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 하늘과 따뜻한 주말..

포근한 날씨의 주말 오전..

날이 너무 좋아서 집근처 저수지 한바퀴 산책하는데

하늘이 너무 파랗고 맑네요.

 

아직 꽃은 안피었지만 다음주엔 벗꽃이 하나둘 터질것 같아요. 점심시간이 되니까 하나.둘. 가족들.친구들.여인들이 봄기운을 만끽하러 나오네요.

 

벗꽃 피면 사진 올릴께요.

파란 하늘과 따뜻한 주말..

0
0
댓글1
  • 파인더홀
    풍경이 너무 좋아용
    좋은 하루 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