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가루치약
플라본 가루치약 써보셨나요? 민트향으로시원하고 치아도 하얗게해준대요 저는 선물받고 기분좋게 사용합니다 강추해요
코로세움
그릭요거트 레시피 : 시나몬 가루
그릭요거트를 평소에도 너무 좋아해서 요거트볼을 자주 만들어 먹고는 합니다. 각종 과일과 그래놀라를 종류별로 넣어서 다양하게 시도해보는걸 좋아하는데, 그 중에도 한가지 킥으로 디저트 느낌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요. 그릭요거트에 사과나 바나나를 썰어 넣고 시나몬 가루 살짝만 뿌려주는 것 만으로도 괜시리 애플파이 먹는 느낌이 나는것 같아서 맛과 향이 더 좋아지더라고요. 일부러 사과잼이나 시나몬맛 그래놀라까지 필요도 없고, 칼로리 걱정없이 간식 겸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처음에는 맛이 이상해질까봐 조금씩 뿌리다가 점점 욕심내서 뿌리고 있는 저를 발견합니다^_^; 사실 맛으로 뿌려서 먹기 시작했는데, 알고보니 시나몬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는걸 알고 이 방법을 더 좋아하게 됐어요. 시나몬 향이나 맛을 좋아하시면 한 번쯤 도전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그럼, 우리 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해요♥ -------------------------------------------------- ◇ 시나몬의 효능 - 따뜻한 성질로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며, 소화를 돕고 입냄새 제거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고혈압과 같은 혈관 관련 질환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 시나몬의 부작용 및 주의사항 - 몸에 열이 많거나 신장질환이 있는 경우,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 있는 임산부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하나 과다섭취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 섭취량인 4g 정도가 좋습니다
yoonsrosie
7일동안 밀가루 끊으면 생기는 변화
밀가루 끊으면 생기는 변화래요
수수깡7
다이소 꿀템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아쿠아 수딩젤 추천합니다.
한여름 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을린피부 열을식혀주고 건조한피부에 보습도 챙겨 사계절 꾸준히 사용하기 좋아요 안좋은 파라벤6종, 색소,실리콘, 광물성오일, 설페이트, 벤조페논-3 무첨가라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98%순수캘리포니아 알로에 추천
켈리7
아몬드브리즈 저칼로리음료 좋아요
우유처럼 마시는 아몬드브리즈 부담없는 45칼로리 풍부한비타민E 풍부한칼슘 목이 말라 물로 갈증해소가 안되어 아몬드브리즈 마시려다 생각나서 지니어트게시판에 올리네요 100%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 45칼로리 저칼로리음료로 올려봅니다.
이슬이슬이슬
담터 곡물미숫가루
아침 간단히 담터 미숫가루타서 먹고 운동나갑니당^^ 오늘도 힘차게 활기차게 화이팅입니당^^
천하무적챈진
일상 속 ‘5가지 습관’ 지키면… 살, 쭉 빠진다
7~8시간 수면 시간 지키기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7~8시간의 수면 시간을 지키는 게 좋다. 수면이 부족하면 식욕을 촉진하는 그렐린 호르몬 분비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실제로 미국 메이요클리닉 연구팀에 따르면 2주 동안 4시간만 자게 한 사람들은 음식 섭취량이 늘고 내장지방이 11% 늘었다. 캘리포니아대 연구에서도 잠이 부족했을 때 초콜릿과 감자칩과 같은 고칼로리 음식을 선택하는 경향이 나타났다. 또한, 늦게 잘수록 야식을 섭취할 확률도 높아진다. 밤에는 낮에 비해 소화능력도 떨어지고 섭취한 음식이 지방으로 흡수되는 비율도 높다. 특히 아침까지 야식이 소화되지 않아 식사리듬이 깨지고, 점심때 폭식할 가능성이 크다. 식사 30분 전 물 마시기 다이어트의 기본은 수분섭취다. 생수는 노폐물을 배출하고 공복감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다이어트 중이라면 식사 30분 전에 미리 물을 마셔두면 좋다. 캐나다 퀸스대의 연구 결과, 식사 전 약 500mL씩 12주간 마시면 체중 약 2㎏을 감량할 수 있다. 수분이 공복감을 지우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이다. 다만, 찬물을 벌컥벌컥 들이켜기보다는 체온과 비슷한 미지근한 물을 마시는 게 부담이 적다. 쌀밥 대신 잡곡밥 먹기 건강한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쌀밥 대신 잡곡밥을 먹는 것이다. 잡곡밥 한 공기(약 200g)의 열량은 334kcal이다. 이는 흰 쌀밥(290kcal)에 비해 높은 편이지만, GI 지수(혈당지수) 면에서 우수하다. 정제되지 않은 탄수화물은 식이섬유가 장에서 포도당과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감소시켜 혈당을 적게 상승시키고 위장관에 오래 머물러 포만감을 지속시킨다. 또한 잡곡 속 항산화 성분은 다이어트에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똑같이 한 공기를 먹어도 더 풍부한 영양을 섭취하면서, 혈당 지수도 낮출 수 있는 셈이다. 빵을 고를 때도 통곡물빵을 고르면 좋다. 하루 1만보 걷기 꼭 헬스장을 가지 않더라도 일상생활에서 몸을 많이 움직이자. 활동량을 늘려주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다. 가장 쉬운 것은 출퇴근길을 활용해 많이 걷는 것이다. 점심식사 후 가벼운 산책을 즐기는 습관도 좋다. 특히 하루에 만 보를 걸으면 평균적으로 밥 한 공기 수준의 칼로리인 300kcal를 소모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하루 평균 1만보를 걸으면 비만 위험을 낮출 뿐만 아니라, 당뇨병, 암‧심혈관질환 사망 위험이 낮아진다는 연구 결과도 여럿 있다. 이때 발이 불편하면 활동에 제한이 생길 수밖에 없으므로 평소 편한 운동화를 신는 것을 추천한다. 1주일에 한 번 체중 측정하기 1주일에 한 번씩 체중을 측정하는 것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 또한 감량된 체중을 유지해 요요현상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실제 미국 피츠버그대 연구팀이 성인 1042명을 분석한 결과, 체중을 매일 재는 사람들은 1년간 체중의 1.7%가 감소한 반면, 그렇지 않은 사람은 체중 변화가 거의 없었다. 연구팀은 주기적인 체중 측정이 본인의 신체 상태를 더 잘 자각하게 해, 식습관 및 운동 등 생활습관 개선에 동기를 부여하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체중을 최소 1주일에 한 번씩 측정하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본인 체중의 5% 이상을 감량할 확률이 여섯 배 더 높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다만, 폭식증이나 거식증 등 섭식장애가 있는 경우엔 심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잦은 체중 측정을 권하지 않는다.
핑크핑크퐁퐁
키토 다이어트에는 아몬드가루로 빵 만들어먹어요
아몬드는 다이어트 식품 중 하나에요 아몬드가루를 구매해서 자주 요리해 먹어요 빵도 만들고 쿠키도 만들 수 있어요 탄수화물 비중이 적기 때문에 키토 다이어트에 딱 맞아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추천해요
강펄
키토빵: 아몬드가루 머핀
1. 밀가루 대신 아몬드가루가 들어가는 빵이에요. 2. 아몬드가루/달걀/우유/올리브오일/베이킹파우더(BP)/소금/생바나나 썬것. 3. 달걀. 우유. 오일 넣고 휘저은 것에 아몬드가루.BP. 소금을 체에 쳐서 함께 믹스 후 바나나 썬것도 섞어 실리콘 반죽 틀에 부어 에어프라이어에서 돌린다.
에쁜이
나만의 키토식 아몬드가루
아몬드가루 사와서 뭘할까 고민하던 차에 키토빵이나 키토쿠키를 만들수 있다는걸 알게되었어요 빵은 먹고 싶은데 밀가루가 다이어트의 적이라 밀가루를 대체할 걸 찾다가 아몬드가루가 눈에 띈거죠 예전에 베이킹하던 솜씨를 살려 블루베리파운드 만들어봐야겠어요 밀가루 안드시는분 아몬드가루 꼭 드셔보세요
울트라돼지런
아몬드 가루 활용도
아몬드가루 덥석 집어왔는데 베이킹 말고는 다른 요리방법 없나요?
울트라돼지런
들깨가루
들깨가루로 수제비, 순댓국, 순대볶음 등에 팍팍 뿌려 먹는데 똑 떨어졌네요 코스트코가서 하나 집어왔는데 가격 괜찮나요?
울트라돼지런
밀가루 없는 고구마빵 추천요
저는 40대 후반 직딩남이고요. 결혼 19년차에요. 먹는 걸 좋아해서 술담배 잘 안하는데도 복부 비만이에요. 밀가루 음식 특히 빵 엄청 좋아하는데요. 요새는 안 먹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얼마전부터 아내가 고구마를 박스채 사더니 이것저것 오븐에 요리 해주는데요. 제일 맘에 드는 건 고구마빵이에요.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신선하고 맛있고요. 일단 글구텐 프리니까요.
s9424103
캘리포니아 롤
남편이 회덥밥 먹는다해서 롤 하니 시켜서 밥친구 해줍니다
장보고
NO설탕 NO밀가루 고구마빵
설탕과 밀가루가 첨가되지 않은 고구마빵으로 다이어트 간식으로 제격입니다. 간단 레시피는~~ 1.고구마를 작게 썰어준다 2.물 100ml에 고구마 넣고 전자레인지 10분 돌려줌 3.고구마를 건져 방망이로 으깨준다 4.플레인요거트(우유) 2스푼과 시나몬파우더 1g 섞어준다 5.계란을 흰자, 노른자 분리한뒤 노른자만 반죽에 넣어준다 6.흰자로 머랭을 친뒤 반죽에 머랭을 섞어준다 7.전자레인지 용기에 담고 8~9분 돌려준다 8.토핑으로 시나몬파우더와 슈가파우더를 뿌려주면 맛난 비쥬얼 고구마빵 완성!
깐뚱
고구마와 찹쌀가루가 만나면 예술이 돼요~
다이어트에 고구마 만한 식품이 없죠? 근데 쪄서 먹는게 지겨울때가 있잖아요? 아이들도 찐고구마는 잘 안먹구요. 저는 두가지 버젼으로 만들어 봤어요. 하나는 속에 사과챔을 넣었고 다른 하나는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고구마호떡이에요~ 찐고구마를 으깨서 찹쌀가루와 소금을 넣고 반죽한 다음 호떡 만들듯이 속 재료를 넣고 기름에 구워주기만하면돼요~ 너무 간단하죠? 근데 맛은 예술이에요~ 꼭 만들어보세요~~
뽀굥
미숫가루 저녁대용으로 먹는데
미숫가루 물에 타서 먹는데 건겅한거겠죠??? 우유나 꿀없이 먹으니 ㅎㅎ
붉은레드
아몬드브리즈오&귀리가루
코스트코에서 파는 귀리가루입니다. 아몬드브리즈나 우유를 넣고 흔들어서 먹으면 의외로 배고픔없이 든든합니다. 고소해서 맛있기도하구요. 저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을 먹기 때문에 귀리가루만 섞어먹어도 충분히 달달해서 꿀은 넣지않아요. 대학생인 딸아이는 음료통과 귀리가루 꿀을 작은통에 소분해서 갖고다니면서 매일저녁 학교도서관에 남아 공부하면서 저녁대신 먹는답니다.
앵두정원
노밀가루 단호박빵
노밀가루 단호박빵만들기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고 단호박과 계란만 들어가는 건강한 빵이라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재료 단호박 400g 계란 2 알룰로스 1T 건포도 아몬드 1.단호박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전자렌지에 돌려 익혀준다 2.단호박을 으깬다 3.계란 노른자, 흰자를 분리해주고 노른자는 저어 풀어주고 흰자는 머랭을 만들어준다. 4. 흰자 머랭을 살살 섞어준다 5.건포도.아몬드를 넣는다 6.180도 예열된 오븐에 25분 굽는다 냉동실에 넣어 두고 먹고 싶을때 전자렌지 살짝 돌려드심 되세요
슬림48
밀가루 1도 없는 단호박빵
밀가루 1도 없이 만드는 단호박빵 소개해 드릴께요. 먼저 단호박을 깨끗이 씻어 주세요. 껍질째 먹을꺼라 깨끗이 씻어 주셔야해요. 전 큰건 1개 작은건 2개정도 해서 만들어요. 작게 썰어서 유리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서 5분정도 돌리면 잘 익어요. 요걸 잘으깨고 소금 한꼬집, 계란 한개 넣어서 잘 섞은다음 유리용기에 넣고 랩씌워 구멍뚫어서 또 5분정도 돌리면 밀가루 1도 없는 빵이된답니다. 빵순이인 제가 빵 먹고 싶을때 해먹는 방법이에요. 따뜻할때도 맛있고 식어도 맛있답니다^^
aettaett
무버터 no밀가루 단호박쿠키
과자가 땡길때 저칼로리로 해결할 수 있는 레시피 밀가루대신 아몬드가루를 사용하고 버터 대신 올리브유를 넣어여 아몬드가루 자체가 기름이 나오기 때문에 올리브유 양도 밀가루를 쓸때보다 적게 넣으니 칼로리 걱정이 줄어요. 아몬드가루 100그람 (가루가 없다면 구운아몬드를 사용해도 됩니다) 과 단호박 찐것 반개, 달걀 1개를 넣고 믹서기로 갈아요 여기에 올리브유 1티스푼과 설탕 1스푼을 넣고 반죽을 합니다 가루가 안섞이는 것 같지만 조금 하다보면 매끈하게 됩니다. 주먹쥐기로 떼서 구워도 되고 네모로 만들어서 냉장고에 잠깐 휴지시킨후 잘라서 구워도 됩니다 170도에서 20분 구워요
구라72
단호박케이크 no밀가루 no오븐
제가 단호박 케이크 만들어먹은거 어케알고 일케 딱 ! 아몬드가루 계란 1개 다이소거품기로 사사삭 요거트 날짜지난거도 상관없음 베이킹파우더 약간. 단호박 단호박은 전자렌지에 쪄서 으깨고요 다 섞고 다시 전자렌지에 10분쪄요. 짱맛있어요. ㅎㅎ 잘라놓으면 좋은점 폭식하지않는다 ㅎㅎ. 한두조각만 떠서 먹고 끝! 차가워도 맛있어요.
솔트1
[단호박 레시피] no 밀가루 단호박계란빵 & 단호박 샐러드
[단호박 레시피] no 밀가루 단호박계란빵 & 단호박 샐러드 🤭 단호박 계란빵~ ✏️팁 하나 더😊 단호박 호두 샐러드 고소함 두배 영양도 두배 맛은 무한대이죠^^👍
레몬그린
[단호박활용]초간단 레시피#빵순,빵돌에게 딱!#No밀가루,No버터#다이어트빵
열량은 낮고, 섬유질은 많으며, 체중감량에 도움 되고, 붓기 빼기에 딱 좋은..... 단호박! 모두 아시다시피, 이 단호박으로 얼마나 해먹을것이 많습니까. 단호박죽, 단호박조림, 단호박 샐러드....쪄먹기만 해도 혜자 그 자체이지요! 하.지.만.... 그렇다고 그냥 먹기는 좀 심심하잖아요? 그래서 이 맛난 단호박으로 빵을 만들어 볼까합니다! ㅎㅎㅎ 것도 NO 밀가루! NO버터! 인 99%호박에 1%계란이 들어가는 빵으로요! 그럼 지금부터 단호박을 활용한 초간단 레시피 [호박빵]을 만들어보겠습니다! [필요한 재료] 호박 1개, 계란 1개. (*저희 집은 대식구라 호박 5개에 계란 5개 했어요. 비율이 1:1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1. 호박을 반으로 갈라, 속에 있는 씨를 모조리 빼줍니다. 2. 씨를 뺀 호박을 찜기에 넣고 쪄줍니다. Tip. 무슨 놈의 찜기냐.....라고 생각하실 분들은 전자렌지를 이용해 보세요. (호박 1개 기준)호박 잘게 잘라서 전자렌지 6분 정도 돌리면 됩니다. 3. 잘 쪄진 호박을 살짝 으깨준 후, 계란을 깨서 섞어줍니다. 이로써 반죽 완성! 4. 반죽을 틀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오븐(180도에 30-40분 구웠어요)에 넣으면 끝! 오븐 없으신 분들은 전자렌지에 반죽을 전자렌지용 그릇에 담아서 6분-8분 정도 돌려주시면 되요! 이상, 초간단 단호박활용 레시피, [호박빵]이었어요! 굳이 오븐이 없어도 전자렌지 하나 있으면 만들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만약 전자렌지 없으시면 후라이팬에 구우시면 돼요! ㅎㅎㅎ
복희님
밀가루 없이 쌀로 만든 빵, 미과당
동네에 있는 빵집인데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쌀가루를 이용해서 빵을 만드는 집이에요. 그러면서도 맛도 놓치지 않아 정말 좋습니다.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또 밀가루를 많이 먹는 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진 않잖아요. 그래서 가끔 빵을 먹고 싶을 때 찾는 집이에요.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과당 정말 좋아요
호롱이
NO설탕! NO밀가루! NO아스파팀! 티라미수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케익드라마 제로티라미수🍰
디저트 좋아하시죠? 밥을 먹어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잖아요🤭 하지만 식단관리를 하거나 건강을 위해서 디저트를 자제하는 경우가 많죠😔 이럴때를 위해 준비된 티라미수가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케익드라마에서 나온 제로티라미수 랍니다💙 제로 티라미수는 슈거 글루텐이 모두 제로인 티라미수에요 NO설탕! NO밀가루! NO아스파팀!! 그러면서 티라미수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케익드라마는 23년차 디저트 전문 납품 업체로 이디야, 매머드, 폴바셋, 롯데마트, 쿠우쿠우, 쥬시 등에 디저트를 납품하는 업체이기에 칼로리 뿐 아니라 맛도 보장되는 곳이랍니다 전 디저트 중에 티라미수를 가장 좋아하는데 역시나 높은 당류때문에 마음 놓고 먹을 수 없었거든요 하지만 제로티라미수는 설탕 대신 11배 비싼 원재료를 사용하여 티라미수의 고급스러운 단맛을 구현했기에 저같이 설탕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밀가루 없이 고소한 아몬드가루 100% 시트를 사용해서 밀가루를 제한해야 하시는 분들도 마음 놓고 드실 수 있답니다😍 냉동으로 보관해주시면 되는데 드실 때는 냉장상태로 1~2시간 해동하시고 맛있게 드시면 된답니다 솔직히 설탕도 말가루도 들어가있지 않다고해서 티라미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NO! NO! 그런 기우라면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한시간 정도 해동 후에 먹었는데 좋아하는 티라미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설탕보다 오히려 더 고급스러운 단맛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전 해동 후에 먹어도 맛있었지만 아이스크림처럼 바로 꺼내서 먹었는데 그게 더 취향에 맞더라구요 충분히 해동 후 드시면 부드러운 시트식감의 티라미수를 즐기실 수 있고 해동없이 그대로 드시면 아이스크림 처럼 사르르 녹는 티라미수를 즐기실 수 있으실 거에요 마스카포네 치즈와 커피가 만나 부드럽게 입에서 녹는데 시원한 아아 한잔과 찰떡이네요 이렇게 달달한 티라미수와 향긋한 커피 한잔 마시고 있으면 이게 바로 행복이죠 빵순이 빵돌이분들도 죄책감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케익드라마 제로티라미수 픽~! 하세요🤗
까망천사
다이어트 간식은 아몬드 브리즈
저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아몬드 브리즈를 마셔요 아몬드 브리즈는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갈아넣어 만든 음료인데요 아몬드는 불포화지방 식품으로 포만감이 높아서 하나만 마셔도 든든해요 100% 식물성 음료라서 칼로리도 낮아요 190ml 용량에 45kcal 예요 영양도 챙기고 포만감도 있어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아주 좋아요
ssul0115
다이어트 간식 -미숫가루
미숫가루는 다양한 곡물을 볶아서 가루로 만들기 때문에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식사나 간식 대용으로 많이 섭취 합니다. 물 250ml + 미숫가루 2T(40g)= 156.8kcal 미숫가루 효능은 뼈강화/변비개선/설사완화/해독작용/혈관질환 예방/피부건강 등 다양한 효과가 있네요. 저는 가끔 물대신 우유를 타서 마십니다. 강추!!
나또봐
다이어트 음료 미숫가루
더벤티에서 미숫가루를 먹었어요 미숫가루는 100g당 358kcal로 아침대용이나 다이어트 음료로 먹으면 좋다고 해요 꿀이나 설탕을 넣고 먹으면 달고 맛은 좋지만 칼로리 올라가니 조절해서 드셔야해요 고소하고 단백하니 맛도 있고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도 되고 설사나 변비 개선 효과도 있다니 좋은거같아요
보통아이
다이어트간식 구운아몬드&호두
다이어트 간식이며 건강에 좋은 견과류 캘리포니어 구운 아몬드 매일 건강하게 먹고 있고 고소한 대표 견과류 호두 지중해성 기후와 풍부한 일조량을 자랑하는 캘리포니아산 호두 풍부한 영양소를 고루 갖춘 다이어트 건강 간식 고소한 알갱이만 골라 담았다네요.
망고스틴74
[다이어트간식레시피]🥕밀가루 없는 당근빵 레시피
[다이어트간식레시피]🥕밀가루 없는 당근빵 레시피 빵이 맛있지만 설탕이 많고 달아서 잘 안먹는데요 계란 당근 견과류를 넣고 맛있는 빵을 만들어요 우유와 함께 건강한 한끼 해보세요😊 전자레인지 10분이면 ok 🌻재료 계란3개 찐당근 1컵 소금 0칼로리스테비아(꿀) 계피가루(선택) 호두 크렌베리 쪄둔 당근이 있어요 갈아도 마시고 빵도 만들어요 계란3개 믹서기에 돌려요 찐당근도 넣고 소금 0칼로리스테비아 계피가루를 넣고 다시 믹서기를 돌려요 전자레인지 용기에 식용유를 발라주고 호두 크렌베리 찐당근 조각을 먼저 토핑으로 넣어줘요 거기에 믹스한 당근계란물을 부어요 전자레인지 10분 돌리기😊 완성🌻 식혀서 접시에 뒤집어 올려줍니다 커팅~ 자연스런 단맛에 맛있는 빵과 우유를 마셔줘요 건강한 다이어트 한끼입니다👍👍 🌻커피와 함께 하셔도 좋아요
레몬그린
빽다방 미숫가루 시럽빼고 아점 대용으로 든든해요.
저의 최애 메뉴예요. 빽다방 얼음동동 미숫가루 ㅎㅎ 308 칼로리로 칼로리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시럽을 빼면 250칼로리 정도로 다이어트시에도 식사대용으로 든든하게 드실수 있어요. 포만감 장난아닙니다 ㅎㅎ 2700원 정가인데, 천원 추가하면 우유, 1500원 추가시에는 두유로 변경 해서 영양소까지 챙겨보세요.
그란데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