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오늘 하늘색 너무 맑고 이쁩니다

날씨가 좋아서 산책나왔어요

파란하늘

0
0
댓글9
  • 다우니향기
    파란하늘 좋네요 
    좋은 저녁 보내셔요 
  • 제벌
    하늘이 파랗고 참 좋았나봐요.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 파인더홀
    하늘 보기 기분 좋지용'
    잘 보셨습니다.
  • 핑크핑크퐁퐁
    미세먼지 없는 파란하늘이네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미세먼지 없는날 너무 좋아요
    맛저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넘 이뻐서  눈이 부셔요
    즐하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눈부신 하늘입니다
    감사합니다 
  • 애니홀릭
    저도 날이 너무 좋아서 옆동네 산책길로 산책나왔어요. 벚꽃이 조금씩 필려고하네요
    쉬림프
    작성자
    산책 잘하셨지요?
    꽃들이 여기저기 피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