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클로렐라 가루 (유기농)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빽다방 미숫가루

저는 하루 식단 하고 싶을때 빽다방 미숫가루음료를 활용하기도 합니다 미숫가루를 두유로 선택교체하고 시럽펌핑을 전반으로 줄이고 아침에 2/3잔 마시고 다시 점심에 우유200를 더 넣어서 마시면 하루종일 배고프지 않은상태로 하루를 보낼수 있답니다 고소한 미숫가루맛에 하루 식단이 즐겁답니다~~^^

어머나왜이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머나왜이래

빽다방 미숫가루

미숫가루

운동하고 오면서 미숫가루 하나 마셨어요 시원하고 맛나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미숫가루

밀가루 대신 생콩가루 활용 저칼로리 호박고추찜

이게 뭔지 아시나요? 요즘 제철 애호박과 고추 엄청 많아서 버리기 일쑤지요? 이럴때 버리지 마시고 꼭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살도 빠지고 건강도 챙기고 음식쓰레기도 줄일수 있습니다. 애호박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핑크솔트나 미네랄소금 뿌려서 간해주시구요 매운것  좋아한다면 청량고추를 못드시는 분은 오이고추를 썰어주세요 그런다음 그릇에 두가지를 담고  밀가루 대신 생콩가루를 골고루 묻혀주세요 물을 넣은 찜기에 콩가루가 떨어지지 않도록 면포를 깔아준 후 그 위에 콩가루와 소금 묻힌 호박 고추를 올려줍니다 두껑덮은 후 7분 정도 지나면 맛있게 쪄졌을거예요 너무 오래찌면 형태가 사라질수 있으니까 적당히 쪄주세요 그냥 드셔도 맛있고 올리브오일에 발시믹 넣은 소스 찍서드셔도 맛있습니다. 애호박과 고추의 비타민과 미네랄 콩가루의 단백질은 포만감은 물론 다이어트와 우리의 건강을 지켜주기에 부족함 없는 훌륭한 식단이 되어줄겁니다.

지고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고영

밀가루 대신 생콩가루 활용 저칼로리  호박고추찜

🍕밀가루 도우 없는 🍆가지 피자 한판 (건강다이어트)

🍕밀가루 도우 없는 🍆가지 피자 한판  가지가 몸에 좋은건 아시죠? 가지의 보라색과 흐물한 식감 때문에 호불호가 많은 식재료이구요  예쁜 가지에 몸에 좋은 닭가슴살과 양파를 가득넣고  모짜렐라 치즈도 듬뿍~  🍆 오븐에 구운 가지 피자입니다 재료는... 가지 2개 닭가슴살 150그램 양파 1개 모짜렐라치즈 파스타소스 소금 후추  🍆오븐에서 완성된 가지피자 한판 8조각으로 잘랐어요 가지맛이랑 닭가슴살맛이랑 모짜렐라치즈 맛이 같이 씹히면서 색다르게 맛있어요^^ 가지의 변신입니다😊🐶👍 가지 3개는 전자레인지로 익혀서 가지무침 뚝딱  만들었어요  밥이랑 비벼 먹음 아는맛^^ 꿀맛이요 😆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밀가루 도우 없는 🍆가지 피자 한판 (건강다이어트)

차전자피 분말가루 배변활동에 굿

다이어트 하면 어쩔 수 없이 먹는 양이 줄어서 배변활동에 불편함을 느낄.수 밖에 없잖아요. 그럴 때 도움 되는게 바로 요 차전자피 가루에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뱃속에서 물과.만나면 팽창해서 장을 비워낸답니다 그래사.물과 꼭 같이 복용해야해요 그리거 차전자피는.특유의.향이 있어 맹물에 타먹긴 어려워요. 그래서 전 두유에 넣어 마시면 구수하니 향도 안 나더라고요. 매일 공복에.한스푼씩 먹고 도움 많이.받았어요

걷는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는고래

차전자피 분말가루 배변활동에 굿

다이어트 야식으로 소풍 미숫가루 최고예요

다이어트 중 야식 대체용 음식으로 소풍 미숫가루 먹어 봤어요. 제가 워낙 미숫가루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정말 맛있고 든든했어요. 개별포장된 팩에 물이나 우유를 넣고 흔들어서 먹으면 돼요. 찬물에도 진짜 잘 녹아요. 맛은 달고 고소하고요. 일반 미숫가루보다 좀 더 걸죽하고 곡물 재료가 씹히는 식감도 있어요. 다이어트 중 밤에 출출할 때 소풍 미숫가루 추천합니다.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다이어트 야식으로 소풍 미숫가루 최고예요

야식이 땡길땐 미숫가루!!

야식이 생각나는 밤...  특히나 이제 더위가 가시고나면 밤은 점점 더 길어지고 그럴때 일수록 야식이 더 생각이나죠 ㅠ.ㅠ 야식 생각날때 칼로리 걱정하느라 너무 조금 먹거나 풀떼기를 먹으면 안돼요 전 입터져요 ㅋㅋㅋ 마중물이 되어 되려 조금 이따 더 폭식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안먹는게 젤이지만 꼭 먹어야 된다면 든든하게 먹어야 폭망이 없어요 그럴때 저칼로리고칼슘 우유에 미숫가루 넣고 쉐킷 쉐킷해서 먹어요. 설탕은 넣지 않아요. 마지막 양심이죠 ㅋㅋㅋㅋ 이렇게 먹어야 속도 든든하고 다른 야식 생각나지 않아서 좋아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야식이 땡길땐 미숫가루!!

제가 먹는 시서스 가루예요

시서스 가루 먹은지는 한 3년? 쯤 되는거 같아요 식단 시작하면서 꼭 꼭 챙겨먹고있어요 체지방 분해에 좋대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좋다니까 먹고있는데 체지방이 어떻게 됐는지는 측정은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암튼 씁쓸해서 그런지 뭔가 체지방 분해되는거 같은 느낌?ㅋㅋ

똥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꼬맘

제가 먹는 시서스 가루예요

[다이어트보조제] Lactobif 유산균 - 배변활동촉진

변비 있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어릴때부터 변비로 고통받고 있어요ㅠ 게다가 식단조절을 하면 더더 어려워지고요. 야채, 물 많이 먹고, 운동을 하는데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유산균을 꼭 챙겨먹어요.  직구로 저렴하게 구입가능한 캘리포니아 골드뉴트리션 락토비프 300억을 먹습니다. 아침, 저녁 두 번 먹을때도 있고요. 항상 효과가 있는 건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안 먹을때보단 나은 것 같아요.  변비에 탁월한 보조제나 식품 또는 비법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제발요~ 간절합니다.

zoe98님의 프로필 이미지

zoe98

[다이어트보조제] Lactobif 유산균 - 배변활동촉진

야식이 땡길때는 밀가루 넣지않은 양배추 오꼬노미야끼~!

일본에서 오꼬노미야끼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다이어트 할때 포만감이 좋은 음식중에 하나가 섬유질이 풍부한 양배추이죠 이 양배추를 활용한 이번 레시피는 노밀가루 저탄수화물 양배추 오꼬노미야끼인데요 맛있으면서도 든든하고 만들기도 쉬운 레시피에요 야식이 땡기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랍니다  양배추 150g 버섯 (팽이 혹은 느타리 추천, 표고버섯도 OK) 100g 양파 반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 1개 슈레드 치즈 계란2개 저칼로리 데리야끼소스 스리라차소스 올리브유 1큰술 1. 양배추와 버섯 그리고 양배추를 다져주세요 2. 다진 재료들과 함께 계란 2개를 섞어 반죽을 만들어 주세요 약간 묽다면 계란1개 추가하거나 오트밀 가루 1스푼을 넣어 찰기를 더해 반죽을 만들어주시면 되요 3. 올리브유 한술을 팬에 두르고 중간불에서 달궈주세요 4. 달궈진 팬위에 준비해둔 반죽을 올리고 반죽을 펴서 파전이나 피자모양처럼 만들어주세요 5. 계란이 익어가면 양배추에서 물이 나오기때문에 기름튀는 걸 조심하고 뚜껑을 덮어 앞뒷면을 골고루 익혀주세요 6. 위에 닭가슴살 햄을 올려 뚜껑을 덮어 익혀주세요 닭가슴살 햄이 아니라 닭가슴살 소세지도 괜찮아요 7. 반죽이 다 익으면 슈레드 치즈 한줌을 올려주세요 원하는 만큼 올려주시면 되는데 많이 올리면 당연 그만큼 더 맛있지만 다이어트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으니 적당하게만 올려주세요 8. 치즈가 다 녹으면 되는데요 접시에 옮겨 주시면 된답니다 9. 반은 저칼로리 데리야끼 소스로 절반은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서 오꼬노미야끼반 피자반 완성! 오꼬노미야끼에는 까스오부시를 더해주시면 더욱 오꼬노미야끼의 맛을 즐기 실 수 있을거에요 정말 맛있고 든든하면서도 한판을 다먹어도 300칼로리가 넘지 않는 양배추 오꼬노미야끼 피자랍니다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야식이 땡길때는 밀가루 넣지않은 양배추 오꼬노미야끼~!

야식이 땡길땐 미숫가루 한 잔

요즘같이 더울때 밤에 잠도 잘 안오고 출출할때가 많죠. 막 폭식을 할 수도 없고 가볍게 먹기 편한 미숫가루 소개해요. 우유에 미숫가루를 양껏 넣어서 잘 저어 줍니다. 좀 달달하게 마시고 싶으심 설탕이나 꿀을 넣어주세요. 시원한 얼음도 몇 개 동동 띄워주시구요. 미숫가루 한 잔하니 속도 든든하고 몸도 한결 시원해 집니다~

경이로운다이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경이로운다이어트

야식이 땡길땐 미숫가루 한 잔

강황가루넣은김밥

저희집은 항상 강황가루넣고~~밥을해요~~~^^ 오랜만에 김밥을 싸보내여~~~  계란물에다가 양배추를 넣으니  더 아삭하고 씹히는맛이 더있는것같아요~~~^^ 또 다른하나는 고추참치도넣었더니 큰아이가 이게 더 맛나다고~~~ 자주자주 좀 해야겠어여~~~^^

최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군80

강황가루넣은김밥

더운 여름 야식으로 시원한 미숫가루

밤에도 더워서 식욕은 없지만 입이 심심할때 야식 대신 얼음동동 미숫가루 추천해요! 저는 검은콩 미숫가루가 있어서 그걸로 타 먹어요 저만의 레시피도 공유합니다. 1. 그냥 시원하게 마시고 싶으면 검은콩두유 200ml+미숫가루 밥숟가락 크게 한스푼+얼음 5개(설탕대신 스테비아 추가 가능) 2. 배고프면 바나나 반개+물100ml 추가🍌 바나나 넣으면 스테비아 없이도 달아요! 믹서로 갈아서 간단하게 마실수있어 좋습니다. 포만감도 있구요! 사진이 없어서 제가 먹는 미숫가루 소개합니당 국내산이라서 샀는데 그냥저냥 괜찮아요😊

도이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이어트

더운 여름 야식으로 시원한 미숫가루

야식이 땡낄때는 콩가루

야식이 땡길때는 콩가루+ 미숫가루를 타먹어요 동네 방앗간에서 파는건데 네이버에서 파는거보다 저렴하고 더 맛있어요 ㅎㅎ 배가 너무 고플때는 우유랑 타먹고 입이 심심할때는 물이랑 타먹으면 딱 이예요 단백질 위주라 나름 건강식이니 야식땡낄때 다들 먹어보세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오래오래 삽시다 ㅎㅎ

흰둥아범님의 프로필 이미지

흰둥아범

야식이 땡낄때는 콩가루

초간단 점심 레시피 두유와 귀리가루의 만남

여름음료로 미숫가루 많이 드시잖아요 지퍼백에 담겨있는 녀석은 귀리가루에요. 두유에 귀리가루 섞어서 쉐킷 세킷하면 든든한 한끼 완성입니다. 정말 시간이 없고 귀찮을땐 쉐이커에 넣고 세킷 세킷 해주고 있고요 조금 여유가 될땐 믹서기에 두유랑 귀리가루 넣어준 다음에 하루견과 한봉지 찢어서 같이 넣어줘요. 가끔은 통깨도 넣고요 그럼 고소함이 더해집니다. 믹서기로 징~~ 돌려주고 통째로 마셔주면 끝 ㅋㅋ 컵에 따라 마셔야겠지만... 전 귀차니즘이 절정이거든요 ㅋㅋㅋ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초간단 점심 레시피 두유와 귀리가루의 만남

간단한 점심-미숫가루

오늘 저의 간단한 점심은 미숫가루를 선택했네요^^ 일전 시장에서 15곡을 직접 간 미숫가루를 사둔게 있었는데, 요즘 휴가철이라 헤비하게 식사를 한 탓에, 오늘 점심은 간단한 미숫가루로 해결했네요^^ 미숫가루에 우유 또는 물을 붓고, 원하는 꿀이나 설탕을 넣어 저어서 먹으면  간단한 점심 해결이네요 ^^

밍공님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공님님

간단한 점심-미숫가루

초간단 점심 - 콩가루 콩국수

콩가루를 물에 타고 국수만 삶아 넣으니 초간단 점심으로 콩국수가 10분 내에 완성됐습니다. 오이가 있으면 채썰어 얹어도 되고 없어도 상관없죠.  남편이 콩국수를 좋아해서 콩물을 사서도 해보고, 두부와 두유를 갈아서도 해보고 했는데 콩물과 두부는 오래 보관이 안되는데 반해 콩가루는 오래 보관이 가능하니 아무때나 먹고싶을때 간단히 콩국수를 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냉장고에서 어머니표 김치 3종과 제가 만든 노각볶음, 비름나물을 내놓으니 초간단 점심이 풍성한 점심이 된듯하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초간단 점심 - 콩가루 콩국수

제철 재료 활용한 식사 대용 샐러드

샐러드는 주 메뉴에 곁들여 먹기도 하지만 저는 식사 대용으로 많이 먹는 편입니다. 저탄고지 식단을 하고 있기에 샐러드는 제게 있어서 밥보다 더 중요하기도 하면서 매일 챙기는 메뉴입니다. 그러기에 손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 위주로 구성하면서 소스는 당연히 첨가물이 없는 발사믹, 올리브오일, 레몬즙, 오가닉 애플사이다비니거, mct 오일은 물론 최근에는 진하게 만든 토마토주스(토마토, 올리브오일, 비트, 멀티비타민가루 등)를 소스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매일 매일 먹는 것이기에 준비하는데 시간을 최소화 하기위해서 주말에 1주일 분량의 야채도 준비하고 드레싱 재료도 미리 준비해뒀다가 그날 그날 먹거나 도시락으로 활용합니다. 식사대용 샐러드이길래 단백질은 계란, 닭가슴살, 연어, 수육 등 돌아가면서 냉장고 있는 것을 활용하거나 준비해 뒀다가 사용합니다.오늘은 주말이라 오리훈제를 구워서 넣어봅니다. 요즘 마트에 가면 단호박, 무화과가 눈에 많이 띄더라구요. 오늘 샐러드 재료에는 마와 가지나물도 있는데요 가지나물은 건가지를 마와 함께 찐것이랍니다. 그럼 우선 가장 많이 애용하는 드레싱 재료 선택 팁 몇 가지 드릴게요. 올리브오일: 엑스트라버진(산도 0.8 이하)이어야하면서 산도를 알 수 있다면 최대한 낮을수록 좋습니다. 0.8에 가까울수록 엑스트라버진에서 멀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현재 산도 0.1정도 된 것을 이용중인데 산도가 좋을수록 비싼데요 가성비를 잘 체크하신 후 선택하시면 될듯하구요 0.4 이하면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발사믹소스: 오가닉(유기농) 제품을 저는 선호하는데 가격이 더 비싸니까 감안하셔야하구요 글레이즈(끈적이거나 단맛 남) 같은 첨가물이 들어있다면 저는 선택하지 않습니다. 포도농축과즙이 높을수록 가격이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몬즙은 제철일 때 유기농제품으로 국내산(제주)것을 사서 모두 믹서로 갈아 냉동고에 보관해 뒀다가 조금씩 꺼내 먹는데요 제철이 가장 저렴하고 제품 퀄러티도 좋습니다. MCT오일은 간대사를 거치지 않고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오일입니다. 이 오일은 플라스틱 용기 같은데 담으면 절대 안된답니다.녹여내기 때문인데요 그 만큼 키토식단 하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오일입니다. 과용시 설사를 하기 때문에 제 지인은 변비 생기면 과용을 하기도 하더라구요. 절대 바람직한 일은 아닙니다. 토마토주스는 제가 아침 공복 유지 후 점심 식사 전 처음 먹게 되는 음식인데요 올리브오일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토마토의 라이코펜 흡수를 엄청 높여줍니다. 토마토의 영양성분은 이미 너무 잘 알려져있기에 여기에서 굳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되직하게 우선 믹싱한 후에 드레싱소스로 사용하고 나머지는 물을 더 넣어서 세킷세킷후에 주스로 마시면 됩니다. 제가 토마토주스에 집에서 먹는 분말 멀티비타민 1포를 넣어봤더니 맛이 확 살더라구요. 키위소스를 좋아하는 배우자를 위해 키위소스도 준비해봤습니다. 제가 가장 자주 애용하는 소스는 발사믹에 소금 올리브오일 mct오일로 드레싱 한것입니다. 토마토 주스 혐오자가 아니라면 누구나가 맛있게 마실 수 있고 드레싱 재료로 사용 가능하 시답니다. (늘푸른TV 영상 참고) https://youtube.com/shorts/7dNT4thnQkA?feature=share4 겨울철에는 야채찜에 오일과 발사믹소스, 죽염으로 드레싱해서 주로 많이 먹었지만 더워지면서 생 야채를 많이 먹게 되는데 토마토만큼은 익혀서 먹으니까 대장건강도 혈관건강도 지켜주게 되는듯합니다. 그리고 토마토는 익혀서 오일과 함께 먹을 때 영양 흡수가 최고인거 아시지요. 최근 자주 먹는 야채들 한꺼번에 준비해서 냉장보관해 뒀다가 그날 그날 꺼내서 먹는데요 요즘은 단호박 너무 흔하고 너무 맛있으니까 꼭 들어가지요. 그리고 아보카도도 사계절 내내 필수로 들어가는 재료입니다. 자 어떠신가요??? 도시락으로도 그리고 집에서도 간단하게 언제든 꺼내 먹을 수 있겠지요. 보시기엔 복잡해보이지만 직접 해 보시면 의외로 간단합니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제철 재료 활용한 식사 대용 샐러드

요거트랑 치즈가루 조금 뿌린 샐러드

샐러드만 먹으면 맛이 없으니..  치즈가루 조금 뿌리고 크루통도 조금 올려서.. 그래도 이거랑 두부 100그람만 저녁에 먹으니 살은 빠지는거 같어요!! 너무 맛없는거 먹으면서는 살수가 없잖아요? 다이어트 맛있게 화이팅!

신혜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

요거트랑 치즈가루 조금 뿌린 샐러드

들깨가루 넣고 푹 끓인 레시피 들깨미역국

무더위에 푹푹~ 저절로 힘이 빠지면서 입맛까지 잃어버리기 십상인데요 자극적이지 않으면 그닥 맛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ㅠ 그래서 몸에도 좋은 미역이랑 들깨를 풀어 넣은 들깨미역국을 끓여 보았어요  어려울꺼 하나없는 미역국 재료는 미역이랑 소고기, 들깨가루와 국간장만 있으면 끝~ 뜨듯한 들깨미역국으로 속을 편안하게 해주면 그게 바로 여름몸보신 레시피가 되지 않을까해요

행복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휴

들깨가루 넣고 푹 끓인 레시피 들깨미역국

피부의 탄력을 올려주는 콜라겐

제가 몇년전부터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콜라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원래 그전에는 국내기업이 제조한 콜라겐을 먹었지만 아무래도 신뢰가 부족해서 갈아타게 되었어요 이제품은 믿을 수 있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으로 비타민씨가 함께 들어있어 따로 비타민씨를 구매할 필요가 없답니다 꾸준히 섭취해서 그런지 피부가 쉽게 쳐지지 않는 느낌이에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피부의 탄력을 올려주는 콜라겐

매일 아침을 책임져 주는 미숫가루

매일 아침마다 밥을 챙겨먹기가 힘들어서 밥을 대신해서 먹고있는 미숫가루입니당~ 1끼 분량으로 병마다 소분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리하고 맛도 있어서 늦게 일어날 때도 뜨거운 물만 타서 바로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시간도 비용도 절약되고 맛도 있어서 당분간 아침은 이걸로 떼울 것 같아요~

바지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지유리

매일 아침을 책임져 주는 미숫가루

달짝지근 미숫가루

찌는듯한 더위에 저절로 눈이 떠지는 요즘이다 입맛도 없는데 어김없이 허기가 몰려온다 아~~~ 아침부터 뭘 먹나 ~~ 하는 고민은 잠시 접어두고 냉장고에 가서 시원~~ 한 두유를 꺼내온다 두유만 마시면 허기가 잘 채워지지않아 고소한 미숫가루 두숫가락 넣고 선물받은 꿀을 살짝 넣어주고 휘휘~~ 촥촥촥 저어준다 구수한 냄새가 정말 좋구나 ~!! 이거 마시고 하루를 시원하게 든든하게 시작해 본다 여름에 다이어트식으로는  미숫가루가 최고인것 같다  ~~ 꿀꺽꿀꺽 목넘김도 좋고 시원 달달하니 몽롱한 아침이 상쾌해지는 것 같다

민트줄렙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트줄렙

달짝지근 미숫가루

미숫가루

오늘은 아침에 미숫가루 한잔 했어요. 새벽에 잠을 못자서 일찍 일어나서 공복운동은 포기. 아침에 약도 먹어야 해서~ 밥은 싫고 해서 미숫가루 한잔 했어요 이럴 때 꿀은 적게... 안넣어도 되고요... 그러면 다이어트식으로도 좋습니다.

까루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루루

미숫가루 최고^^

아침에 미숫가루 먹으니 속이 든든하고 약을 먹어도 쓰리지 않네! 카페에서 사용한 일회용기를 깨끗히 닦은 후 미숫가루를 넣으니 파는 미숫가루 같구만😊 든든하고 맛있는 미숫가루 다 먹으면 또 사야지~

샤랄라라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랄라라라

미숫가루 최고^^

밀가루 없는 빵

바나나1개  계란2개  오트밀3스푼  다크초코칩 믹서기에 넣어서 갈고 전자레인지에4분돌리면 밀가루 없는 빵 완성!! 맛잇어요!!

징기징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징기징기

나의지갑과포만감을지켜줄멸균우유와미숫가루

저에 지갑을 지켜줄  간식거리를소개합니다^^ 그건 바로~두두둥~^^멸균우유와현미미숫가루 입니다^^다이어트저녁대용으로먹으려고사둔 현미미숫가루ㅋㅋ먹지도못하고 남아있어네요ㅋ 아이들을위한멸균우유와함께 마시면 더 고소하니 맛있답니다~^^(원래 물에타서 마셔야하지만 더 고소한맛과진한맛을느끼고싶어서우유랑함 께마셔요^^)

내캉니캉님의 프로필 이미지

내캉니캉

나의지갑과포만감을지켜줄멸균우유와미숫가루

우유 미싯가루 포만감든든해요

저는 식사대용으로 추억의 미싯가루를 먹습니다. 어릴적 여름철에 엄마가 타주시던 옛날 음료 든든하고 최고였던 미싯가루죠. 우유에 미싯가루 .꿀 2:1비율로 타서 먹으면 고소하고 식사대용으로 최고예요. 추억의 맛 한끼식사로도 손색이 없고 간단한 아침식사로 딱 좋아요. 가끔 미싯가루에 커피를 넣고 미싯가루라떼로 먹어도 맛이좋답니다. 풀무원  국산 6가지 곡물이 함유된 영양가득 미싯가루로 즐겨먹고 있네요. 볶음통밀가루.볶음보리가루.볶음현미가루.볶음 콩가루.볶음쌀가루.찹쌀가루가 주성분입니다. 칼로리 걱정없이 포만감 가득하고 고소한 미싯가루 추천합니다.

쫑이js님의 프로필 이미지

쫑이js

우유 미싯가루 포만감든든해요

아침엔 든든한 미숫가루로~

현미.보리.검은콩.검은깨.율무로 만든 미숫가루를 아침식사대용으로  무지방우유에 타서먹어요 꿀이나 설탕  안넣어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헬스미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헬스미야

아침엔 든든한 미숫가루로~

나의 건강한 다이어트는 곡물 마숫가루로 합니다.

저의 다이어트 식품은 미숫가루입니다. 마트에서 구매해서 현재 물이랑 우유 섞어서 아침과 저녁에 먹고 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18가지 우리 농산물 곡물이 들어가서 아주 포만감도 높고, 맛도 구수하면서 담백하고, 양은 제가 알아서 조절을 하게  되니까 먹기에 부담없이 편하고 좋아요 벌써 두 봉지째 먹고 있는데 아마도 이것도 금방 소비를 할 거 같아요

여자윤정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자윤정수

나의 건강한 다이어트는 곡물 마숫가루로 합니다.

나만의 여름 홈카페 미숫가루라떼!

식사 대용으로도 훌륭한 미숫가루라떼를 소개합니다. 우유, 얼음. 커피, 미숫가루, 꿀을 섞어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시원한 음료일 뿐만 아니라, 포만감도 느낄 수 있답니다.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오늘도 한 잔 해야겠어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나만의 여름 홈카페 미숫가루라떼!

노버터 노밀가루

제가 오늘발견한 디저트가게에요 노버터노밀가루 쿠키가 잇었고 밀가루를 적게 쓴다고 하네요 빵은 제가 먹을수있는게 아니라 생갓했는데 사먹을수있눈 기회가 생겨서 행복해요 밀가루대신 아몬드가루로반죽을 한다고 하는데 저도 베이커리룰 잘하면 만들어보고싶네요 ♥♥♥ 부산입니다🥰

안혜란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혜란

노버터 노밀가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