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파트에 벚꽃

오늘도 벚꽃이 만발하네요.

떨어진 나무에는 초록잎이 보이고

남쪽 지방에는 이번주가 절정이겠어요.

다들 꽃구경도 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아파트에 벚꽃아파트에 벚꽃

 

0
0
댓글3
  • 곱꼴
    아파트에 벌써 벚꽃이
    피는 군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벚꽃이쁘네요
    이쁘게 잘 관람하세요
  • 파인더홀
    벚꽃 이번주 마니 피겠어요
    어서 놀러가야죵