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쪽파 처리

 

 

지난 번은 국물있게

 

이번엔 국물 없게

 

쪽파 처리

 

양념장 만들어 놓으니 먹을데가 많더라고요

쪽파 처리

1
0
댓글8
  • 제벌
    양념장에 밥만 먹어도 맛있겠네요.
    수고하셨어요.
  • 딸기와의행복
    잘하셨어요 
    두고두고 유용하게 잘 드시겠네요
    알뜰하십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옹 양념장이군요
    잘 만드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여기에 콩나물이랑 계란후라이랑
    같이 넣어서 비벼 먹어야죠 ^^
  • 이하린80
    우와 이거 맛있겠어요
    쪽파 있을때 맨날 파전만 부쳤는데 좋네요
  • 하늘과솜사탕
    헉  콩나물올려서 슥슥 비벼먹고싶어요 
    맛있게 빤짝거리네요 ㅎ
  • 파인더홀
    처리 잘 하셨어요 
    현명하세요
    
  • 러블리현영
    밥 비벼드심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