가 있어서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저탄고지 에그슬라이스 샐러드!

혼자 있는 점심은 거의 샐러드를 만들어 먹고 있는데요 만들어 먹는 샐러드가 귀찮고 편하게 먹고 싶을때는 가끔 사먹기도 하거든요 근데 이번에 써브웨이 에그슬라이스 샐러드가 칼로리도 엄청 낮고 다이어트에도 좋을 듯 하여 사먹어 봤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 계란 한개가 슬라이스 되어서 들어있고 야채들도 여러가지고 드레싱도 올리브오일로만 했더니 가볍고 푸짐한 다이어트 한끼로 좋더라구요  간단하고 가볍게 먹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이쟈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쟈벨

저탄고지 에그슬라이스 샐러드!

비오는 목요일 아침 풍성한 한상으로

6시에 일어났는데 벌써 비가 오고 바닥은 흥건. 오늘은 어찌 산책을 해야 될지?ㅎㅎ 오늘은 100g이 쪘답니다. 어제 점심에 순대볶음 먹어서 저녁을 두유를 먹고 잤지만 그 효과가... 그렇게 안 먹었으면 정말 큰일 날 뻔 했죠? 다행이다 생각하고 또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간단히 오이썰어 놓고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고요.  그릭요거트 중앙에 놔두고 어머니쪽은 흑임자드레싱 뿌리고 나는 남아 있던 요거트드레싱 뿌려 오늘도 샐러드부터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그제 사온 시금치하고 취나물를 엄마가 아침부터 무쳐 주셨어요. 시금치는 쌈장에 취나물은 국간장과 소금에. 둘 다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는 반찬과 세 식구가 같이 먹으니 너무 좋네요. 동생찬은 젓갈도 놓고 냉삼도 조금 볶아줬는데 이건 동생하고 우리 집 라떼만 먹었네요 오늘 아침에 한 반찬과 기존 반찬들 다 펼쳐놓으니 찬이 정말 많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비오는 목요일 아침 풍성한 한상으로

이거 사실인가요?

용돈퀴즈 10000원 당첨됐어요. 믿어지지가 않네요. 

janedoe님의 프로필 이미지

janedoe

이거 사실인가요?

늦은 점심 철판순대볶음으로 거하게~

요가 마치고 꽃가게 가서 이것저것 가게일 좀 볼 게 있어서 보다가 1시에 어머니랑 같이 퇴근할려고 그랬는데  우리 플라워 카페에 갑자기 배달 바구니 주문도 들어오고 커피도 17명 단체로 와서 엄마랑 나까지 다 잡혀있었답니다. 그래서 점심이 많이 늦어졌어요. 그래도 기다린 김에 그동안 별렀더 강아지 동반 가능한 샐러드집 갈려고 했는데 어머니는 영 좀 뜨악하셨거든요(그런 양식을 그렇게 좋아하신 편이 아니라서) 그래도 말 잘해가지고 갔더니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네요. 결국 그것도 못먹게 되고 어머니가 먹고 싶다던 철판 순대볶음을 근처 순대 실록에서 포장해가지고 집으로 들어갔죠. 어머니가 철판에 순대볶음 하시고 저는 얼른 야채배추쌈 해서 저혼자 먹고 저는 카무트밥 데우고 어머니하고 동생은 햇반 데워서 거기서 준 순대국 국물에다가 같이 다 같이 순대볶음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마는 너무 먹고 싶은 거라 오늘 제법 많이 드셨구요. 저도 먹던 카무트 밥이지만 순대볶음이란 맛있는 반찬에 잔뜩 먹은 거 같네요. 먹다 보니까 떡 몇 개만 남고 다 먹었답니다. 오늘 요가 전후에 잠깐씩이라 우리 라떼랑로 산책하면서 바닥에 민들레가 있길래 라떼랑 한장 찍었어요. 울라떼 노란티랑도 너무 어울리죠. 철판 순대볶음포장까지 사 와가지고 집에 다 왔는데도 한 1000보 정도 모질라서 아파트를 조금 더 돌고 만보 맞춰가지고 집에 들어왔네요.  역시 울라떼는 만보 걷기의 좋은 파트너예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늦은 점심 철판순대볶음으로 거하게~

오늘의 뉴스 (이마트 정리해고)

정 용진 재벌3세 똥손 ​ 옥션 인수후 SSG.COM 1000억 적자. 야구단 인수후 비선체제 논란과 감독 경질 하남 스타필드 적자 자기개인 자산 2조 연봉 37억 ​ 경영자의 인성과 독선적 경영으로 전직원이 피해를 보는 사례입니다.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오늘의 뉴스 (이마트 정리해고)

이래봬도 찹스테이크에 오리엔탈드레싱 샐러드

영화관에서 햄버거로 대충 점심 때워 배고픈 와중에 차려서 그런지 메뉴는 거창한데 비주얼이 영 ㅋㅋㅋㅋㅋ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이래봬도 찹스테이크에 오리엔탈드레싱 샐러드

롯데리아 달라진 토마토 케챂.이러기야

롯데웰푸드에서 오뚜기로 바뀜. 내용물도 바뀌는데  토마토 함량이 줄어들고 물엿 들어가고 복합조미식품,고춧가루,마늘분말 빠짐. 한마디로 원가절감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롯데리아 달라진 토마토 케챂.이러기야

늦은 점심 엄마랑 도시락

아침에 비 그치고 야채 사러 동대문근처에서 사고 꽤 무거운 야채 집에다 갖다 놓고 라떼랑 나와서 우리가게에 데려놓고 명상수업까지 가는 바람에 점심을 먹을 시간이 안되 중간에 간식 하나 먹고 수업들어 갔네요 (수업은 알차게 들었답니다) 수업 끝나니 너무 배가 고프팠어요. 엄마도 점심을 안 드셨다고 그러길래 직원 식당 가서 뚝배기 김치찌개 하나 얼른 도시락으로 사와서 가게에서 엄마랑 나눠 먹었어요. 오늘따라 샐러드가 마요네즈 마카로니 사라다인 거예요. 그래서 통곡물 샐러드 2900원짜리도 하나 더 사왔죠 사온 김치찌개는 가게에서 한 번 더 데우고 통곡물 샐러드는 저렇게 접시에 담아서 마카로니사라다도 조금 섞을려고 합니다. 원래 통곡물 샐러드에는 흑임자 드레싱이 있는데 이걸 좋아하기도 하고 어차피 다 안쓸거기 때문에 그건 쟁여 놓고 가게에 있는 이탈리안드레싱을 조금 뿌렸어요  밥은 오늘따라 그냥 흰밥을 줬는데 양을 너무 많이 준 거예요. 엄마하고 저하고 나누고도 저렇게 반그릇이 남았었어요😅 샐러드를 엄마랑 같이 먹자니 엄마는 샐러드 먹으면 밥이 잘 안 들어간다고 그래서 샐러드는 제가 혼자 다 먹구요. 엄마는 밥하고 반찬들 맛있게 드셨어요. 저는 그 샐러드 다 먹고 내 밥이랑 나머지 반찬 다 먹었네요. 식사를 끝내니 저 반그릇 남은 밥만 땡그러니 남았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늦은 점심 엄마랑 도시락

비오는 화요일 아침 기분좋게 시작😁

어제아침에 400g이 늘어서 저녁에만 간단히 먹었더니 오늘 아침 그 쪘던 게 다 빠졌네요. 이렇게 갑자기 늘어난 것은 바로 빼면 기분은 좋아요.  오늘 아침은 아침 당근 정도 준비했는데 짐 근처 홈플러스에서 구좌 당근이라고 야채집에서 사는 것보다 조금 비쌌는데 어제는 야채집을 안가서 당근만 사왔거든요. 작은사이즈 4개 정도 되는데 비싸도 이게 더 맛있긴 해요.  사이즈가 작으니까 좀 애매해서 4개를 준비해서 체칼로 썰었더니 어깨가 조금 뻐근해요😅 그렇게 준비해서 엄마랑 먹을 샐러드 요거트드레싱 뿌려  완성. 오늘은 공복물 먹기도 전에 타무트밥 전기밥통 시작했거든요. 오늘 카무트밥은 바로 해서 먹은 한그릇이에요. 바로 먹으니까 좀 더 부드럽긴 했는데 그렇다고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먹는 것과 그렇게 차이 나진 않거든요. 밥을 그동안 양이 하도 작아서 1.5배를 담고 냉장고에 있는 반찬 다 꺼내서 엄마랑 같이 맛있게 먹었더니 모처럼 예전에 밥 먹고 배부른 느낌이 나네요😆 어제 끓는 콩나물국이 조금만 남아서 엄마만 드렸어요. 엄마는 국말아 담은 밥 다 드시긴 했어요. 그것도 반 덜어놓으려고 하시다 드신거라 다행이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비오는 화요일 아침 기분좋게 시작😁

저탄고지 식단< 곤약.귀리.현미밥 닭가슴살샐러드>

다이어트로 종종 먹는 요리입니다 곤약은 햇반 이용하구요.  귀리.현미밥은 직접 해서 준비합니다. 로메인상추.양배추.바타민.청경채.부추를  썰어서 준비하고 양파는 채썰어서  찬물에 담가 매운맛 뺍니다. 맨 바닥에 곤약.귀리.현미밥 놓고  그 다음에 야채샐러드 놓구요. cj더 건강한 순살 케이준 닭가슴살 썰어 맨위에 놓아요 그리고 폰타나 발사믹 드레싱 소스를 뿌리고 발사믹 비네가 글레이즈를 마지막에 뿌립니다. 끝. 사진에는 바닥에 깔린것은 안 나왔네요 

그린키위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린키위

저탄고지 식단< 곤약.귀리.현미밥  닭가슴살샐러드>

파바샐러드

남편 샐러드 챙겨 줄려고 파바 갔는데 제가 원하는 샐러드가 없었네요. 둘중에서 어떤 걸로 살까 고민 하다가 고민 끝에 사갖고 왔네요. 어느 걸로 골라 왔을까요? 드레싱도 고를수 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바샐러드

소통왕 1000포인트 받았어요 ㅎ

워낙에 잘 쓰시는 분들이  많아 기대도 안했는데  이런 행운이 생기네요  너무나 기분이 좋아요 ㅎ  받으신 모든분 축하드려요 ㅎ

하늘과솜사탕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과솜사탕

지육챌 17기 소통왕

3월 25일 소통왕 42회 1000 캐시 적립 되었어요 당첨되신 모든분들 축하합니다

주재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재봉

몸무게 기록하는데 1000포인트가 나왔네요!!!!

곱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곱꼴

몸무게 기록하는데 1000포인트가 나왔네요!!!!

[당첨자 발표] 42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안내]  소통왕 이벤트는 별도의 성공인증서 제출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되었습니다 ☺️ --------------------   ❤️‍🔥42회 💬소통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3등 🥇 다우니향기 뽀봉 파인더홀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4~10등 🥈 냥식집사 연주야아 다정한ㆍ 오늘도화이팅요 밥잘먹고잠코자자 주안맘0413 야고 🥉 지니어트 BEST 소통왕 11~30등 🥉 곱꼴 딸기와의행복 차칸청춘 괜찮아70 레몬그린 코로세움 구룸구룸 로블ㅎ 파인호랭이 꽃이뻐 마음그릇 핑크핑크퐁퐁 꿈이룸♡ 쉬림프 헤븐79 담쓰담쓰담 유지녀 heracchang 당근쥬스쪼아 조만 ✨ 지니어트 소통왕 31~100등 ✨ 58로가즈아 산곡동미녀삼총사 줘요 건강하자으니 새벽을열자 지도 그냥지나 선물부자 지앤혁 그만먹는다했잖아요 성실한라떼누나 쨋든럽 김포비 셰인 채아미 깐뚱 송쩡 초긍정파워 나는무너 수수깡7 켈리장 다미마 숫자 쿠보 달나라토끼55 숲속의나무 툐리부인 달려볼꺼야 슈롭 포메다둥이네 더달달 ㅇㅅㅇ지니 피크타임 동남이쁜이 애니홀릭 한결맘 듀리안 여니솔이맘 향기음악 들꽃7 여리나 훈스맘2 러브복동 여울햇살 agnes0117 망고가좋아 와탕카7 biki 매너모드극의 우리화이팅 highway032 머랭22 워터멜론 je00 바보천재 이닝지아 roh69 보통사람q1q 이초록비 seabuck 보통아이 임지녕 skyjhj0407 비인 잘될 ssul0115 사랑혀니 제벌 sunmi9333 vovo2 🤗 지니어트 소통왕 101~200등 🤗 10000steps 멋지게살아보자 워니s 2민트홀릭 메리달님 으라차차차차 강도마미 목표사십구 이규랑 건빵맛과자 무다 이하린80 걷기와 문문맘 이히홋 경이로운다이어트 미르윤 인간비타민 곽성은 밍해쪽찹돼이지 작은별512 금강송이 밴드닥터 재털이 기잼뽀 보이윤 정숙한여자정말 기춘이530707 복희님 조인순 김봉두 봄빛짱 주재봉 깡다구4 불곡산 천향가성 꽁이222 붉은레드 청수레국화 나나나이쁘니 비누마덜 통미초 나윤설 비비안2 푸른봄 난괜찮아용 빠담소리 피직스3282 냥이키우기 사랑합니다4 하늘과솜사탕 늘봄봄 산들바다 한주연 다노맘 선구자239 해피로즈 다노밑에담요 소소파인이 현유리 달남99 수국이 호둘 달빛23 수스수스 히나자몽 당고딩고 수퍼마덜 behappyi 동그라미1 쉬리107 Heat 또또오늘뭐하지 슈퍼스티셔스 iloveoov23 뜡이맘 스네이 js27 랄라러랄 시아81 k2023 람라미 아침햇살77 mjl 러블리현영 아카시아잎 neplos 마시몽 앵두정원 ran1181 망고주니 영선이302 S하루 매직이 와캣 SK7352 먹자먹자 워니뚱 sunny82 who8365   🎉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42회 소통왕 당첨자 발표❤️‍🔥

아삭아삭 공짜 미니오이 너무 맛잇어요♡

노리팜으로 미니오이 받았는데 너무 맛있어요 떫은맛도 없고 아삭아삭  미니오이는 처음인데 오이가 고소한 맛이 나는건 처음알았어요 ㅎㅎ  요즘 야채랑 과일 값이 너무 비싸서 사먹기 어려운데 단비같은 앱태크 어플이에요 딸기두 먹고 미나오이 2번째인데 다 만족스럽네요 클릭세번만 하면되는거라 시간도안걸리고 쉬워서 공유하고픔 맘에 올려요 초대코드: AoN 입력하시고 가입하면 1000포인트 얻고시작할수잇고 재배기간이 남은기간보다 긴걸로 키우세요~

dje님의 프로필 이미지

dje

아삭아삭 공짜 미니오이 너무 맛잇어요♡

맛있는 카무트밥으로(근데 양이 작아요😅)

오후알바 정산 마무리까지 하고 퇴근해서 엄마가 갑자기 먹고 싶다는 탕후루도 사고 장도 봐가지고 집에 들어왔답니다. 요거트 드레싱 넣어서 맛있는 샐러드 만들어서 엄마랑 먹었어요  엄마는 오늘 저녁엔 입맛이 없다면서 샐러드만 드신다네요. 남동생은 마라탕 시켜 먹구요. 우리 집 나머지 두 사람은 마라탕을 싫어하거든요. 사실 냄새도 저는 좀 힘들어해요. 동생은 지 방에서 먹고 있네요.  저 혼자만 카무트밥으로 얼능 차려먹었는데 카무트밥이 너무 조금씩 담았나봐요. 밥이 너무 작아요🤣  오늘 점심도 잘 먹고 탕후루도 방울 토마토 하나 먹었으니까 밥을 더 채워 먹긴 그렇고 요것만 먹는데 너무 양이 작아 다 먹었는데도 섭섭해요(예전엔 밥 먹고 나면 배부르고 기분 좋았는데 요즘은 그런 느낌까지 먹으면 안되는걸 아니까 좀 허전해요. 그게 섭섭한가 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맛있는 카무트밥으로(근데 양이 작아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